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7.15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7.19~25)
일주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일주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 7월 19일

쥐띠 운세
36年生  유혹에 넘어가면 나만 불리해져요. 사탕 발린 말들을 잘 걸러듣는게 유리해요.
48年生  지금에 벌써 무너지지 말아요. 결국에 웃고 있을 자신을 상상해보길 바랍니다.
60年生  박수도 짝이 마주쳐야 소리나죠. 혼자만의 잘못은 아니니 죄책감 갖지 말아요.
72年生  어느 것이 더 좋은지 모르겠다면 처음 떠오른대로 결정해도 후회가 없겠습니다.
84年生  서로간의 믿음을 주길 바랍니다. 신뢰가 있어야 더 좋은 관계가 될 수 있답니다.
96年生  여기 저기서 먹을 복이 많은 하루일테니 없던 약속도 잡아보는 것이 좋겠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해는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서 생기는 거랍니다.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49年生  작은 것이 완성되어야 큰 것도 이룰 수 있답니다. 작은 것에도 대충은 없어요~!
61年生  시대는 빠르게 변한답니다. 빠른 시대에서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 하지 말아요.
73年生  당장 내일의 일은 아무도 모른답니다. 오늘 지금 이 순간을 더 즐기길 바랍니다.
85年生  똑같은 일상이 싫다면 변화를 줘보세요. 나를 꾸미는 데 투자해도 좋겠습니다.
97年生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할 필요 없어요. 오늘은 내 일에 집중하는게 중요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인연은 쉽게 끊어지는 것이 아니라 하죠. 잠깐 다퉜다면 먼저 사과를 해보세요.
50年生  사람마다 모두 대화의 방식은 다르답니다. 상대방 말에 상처받지 않도록 해요.
62年生  주변의 꾀임에 넘어가면 나만 더 혼란스러워요. 두 귀는 막는 것이 좋겠습니다.
74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또 다시 도전해보세요. 노력이 있으면 결실도 있을 거에요.
86年生  분위기가 무거울 필요는 없죠. 내가 먼저 분위기를 가볍게 바꿔봐도 좋겠어요.
98年生  나의 입을 더 무겁게 지켜보세요. 여기저기 내 이야기를 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 사람들로 인해 상처 받았다면 혼자 묵히지 말고 모두 털어놓는게 좋아요.
51年生  소소한 걱정은 뒤로 미루길 바랍니다. 오후가 되면 좋은 운이 들어올 거랍니다.
63年生  충동구매가 되지 않게 주의하세요. 오늘은 꼭 필요한 지출만 하는게 유리해요.
75年生  조금 늦더라도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빠른 것보다 느려도 꼼꼼한 것이 좋아요.
87年生  소소하더라도 몸에 이상이 있다면 병원을 찾아보세요. 건강에 신경써야 해요!
99年生  말 한마디에 큰 힘이 있답니다. 위로가 필요한 사람에게 말로 위로를 건네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들과 어울리며 시간을 보내세요. 함께 할 수 있는 취미도 나쁘지 않네요~!
52年生  오늘 문제도 쉽게 해결되네요. 등잔 밑이 어두우니 가까운 곳부터 찾아보세요.
64年生  다른 사람의 좋은 소식에 배아파 말고 축하해주세요. 그래야 나도 축하 받아요.
76年生  오늘은 어떤 목표든 이룰 수 있답니다. 되도록이면 목표를 높게 잡아도 좋아요.
88年生  서운한 감정이 있다면 오늘 하루를 놓치지 말고 진실되게 행동해보길 바랍니다.
00年生  사실을 알고도 숨겨줄 필요도 있어요. 상대방의 실수에도 눈 감아 주도록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갖고 싶은 물건이 있더라도 오늘은 참아보세요. 지출에 주의해야 할 때랍니다.
53年生  노력 없이 이뤄지는 것은 없어요. 인정받고 싶다면 먼저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65年生  뭐든지 시작보다도 마지막이 더 중요하답니다. 마무리까지 신경을 쓰도록 해요.
77年生  책임감을 가져보길 바라요. 책임감이 있어야 일 마무리도 완벽해질 수 있어요.
89年生  오늘은 아무리 얄미운 사람이라도 경험자라면 믿고 따르는게 유리한 하루에요.
01年生  내일도 있어요~! 과음하지 말고, 오늘은 적당히 즐기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 사람들 시선은 신경쓰지 말아요. 나를 마음껏 드러내봐도 나쁘지 않군요.
