고양시의회 환경경제위원회, 농가 일손돕기 벼 베기 봉사활동
상태바
고양시의회 환경경제위원회, 농가 일손돕기 벼 베기 봉사활동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10.2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운남 위원장과 조현숙 위원 등 참석... 농민들과 함께 구슬땀 흘리며 수확의 기쁨
고양시의회 환경경제위원회는 27일 고양시 송포동 관내에서 가을 걷이를 위한 벼 베기를 통해 농민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수확의 기쁨을 맛봤다. (사진=고양시의회)copyright 데일리중앙
고양시의회 환경경제위원회는 27일 고양시 송포동 관내에서 가을 걷이를 위한 벼 베기를 통해 농민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수확의 기쁨을 맛봤다. (사진=고양시의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고양시의회 환경경제위원회는 27일 고양시 송포동 관내에서 가을 걷이를 위한 벼 베기를 통해 농민들의 일손을 돕고 애로사항을 들었다.

이날 시의회의 벼 베기 봉사 활동은 농민과 상호 소통 및 공감대를 형성해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농업발전방향을 모색, 시정에 반영할 수 있는 정책적·정서적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벼 베기에는 고양시의회 환경경제위원회 김운남 위원장과 조현숙 위원, 송세영 고양시농업기술센터장, 임용식 송포농협 조합장 등이 함께하며 수확의 기쁨을 맛봤다.

김운남 위원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농산물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의 애로사항과 요구사항을 의정활동에 반영해 문제를 풀어나가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