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SNS 관광홍보 강화 위한 팸투어 실시
상태바
밀양시, SNS 관광홍보 강화 위한 팸투어 실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10.30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블로거 및 여행업계 기자단 20여 명 대상
밀양시는 SNS 관광홍보 강화를 위한 30~31일 이틀 간 팸투어 실시한다. 수도권 블로거 및 여행업계지 기자단 20여 명이 30일 밀양한천 앞에서 밀양관광 팸투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밀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밀양시는 SNS 관광홍보 강화를 위한 30~31일 이틀 간 팸투어 실시한다. 수도권 블로거 및 여행업계지 기자단 20여 명이 30일 밀양한천 앞에서 밀양관광 팸투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밀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밀양시는 SNS 비대면 관광홍보 강화를 위해 수도권 블로거 및 여행업계지 기자단 20여 명을 대상으로 10월 30~31일 밀양관광 팸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팸투어는 비대면 힐링 관광 및 시내 관광지 중심으로 이뤄진다. 

첫째 날에는 단풍철을 맞아 얼음골 케이블카, 가지산 쇠점골, 위양지를 관광하며 산내면의 6차산업 관광지인 빨간사과 착즙주스와 얼음골 사과와인, 증류주 등을 제조 판매하는 래드애플팜, 제주산 우뭇 가사리를 가공 판매하는 한천테마파크를 둘러봤다. 

둘째 날에는 해천항일운동 테마거리, 문화예술플렛폼인 미리미동국, 밀양아리랑 우주천문대, 영남루 등 시내권 주요 관광지를 찾는다.

블로거와 기자단은 팸투어 기간 중 열리는 '2020 밀양국제요가컨퍼런스', 우주천문대 '외계인의 날 행사', 영남루마당의 '법원상원놀이 무형문화재 공연' 등도 취재해 밀양시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팸투어단에는 파워블로거 외에도 SRT, AB-ROAD, 월간호텔 취재기자도 동행 취재해 추후 밀양관광 특집기사를 게재할 예정이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