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에 코로나19 신규확진자 또 발생... 보건당국, 정밀 역학조사
상태바
밀양에 코로나19 신규확진자 또 발생... 보건당국, 정밀 역학조사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0.12.15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 코로나19 확진자 36명으로 집계... 확진자 자택 및 주변 방역 소독 실시
밀양에 코로나19 36번째 확진자가 발생했다. 보건당국은 정밀 역학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확진자 자택 및 주변은 즉시 방역 소독을 실시했다.copyright 데일리중앙
밀양에 코로나19 36번째 확진자가 발생했다. 보건당국은 정밀 역학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확진자 자택 및 주변은 즉시 방역 소독을 실시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밀양에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1명이 15일 추가 발생했다. 

밀양시는 이날 오후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1명 추가로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밀양에서 코로나19에 확진된 사람은 모두 36명으로 집계됐다.

밀양36번 확진자는 관내에 거주하는 사람으로 현재 정밀 역학조사 중에 있다. 

이 확진자는 밀양25번의 접촉자(관내 사업장 관련)로 지난 14일 선별진료소 검사를 통해 이날 양성판정을 받았다. 기저질환은 없으며 최초 증상은 무증상으로 선별진료소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36번확진자는 격리시설 병상인 경남 사천생활치료센터로 이송 중에 있으며 이송 뒤 밀양 방역당국은 자택 및 인근 주변 방역 소독을 즉시 실시한 상태다.

밀양보건소 역학조사팀은 36번 확진자 동선 파악 등 역학조사와 동시에 접촉자에 대해 검사 및 자가 격리를 실시하고 있다. 

밀양시 관계자는 또한 "확진자의 카드결재 내역 확인, 출입자 명부 확인, 폐쇄회로TV(CCTV) 확인, 소유 차량 이동경로 추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속하게 동선을 파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묶음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