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6.09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띠별 운세(6.14~20일)
일주일 간의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일주일 간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 6월 14일

쥐띠 운세
36年生  인내를 가져보세요. 오늘은 오후 늦게가 가장 좋은 운이 들어오는 순간이군요!
48年生  내 이미지는 내가 관리하는 것이죠. 오늘 좀더 매너있는 이미지를 만들어봐요.
60年生  사람이 많은 자리는 험담이 있을 수 밖에 없으니 내 이야기는 삼가는게 좋아요.
72年生  약속을 정하기 전에 혹시 선약은 없었는지 확인하고 약속을 잡는 것이 좋아요!
84年生  이동에도 타이밍이 있죠. 지금 느낌이 좋지 않다면 다음을 노리는게 유리해요.
96年生  자신있더라도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해보세요. 생각보다 큰 결과가 있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구설수에 휘말리는 것은 한순간이랍니다. 친구관계에도 언행을 조심해야 돼요.
49年生  매번 지금이 마지막이라 생각하세요. 최선을 다할 수 있는 동기가 생길 거에요.
61年生  핑계는 핑계일 뿐이에요! 오늘은 핑계보다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73年生  혼자서 움직이는 것은 아무 소용 없어요. 필요하다면 도움 요청하는게 좋아요.
85年生  굳이 내 단점을 드러낼 필요 없으니 나를 깎아내리는 언행은 삼가도록 하세요!
97年生  내 행동에 따라 이미지도 달라진답니다. 오늘은 신중한 이미지를 남겨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도전보다 성취감을 먼저 느껴보세요! 오늘은 익숙한 길을 택하는 것이 좋아요.
50年生  나를 만족시키는 일을 해보세요. 새로운 일을 해도 좋고 취미를 즐겨도 좋아요!
62年生  먼 사람보다 바로 옆사람부터 챙겨주세요. 친할수록 더 위해줘야 하는 법이죠.
74年生  한 번 미루면 끝도 없답니다! 생각난 김에 마무리까지 짓는 것이 더 유리해요.
86年生  되레 어린 사람들이 경험이 많을 수 있어요. 아랫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98年生  도가 지나친 자신감은 교만으로 보일 수 있을테니 적당히 숙이는게 중요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소한 것도 신경쓰고 다시 되돌아본다면 훨씬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어요!
51年生  대인관계도 정리가 필요할 때가 있죠. 필요할 때만 찾는 사람이면 정리하세요.
63年生  주변 눈치볼 필요 없어요! 내 의견이 있다면 확실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답니다.
75年生  옛날 감성을 다시 찾아보세요~! 90년대 노래로 텐션을 높이는 것도 좋답니다.
87年生  감정표현에 솔직할 필요가 있군요. 억지로 눈물을 삼키는 일은 없길 바랍니다.
99年生  불의를 그냥 넘어가지 말아야 해요! 내가 총대를 매서라도 고쳐나가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서두르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실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침착하길 바라요.
52年生  사고는 언제 누구에게 일어날지 모른답니다. 난 아니겠지 생각은 버려야 해요.
64年生  불만은 품고만 있으면 해결 안 된답니다! 당사자와 대화로 풀어나가길 바라요.
76年生  중간중간 현재 위치를 확인해보세요. 어긋났다면 다시 돌아갈 필요도 있습니다.
88年生  작은 꿀팁도 주변 사람과 공유해보세요. 나도 많은 꿀팁을 얻을 수 있을거에요!
00年生  능률이 떨어지면 모든 것을 내려놓아 보세요. 때론 생각 비울 시간도 필요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뭐든 과한 것이 독으로 돌아오기 마련이죠. 애정표현도 적당히 하는게 좋아요.
53年生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죠. 아직 갈 길이 멀다 하더라도 시작 한 것이 중요해요.
65年生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이라면 친하게 지내보세요. 조력자가 되어줄 수 있어요.
77年生  피하면 얻는 것도 적을테니 어려운 일이라도 도전해보세요. 성과가 있답니다!
89年生  귀찮아도 내가 직접 처리해야 좋으니 주변 사람 믿지 말고 직접 움직여야 해요.
01年生  과거는 과거일 뿐이랍니다. 과거는 가슴에 묻고 현재에 충실한 것이 좋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기회는 잡는 자가 누릴 수 있는 특권이라 할 수있죠. 기회를 잡는 것도 능력~!
54年生  한 우물만 파면 반드시 결과도 있을 거랍니다! 한 군데에만 집중하길 바라요.
66年生  먼저 욱하는 사람이 패자이니 감정이 격해지더라도 겉으로는 절제하길 바라요.
78年生  손해인 것 같아도 포기하지 말아요. 잭팟은 결국 마지막에 터지는 법이랍니다.
90年生  감정적인 행동은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갈 수있으니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해요.
02年生  내가 한 실수를 부정하지 말아요. 오히려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똑같은 일이라도 모두 똑같지 않아요. 매번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지길 바라요.
55年生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말고 스스로를 지켜낼 수 있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67年生  김칫국 마시면 내 속만 쓰려진답니다~! 오히려 바라지 않는 베품이 중요합니다.
79年生  때론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필요해요. 나를 위한 지출도 아주 좋답니다.
91年生  주변 사람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지 말아요. 하고 싶다면 못 먹어도 GO 하세요.
03年生  완벽한 결과는 만들지 못했어도 최선을 다했다면 그걸로도 이미 충분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서두르지 말아요. 좋은 기운은 오히려 천천히 오기 마련이니 기다리길 바라요.
56年生  뭐든 과한 것은 좋지 않아요. 특히나 과음이나 과식 등을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68年生  지금 문제를 외면하지 말아요. 지금 해결해야 나중에 후회가 적을게 분명해요.
80年生  오늘따라 유난스럽게 부지런 떨어보세요~! 부지런히 움직여야 얻을 수 있어요.
92年生  뭐든 확실한 것이 좋습니다. 작은 목표라도 확실한 시기까지 계획을 세워봐요.
04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질 수 있는 날이니 다른 사람 일에는 모른체 지나가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확신이 없다면 아직 때가 아닌 거에요. 조금 더 준비의 시간을 가져야 한답니다.
57年生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는 말을 어겨야 할 때군요. 아닌 건 바로 잡아주세요~!
69年生  긴장하면 실수가 발생하기 마련이죠. 차라리 실전을 연습처럼 생각하도록 해요.
81年生  괜한 책임까지 질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의 일이라면 모른척 지나가도 괜찮습니다.
93年生  한 번 떠난 사람을 붙잡지 않길 바라요. 돌아 올 사람은 언젠간 다시 돌아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괜히 공범이 될 수도 있으니 옳은 일이 아니라면 더욱 단호하게 행동해야 돼요.
58年生  막힌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훨씬 시간단축 할 수 있어요!
