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 포피엘, 슈퍼맨씨엔엠과 전속계약... 왕성한 활동 예고
상태바
에바 포피엘, 슈퍼맨씨엔엠과 전속계약... 왕성한 활동 예고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5.06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맨씨엔엠 측 "에바 포피엘과 전속계약 체결, 왕성한 방송활동 지원"
에바 포피엘, 기획사와 전속계약은 '미녀들의 수다' 이후 15년 만에 처음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종합엔터테인먼트사 슈퍼맨씨엔엠과 전속계약을 맺고 왕성한 방송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슈퍼맨씨엔엠)copyright 데일리중앙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종합엔터테인먼트사 슈퍼맨씨엔엠과 전속계약을 맺고 왕성한 방송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슈퍼맨씨엔엠)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새로운 도약을 위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슈퍼맨씨엔엠과 전속계약을 맺고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슈퍼맨씨엔엠 쪽은 6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엔터테이너 에바 포피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에바 포피엘의 왕성한 방송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에바 포피엘이 자신의 활동을 지원할 기획사와 손을 잡은 것은 KBS 2TV <미녀들의 수다> 이후 15년 만에 처음이다.

그만큼 에바 포피엘과 슈퍼맨씨엔엠이 쌓아온 신뢰가 두텁다는 점을 보여준다고 볼 수 있다.

방송인 에바 포피엘은 슈퍼맨씨엔엠에 새롭게 둥지를 틀면서 앞으로 방송 예능프로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무대에서 왕성하게 활동할 계획이다.

뛰어난 외모와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시청자에게 친숙한 에바 포피엘은 2005년 한국으로 유학을 온 뒤 2006년 예능프로그램 <슈퍼주니어의 풀하우스>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어 KBS 2TV <미녀들의 수다>를 통해 인기를 얻었다.

특히 최근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를 통한 건강한 일상을 SNS를 통해 전하며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20년 10월에는 '2020 피트니스스타 안산' 피트니스모델 종목에서 2등을 차지하며 아티스트로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으로 주목받았다.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기획사와 손잡고 왕성한 방송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슈퍼맨씨엔엠)copyright 데일리중앙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기획사와 손잡고 왕성한 방송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슈퍼맨씨엔엠)
ⓒ 데일리중앙

슈퍼맨씨엔엠은 이날 새롭게 촬영한 에바 포피엘의 프로필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에바 포피엘은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은 물론 청순함까지 드러내며 운동과 식단으로 가꿔온 멋진 바디라인으로 팔색조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