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코로나19 지역 확산 차단에 총력
상태바
밀양시, 코로나19 지역 확산 차단에 총력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0.12.12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에도 간부공무원 긴급대책회의... 추가 확산 막을 대처방안 집중 논의
밀양시는 12일 박일호 시장 주재로 시청 소회의실에서 긴급 대책회의를 열어 지역 내 코로나19 추가 확산 차단을 위한 대처방안을 논의했다. (사진=밀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밀양시는 12일 박일호 시장 주재로 시청 소회의실에서 긴급 대책회의를 열어 지역 내 코로나19 추가 확산 차단을 위한 대처방안을 논의했다. (사진=밀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밀양시는 12일 긴급 대책회의를 열어 지역 내 추가 확산 차단을 위한 대처방안 마련을 논의했다.

박일호 시장이 주재한 이날 대책회의에는 밀양시 간부공무원, 관련 부서장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지역 내 코로나19 확진자 연일 발생에 따른 상황보고 및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른 부서별 주요추진사항과 확산 차단을 위한 대책방안, 부서 간 유기적 협조체계를 통한 합동 대응 등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이에 따라 시는 공공시설, 실내체육·운동시설, 경로당, 학원 등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시설 폐쇄, 점검 및 방역조치를 한층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부서‧관계기관 간 긴밀히 협조체계를 유지하고 일상생활 속 감염 확산 방지에 전 행정력을 동원해 엄중히 대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 시장은 "코로나19 확산세를 막기 위해서는 마스크 착용, 연말연시 모임·외출 자제, 타인과의 접촉 최소화 등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함께 이뤄져야 한다"며 시민들의 철저한 생활속 방역수칙 준수와 협조를 당부했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