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수험생 대상 '합격 패키지' 3종 무료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수험생 대상 '합격 패키지' 3종 무료 이벤트 진행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11.25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제경향 분석 특강, 합격보장 특강, 실무기초 특강으로 구성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ERP정보관리사가 출제경향 분석 특강, 합격보장 특강, 실무기초 특강으로 구성된 수험생 대상 '합격 패키지'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ERP정보관리사가 출제경향 분석 특강, 합격보장 특강, 실무기초 특강으로 구성된 수험생 대상 '합격 패키지'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ERP정보관리사가 시험 준비생 대상 '합격 패키지'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 ERP정보관리사가 마련한 '합격 패키지'는 △출제경향 분석 특강 △합격보장 특강 △실무기초 특강 등으로 구성됐다.

'출제경향 분석 특강'은 ERP정보관리사 수험 정보, 합격 전략 등이 고스란히 녹여진 특강이다. 과정별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했으며 출제 기준 변경 내용이 반영돼 초시생들이 큰 흐름을 잡기 쉽다.

'합격보장 특강'은 단 3강으로 20점을 올릴 수 있도록 마련된 강의다. ERP정보관리사 필수 범위를 정리하고 점수 배점이 높은 주요 범위와 필수 공통 출제 범위를 확인할 수 있어 손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 '실무기초 특강'은 이론과 실습을 단 4강으로 정리한 특강이다.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내용을 정리했다.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정리했으며 이론과 실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관계자는 25일 "ERP정보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학습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특강을 엄선했다"라면서 "시험 전략이 필요하거나 꼭 필요한 핵심 내용을 확인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강의를 무료로 선보이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에에듀윌 ERP정보관리사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ERP정보관리사 교육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