54年生  금전운이 좋은 때네요. 하지만 금전운이 좋은 때일수록 더욱 아껴야 한답니다.
66年生  내 옆에 온 기회가 내 것이 아닐 수 있어요. 조금 더 고민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78年生  좋은 해결책을 원한다면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 하고 소통하는게 좋아요!
90年生  재촉하면 대충할 수 밖에 없죠. 아무리 답답하더라도 믿고 지켜봐주길 바라요.
02年生  하나만 생각하지 말아요. 두수 앞까지 내다볼 수 있어야 민망한 상황이 없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허황된 꿈에 물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답니다. 좀더 부지런한 날 되어보세요!
55年生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것도 좋지만 내가 해야 할 일부터 마무리 하는게 좋아요.
67年生  오늘만큼은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 금전도 가족만큼은 아닐 거에요.
79年生  지금이라도 도전해보세요. 늦어 보이더라도 지금이 가장 빠른 때 일 수 있어요.
91年生  재물이 따라주진 않네요. 오늘은 쓸데없는 지출은 삼가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03年生  처음부터 나를 보여줄 필요는 없어요. 아직은 조금 더 가식을 부려도 괜찮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누구 한 명 서운한 감정이 생길 수 있으니 모두의 의견을 들어주는게 중요해요.
56年生  대인관계에 조금 더 신경을 쓰길 바랍니다. 더 깊은 관계를 가져봐도 좋습니다.
68年生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것이 승리의 길이에요. 힘들어도 이 악어보길 바랍니다!
80年生  서운한 감정이 있다면 솔직하게 털어놓아 보세요. 그래야 관계도 풀린답니다.
92年生  오늘은 외출은 삼가고 집안에 머물며 가족들과 돈독한 사이를 다지길 바라요.
04年生  상대도 장난이어야 장난이 되니 상대방 기분을 먼저 살펴보는 것이 좋겠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말에도 뼈가 있답니다. 어느 것이 진심인지를 잘 파악해야 망신이 없을 거에요.
57年生  주변 사람의 유혹에 넘어가지 말아요. 약속보다 집으로 귀가하는 것이 좋아요.
69年生  혼자만의 시간도 좋지만 오늘만큼은 주변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길 바라요.
81年生  허세는 망신만 가져올 수 있답니다. 오늘은 잘 알더라도 허세는 삼가야 해요~!
93年生  내 감정에 좀더 솔직해져 보세요. 감정 표현만이 나를 표현할 수 있는 길이군요.

개띠 운세
46年生  해결되지 못했던 일들이 있나요? 그러면 오늘은 꼭 마무리를 지어보길 바라요.
58年生  앞에서 못할 말은 뒤에서도 하면 안 돼요. 이왕이면 앞에서 속시원히 해보세요.
70年生  마찰이 있다면 내가 먼저 양보학리 바라요. 귀를 더 크게 열어둬야 한답니다~!
82年生  들뜬 마음이 먼저 앞선다면 마음을 다스려야 해요. 텐션을 낮출 필요가 있군요.
94年生  작은 노력에도 큰 성과를 볼 수 있어요. 오늘같은 날 200% 노력해보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너무 잘 풀려서 불안한가요? 오늘은 술술 잘 풀리는 하루를 즐겨보길 바랍니다.
59年生  마음에 안 들어도 표현해보세요. 그래야 서로 합의접을 찾을 수 있을 거랍니다.
71年生  거절 못하는 것이 오늘은 불리하답니다. 싫다면 확실하게 거절하는게 좋습니다.
83年生  들뜬 마음을 가라 앉힐 수 있어야 실수가 없답니다. 감정조절이 필수겠습니다!
95年生  오늘은 동성보다 이성의 도움을 받아 일처리를 하는게 더 빠를 수 있겠습니다.

◇ 7월 20일

쥐띠 운세
36年生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요청해보세요. 나를 도와줄 손길은 많이 있답니다.
48年生  때론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더라도 모르는 척 넘어가는 것도 필요하답니다!
60年生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죠. 의견이 필요하다면 한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72年生  그리워하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답니다. 아니면 먼저 연락해봐도 괜찮습니다.
84年生  지식을 더 넓혀보길 바랍니다. 책이나 인터넷을 통해서 넓히는 것도 좋답니다.
