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하반기 롯데그룹 채용 대비 실전모의고사 교재 출간
상태바
에듀윌 취업, 하반기 롯데그룹 채용 대비 실전모의고사 교재 출간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10.2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8일 '2020 하반기 에듀윌 롯데그룹 L-TAB 실전모의고사 3회' 신간 교재를 펴냈다. 올 하반기 롯데그룹 채용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교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8일 '2020 하반기 에듀윌 롯데그룹 L-TAB 실전모의고사 3회' 신간 교재를 펴냈다. 올 하반기 롯데그룹 채용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교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8일 '2020 하반기 에듀윌 롯데그룹 L-TAB 실전모의고사 3회' 신간 교재를 발간했다.

최근 롯데그룹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계획을 밝혔다. 하반기 공채 모집회사는 롯데건설, 롯데글로벌로지스 등의 10개 사다.

이와 관련 에듀윌 취업의 롯데그룹 채용 대비 실전모의고사는 2020년 하반기 롯데그룹 채용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위해 2020년 상반기 L-TAB의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교재다.

롯데그룹 채용 시기, 프로세스 및 필기전형인 L-TAB 시험 구성 및 영역별 출제 유형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언어이해, 문제해결, 자료해석, 언어논리, 수리공간 5개 영역의 통합 실전모의고사 3회분을 제공하고 있다.

실전 모의고사는 최신 기출유형 및 난도가 반영되어 실전과 같이 연습할 수 있다. 또한 OMR 카드가 수록돼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연습할 수 있으며 학습 편의성을 살리기 위해 모바일 OMR 채점 및 성적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제의 이해를 돕기 위해 모든 문항에 상세한 해설이 수록됐다. 오답 풀이도 해주고 있어 취약점을 보완하기도 좋다.

교재 구매 시 에듀윌 취업 전문가가 알려주는 롯데그룹 L-TAB 무료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최신 상반기 출제 유형이 반영된 신간 교재이기 때문에 단기간에 롯데그룹 L-TAB에 대한 준비 및 실전 연습이 필요한 취준생에게 최적화된 교재"라 설명했다.

에듀윌 취업은 2019,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교육 1위를 2년 연속 차지하기도 했다. 에듀윌 취업 교재에 대한 세부내용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