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에듀윌 시사상식, 2년 연속 '2021년 우수콘텐츠 잡지' 선정
상태바
월간 에듀윌 시사상식, 2년 연속 '2021년 우수콘텐츠 잡지' 선정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3.11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 에듀윌 시사상식 도서가 한국잡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1년 우수콘텐츠 잡지'에 2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사진=에듀윌) copyright 데일리중앙
월간 에듀윌 시사상식 도서가 한국잡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1년 우수콘텐츠 잡지'에 2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월간 에듀윌 시사상식 도서가 한국잡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1년 우수콘텐츠 잡지'에 2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잡지협회가 주관하는 우수콘텐츠잡지는 2005년부터 매년 국내에 등록된 4000여 종의 잡지를 교수 등 전문가들로 구성된 위원회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질적으로 우수한 콘텐츠의 잡지를 선정한다. 선정된 도서는 문화 소외시설에 지원돼 문화 복지 구현에 기여하고 있다.

매월 출간하는 월간 에듀윌 시사상식은 공기업, 언론사, 금융권, 대기업 취업 등에 필요한 최신 시사상식이 담긴 매거진으로 온라인서점 YES24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차지하고 있는 인기 도서다.

해당 교재는 어려운 시사를 쉽고 자세히 알 수 있도록 어려운 단어의 뜻까지 하나씩 풀었다. 실제 취업 시험에 맞춘 상식TEST, 실전 기출 복원 논술 예시, 취업 정보, 경제/철학/과학/예술/역사 등 취업에 도움되는 다방면의 지식까지 한 권에 담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11일 "에듀윌 시사상식은 취준생을 위한 최고의 상식 월간지라는 사명을 갖고 만들고 있다"라며 "2년 연속 우수콘텐츠 잡지 선정 쾌거는 그러한 점을 인정받은 것으로서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년 연속 우수콘텐츠 잡지에 선정된 에듀윌 시사상식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