96年生  사람마다 모두 욕심은 있답니다. 이 욕심을 어느정도 부리냐가 더 중요하지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관심도 갖지 않길 바라요. 기준을 낮추는게 나아요.
49年生  누구에게나 단점도 있고 장점도 있죠. 단점보다 장점을 더 키워보길 바랍니다.
61年生  나까지 불평불만이 많아질 수도 있으니 부정적인 사람은 멀리하는게 유리해요.
73年生  윗사람보다도 동갑의 지인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냉정한 조언이 있을 거에요.
85年生  빠른 것이 좋지만은 않아요. 때로는 멈춰서 주변을 돌아보는 여유를 가져봐요!
97年生  깊게 생각하면 오히려 더 생각이 많아진답니다. 차라리 단순하게 생각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를 싫어하는 사람에게까지 잘 보일 필요 없어요. 내 사람만 챙겨도 된답니다.
50年生  금전적인 유혹이 있더라도 결국 남는건 사람인 것을 잊어선 안 되겠습니다~!
62年生  다툼이 될것 같다면 차라리 자리를 피하는 것이 가장 최선의 방법이 될 거에요.
74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문제가 있다면 잠시 멈춰서 재정비의 시간을 가져봐요.
86年生  잠시 욱할 수도 있겠지만 이 감정을 잘 다스린다면 두번 실수는 없을 거랍니다.
98年生  이미 시작한 일을 다시 되돌릴 순 없지요. 이왕 시작한 거 끝까지 노력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현명한 판단이 필요한 때네요. 다른 사람의 의견보다 내 뜻을 밀고가야 합니다.
51年生  현실의 벽에 부딪쳐도 주저앉진 말아요! 그 벽을 뛰어넘을 방법은 많이 있어요.
63年生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도 피하지 말아요. 나의 평생 귀인이 되어줄 수 있답니다.
75年生  첫 단추와 마지막 단추에 심혈을 기울이세요. 처음이 무난해야 쭉 무난합니다.
87年生  문제가 생겼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의견을 구해보세요. 정답을 찾을 수 있어요!
99年生  스스로에게 관대해져 보세요. 큰 욕심은 나의 정신건강까지 해칠 수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더욱 눈치가 필요한 날이네요. 눈치껏 행동해야 정보도 얻을 수 있어요.
52年生  노력이 있어야만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어요. 얻고자 한다면 노력해야 합니다.
64年生  가정주부라면 오늘은 내부에만 있지말고 외부로 나가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76年生  의리도 내가 여유로울 때 지킬 수 있죠. 애써 모른체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88年生  뭐든 과한 것은 좋지 않답니다. 아무리 재미있는 이야기도 적당히 해줘야 해요.
00年生  찔리는 것이 없다면  떳떳해 지도록 하세요. 당당해야 의심도 피할 수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방법을 찾아보세요. 우선순위를 정해봐도 좋답니다.
53年生  이왕 시작했다면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끝을 보세요. 포기만큼은 하지 말아요~!
65年生  피곤하더라도 오늘의 할 일은 모두 마무리 해야 마음도 편히 잠들 수 있답니다.
77年生  오늘만큼은 이기적이여도 괜찮아요. 할 일이 끝났다면 자유를 누리도록 해요.
89年生  오랜만에 지인들을 만나 회포를 푸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혼자 있지 말아요~!
01年生  정신을 집중하면 망신도 없을 거랍니다. 함정에 빠지지 않게 집중하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말이 많으면 많을수록 실수가 많아진답니다. 오늘은 말 수를 줄여보도록 해요.
54年生  가정에 너무 매달려 있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라요.
66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답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지금 도전해도 좋습니다.
78年生  사소하더라도 좋은 표현은 상대방 기분도 좋게 한답니다. 표현에 인색말아요.
90年生  얻으려면 포기도 할 수 있어야죠. 큰 것을 위한 작은 포기라고 생각해보세요!
02年生  요즘 트렌드를 따라가도 좋지만 나의 개성을 잃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두 마리 토끼는 욕심이랍니다. 더 큰 이득이 있을 한 마리만 잡아보길 바랍니다.
55年生  피해가 없으려면 가급적 부축이지 말고 중간에서 중재해주는 역학이 좋습니다.
67年生  내 가족들에게 좋은 이야기가 들릴 수도 있어요. 진심으로 축하해주도록 해요!