70年生  올라가기 어렵지만 내려가는 것도 어렵답니다. 이왕 시작한거 끝을 봐야 해요.
82年生  주변의 시기 질투도 즐겨보세요. 오늘은 내 일에 있어 잘난체 해도 괜찮답니다.
94年生  아직 주저앉기에는 지나온 길이 많아요! 잠시 앉더라도 다시 일어서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쉬는 시간이 있어야 달릴 때 달릴 수 있어요! 휴식도 일부라고 생각하길 바라요.
59年生  뭐든 시대에 따라 변한답니다. 대인관계도, 일도 때에 따라 변화되길 바랍니다.
71年生  주변에서 나를 유혹하는 말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내 뜻대로 진행시켜도 돼요!
83年生  첫인상이 100% 마음에 안 들수 있죠. 대화를 통해서 극복을 할 수 있을 거에요.
95年生  확신이 없다면 때론 포기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너무 밀어붙이지 않도록 해요.

□ 6월 15일

쥐띠 운세
36年生  처음부터 완벽하게 해낼 순 없죠. 때론 넘어지고 무너져야만 더 단단해진답니다.
48年生  오늘은 해야하는 일보다 하고 싶은 일을 택하는게 좋습니다. 오늘을 즐겨보세요.
60年生  기회는 매번 오는 것이 아니랍니다~! 기회가 왔다면 확실하게 잡아두길 바라요.
72年生  세부적인 목표까지 확실하게 세워야만 최종 목표에 가까이 다다를 수 있답니다.
84年生  굳이 싸움을 크게 만들지 말아요. 한 발 양보하면 쉽게 해결될 수 있는 문제지요.
96年生  마음이 흐트러진다면 초심을 잃었기 때문이네요. 처음 마음가짐을 느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새로운 방식은 시간이 오래 걸려요. 지금까지 지켜온 방식을 고집하길 바라요.
49年生  스스로 조연으로 몰지 말아요. 누가 뭐래도 내 인생의 주연은 바로 '나' 랍니다.
61年生  혼자서 못할 일은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는게 좋아요. 다른 기회도 있을 거에요.
73年生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얻을 것이 없답니다. 주변 사람에게 물어보도록 해요!
85年生  무거운 분위기를 유지하지 말아요. 내가 나서서 분위기를 바꿔놔도 괜찮습니다.
97年生  간절히 원한다면 가만히 있을 수 없죠~! 직접 발 아프게 돌아다녀 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길이 계속해서 막힌다면 잠시 멈춰보세요. 재정비의 시간이 필요한 날이랍니다.
50年生  갈까 말까 할 때는 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새로운 길을 택해보길 바랍니다.
62年生  지난 일은 이미 지나간 거랍니다~! 아픔도 후회도 모두 잊어버리는게 유리해요.
74年生  생각이 깊어지면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을테니 단순하게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86年生  뭐든 확실한 것이 좋으니 무작정 덤비기보다 사전조사를 철저히 해보길 바라요.
98年生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어요! 모두 노력이 따랐던 이유일테니 샘을 줄여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어딜가도 막힘이 없을 거에요! 그러니 오늘은 새로운 일에 도전해봐도 좋아요.
51年生  칭찬을 바라지만 말고 먼저 칭찬해주세요. 가는 것이 있어야 오는 것도 있지요.
63年生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것도 좋지만 내 의견도 표현하길 바라요.
75年生  때로는 잔소리보다 응원과 칭찬이 더 통한답니다. 따뜻하게 감싸주는게 좋아요.
87年生  의견차이는 있을 수 있어요! 다툼이 되지 않으려면 표정관리에 애써야 합니다.
99年生  내일도 내일의 일정이 있을 것이니 힘들어도 오늘 할 일은 오늘 끝내도록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등잔 밑이 어둡다고 하죠~! 찾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가까이부터 찾아보세요.
52年生  사람은 누구나 실수한답니다. 실수를 부끄러워 말고 재빠르게 정정해야 돼요.
64年生  오늘은 내가 누군가의 귀인이 되어줄 수 있답니다. 위로를 건네보길 바랍니다.
76年生  고민이 깊어지면 오히려 결정이 어려울 수 있답니다. 간단하게 생각해보세요!
88年生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자리라면 코디에 하늘색으로 포인트를 주는게 좋습니다.
00年生  매도 먼저 맞는 것이 나아요! 실수가 있으면 내가 먼저 솔직하게 털어놓으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혼자서 욕심내지 말아요. 오늘은 함께하는 것이 더 유리하고 더 유익하겠어요!
53年生  여기 저기서 나를 지켜보고 있네요. 이럴 때일수록 과감하게 밀고나가보세요.
65年生  잠시 모든 것을 내려놔도 돼요. 모든 것을 비우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세요.
77年生  괜한 허세는 오히려 신뢰만 잃을 수 있으니 내가 듣고 보고 아는 것만 얘기해요.
89年生  옛날 방식에 사로잡혀 있지 말고 아랫사람과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길 바라요!
01年生  흘린 물건은 다시 못찾을 수 있어요. 이동할 때마다 자리를 다시 둘러봐야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 사람들의 말에 휘둘리지 말아요! 오늘은 내 의견을 밀고 나가는게 좋아요.
54年生  조급해하면 오히려 실수가 될 수 있답니다. 오늘은 침착함이 관건인 하루랍니다.
66年生  미움만 살 수 있으니 잘난척은 잠시 넣어두고 겸손한 모습만 보이는게 유리해요.
78年生  꼰대같은 생각은 그만~! 오늘은 서로를 이해하고 인정해야 발전이 있겠습니다.
90年生  무리했다면 쉬는 것이 정답이에요. 오늘은 잠시 쉬어가는 날로 보내도 괜찮아요.
02年生  눈높이를 조금만 낮추면 금방 해결될 수 있을테니 기준치를 조금 낮추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의욕이 없다면 스스로에게 약속을 걸어보세요. 작은 보상을 걸어봐도 좋답니다.
55年生  주변에서 시기할 수 있어요. 이것도 내가 잘난 탓이니 너무 예민해지지 말아요.
67年生  예기치 못한 문제가 생길 수 있을테니 계획에 없던 일들은 거절하는게 좋아요!
79年生  선의의 거짓말도 상대방에게 신뢰를 깰 수 있으니 솔직하게 털하는게 유리해요.
91年生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할 수 없죠~! 조금 더 깊게 대화를 나눠보도록 해요.
03年生  내가 봐도 안 좋은 습관이면 고쳐야만 합니다. 옆사람에게 도움 얻어도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시작부터 엉키면 마무리도 순조롭지 못하답니다. 시작에 집중을 쏟아야 합니다.
56年生  나를 과소평가 하지 말아요! 혼자서도 해낼 수 있는 일은 분명히 있을 거랍니다.
68年生  새로운 변화가 있으면 마음가짐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변화를 시도해보세요~!
