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매달 100% 새 문항으로 채운' 월간 NCS 교재 출간
상태바
에듀윌 취업, '매달 100% 새 문항으로 채운' 월간 NCS 교재 출간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1.1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업 취업준비생 고민 해결하는 데 도움... 해설강의 무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취업이 매달 월간 NCS 교재를 출간한다. 공기업 취업준비생 고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취업이 매달 월간 NCS 교재를 출간한다. 공기업 취업준비생 고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취업이 공기업 취준생들의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매달 월간 NCS 교재를 출간한다고 14일 밝혔다.

월간 NCS 교재는 매달 100% 새 문항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신 공기업 채용 트렌드를 제시해 변화하는 취업 시장에 미리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해설 강의도 무료로 제공해 더욱 쉬운 이해를 돕는다.

에듀윌 취업은 매달 채용 이슈에 맞는 공기업 최신 문제를 학습하고 문제를 많이 풀며 훈련하고 싶지만 교재비와 수강료가 부담되는 취준생, 변화하는 채용 트렌드에 빠르게 대비하고 싶은 취준생들을 위해 월간 NCS를 발행키로 결정했다.

직접 공기업 채용 정보를 찾아다니지 않도록 최신 NCS 관련 신규 문항과 채용 콘텐츠를 월간 NCS 한 권에 모두 담았다. 지난 시즌이나 타사 교재와도 겹치지 않는 문항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매달 스타강사 이시한 교수의 해설 강의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월간 NCS 교재는 NCS 출제사 별로 문항 트렌드를 알아 볼 수 있고, 공기업 트렌드 분석과 10개 영역별 최신 문항을 수록해놨다. 또한, 매달 실력 점검을 돕는 실전 모의고사도 풀어볼 수 있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한 권으로 공기업 트렌드부터 NCS까지 모두 체크해 볼 수 있어 효율적이다"면서 "제공되는 해설 강의 또한 암기 위주로 무작정 문제만 푸는 방식이 아닌 이해와 원리를 파악해 효율적인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2021 월간 NCS 출간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월간 NCS 교재에 대한 기대평 및 후기를 남기면 참여자 전원에게 무료 수강권 및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또, 우수 후기 작성자 5명을 선정해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월간 NCS에 대한 정기구독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위 취업 공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