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오늘밤 '합격전략 설명회'... 단기합격 전략 공개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오늘밤 '합격전략 설명회'... 단기합격 전략 공개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5.2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녁 8시 30분부터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 총 3부로 구성해 수험생 궁금증 해소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26일 밤 8시30분부터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 단기합격 전략 공개하는 설명회는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료=유튜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26일 밤 8시30분부터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 단기합격 전략 공개하는 설명회는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료=유튜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26일 오후 8시30분 유튜브 생방송으로 '2021년 공인중개사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합격자 수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설명회에서는 2021년 공인중개사 합격 3대원칙, 반드시 합격하는 학습전략, 실시간 QnA 등을 공개해 예비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 정보 및 방송 중 공개하는 파격 특가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총 3부로 구성된 이번 설명회는 1부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학습 비법, 단기합격 노하우, 1위 에듀윌만의 합격전략 등 '2021년 합격 3대 원칙'에 대해서 공개한다. 

2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전망, 2021년 출제경향, 과목별 공부방법 등 '반드시 합격하는 학습전략'을 공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와 실제 합격생 선배가 직접 출연해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결하고 수험생 맞춤 학습 설계를 진행하는 '실시간 Q&A' 시간이 마련된다.

설명회 종료 뒤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보유한 상담 매니저들과의 '1:1 맞춤 컨설팅'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번 설명회 사전 알림신청한 수험생에게는 에듀윌 합격 굿즈 8종(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 합격노트 등)을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생방송 중에는 수강료 파격특가 혜택과 갤럭시A 8.0 32G, 커블 체어, 공인중개사 무소음 계산기, 50% 수강할인권, 도미노 피자 세트, BBQ 치킨 세트,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등 실시간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참여는 유튜브에서 '에듀윌'을 검색하고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사전 등록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합격자 수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한 해 합격자 수가 압도적이기에 압도적인 합격자 모임 규모와 합격 수기, 인맥북 두깨 역시 압도적이다. 무려 81개월(6년 9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자체제작 수험서를 비롯해 28만건의 포털 사이트 검색량 2만9798건의 합격 후기 등 에듀윌의 압도적 1위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에듀윌 합격생 10명 중 9명이 1년 내에 합격하면서 명실공히 업계 1위를 증명한 에듀윌은 주관사인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 보다 무려 4.5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