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진흥공사, 코로나19 극복 위한 지역사회 지원 이어가
상태바
한국해양진흥공사, 코로나19 극복 위한 지역사회 지원 이어가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1.06.1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지역 노인종합복지관에 KF94 마스크 1만장 전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계획
한국해양진흥공사는 지난 10일 부산시 내 노인종합복지관에 KF94 마스크 1만장을 전달했다. 공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해양진흥공사)copyright 데일리중앙
한국해양진흥공사는 지난 10일 부산시 내 노인종합복지관에 KF94 마스크 1만장을 전달했다. 공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해양진흥공사)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한국해양진흥공사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역사회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해양진흥공사는 지난 10일 부산시 내 노인종합복지관(해운대구, 사하구, 북구)에 KF94 마스크 1만장(200명, 2개월 분)을 전달했다.

해당 마스크는 부산지역에서 폐지와 재활용품을 수집하는 노약자 및 마스크 구매비용에 대해 부담을 느끼는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지난달 진행했던 지역아동센터 IT 기자재 지원에 이어 지역사회 코로나19 극복을 돕기 위해 연속으로 마련됐다. 지역의 노약자를 살피는 데 의의가 있다는 설명이다.

황호선 한국해양진흥공사 사장은 11일 "지역사회 감염병 예방에 기여하고, 어르신들의 원활한 사회활동을 돕고자 이번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다양하게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