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훈 의원, 주호영 원내대표 만나 한전공대특별법 통과 협조 요청
상태바
신정훈 의원, 주호영 원내대표 만나 한전공대특별법 통과 협조 요청
  • 석희열 기자
  • 승인 2021.02.1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공대는 특정지역 이익 아닌 국가에너지산업 미래 달린 국가적 전략사업"
주호영 "당소속 산자위 의원들과 간담회를 열어 법안 처리 논의하겠다" 약속
신정훈 민주당 국회의원(오른쪽)은 18일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왼쪽)를 방문해 한전공대 특별법 제정의 시급성을 강조하고 당 차원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사진=신정훈 의원실)copyright 데일리중앙
신정훈 민주당 국회의원(오른쪽)은 18일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왼쪽)를 방문해 한전공대 특별법 제정의 시급성을 강조하고 당 차원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사진=신정훈 의원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석희열 기자] 신정훈 민주당 국회의원(전남 나주 화순)은 18일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를 방문해 한전공대 특별법 제정의 시급성을 강조하고 당 차원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신정훈 의원은 "한전공대는 특정지역의 이익이 아닌 국가에너지산업의 미래가 달린 국가적 전략사업"이라며 "정상적인 개교를 통해 에너지산업을 이끌어갈 세계적인 인재들을 키워나갈 수 있게 국민의힘 지도부가 나서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주호영 원내대표는 "당소속 산자위 의원들과 간담회를 열어 법안 처리를 논의하겠다"고 협조를 약속했다.

해당 법안을 대표발의한 신정훈 의원은 "최대한 야당과 협의를 통해 법안이 제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석희열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