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일호 밀양시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상태바
박일호 밀양시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1.01.2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메시지 피켓 든 사진 SNS에 올려
박일호 밀양시장이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이뤄지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28일 동참했다. copyright 데일리중앙
박일호 밀양시장이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이뤄지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28일 동참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박일호 밀양시장이 28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해 진행되고 있다. 교통안전 문구가 담긴 사진을 SNS에 공유한 뒤 다음 참가자 3명을 지명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박일호 시장은 이환주 남원시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다.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란 메시지 피켓을 든 사진을 밀양시 SNS에 올렸다.

박 시장은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시민들의 올바른 의식함양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안전하고 성숙한 교통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일호 시장은 다음 챌린지 참가자로 한정우 창녕군수와 임영섭 밀양경찰서장, 정영환 밀양교육지원청 교육장을 지목해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해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밀양시는 지난해 어린이보호구역 개선사업에 총 2억원을 들여 교통표지판과 무인단속장비를 설치했으며 올해는 5억8000만원의 예산을 확보해 어린이보호구역 정비를 추진할 계획이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