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와 포숑 콜라보레이션... 프리미엄 마카롱 세트 출시
상태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와 포숑 콜라보레이션... 프리미엄 마카롱 세트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1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명작 뮤지컬과 프랑스 명품 고메 브랜드의 특별한 만남
프랑스 명작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와 프랑스 명품 고메 브랜드 포숑이 함께 스페셜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프리미엄 마카롱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창작컴퍼니다)copyright 데일리중앙
프랑스 명작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와 프랑스 명품 고메 브랜드 포숑이 함께 스페셜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프리미엄 마카롱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창작컴퍼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프랑스 명작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와 프랑스 명품 고메 브랜드 포숑이 함께 스페셜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프랑스 대문호 '빅토르 위고(Victor Hugo)'의 소설 '노트르담 드 파리'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대표적인 프랑스 4대 뮤지컬 중 하나다. 

1998년 프랑스에서 초연된 이래 △100KG이 넘는 대형 종 △카리스마 넘치는 가고일 석상 등 압도적이고 웅장한 무대 △아크로바틱, 현대무용, 브레이크댄스 등이 어우러진 눈길을 사로잡는 예술적인 안무와 시적인 가사의 아름다운 넘버로 전세계 23개국 1500만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했다. 

올해 한국 초연 15주년을 맞이해 프렌치 오리지널 20주년 기념 버전으로 5년 만에 국내 관객들을 다시 만나고 있다. 이번 투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과 전세계 최고의 실력을 갖춘 배우들이 참여해 더욱 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2005년 초연된 이후 단숨에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공연마다 새로운 기록을 경신해 명실상부 최고의 프랑스 뮤지컬이자 국내 최고의 흥행 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와 포숑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공연의 주요 캐릭터의 컬러에 맞춘 6가지 플레이버(유자, 레몬, 체리, 라즈베리, 다크초콜릿, 바닐라)의 프리미엄 마카롱 세트를 기획, <노트르담 드 파리> 전용 패키지에 담아 공연기간 동안에만 한정 판매한다. 

또한 포숑 롯데월드몰 점에서는 <노트르담 드 파리> 공연 이미지로 연출된 공간 및 MD 전시 등으로 작품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으며 매장 내 OST 송출로 작품 속 명곡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고메 브랜드 포숑은 품위 있는 맛과 세련된 멋을 자랑하는 130년 전통의 식료품 브랜드로 프랑스 정통 레시피와 식자재로 만든 화려한 디저트, 프랑스 직수입 마카롱과 잼, 쿠키와 프리미엄 홍차 등 다양한 고메 상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한국에는 현재 포숑 롯데월드몰점, 포숑 스타필드 하남점, 포숑 롯데백화점 노원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롯데월드몰점은 최근 파리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출신 쉐프와 함께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새 단장을 마치고, 캐주얼 하면서도 클래식한 프랑스 요리와 브런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티켓 소지 시, 포숑 롯데월드몰점에서 전 식사 메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흥행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프렌치 오리지널 내한공연은 내년 1월 17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