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 에듀윌만의 합격비법 공개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 에듀윌만의 합격비법 공개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1.04.2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2021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을 개최한다. 오는 26일까지 이뤄지는 설명회에서 에듀윌만의 합격 비법을 공개한다. (포스터=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2021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을 개최한다. 오는 26일까지 이뤄지는 설명회에서 에듀윌만의 합격 비법을 공개한다. (포스터=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1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는 이번 설명회는 지금 시작해도 충분히 합격 가능한 에듀윌만의 합격비법을 전수한다. 

또한 타임특가 쿠폰을 비롯해 합격다짐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가 마련한 이번 설명회는 총 2부로 구성됐다. 

먼저 1부에서는 주택관리사의 전망과 시간을 줄이고 효과를 높이는 필승 공부법에 대해 에듀윌 주택관리사 민법 신의영 교수가 강의한다. 

2부에서는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 김윤희 소장이 '합격자 수 1위를 만든 에듀윌만의 차별화된 합격 비법' 등 수험생에게 꼭 맞는 특급 합격비법을 공개한다.  

설명회에 참여한 수험생들에게는 20만원 특별 할인 타임특가 쿠폰을 준다.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평생환급 평생패스' 커리큘럼 할인 특가도 제공한다.

아울러 합격다짐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2021년 주택관리사 도전을 마음먹은 수험생이 에듀윌 홈페이지에 합격다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 피자세트,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증정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4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 마련한 '2021 합격전략 설명회' 참여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1타강사로 통하는 업계 최고의 교수진과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107개월(8년11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를 통해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높였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해 1710명의 합격생 중 1103명의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숫자와 결과로 업계 1위임을 증명했다. 

특히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교재로 독학한 회원들과 연락이 되지 않은 에듀윌 회원들까지 합하면 최종 합격생 1,710명 중 에듀윌 합격생은 약 1600명으로 예상된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