79年生  때론 거절할 수도 있어야 합니다. 단호한 거절이 안 된다면 연습이라도 해봐요.
91年生  압도적으로 승리할 수 있는 좋은 기운이 있으니 초장에 너무 힘빼지는 말아요.
03年生  좋아하는 사람이 있나요? 오늘은 애정표현이 아주 길한 날이니 표현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거창한 것은 오히려 방해가 될 수 있으니 단조로운 디자인을 택하는게 좋아요.
56年生  고정관념을 깨뜨린 후 사람들을 대해보길 바랍니다. 색다른 하루가 될 거에요.
68年生  나의 속마음을 숨김없이 표현하는 것이 유리하니 얻고자 한다면 표현하세요!
80年生  어색하더라도 공과 사는 구분하는게 좋아요. 개인적인 질문은 삼가도록 해요.
92年生  아무리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해도 도가 지나친다면 그만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4年生  기대한 결과는 아니여도 과정이 즐거웠다면 그걸로 만족하는 것이 유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 사람과 소통하세요. 아랫사람과 소통하면 새로운 문화도 접할 수 있어요!
57年生  상황이 여유롭다면 주변도 돌아보세요. 나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을 거에요.
69年生  내가 소홀히 하고 있는 것은 없는지, 어느 것이 중요한지 살펴보는게 필요해요.
81年生  괜히 나까지 휩쓸릴 수 있으니 확인되지 않은 소문이라면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93年生  취미활동을 통해 대인관계를 다져봐도 나쁘지 않네요. 함께 땀흘려봐도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괜한 구설수가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말 한 마디도 아껴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오늘은 뭘 해도 되는 날이에요! 미련가져던 일에 도전해봐도 나쁘지 않겠어요.
70年生  속마음은 다를 수 있으니 가까운 사이라도 진지한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82年生  우유부단한 행동이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오늘은 과감하게 추진해보길 바랍니다.
94年生  오히려 경쟁자가 나의 마음을 제일 잘 알아줄지 몰라요. 너무 미워하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경쟁력있는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이니 주변사람들과 즐겨보세요.
59年生  긍정적인 마음으로 사람들에게 좋은 기운을 뿌려보세요. 내게도 돌아온답니다!
71年生  기분전환을 위해 가벼운 운동을 해보세요. 여의치 않다면 스트레칭도 좋습니다.
83年生  어쩔 수 없어요. 오늘만큼은 다른 사람들 사정보단 내 사정을 돌아보길 바라요.
95年生  주관을 뚜렷하게 가지고 이리저리 끌려다니지 않는게 중요한 키포인트랍니다!

◇ 7월 21일

쥐띠 운세
36年生  고정관념을 깨뜨릴 필요가 있어요. 오늘은 그 터닝포인트가 되어보길 바랍니다.
48年生  부딪치고 깨져야 더 단단해져요. 다툼이 있더라도 돈독한 사이가 될 수 있어요.
60年生  새로운 변화는 일의 능률을 높여줄 수 있어요. 조금씩 새로운 변화를 해보세요.
72年生  원하는 것을 얻고자 한다면 과감함이 필요해요. 오늘은 당돌한 모습이 좋네요!
84年生  주변에서 도움을 많이 받을 하루네요. 그렇다면 보답은 잊지 말고 해줘야 해요.
96年生  모두 내 입맛대로 움직일 순 없을테니 상황을 잘 맞춰 이익을 취해야 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시간이 지날수록 운이 호전되고 있네요. 오전부터 마음을 졸일 필요 없답니다.
49年生  변덕은 오히려 신뢰를 잃을 수 있으니 처음의 결정을 따라주는게 유리하답니다.
61年生  다른 사람들의 눈치 볼 필요 없어요. 아닌 것 같다면 확실하게 말하는게 좋아요!
73年生  상대방 기분에 모두 맞춰줄 필요 없어요. 점심 식사라도 원하는대로 골라보세요.
85年生  강강 약약자가 되어야죠. 강한 자에게 강하게 맞서는 용기를 키워봐도 좋습니다.
97年生  끝이 보이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말아요. 긴 레이스라도 결승점은 있기 마련이죠.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간다고 하죠. 헛된 소문은 믿지도 전하지도 않는게 좋아요.
50年生  최상의 컨디션으로 끌어올려 보세요. 컨디션이 좋아야 하루도 행복해진답니다.
