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게시판, 선배들의 감사인사와 합격노하우로 가득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게시판, 선배들의 감사인사와 합격노하우로 가득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2.23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게시판에 선배들의 감사인사와 합격노하우가 넘쳐나고 있어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화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게시판에 선배들의 감사인사와 합격노하우가 넘쳐나고 있어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화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게시판에는 감사인사와 합격생들의 합격 노하우로 가득하다. 

다른 회사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많은 양질의 시험 후기 및 합격 수기는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해 10월에 치러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 저녁 7시 기준 에듀윌 공인중개사 풀서비스에 올라 온 시험 후기가 4934건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 같은 시간대 시험 후기 3213건 대비 약 54% 증가한 수치다.

또한 같은 시간대 동종 업계 A사 시험 후기는 1000여 건, B사는 100여 건, C사는 40여 건을 기록하는 등 최소 3배에서 최대 100배 넘는 차이를 보였다.

현재 에듀윌의 누적 합격 수기는 2만9798건을 기록하고 있으며 누적 조회수 만도 2300만 건을 돌파했다.

비교할 수 없는 합격수기를 보유하고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게시판에는 합격한 선배 수험생들의 학습 스케쥴, 공부 순서, 시간 배분 등 다양한 케이스의 합격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동차 합격한 30대 육아맘 박씨는 "독박 육하를 하면서 아기를 재워놓고 집안일 끝낸 밤 11시부터 새벽까지 늘 3~4시간씩 공부했다"라며 6가지 자신의 합격 비법을 공개했다.

또 공부와 담 쌓고 살았다던 합격생 김씨는 "저처럼 학창시절 공부와 담 쌓은 사람도 할 수 있다"라고 월별 공부 방법을 공개했다.

이 밖에도 3만건에 육박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합격 수기 및 시험 후기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업계 최고의 일타강사 교수진과 온라인서점 공인중개사 부문 77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 제작 수험서로 학습을 진행한다. 

또한 개인별 상황에 맞춰 단기 동차 합격이 가능한 합격 커리리큘럼 등을 통해 수많은 수험생을 합격으로 이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합격 이후에도 지원한다. 업계 최대, 최고 규모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비롯해 1만명 이상 전국구 인맥 네트워크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를 통한 중개업 실전 교육 및 컨설팅 등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 이후 취업 및 창업까지도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