80年生  둘만의 문제에 다른 사람을 개입하지 말아요. 둘이서 대화로 해결할 수 있어요.
92年生  헤어진 인연과 다시 이어질 수 있지만 마음을 다잡고 거절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4年生  조언하는 것은 좋지만 상대가 받아들일 정도로만 해주는게 맞으니 명심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떠나간 버스에 미련 두지 말아요. 버스가 지나면 새로운 버스도 오게 된답니다.
57年生  다른 사람들의 감정호소에 넘어가지 말아요. 조금은 냉정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69年生  혼자 결정하기 힘들다면 가족에게 털어놓아 보세요. 훨씬 속 시원해질 거에요!
81年生  오늘은 귀인이 도와주는 하루니 큰 수고 없이도 순조롭게 흘러갈 수 있습니다.
93年生  여기저기서 고생이 많은 하루네요. 나를 위한 보상의 시간도 잊지 않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경험을 무시할 수 없어요. 어려도 좋으니 고민이 있다면 경험자를 찾아보세요!
58年生  갈등이 나쁘지 만은 알아요. 오히려 상대방을 알아가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70年生  솔직해지도록 하세요. 불편했던 사이도 솔직하게 털어놓고 가까워지길 바라요.
82年生  욕심내면 잃는 것이 더 많을 수 있으니 목표지점에 도달했다면 발 빼도록 해요!
94年生  꼭 해야하는 일이 아니라면 다음으로 미뤄보세요. 걱정이 반으로 줄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를 자제시키지 말아요. 놀고 싶을 때 놀고 먹고 싶을 때 먹으며 즐겨야 합니다.
59年生  뒷담도 앞담도 험담은 모두 좋지 않아요! 남 이야기하는 자리는 피하길 바라요.
71年生  서운함을 말하지 않으면 평생 후회할 거에요. 마음 속 이야기를 모두 털어놔요.
83年生  속도를 조금만 줄이면 주변을 돌아볼 여유도 생긴답니다. 주변을 챙겨야 해요!
95年生  진심은 언제나 통하는 법이죠. 반감을 사지 않는 선에서 솔직함으로 덤벼봐요.

□ 6월 16일

쥐띠 운세
36年生  힘들다고 주저앉지 말아요! 괜찮으니 새로운 일탈을 찾아서 즐겨보길 바랍니다.
48年生  지금까지 잘 진행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말아요! 만족할만한 결과가 있겠습니다.
60年生  우선순위에 따라 계획도 변경되어야 할테니 우선순위를 먼저 잡아보길 바라요.
72年生  내일로 미뤄도 똑같을테니 내가 해야할 일이라면 미루지 말고 끝내는게 좋아요.
84年生  상대방의 작은 실수는 넘어가는게 유리해요. 나도 언젠가 실수할 일이 생겨요!
96年生  새로운 시작을 하기 전에 그동안 벌려왔던 일들을 마무리 하고 시작해야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일로 미루는 것은 소용 없어요.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오늘 시작해보길 바라요.
49年生  결과를 보고 싶다면 시작을 해야지요. 내가 먼저 부지런히 움직이길 바랍니다!
61年生  안 되는 일에 매달릴 필요 없어요. 노력해도 안 된다면 다음 기회를 노려보세요.
73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 의견보다 내 의견따라 움직여 보세요. 뿌듯함도 생길 거에요.
85年生  기회는 한 번 뿐이에요. 좋은 기회라면 후회하기 전에 먼저 잡아두는게 좋아요.
97年生  길고 길던 인연도 끝은 있답니다. 끝 보다는 새로운 인연에 집중해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소소한 일에도 감사해보세요. 욕심을 내려놓으면 행복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50年生  일을 벌렸으면 수습할 수도 있어야죠!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길 바랍니다.
62年生  욕심난다고 다 가질 수 없을테니 꼭! 얻고 싶은 한 가지에만 집중해보길 바라요.
74年生  사과와 용서에도 타이밍이 있으니 사과를 해야 하면 오늘 바로하는게 좋겠어요.
86年生  내 기분따라 가지 말고 주변 분위기를 따라보세요. 내 기분도 UP 될 수 있습니다.
98年生  마음보다 본능이 더 끌릴 때가 있죠. 오늘은 몸이 가능대로 움직여도 괜찮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전속력으로 달렸으면 쉼도 필요하죠. 하루 끝은 마사지로 마무리 해봐도 좋아요.
51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거절하지 말아요~! 상대방에겐 나름의 마음 표시랍니다.
63年生  지키지 못할 약속이라면 애초에 거절하는게 서로에게 어색하지 않고 좋습니다.
75年生  웃는 얼굴이면 실수 한 번도 그냥 넘어갈 수 있어요. 미소를 잃지 않길 바라요!
87年生  고민하면 버스는 지나간답니다~! 중간에 내리더라도 탑승하는게 중요합니다.
99年生  보이지 않는 출구에 조바심 내지 말아요. 길고 긴 터널에도 끝은 있는 법이지요.

용띠 운세
40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걱정하지 말아요. 괜한 걱정은 마음만 불안해질 뿐이죠.
52年生  도전을 두려워하지 말아요. 오히려 걱정하던 것보다 훨씬 즐길 수 있겠습니다.
64年生  쉽게 포기하면 노력이 물거품이 된답니다. 능력이 없어도 포기는 하지 말아요.
76年生  아무리 편하더라도 옆에 사람의 소중함은 잊지 말아요. 있을 때 잘해줘야 해요.
88年生  시간계획을 잘 세워야 나중에 후회도 없답니다. 시작 전 계획부터 세워보세요!
00年生  말이 많으면 실수도 많아지죠. 사람이 많을수록 말을 아끼는 것이 유리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에 내 편은 많아요. 혼자 주저앉지 말고 힘들 땐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53年生  실수는 한 순간의 방심에서 시작된답니다. 끝까지 긴장을 놓지 않는게 중요해요.
65年生  걱정은 묻어두고 오늘은 오늘을 즐겨보길 바라요. 오늘은 단 하루 뿐이랍니다!
77年生  그나마 아는 사람을 통해 해결될 수 있을테니 미리 인간 관계를 잘 다져야 해요.
89年生  바쁜 것도 좋고, 생산적인 활동도 좋지만 건강은 잃지 않도록 틈틈이 챙기세요.
01年生  뭔가를 했다는 것만으로도 뿌듯해질 수 있으니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아직은 때가 아닌 듯하네요! 완벽할 것 같은 일이라도 천천히 체크해야 합니다.
54年生  한 번 잡은 기회를 제대로 잡아두길 바라요. 끝까지 매달리면 잡을 수 있답니다.
66年生  다른 사람들의 일에 내 체력까지 소모할 필요 없어요. 내 일부터 끝내보세요~!
78年生  오늘은 대범한 자세가 운을 불러올테니 직진하고 싶은 일은 직진해도 좋습니다.