62年生  따끔한 충고 뒤에는 달달한 칭찬도 있어야죠. 그래야 동기부여가 될 수 있어요.
74年生  주변에서 나를 찾고 있네요. 여기 저기 바쁘더라도 기쁘게 도와주길 바랍니다.
86年生  상대방의 기에 눌릴 필요 없어요. 나는 내 매력으로도 충분히 이길 수 있답니다.
98年生  괜한 미련은 실수만 반복하게 된답니다. 지난 일에 미련을 두지 않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멀리 떨어져 있는 형제들이 그리워지는 날이네요. 전화라도 건네보길 바라요.
51年生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길 바랍니다. 조금 더 수월하게, 더 빨리 해낼 수 있어요.
63年生  사이 좋은 관계에도 한 번쯤 삐그덕 댈수 있죠. 그럴 땐 내가 먼저 다가가줘요.
75年生  현실을 직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허황 된 꿈을 쫓지 않도록 유념하길 바랍니다.
87年生  경험에서 배운 지혜가 더 유용한 하루네요. 나의 경험치를 모두 발휘해보세요.
99年生  새로 만난 사람이라도 먼저 다가가 보세요. 좋은 인연으로 남을 수 있을 거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긴가민가 할 때에는 시도도 하지 말아요. 확신이 있어야 끝까지 할 수 있답니다.
52年生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말아요. 특히 흥분되었을 때는 말을 아껴야 유리해요!
64年生  그동안 고민이 해결될 수 있는 하루에요. 마침 운도 따라주니 나서보길 바라요.
76年生  이제 겉으로도 변화를 시도해보세요. 헤어스타일이나 패션에 변화줘도 좋아요.
88年生  스트레스는 바로 풀어줘야 해요. 달달한 초콜렛 한 조각을 먹는 것도 좋습니다.
00年生  사소한 다툼은 언제나 후회되기 쉽지요. 다툼은 피하는 것이 아무래도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끝날 때 까지 끝난 것이 아니랍니다. 반전이 숨어있으니 끝까지 집중해야 돼요.
53年生  저마다 힘든 일은 모두 있을 거랍니다. 공감대를 따로 형성해봐도 좋겠습니다.
65年生  나이에 연연하지 말고 바른 소리를 한다면 겸허하게 듣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77年生  피곤하다면 약속은 양해를 구하고 빠르게 집으로 귀가해서 쉬는 것이 좋아요.
89年生  무조건 밀어붙인다고 해서 해결되진 않아요. 상대방을 설득해보길 바랍니다~!
01年生  오늘은 뭐를 해도 성공할 수 있는 하루에요. 미루고 미뤘던 일에 도전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등 터질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의 일에 함부로 끼어들지 말아요. 
54年生  명예가 높아진 만큼 행동도 조심해야죠. 자존심 굽히는 것에 연연하지 말아요.
66年生  바쁘다면 내일까지 일정을 잡아도 돼요. 무리하게 소화해낼 필요는 없답니다.
78年生  누군가 조언을 구한다면 나의 경험을 토대로 조언을 해주는 것이 가장 좋아요.
90年生  사소한 농담이 싸움이 될 수 있으니 예민한 사람은 건들지도 않는게 좋습니다.
02年生  어느 관계든 호전되기 좋은 하루이니 흐트러진 대인관계도 재정비 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이것저것 함부로 대하지 말아요. 오늘은 미운 사람이라도 더 아껴주길 바라요.
55年生  고민이 있다면 여기저기 이야기 하지 말고 혼자서 해결하는 것이 유리하군요.
67年生  고민될 때는 불가능한 일이라도 과감하게 질러보세요. 후회는 적을 거랍니다.
79年生  뭐든 과하면 위험하답니다. 식사 한 끼라도 과하지 않게 적당히 하는게 좋아요.
91年生  구설을 내가 만드는 것일 수도 있어요. 사람이 많다면 말을 아끼는게 중요해요.
03年生  힘든 일이 있었다면 즐거운 일도 생기는 법이죠. 조금 더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가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타나는 법이죠. 애초에 큰 기대는 삼가는게 좋아요.
56年生  다수결의 의견에 따를 필요 없어요. 다른 의견이라면 꼭 얘기하여 바로잡아요!
68年生  오늘은 빠르게 귀가하는 것이 좋아요. 약속도 양해를 구하고 뒤로 미뤄보세요.
