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화영, 매력 담은 감성 화보 공개... '가을 여신' 변신
상태바
배우 류화영, 매력 담은 감성 화보 공개... '가을 여신' 변신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0.3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선보이는 '인터렉티브 화보' 촬영 기법... 다채로운 매력 물씬
배우 류화영씨의 가을 감성 가득한 화보가 30일 공개됐다. 국내 최초 선보이는 '인터렉티브 화보' 활영 기법으로 유화영씨의 다채로운 매력이 묻어났다. (사진=더에디케이/ADX-V)copyright 데일리중앙
배우 류화영씨의 가을 감성 가득한 화보가 30일 공개됐다. 국내 최초 선보이는 '인터렉티브 화보' 활영 기법으로 유화영씨의 다채로운 매력이 묻어났다. (사진=더에디케이/ADX-V)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배우 류화영씨의 가을 감성 가득한 화보가 공개됐다.

30일 오전 K-ARTIST 매거진 <에디케이(ADX-V)>에서 류화영씨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공개했다.

자연스러운 스타일부터 세련된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인 이번 화보는 류화영씨가 본래 갖고 있는 매력에 감성을 더해 보는 이들의 개인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이번 류화영씨의 화보 촬영은 180도 좌,우 회전 구동이 가능한 '인터렉티브 화보'(Interactive Image) 촬영이 함께 진행돼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K-ARTIST 매거진 <에디케이(ADX-V)>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Interactive Image(인터렉티브 화보)는 다양한 스마트 기기 및 PC에서 180도 좌,우 회전 구동이 가능헤 2D 화보와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있다. 

스타화보 이미지의 실감도를 최상급으로 구현돼 기존 종이잡지 및 디지털 매거진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사전에 공개된 류화영씨의 티저 영상에 이어 본격적으로 공개되는 류화영씨의 인터렉티브 화보와 스타의 진솔한 모습을 팬들에게 전해주는 VR셀프인터뷰 27i-Wanna Talk(27i 워너톡)은 에디케이(ADX-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류화영씨는 최근 첫 주연작인 영화 <사잇소리>(김정욱 감독) 출연을 확정짓고 스크린 복귀를 준비 중이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