90年生  내적인 모습도 좋지만 오늘만큼은 외적인 모습도 함께 가꿔보는게 좋겠습니다.
02年生  때론 해결책보다 공감이 더 필요할 때가 있어요. 그렇구나~ 공감해보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평범한 하루에 실망하지 말아요. 어쩌면 평범하게 사는 것이 가장 어렵답니다.
55年生  섣부른 판단은 실수를 불러올 수 있어요. 조금만 더 깊게 고민하는게 유리해요.
67年生  반복되는 일상을 조금 벗어나 보세요. 퇴근 후에 갑작스런 드라이브도 좋아요!
79年生  두다리 세다리 건너서라도 도움을 받아보세요. 인맥을 활용하면 수월하답니다.
91年生  오히려 지켜보는 것이 도와주는 것일 수도 있어요! 묵묵히 지켜봐주길 바라요.
03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되는 일이라면 빠르게 포기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떤 사람과도 좋은 인연으로 남을 수 있으니 첫 만남에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56年生  오늘은 눈치가 나를 살려주네요! 주변 분위기를 잘 살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68年生  상처준다 생각하지 말아요. 상대방을 위해 낭정한 조언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80年生  윗사람에게 고민을 털어놓아 보세요. 인생 선배의 조언이 정답이 될 때가 있죠.
92年生  나중에 후회해도 소용 없어요!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 전에 잘해주길 바랍니다.
04年生  포기하지 않으면 중간 이상의 결과를 볼 수 있을테니 끝까지 달려보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원하는 방향이 아닐 수 있겠지만 목표가 같으면 새로운 길도 괜찮답니다.
57年生  과거에 머무르지 말아요. 과거는 과거일 뿐, 오늘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9年生  컨디션이 안 좋다면 잠시 내려놓아도 괜찮습니다. 컨디션 조절이 먼저랍니다!
81年生  눈에 보이는 것만이 전부는 아닐 거에요. 진실 된 상대의 마음을 바라봐주세요.
93年生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유리해요.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무리하지 말아요. 현재 상태에서 만족한다면 오히려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58年生  내가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른답니다. 서운한 것도 직접 표현하길 바라요.
70年生  99% 의 확신이 있더라도 1% 의 찝찝함이 있다면 조금 미루는게 좋겠습니다.
82年生  고민만 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은 없죠. 직접 두 발로 움직여서 해결해보세요.
94年生  긍정적인 마인드로는 뭐든 할 수 있어요! 할 수 있다는 마인드로 움직여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손만 뻗으면 좋은 운이 있을 거에요. 앉아만 있지 말고 주변을 둘러보길 바라요.
59年生  일과 돈보다도 대인관계를 우선해보세요. 연락 한 통 먼저하기, 어렵지 않아요.
71年生  나중에 후회해도 소용없어요. 나중을 위해서라도 지금 저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걱정이 많으면 아무 것도 시도할 수 없어요. 하고자 한다면 일단 질러도 좋아요.
95年生  경쟁자의 방해로 약간 비틀거릴 수는 있지만 큰 문제 없을테니 정신줄 잡아요!

□ 6월 17일

쥐띠 운세
36年生  다 된 밥에 재 뿌리기가 될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길 바랍니다.
48年生  하루 성공의 관건은 계획에 있어요. 오늘 하루의 시간계획을 세워보길 바라요.
60年生  무심코 흘린 말이 상대에게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언행에 신경써야 할 날이에요.
72年生  의견에 틀리고 맞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 뿐이니 대화를 통해 합의를 봐야 해요.
84年生  한 번 거절 당하면 더 질척이지 말고 빠르게 물러나는게 서로에게 좋을 거에요.
96年生  계속 괜찮다 넘기면 더 삐뚤어질 수 있으니 잘못된 것은 바로 잡아줘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욱! 하더라도 참고 넘어가길 바라요. 대인관계를 좋게 유지할 필요가 있답니다.
49年生  지금이 적기일 수 있습니다. 물이 들어왔을 때 힘차게 노를 저어보길 바랍니다.
61年生  내가 힘들다고 생각든다면 다른 사람의 부탁도 정중하게 거절하는게 맞습니다.
73年生  피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은 없답니다. 정정당당하게 정면승부 하는게 좋아요.
85年生  나의 가치는 내가 만드는 거랍니다! 내 장점을 강점으로 새로 바꿔보길 바라요.
97年生  낄끼빠빠가 중요한 날이에요. 눈치껏 빠져야 할 때 빠져주는게 유리하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귀인은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주변 사람 중에서 나의 귀인을 찾아보길 바라요.
50年生  사람들 사이에서 말을 아껴야만 합니다. 실수는 줄이고 정보는 얻을 수 있어요!
62年生  좋은 운이 내게 들어오고 있으니 오늘은 자신있는 일에 더 욕심내봐도 좋아요.
74年生  나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전수해보세요! 나도 새로운 노하우를 얻을 수 있어요.
86年生  대화를 통해서 충분히 해결될 수 있을 거에요. 감정조절이 중요한 하루랍니다.
98年生  말 한마디 때문에 모든 것을 책임질 수 있어요. 다시 생각하고 약속해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일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니 오늘 해야 할 일은 오늘 끝내는 것이 유리합니다.
51年生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 말아요! 어쩌면 과정에서 얻는 것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63年生  상대방의 제안도 다시 생각해보세요. 내게 유리하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답니다.
75年生  순조로운 진행을 원한다면 계획이 필요해요! 계획을 탄탄하게 세우길 바랍니다.
87年生  돈보다도 대인관계가 더 중요하답니다. 돈은 잃어도 대인관계는 지켜내야 해요.
99年生  우기기만 하면 해결되는 것은 없죠. 의견을 밀어 붙이려면 명분이 있어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사람을 함부로 평가하지 말아요. 입이 근질하여도 속으로만 하길 바라요.
52年生  오해는 그냥 두면 더 커진답니다. 오늘 바로 대화의 시간을 가지는게 중요해요.
64年生  혼자 잘하는 것도 있지만 주변 사람의 도움도 있으니 항상 감사하도록 하세요!
76年生  모두가 원하는 합의점은 어려울 수 있어요. 내가 먼저 한발 양보해보길 바라요.
88年生  지나친 욕심은 오히려 판을 엎을 수도 있어요. 현실에 맞게 움직이길 바랍니다.
00年生  조금 더 활동적으로 움직여보세요. 간단한 산책도 좋고 새로운 운동도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시간은 잡고 있을 수가 없죠.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지금에 최선을 다해보세요.
53年生  스스로를 가꾸는 일은 지출을 아깝게 생각 말아요! 나를 가꿀 수 있어야 해요.
65年生  가만히 있어서는 얻을 수 있는게 적네요. 움직이는 만큼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77年生  오래되면 삐그덕 거리는 것은 당연해요. 강요보다도 의견을 조율해야 합니다!