80年生  용기가 더욱 필요한 하루네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용기내서 해보길 바라요.
92年生  몸만 쉰다고 해서 휴식이 아니에요. 생각까지 모두 비워내고 휴식을 취하세요.
04年生  의심스러워도 상대방을 믿어주세요. 이럴 때일수록 신뢰가 더욱 필요하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해결책은 하나만 있는 것이 아니죠. 다른 방법은 없는지 다시 살펴보도록 해요.
57年生  집안일이 편안해야 바깥에서도 걱정이 없어요. 다툼은 집에서 끝내길 바라요.
69年生  주변을 둘러보세요. 오늘은 돼지띠 운세가 나의 귀인이 되어줄 수 있을 거랍니다~!
81年生  자꾸 마음이 흔들린다면 마음 가는대로 움직여 보세요. 그래야 후회가 없어요.
93年生  괜한 오해를 살 수 있으니 화나는 표정과 속상한 표정을 잘 나타내야 한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중도에 포기하지 않는 것이 관건입니다. 치열하더라도 끝까지 버텨보길 바라요.
58年生  안 그래도 정신없을테니 시간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우선순위를 잘 따져봐요!
70年生  계획은 흐트러 질 수도 있죠. 그렇다면 그에 맞게 새로운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82年生  의미없는 고집이라면 더이상 들어주지 말고 강하게 꺾어줘도 나쁘지 않습니다.
94年生  괜히 서두르다 실수가 생길 수 있으니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게 중요하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의견에 뒷받침할 명분이 없다면 큰 소리 내지 않는게 민망한 상황을 줄이겠어요.
59年生  내 스트레스를 남에게 풀 순 없죠. 차라리 맛있는 음식으로 기분을 업! 시켜봐요.
71年生  자신감 있는 태도를 보여주세요. 내가 자신감이 있어야 설득도 시킬 수 있어요.
83年生  처음부터 뜨거운 열정은 금방 식기 쉽지요. 천천히 열정을 예열시켜보길 바라요.
95年生  오늘만큼이라도 전자 기기는 멀리하고 나무와 산을 보며 자연을 느껴보세요~!

◇ 7월 22일

쥐띠 운세
36年生  아무리 시도해도 불가능이라면 미련없이 포기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도 있어요.
48年生  이왕 내가 벌인 일이라면 마무리까지 내 손으로 하는 것이 좋은 결과가 있어요.
60年生  뜻하지 않은 기회 또한 인연이에요. 오늘의 기회를 내 것으로 잡아두도록 해요.
72年生  사람들에게 표현을 해보세요. 미안함 마음 고마운 마음 표현해야 알아준답니다.
84年生  마지막에 코빠질 수 있을테니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는게 중요해요.
96年生  선의의 행동을 보였다면 후회하지 말아요. 모두 내게 덕으로 쌓여있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적군을 내 편으로 만드는 것도 다 능력이랍니다. 모두 내 편으로 만들어 보세요.
49年生  주변 사람들과 더 소통을 해보세요. 새로운 정보도 더 많이 알아낼 수 있습니다.
61年生  새로운 만남에서 나를 다 보여줄 필요 없어요. 아직은 숨겨두는게 유리하답니다.
73年生  이미 지난 일에 미련을 두지 말아요. 앞으로의 목표에 더 미련을 가지길 바라요.
85年生  상대방을 다 따라할 필요 없어요. 그 와중에도 나만의 개성은 잃지 않도록 해요.
97年生  친하게 지내던 사이에도 발등찍힐 수 있으니 오늘은 가족도 조금 경계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피할 수 없다면 마음껏 즐겨보세요. 즐기면 쉬운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거랍니다.
50年生  목표가 있다면 완주해보세요. 굳이 너무 높은 목표를 잡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62年生  오늘은 컨디션 조절에 힘써보길 바랍니다. 집중하면 오늘 내로 끝낼 수 있어요!
74年生  두 가지 모두 가질 수는 없을 거에요. 현재 상황에 만족하는 편이 유리하답니다.
86年生  친한 사이라 해도 내 비밀은 나 혼자 알고 있는 것이 구설수를 막을 수 있답니다.
98年生  그동안 나에 대한 보상이니 오늘 하루를 눈치보지 말고 마음껏 누려도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열정만 가지고선 할 수 있는 것이 적답니다. 오늘은 끈기까지 가져보길 바랍니다.
