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드걸스, '2DT' 전 세계 동시 공개... 국내외 폭발적 반응
상태바
원드걸스, '2DT' 전 세계 동시 공개... 국내외 폭발적 반응
  • 김기동 기자
  • 승인 2010.05.16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악그룹 원더걸스가 16일(한국시간) 전 세계 음악팬들 앞에 <2 Different Tears>로 화려하게 컴백하자 국내외 음악팬들이 폭발적으로 반응하고 있다. (자료=JYP 엔터테인먼트)
ⓒ 데일리중앙
음악그룹 원더걸스가 16일(한국시간) 전 세계 음악팬들 앞에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원드걸스는 이날 오전 9시30분(미국 서부시간 15일 오후 5시30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새 앨범 <2 Different Tears(투 디퍼런트 티어즈)>와 관련한 런칭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스트림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 이번 런칭 이벤트는 미국 영화배우 페레즈 힐튼(Perez hilton)이 사회를 맡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나스브라더스, 드미로바토, 데이빗 우, 크리스탈케이, 비 등 동서양의 스타들이 유투브 채널을 통해 전하는 축하메세지로 막이 오른 원드걸스의 새 앨범 런칭 이벤트는 국내에서는 수많은 팬들이 네이버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지켜봤다.

런칭 이벤트가 시작되자마자 다음과 네이버 등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를 휩쓰는 등 원더걸스의 컴백이 온라인상에서 폭발적 반응을 낳고 있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22일 열리는 드림콘서트를 시작으로 국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어 6월 1일 미국 워싱턴 DC를 시작으로 미국 25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