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지현의 봄∙여름 아웃도어 화보 공개... 건강미와 여성미 물씬
상태바
배우 전지현의 봄∙여름 아웃도어 화보 공개... 건강미와 여성미 물씬
  • 이지연
  • 승인 2021.02.1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트렌드 반영한 감각적인 스타일링 완벽 소화... 일상생활 속 편하게 입을 수 역동성 강조
독보적인 건강한 카리스마가 물씬 느껴지는 배우 전지현씨의 2021년 봄∙여름(SS) 아웃도어 화보가 18일 공개됐다.(사진=네파)copyright 데일리중앙
독보적인 건강한 카리스마가 물씬 느껴지는 배우 전지현씨의 2021년 봄∙여름(SS) 아웃도어 화보가 18일 공개됐다.(사진=네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독보적인 건강한 카리스마가 물씬 느껴지는 배우 전지현씨의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일상생활 속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심플함이 강조된 스타일을 앞세운 전속모델 전지현씨의 2021년 봄∙여름(SS)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전지현씨는 매 컷마다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활동감을 더했고 촬영에 있어 전반적으로 콘트라스트 기법을 활용해 충격감을 더 높였다. 

전지현씨는 최근 유행하는 편안하지만 가볍고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최신 유행에 밝고 신선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했다. 현장에서도 전지현씨의 매력은 어디까지인가 스텝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전지현씨는 화보를 통해 바람막이와 레깅스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검은 풀오버(머리부터 뒤집어써서 입는 소매 달린 스웨터)에 검은 레깅스, 검은 볼캡을 코디해 보기만해도 반할 것 같은 매력을 뽐냈다.

또한 바람막이 자켓에 검은 팬츠를 매칭한 스타일링 또한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올 봄과 여름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옷차림의 정석을 보여줄 전지현씨의 이번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연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