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2021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상태바
고양시의회, 2021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1.01.22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의회는 22일 시의회 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게 2021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사진=고양시의회)copyright 데일리중앙
고양시의회는 22일 시의회 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게 2021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사진=고양시의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고양시의회는 22일 고양시의회 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게 2021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이길용 의장을 비롯해 김덕심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서북봉사관 최기환 관장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고양지구협의회 김정희 회장이 참석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해 별도 행사 없이 특별회비만 전달하는 방식으로 간소하게 이뤄졌다.

이길용 의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대한적십자사에 감사 드린다"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주변의 이웃을 위해 온정이 많이 모이기를 희망하며 고양시의회도 적십자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적십자 특별회비는 이재민 구호 및 어려움에 처한 이웃돕기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쓰일 예정으로 고양시의회는 해마다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