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수아, 서하준과 파격적인 커플 화보 공개
상태바
배우 홍수아, 서하준과 파격적인 커플 화보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1.1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불새 2020' 서하준과 '격정 베드신 예고' 화보... 기대 만발
침대X욕조에서 물에 젖은 '도발 포즈'... 파격적인 섹시 커플 강림
배우 홍수아가 드라마 '불새 2020'에서 격정적인 베드신을 앞두고 상대역 서하준과 파격적인 커플 화보를 12일 공개했다. (사진=글로빅엔터테인먼트)copyright 데일리중앙
배우 홍수아가 드라마 '불새 2020'에서 격정적인 베드신을 앞두고 상대역 서하준과 파격적인 커플 화보를 12일 공개했다. (사진=글로빅엔터테인먼트)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배우 홍수아씨가 서하준씨와의 '파격 도발' 커플 화보를 12일 선보였다.

SBS 드라마 <불새 2020>에서 이지은 역을 맡아 야무지고 당찬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고 있는 홍수아씨가 극 중 '지은 바라기' 서정민 역의 서하준씨와 함께한 파격 화보를 전격 공개한 것.

'지정 커플', '수하준 커플'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사람은 매거진 맥앤지나의 표지를 장식했다.

두 사람은 호텔 스위트룸의 침대와 욕조를 배경으로 도발적인 포즈를 선보여 '숨멎' 케미를 드러냈다. 

특히 홍수아씨는 치명적인 눈빛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남심을 사로잡으며 '매혹 여신'의 면모를 뽐냈다. 서하준씨 역시 구릿빛 피부를 드러내며 야성적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홍수아씨는 "원작 '불새'를 집필하신 이유진 작가님이 지은-정민의 멜로 감정선과 사랑을 너무도 애틋하게 잘 그려주시고 이현직 감독님과 김재홍 감독님이 섬세하고 예쁘게 연출을 해주신다"고 말했다. 

그는 "이지은이라는 캐릭터도 굉장히 매력적이지만 하준 씨가 서정민 캐릭터를 워낙 잘 소화해줘 설렘이 배가된다. '불새 2020'은 여러 가지로 나에게 특별한 작품으로 인생작으로 남을 것 같다"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홍수아씨는 '대륙의 첫사랑 아이콘'이라는 별명에 대해서는 "사실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부끄럽고 감사하다. 중국에서 맡았던 역할들이 대부분 청순하고 보호 본능을 일으키는 캐릭터였고 '눈이없는 아이'라는 중국 영화에서는 당당하고 정의로운 기자 역할을 맡기도 했다"고 전했다. 

배우로서의 계획을 묻는 질문에 홍수아씨는 "어떤 역할이든 감사하게 받아들이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기회가 된다면 의학 드라마에도 도전해보고 싶다"는 새해 소망을 밝혔다. 

그는 마지막으로 "하얀 도화지에 어떤 색을 입혀도 예쁘게 흡수하는 수만 가지의 캐릭터를 표현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홍수아씨의 소속사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쪽은 "커플 화보에서 보여준 홍수아와 서하준의 '심쿵 케미'가 작품 속 이지은과 서정민의 '격정 멜로'로 업그레이드 된다"며 "오는 14일 59부 방송에서 펼쳐질 '파격 베드신'에 이어 두 사람의 관계에 휘몰아칠 갈등과 시련 등 더욱 애절해지고 깊어지는 사랑의 변화를 지켜봐 달라"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배우 홍수아씨와 서하준씨가 출연 중인 SBS 드라마 <불새 2020>은 평일 오전 8시35분 방송된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