89年生  여기저기 소문이 될 수도 있으니 내 이야기는 함부로 누설하지 않는게 좋아요.
01年生  아무리 마음에 안 들더라도 티내지 말아요. 아직은 내가 감싸줘야 할 때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내 일에 신경쓰는 것이 이기적인 것은 아니에요. 오늘은 나를 먼저 생각하세요.
54年生  조금씩 미루면 나중에는 후회가 될 수도 있으니 오늘 분주하게 움직여보세요~!
66年生  나중에 가서 후회하지 말고 다퉜던 지인과도 화해하세요! 후회는 내 몫이군요.
78年生  간절히 원한다면 내가 직접 움직이세요. 움직이지 않고 얻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90年生  급할수록 조금 더 냉정한 모습이 필요해요.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02年生  백문이 불여일견이라 하죠~! 말로만 하지 말고 내가 먼저 행동으로 옮겨보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함께 나눠보세요. 내게 필요없는 물건이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할 수 있답니다.
55年生  사람마다 개성은 모두 다르답니다!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른 것으로 여겨야 해요.
67年生  처음부터 100층으로 갈 순 없죠. 100층부터 가려면 1층부터 쌓아올려야 해요!
79年生  사사로운 일에 너무 마음쓰지 않아도 괜찮으니 목표만 바라보는게 좋겠습니다.
91年生  구설수에 일일히 변명하고 다닐 필요 없어요. 내가 떳떳하면 문제될 것 없어요.
03年生  처음부터 꼼꼼하게 확인, 또 확인한다면 두 번 일하는 상황은 면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방도 누군가에게 소중한 사람이랍니다. 서열을 매기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56年生  컨디션 조절이 필요할 때에요. 오전에 컨디션이 좋다고 무리하지 않길 바라요!
68年生  작은 지출도 모이면 큰 지출이랍니다! 작은 지출부터 절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80年生  무리수가 되지 않도록 내 능력에 맞게끔 적당하게 움직이는게 포인트랍니다~!
92年生  혼자 뒤쳐지는 것이 아니에요. 나는 내 페이스를 유지하면 꾸준히 움직이세요.
04年生  솔깃한 이야기가 있더라도 여러 사람 이야기를 듣고 최대한 중립을 지켜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욕 먹는 것은 한순간이에요! 무리라 생각된다면 부탁도 거절해도 괜찮답니다.
57年生  때론 단호하게 대인관계를 끊어낼 때도 필요해요. 대인관계를 정리해보세요!
69年生  과정없는 결과는 없겠지요. 결과가 미흡하다면 과정을 돌아봐야 해결될 거에요.
81年生  미루고 미루면 나중의 나만 힘들답니다. 지금부터 조금씩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93年生  옛추억에 혼자 오래 있지 말아요~! 차라리 연락 한 통이라도 하는게 낫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나도 주변 사람들의 고민을 모른체 말아요. 정답은 없어도 위로는 될 거랍니다.
58年生  적어도 세번은 만나본다고 생각하고 너그러운 마음을 유지하는게 필요합니다.
70年生  그저 얻는 것보다 부지런히 움직여 얻는 것이 훨씬 뿌듯하고 효율적이겠습니다.
82年生  내가 필요하다면 빼지 말고 참여해보세요. 내 능력도 한껏 올릴 수 있을 거에요.
94年生  먼저 질러놓고 나중에 생각해도 괜찮습니다. 성사시키는 것에 집중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안 좋은 말들은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버려요. 감정 소비할 필요도 없어요.
59年生  내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말아요. 화난다면 차라리 휴식을 취하는게 좋아요.
71年生  내가 먼저 본보기가 되어주세요. 내가 올발라야 뒷사람들도 올바르게 된답니다.
83年生  외면보다도 내면을 가꾸도록 하세요~! 마인드 컨트롤의 시간을 가져도 좋아요.
95年生  아무리 젊다고 건강에 대해 간과하지 말아요! 비타민이라도 챙겨보길 바라요.

□ 6월 18일

쥐띠 운세
36年生  변명은 통하지 않으니 실수가 있었다면 변명보다 확실한 팩트만 전하길 바라요.
48年生  확인했던 일이라도 다시 한 번 확인해보세요. 내 손을 떠나면 소용이 없답니다!
60年生  시작보다 마무리에 초점을 맞춰보길 바랍니다. 더 큰 결실을 맛볼 수 있습니다.
72年生  가장 무서운건 미운정이랍니다~! 사람 사이 어떻게 될지 모른단걸 명심하세요.
84年生  괜히 나섰다가 책임자가 될 수도 있으니 침묵을 유지하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96年生  욕심내면 아무것도 못 얻을 수 있답니다. 하나씩 천천히 깊게 파고들어 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져주는 것이 실제로 지는 것은 아니랍니다. 패자로 보이는 승자가 되길 바라요.
49年生  본의 아니게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오늘은 언행에 더 주의를 기울여요!
61年生  겉으로 감정을 나타내지 말아요. 괜히 주변 사람까지 눈치보면 불편해진답니다.
73年生  불편한 자리라면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차라리 혼자만의 시간을 택해보세요.
85年生  때론 상대의 실수도 눈감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을 거에요.
97年生  빌린 것이 있다면 빠르게 돌려주는게 좋아요. 빌려준 것도 돌려받아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손해를 봤더라도 더 큰 손해가 아닌 것에 감사하고 넘어가면 마음도 편안해져요.
50年生  그동안 계획만 했던 일들을 시작해보세요. 노력에 따라 결과도 달라질 거랍니다.
62年生  서로 소통이 있어야 오해도 없답니다. 적은 시간이라도 대화를 시도해보세요~!
74年生  포기하면 힘만 빠지고 얻는 것은 적을 거에요.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게 나아요.
86年生  새로운 일에 겁먹지 말아요! 오히려 내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답니다.
98年生  내가 베푼 만큼 나도 받을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을 위한 일에 뒤로 빼지 말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모르는 것이 약이네요. 너무 깊이 알려고 하지 않아도 좋은 하루랍니다.
51年生  주변 눈치 볼 필요 없답니다. 시선을 두려워말고 하고싶은 대로 질러봐도 돼요.
63年生  때론 이기적인 것이 방법일 수 있어요. 남보다도 나를 먼저 챙겨보길 바랍니다.
75年生  선의의 거짓말도 안 들켜야 선의랍니다. 숨길거라면 끝까지 숨기는게 좋습니다.
87年生  오히려 별일 아닐 수도 있답니다.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해 걱정 안해도 좋아요.
99年生  건강에 나이는 없어요. 지금부터라도 건강을 위해 운동을 시작하는게 중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여기저기 관심갖지 말고 한 곳에만 집중해야 결실을 볼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52年生  기회를 잡으려면 내가 준비가 되어있어야죠! 항상 마음의 준비를 하길 바라요.
