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고양시,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1.03.09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일까지 모집... 관내 8개 내외 기업에게 최대 최대 1400만원 지원
고양시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추진 중인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오는 4월 2일까지 모집한다.copyright 데일리중앙
고양시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추진 중인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오는 4월 2일까지 모집한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고양시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추진 중인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오는 4월 2일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디자인 개발 지원사업'은 디자인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고유 브랜드를 육성하고 상품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디자인 전문회사(대학)와 연계해 제품 또는 시각(포장) 디자인 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세부 분야는 ▲시각디자인(CI, BI) ▲포장디자인(박스 및 표면, 라벨, 용기디자인) ▲제품디자인(대량생산을 전제로 한 각종 제품디자인) 등이다.

지원대상은 고양시 소재 제조업을 영위하는 지방세 완납 중소기업이다. 고양시 관내 8개 내외 기업에게 제품디자인은 최대 1400만원, 시각(포장)디자인은 최대 700만원까지 총 개발비의 70% 범위 이내로 지원한다.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4월 2일 오후 5시까지 이지비즈(www.egbiz.or.kr)에서 '디자인' 검색 후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성장사업화팀(☎ 031-259-6491~2)으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