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9급 공시생 위해 '스터디 플래너' 쏜다... 매일 선착순 250명
상태바
에듀윌 공무원, 9급 공시생 위해 '스터디 플래너' 쏜다... 매일 선착순 250명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0.12.09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9급공무원 등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을 위해 매일 선착순 250명에게 스터디 플래너를 쏜다. (자료=에듀윌) 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9급공무원 등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을 위해 매일 선착순 250명에게 스터디 플래너를 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등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을 위해 매일 선착순 250명 대상 스터디 플래너를 제공한다.

에듀윌 공무원의 '2021 공무원 플래너'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1위'의 노하우를 담은 스터디 플래너다. 에듀윌 공무원은 합격생들이 매일의 계획을 설정하고 꾸준히 실행한 점을 주목했다.

이에 공시생 맞춤으로 구성된 '2021 공무원 플래너'는 연간으로 구성돼 9급공무원합격까지 체계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계획 실행에 최적화된 월간, 주간, 일간 구성이 돋보이며, 과목별 회독 관리와 모의고사 성적 관리까지 할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커뮤니티에 플래너 무료 배포 이벤트를 공유한 후 url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그 중 최다 작성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9일 "2021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만을 위한 스터디 플래너를 기획하게 됐다"며 "합격의 기운이 깃든 플래너를 통해 2021년 꼭 합격을 이뤄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무원의 스터디 플래너는 12월 4일 이후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직 18일까지만 진행하는 ‘에듀윌 공무원 플래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