64年生  사과에도 용서에도 모두 타이밍이 있어요. 용서 구할 일이 있다면 오늘이에요.
76年生  때로는 전진을 위해 후퇴를 택할 수 있어야 해요! 먼 미래를 내다보길 바라요.
88年生  결과에 연연해 하지 말아요~! 중요한 것은 그동안 얼마나 노력했느냐 랍니다.
00年生  혼자 해결 못할 일이라면 차라리 주변 사람들에게라도 털어놓는 것이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여기 저기서 나를 찾는 것도 다 내가 잘하는 탓이에요! 나를 원망하길 바라요.
53年生  내가 대신 책임지는 일은 삼가는게 좋아요.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답니다.
65年生  신박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보다 아랫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아요.
77年生  소문도 곧 사라질 거랍니다. 소문에 연연하지 말고 지금에 집중을 하길 바라요!
89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아요. 오늘은 내 느낌을 믿고 나가보도록 해요.
01年生  비싼 데는 다 이유가 있답니다! 공짜보다도 어느 정도 값을 치루는게 유리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소문은 전할수록 와전되는 법이랍니다. 듣더라도 전하는 것은 삼가는게 좋아요.
54年生  시도가 나쁜건 아니에요. 새로운 시도도 좋으니 하고 싶었던 일에 도전해봐요!
66年生  내 의견을 고집하는 것이 오히려 반감을 살 수 있을테니 천천히 설득해야 돼요.
78年生  뭐든 마음먹기에 달려있어요. 마음이 여유로우면 실수도 줄일 수 있을 거에요.
90年生  능력 이상의 일이라고 겁먹지 말아요. 나도 충분히 뛰어넘을 수 있는 벽이에요.
02年生  속으로는 겁먹었어도 겉으로는 드러내지 말아요. 대범한 모습이 필요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산책도 좋으니 평소보다 2배로 더 걸어보세요. 오히려 활력을 찾을 수 있어요.
55年生  고민이 깊어진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지 말고 혼자 해결하는게 유리합니다.
67年生  그동안 열심히 한 것에 대한 보상을 꼭 해주세요. 더 동기부여가 될 수 있어요.
79年生  서두르면 도망갈 수 밖에 없어요. 원하는 것이 있다면 천천히 다가가야 합니다.
91年生  예상 못한 일들의 연속이라도 정신줄 놓지 말아요. 침착하면 잘 해결될 거에요.
03年生  해도 후회 안해도 후회라면 일단 해보세요! 그나마 덜 후회하는 방법이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급하면 민망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을테니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는게 좋아요.
56年生  주변 사람들의 조언은 적극적으로 수용해보세요. 제 3자의 눈이 정확하겠어요.
68年生  너무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아요. 오늘은 스스로 해결하는게 중요하답니다.
80年生  아이디어만 많으면 소용 없어요. 계획을 직접 실행해야 뭐가 되든 될 수 있어요.
92年生  앞서가는 것이 좋은 것만은 아니에요. 때론 주위를 돌아볼 여유도 필요합니다!
04年生  겸손한 것은 좋지만 다른 사람에게 만만하게 보이는 것은 오히려 불리하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욕심나는 것은 다른 사람도 똑같을 거에요. 상황이 되면 양보해도 좋아요.
57年生  다른 사람들의 가식이 눈에 보이더라도 넘어가주세요~! 오늘은 즐겨도 됩니다.
69年生  사소한 일에 혼자 가시 세우지 말아요. 충분히 앞뒤 상황을 살피는게 순서에요.
81年生  생각했던 계획이 흐트러지더라도 당황하지 말아요. 새로운 방법이 분명 있어요.
93年生  휴식이 있어야 더 높이 오를 수 있답니다. 한보 전진을 위한 쉼이라 생각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생각났을 때 바로 하세요. 그래야 다른 일도 지체가 없어요.
58年生  내 느낌을 믿어봐도 괜찮습니다. 생각보다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줄 수 있어요.
70年生  시작했다면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끝까지 해보세요! 대담함이 더욱 필요합니다.
82年生  꼭 사야하는 물건이 있다면 시간이 들어도 꼼꼼하게 비교하고 지출하길 바라요.
94年生  서서히 멀어진 데는 이유가 있답니다. 다시 가까워지려 애쓰지 않아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언도 한 두사람에게만 구하도록 해요. 사공이 많으면 배는 산으로 간답니다.
59年生  이왕 시작했다면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죽기살기로 매달려 보는게 좋습니다.
71年生  똑같은 사람이 되지 말아요. 나를 뒷담하고 있는 사람이라도 품어주길 바라요.
83年生  과거는 과거일 뿐이에요. 실수에 연연하지 말고 새로운 시도를 하는게 좋아요.
95年生  나를 낮추는 것이 거만으로 보일 수 있어요. 어느정도 수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6월 19일

쥐띠 운세
36年生  쉽게 생각하면 문제도 쉽게 해결된답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 안 해도 괜찮아요.
48年生  혼자 모든 것을 짊어질 필요 없어요. 어깨의 무거운 짐을 이젠 내려놓길 바라요.
60年生  오늘만이 날이 아니랍니다! 잘 풀리지 않는다면 다음 기회를 노려도 좋습니다.
72年生  빠른 것이 좋지만은 않아요. 오늘은 속도보다는 정확성에 중점을 두도록 해요.
84年生  한 번 무너진 신뢰를 다시 쌓기 힘들답니다. 지금 신뢰를 지켜내는게 중요해요.
96年生  행복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욕심을 버리고 지금 만족하면 행복이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상대방 허세에 기죽지 말아요. 허세는 허세일 뿐! 내실을 더욱 다져야 합니다.
49年生  내가 벌인 일은 내가 직접 처리하는게 맞아요. 그래야 뒷말도 없을 거랍니다!
61年生  무조건 내 뜻이 옳다 할 순 없죠. 서로 의견을 공유하며 존중해주길 바랍니다.
73年生  누군가 내게 조언을 구할땐 공감보다는 조금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도록 해요.
85年生  겉모습이 다가 아니랍니다. 좋은 사람같이 보여도 나를 모두 보여주진 말아요.
97年生  주변을 둘러보세요. 내 주변을 정리하듯 대인관계도 정리할 필요가 있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직 대한민국은 따뜻하답니다. 주저하지 말고 먼저 도움의 손을 내밀어봐요.
50年生  실수를 마음에 담아두면 또 반복될 뿐이니 빠르게 잊고 지금에 집중해야 돼요.
62年生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순 없을테니 상대를 믿고 조금은 맡겨보길 바랍니다.
74年生  때론 진실이 더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요. 선의의 거짓말이라도 해보길 바라요.
86年生  계획에 없던 일이라면 다음으로 미루고 오늘은 계획대로만 움직이는게 좋아요.
