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언택트로 만난 '합격자 모임' 성황리에 끝나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언택트로 만난 '합격자 모임' 성황리에 끝나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0.12.1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생 3000여 명이 각종 영상 플랫폼에서 만나 기념 행사와 축하 공연 등 합격 기쁨 나눠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로 네트워크 마련해주자는 취지로 12년째 업계 최대규모로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지난 16일 수천명이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으로 개최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이 성황리에 끝났다. (사진=에듀윌) 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지난 16일 수천명이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으로 개최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이 성황리에 끝났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지난 16일 저녁 온라인으로 개최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이 성황리에 끝났다고 17일 전했다.

해마다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이 이번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개최됐다.

특히 이번 합격자 모임은 비대면 인터랙티브 시스템(양방향 소통 화상 시스템)을 도입해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들이 동시에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행사를 즐겼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직접 만날 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3000여 명의 접수 인원이 합격자 모임에 신청, 접수 시작 당일 조기 마감될 정도로 합격자들의 호응과 관심이 높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은 수험생들의 합격을 축하하고 합격 이후 안정적인 사회 활동을 돕는 인적 네트워크를 마련해주자는 취지로 지난 2009년부터 업계 최초로 실시한 합격생들의 축하의 장이다.

지난 2018년에는 1300여 명, 2019년에는 2000여 명의 합격자가 참석해 매년 최대 규모로 기록을 갱신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했음에도 업계 최대 규모인 3000여 명의 합격생이 참석해 '공인중개사 1위' 기업의 위용을 뽐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로 합격한 3000여 명의 합격생들은 비대면 인터랙티브 시스템(양방향 소통 화상 시스템)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TV 등 다양한 영상 플랫폼으로 합격의 기쁨을 나눌 수 있었다.

에듀윌 홍보대사인 방송인 서경석씨의 사회로 시작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0 온라인 합격자 모임은 환영사, 축사, 동문회 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합격생들이 온라인으로 펼친 에듀윌만의 합격 퍼포먼스는 장관을 이뤘다. 

가수 박상민씨의 축하 무대를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합격자 모임에 참여한 합격생 이 씨는 “비록 온라인이지만 다른 합격생들과 합격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라면서 "에듀윌의 체계적인 합격 시스템과 교수님들의 명강의 덕분에 합격했는데 이런 행사까지 마련해줘서 에듀윌에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새로운 인생의 성공적인 첫걸음을 뗀 합격생 분들을 직접 뵙고 축하드리지 못한 점이 아쉽고 송구하다"라며 "에듀윌은 합격 이후 취업 및 개업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