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비기너스 캠프' 무료 현장 특강 개최
상태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비기너스 캠프' 무료 현장 특강 개최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6.0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4번으로 영어 기초 완성... 성정혜 교수가 직접 강의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은 영어 초보자를 위한 단 4번으로 영어 기초를 완성하는 '비기너스 캠프'를 전액 무료로 개최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은 영어 초보자를 위한 단 4번으로 영어 기초를 완성하는 '비기너스 캠프'를 전액 무료로 개최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7급, 9급공무원 수험생이 시험 준비에서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과목이 바로 영어다. 따라서 영어를 어떻게 학습하는지가 공무원 단기 합격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독한 공무원 노량진학원은 단 4번으로 영어 기초를 완성하는 '비기너스 캠프'를 전액 무료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영어 수강생 수 1위, 강의 만족도 98.5%를 기록, 한 번에 기억되는 비주얼 영어로 잘 알려진 성정혜 교수가 직접 강의한다.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만큼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비기너스 캠프는 총 4단계로 진행된다. 각 영역별 실제 기출문제를 풀어보면서 난이도를 체감해본다. 체험 이후 교수와의 1:1 상담을 통해 현재 나의 수준을 체크해 볼 수 있다.

이어 약점을 강점으로 만들어 주는 맞춤형 전략과 커리큘럼을 통해 지속적인 피드백과 함께 꾸준히 학습 포인트를 체크하면 공시 영어 패턴을 완성, 보다 빠르게 합격할 수 있다.

참석만 해도 성정혜 교수가 직접 준비한 푸짐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사전 신청자 30명에게는 3분 모래시계를 증정하고, 참석자 전원에게 어휘 암기팁 굿즈를 제공한다. 캠프 중 우수 수강생 1명을 선발해 10만원 상당의 기적사 교재 시리즈를 증정한다. 캠프 후기 작성 선물도 마련돼 있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관계자는 "15일부터 시작되는 총 4회의 특강으로 공시 영어 전 영역의 학습 전략을 완성할 수 있다"면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공무원 영어의 문법, 독해, 어휘, 생활영어 등 4가지 영역별 고효율 학습법을 배워갈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성정혜 교수의 9급공무원 영어 '비기너스 캠프' 무료 현장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 신청은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