98年生  기회가 또 있ㄷ고 착각하지 말고 물이 들어왔을 때 노를 힘차게 저어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뭐든 서두르려 하지 말아요. 마음에 여유가 있다면 성과는 두 배로 좋을 거에요.
51年生  긴가민가 할 때는 얘기해보세요. 살집이 더 붙어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어요.
63年生  내 것이 아니면 욕심내지 말아요. 진짜 내 것이라면 어떻게서든 돌아올 거에요!
75年生  컨디션 조절은 항상 필수에요! 오후를 위해 오전에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요.
87年生  정이 많은 것은 좋지만 이로 인해 실수가 생겨선 안 되니 정에 얽매이지 말아요.
99年生  공과 사는 잘 구별하는게 좋아요. 특히나 남녀사이 감정을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억지로라도 미소를 유지해보길 바랍니다. 웃으면 시작한 하루는 끝도 좋습니다.
52年生  진심이 담긴 말 한마디면 충분해요. 마음의 빚진 사람에게 연락 먼저 해보세요!
64年生  충동구매는 결국 후회만 불러와요. 오늘은 꼭 필요한 곳에만 지출하길 바라요.
76年生  주변 사람들 시비는 모른척 지나가는게 좋아요. 모두 내가 부러운 탓이랍니다.
88年生  댓가를 바라는 배려는 오히려 마이너스에요. 주는 것만으로 만족해보길 바라요.
00年生  뭐든 과한 것은 좋지 않다고 하죠. 바쁜 데에도 과하지 않게 휴식을 취해주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깊게 생각하면 오히려 길이 다른데로 빠질 수 있답니다. 가볍게 생각해도 돼요.
53年生  성실하고 꾸준하면 못할 것 없어요. 끝까지 포기만 하지 말고 달려가길 바라요.
65年生  뭐든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하니 얻고자 하는게 있다면 신뢰부터 얻어야 해요.
77年生  끈기도 능력이 될 수 있답니다. 시작했던 일이라면 끈기라도 보여주도록 해요.
89年生  지금 그 사람과 내가 나중엔 어떤 관계로 변해있을진 아무도 모르는 일이랍니다.
01年生  약속이 있다면 빠르게 마무리 하고 귀가하길 바라요. 집안에서 일이 더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를 싫어하는 사람에게까지 잘 보일 필요 없어요. 내 사람만 확실히 챙겨봐요.
54年生  텐션을 조절할 필요가 있어요. 너무 높으면 오히려 실수가 생길 수도 있답니다.
66年生  오늘만큼은 나 자신보다 타인을 위한 날로 보내는건 어떨까요? 이익이 많아요.
78年生  꼰대라는 진정한 의미가 무엇인지 돌아봐야 할 거에요. 너무 미워하지 말아요.
90年生  뱉은 말이 있다면 어떻게든 지켜주는게 다음 요청도 순조롭게 이어지겠습니다.
02年生  할인에 속아 넘어가지 말아요! 꼭 사야하는 것이 아니면 다음 기회를 노려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어느 한 명의 잘못만은 아닐 거에요. 혼자 모든 책임을 떠안지 않도록 주의해요.
55年生  주변의 말들에도 내 소신을 지키는게 좋습니다. 뚝심있는 모습이 필요하답니다.
67年生  오늘은 분위기 메이커가 되어보세요. 주변의 무거운 분위기를 깨주는게 좋아요.
79年生  기분 나쁘더라도 겉으로 드러내지 말아요. 속마음은 감추는 것이 더 유리해요.
91年生  한 번의 방심이 모든걸 무너뜨릴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아요.
03年生  더이상 일이 안 풀린다면 그만두고 오늘은 쉬었다가 내일 다시 도전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 이익만 생각하지 말아요. 모두를 위한 이득이 결국 나를 위한 이득이랍니다.
56年生  내게 유리한 조건이라 해도 다시 생각해보세요. 약간의 의심은 나쁘지 않아요.
68年生  두 번 세 번 시간낭비 하기 전에, 처음부터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0年生  우물쭈물 넘어가면 아무것도 남는게 없을 수 있어요. 할 말은 꼭 하길 바랍니다.
92年生  조언은 모두 나를 위한 거랍니다. 기분 나쁘더라도 메모라도 해두는게 좋아요.
04年生  무작정 결정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경험자의 조언을 꼭 들어보는게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질 수 있답니다! 어느 한쪽의 편도 들지 않는게 좋아요.
57年生  목표가 너무 멀게 느껴지지 않도록 방향을 잘 잡아주는 것도 나의 역할이에요.
69年生  결과는 꼭 금전적으로만 오진 않는답니다. 주위 좋은 사람들이 많은 하루에요.
81年生  두려워도 일단 부딪쳐 보세요. 두려움은 시작하기 전에만 생기는 감정이랍니다.
93年生  어려운 일은 조금 더 생각해보세요. 괜한 도전은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 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지금 감정을 표현하는게 좋아요. 보고싶다, 고맙다, 미안하다 표현을 해보세요!
58年生  첫단추를 잘 꿰어야 마지막 단추도 완벽하답니다. 시작에 더 집중하길 바랍니다.
70年生  휴식 시간엔 오로지 나를 위한 시간으로만 보내야 일의 능률이 더 오를 거에요.
82年生  떠나는 사람 잡지 말고 오는 사람 막지 말아요. 언젠간 이렇게 될 인연들이지요.
94年生  '다 너를 위한거야~' 라는 말은 다시 생각해보세요. 오히려 함정이 될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이기적인 사람을 이기려 들지 말아요. 그냥 져주는 것이 손해도 줄일 수 있어요.
59年生  오히려 아랫사람들이 빠삭하게 잘 알고 있을 수 있어요. 믿고 털어놔도 좋아요!
71年生  다퉜다고 해서 뒷말을 하진 말아요. 둘의 문제는 둘이서 끝내는게 최고랍니다.
83年生  자신있는 일이 아니라면 인심쓰는 척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돌려봐도 좋아요!
95年生  더 저축하지 못한 것에 아쉬워말고 소비를 줄일 수 있었음에 뿌듯해야 합니다.

□ 6월 20일

쥐띠 운세
36年生  결과가 모든 것을 말해주진 않는답니다. 오늘은 과정에 열과 성을 쏟아보세요.
48年生  오해는 그냥 두면 계속 쌓이게 된답니다. 지금이라도 대화로 풀어보도록 해요!
60年生  스스로 능률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도록 복돋아주는게 좋습니다.
72年生  내 일을 먼저 마무리 하고 도와주도록 하세요. 그래야 완성도가 더 놓아집니다.
84年生  한 쪽이 잘못했더라도 최대한 중립을 지키고 상황을 유하게 만드는게 나아요.
96年生  긍정적인 마음만 있으면 뭐든 해낼 수 있으니 마인드 컨트롤부터 하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새로운 도전에서 나의 재능을 찾을 수 있겠습니다. 변화를 주는 날로 보내세요.
49年生  억울한 일이 있다면 침묵하지 말아요. 솔직하게 말해야 변화도 생길 수 있어요.
61年生  도움을 요청해도 오히려 방해 세력이 더 많으니 혼자서 일을 마무리 해보세요.
73年生  아무리 불리해도 좋게 좋게 생각해야 합니다. 마음이 평안해야 결과도 좋아요.
85年生  나에게 투자하는 것을 아까워 하지 말아요! 간단히 쇼핑해봐도 괜찮겠습니다.
97年生  나를 잘난체 하는데 너무 어색해 말아요. 내 매력은 내가 어필해야 한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신이 있다면 끝까지 밀어붙여서 성과를 보길 바라요. 뒤에 빠져있지 말아요.
50年生  불보듯 뻔한 싸움이라면 빨리 접는 것도 방법이니 힘빼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62年生  내가 앞장서도 괜찮아요! 불만사항이 있다면 오늘은 모두 얘기하길 바랍니다.
74年生  반복되는 실수는 실수가 아니라 능력이랍니다. 실수부터 바로잡아야 유리해요.
86年生  혹시나 하는 대비책으로 상황을 모면할 수 있는 날이니 미리 준비해보세요~!
98年生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질 수 밖에 없네요. 연락이라도 자주해야 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다른 사람 기분에 나를 맞추지 말아요. 고집있는 사람과 대적해봤자 손해에요.
51年生  아직 이팔청춘이에요! 나이에 연연하지 말고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하길 바라요.
63年生  확신이 없다면 다음 기회를 노리세요. 확신이 있어야 의욕도 생기는 법이지요.
75年生  생각지도 못한 일들의 연속이라 하여도 나에겐 기회이니 포기하지는 말아요~!
87年生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죠! 애초에 상대로 인해 덕을 본다 생각을 버려요.
99年生  조금이라도 의심된다면 확인해야 한답니다. 뭐든 확실하게 짚고 넘겨야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단 1%의 희망이라도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99%는 노력으로 채울 수 있답니다.
52年生  오늘은 자녀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져야 하는 날이니 일찍 귀가하길 바랍니다!
64年生  지나고 나서 후회해도 소용없답니다. 옆에 있을 때 소중함을 느껴보길 바라요.
76年生  주변의 달콤한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는 뚝심이 필요해요. 귀를 막아도 좋아요.
88年生  어떤 일이든 기다리고 양보하지 말고 적극적인 자세로 움직이는게 좋겠습니다.
00年生  억지로 끼워맞추면 엇나가기 쉬워요~! 조금씩 서로 양보하며 맞춰가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상처받았다면 혼자 끙끙 앓지 말고 주변 사람들을 만나서 치유하는게 좋습니다.
53年生  후회는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때 생기는 거에요. 매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해요.
65年生  과거에 빠져있지 말아요. 과거보다도 중요한 것이 바로 지금 이 순간이랍니다.
77年生  작은 갈등은 오히려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으니 애써 피하지 말아요~!
89年生  자신없는 내용이라면 한 발 물러서도 됩니다. 침묵이 중간은 가게 만들어줘요.
01年生  소소한 다툼이 생길 수 있으나 쉽게 풀릴테니 너무 소심하게 행동하진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가 먼저 웃어보세요. 나를 보고 다른 사람들 얼굴에도 미소가 지어질 거에요.
54年生  오늘은 새로운 모험에 도전하는 것보다 지금까지 지나온 길을 택하는게 좋아요.
66年生  어차피 결과가 뻔하다면 이쯤에서 마무리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78年生  뭐든 이유가 있답니다. 갑자기 내게 친절한 사람들을 의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90年生  개인적인 감정도 좋지만 공과 사를 구분하여 망신보는 상황을 피하길 바라요.
02年生  행복은 멀리 있지 않아요~! 바로 옆에 있는 소소한 행복부터 찾아보도록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문자 한 통도 좋으니 잊고 지냈던 지인들에게 내가 먼저 연락해줘도 좋습니다.
55年生  생각이 많아진다면 몸을 바쁘게 움직여보세요. 잠시 내려놓을 필요가 있어요.
67年生  실수는 결국 나의 몫이 된답니다. 실수하지 않게 처음부터 꼼꼼히 살펴야 해요.
79年生  당돌한 것은 오히려 좋은 거에요! 자신감 넘치는 사람들을 믿어봐도 좋습니다.
91年生  아무리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라 해도 계속 볼 사람이면 그냥 묵인해야 돼요.
03年生  호구로 보이기 십상이에요. 아닌 것은 아니라고 딱! 잘라 말하는게 유리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서로 대화가 필요하다면 휴대폰은 내려놓고 눈을 마주보며 대화를 하길 바라요.
56年生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면 주변에 좋은 사람만 남아 있는다는 걸 잊지말아요!
68年生  기회는 준비된 자만이 잡을 수 있답니다. 미리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0年生  속으로 에너지를 분출하지 말고 활동적으로 움직이며 에너지를 분출해보세요!
92年生  사소한 의견이라도 충분한 대화로 소통해본다면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어요.
04年生  내가 생각한 것처럼 흘러지 않을 수 있지만 결론적으론 좋은 결과를 보겠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말이 씨가 된답니다. 그러니 작은 말 한마디라도 긍정적인 말을 하길 바랍니다.
57年生  실패는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실패해도 다시 일어서는 것!
69年生  더 많이 가지려고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적당한 것이 오히려 나을 수 있어요.
81年生  가까운 사이여도 개인의 시간은 필요한 법이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93年生  오늘은 메모하는 행동에서 실수를 줄이고 당황스러운 상황을 모면할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우쭐대면 기회는 지나가버린답니다. 기회가 왔다면 잡고 고민해보길 바랍니다.
58年生  소문은 소문일 뿐이랍니다. 사실을 확인하기 전까지는 그러려니 넘어가세요!
70年生  괜한 기대는 나만 상처받게 될테니 확실한 것이 아니라면 기대를 줄여보세요.
82年生  살아온 환경이 다른 만큼의견도 달라요. 틀린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주세요.
94年生  마음의 확신이 있다면 부지런히 움직여보세요. 움직여야만 잡을 수 있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먼저 연락오지 않는다고 섭섭해 하지 말고 오늘은 내가 먼저 다가가보세요~!
59年生  묻지도 않았는데 내 비밀을 말할 필요 없어요. 입이 간지러워도 좀 참아보세요.
71年生  컨디션이 좋은 하루입니다. 설렁설렁 해도 좋으니 이 컨디션을 유지해보세요.
83年生  왠지 모르게 느껴지는 싸한 느낌을 믿어보세요. 오늘따라 촉이 좋은 날이군요.
95年生  이도 저도 아닌 것보다 확실한 것이 좋겠죠. 나의 존재를 확실하게 심어주세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