51年生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긍정적인 결과도 볼 수 있어요.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해요.
63年生  어디선가 내 소문이 돌고 있을 수 있어요. 아니라면 확실히 바로 잡는게 좋아요!
75年生  우리 하루 목표를 설정해보길 바랍니다. 바쁜 하루를 보내는게 유리하겠습니다.
87年生  배움에도 능률이 따를 수 있는 하루니 잘 알지 못하던 것에도 관심을 가져봐요.
99年生  새로운 인연은 언제든지 시작될 수 있어요. 따뜻하게 먼저 다가가봐도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기회는 두 번 오지 않는답니다. 한 번 기회가 왔을 때 확실히 잡아두길 바랍니다.
52年生  내 개성은 곧 나만의 장점이 되어요. 다른 사람과 똑같이 할 필요 전혀 없습니다.
64年生  없는 약속도 만들어보세요.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어요.
76年生  힘들다고 포기하면 결과는 없답니다. 지금까지라도 아까워서 포기하지 말아요.
88年生  심증만 있다면 아무도 알아주지 않으니 물증을 찾을때 까지 기다려보길 바라요.
00年生  도전하지 않았던 음식으로 스트레스 날려보세요. 매운 음식을 먹어봐도 좋군요.

뱀띠 운세
41年生  괜히 싸움만 생길 수 있으니 말이 안 통하는 사람이면 자리를 피하는게 좋아요.
53年生  부정적인 말은 부정적인 결과만 낳게 되죠. 뭐든 긍정적으로 시도해보길 바라요.
65年生  조금 돌아가더라도 기존의 방법을 택하는게 좋아요. 익숙해야 확률도 높아져요.
77年生  바깥 일을 돌보기 전에 집안일부터 돌아볼 수 있어야 수월하게 해결 된답니다!
89年生  작은 행동이 큰 오해를 불러오기 쉬워요. 특히 이성에게 행동을 조심해야 해요.
01年生  노력해도 안 된다면 내일로 미뤄보세요. 내일의 운때를 노려봐도 괜찮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티끌모아 태산이에요. 작은 것이 모여 큰것을 이루니 처음부터 욕심내지 말아요.
54年生  한국인의 힘은 밥심! 한끼도 대충 먹지말고 건강식으로 제대로 챙겨먹어야 해요.
66年生  잠들기 전 5분이라도 괜찮아요.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은 잊지 말고 챙겨보세요.
78年生  주변 사람들의 의견에 따라갈 필요 없어요. 내 의견도 확실하게 내보길 바라요.
90年生  여가시간이 생겼다면 자기계발을 시작해보세요. 운동도 좋고 독서도 좋답니다.
02年生  마음에 안 들더라도 이왕 내가 해야하는 일이라면 확실하게 보여주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설마~ 하던 일이 뒷통수를 칠 수 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대비하세요.
55年生  가까운 사이라도 신뢰를 잃어선 안되죠. 약속이 있다면 늦지 말고 지켜야 해요.
67年生  여기 저기서 나를 도와주려는 손길이 많네요. 상대방의 손 잡아도 괜찮답니다!
79年生  괜히 약점이 잡힐 수도 있으니 주변에서 시비를 걸어오더라도 모른척 해보세요.
91年生  내 것이 아니라면 포기하는게 맞아요. 괜한 욕심에 미련가져도 소용없겠습니다.
03年生  시작에 힘을 실었다면 마무리에도 힘을 실어야죠. 시작보다 마무리가 중요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둘 다 욕심낼 순 없어요! 조금 더 마음이 가는 쪽으로 파고드는 것이 좋답니다.
56年生  서로가 상부상조 하는 것이 좋겠죠? 오늘은 원수라도 서로 도와줘보길 바라요.
68年生  기회가 된다면 새로운 길로 가보세요. 어디론가 이동하기도 좋은 하루겠어요!
80年生  사람들과의 소통을 게을리하지 말아요. 소통이 있으면 위로도 얻을 수 있어요.
92年生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돌려 말하지 말고 팩트만 정확하고 빠르게 전달하세요.
04年生  하고 싶은 일이 있더라도 해야하는 일이 아니라면 다음으로  미루는게 나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익숙한 길을 택해보세요. 그래야 훨씬 빠르고 수월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답니다.
57年生  가족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그래야 후회없는 선택을 할 수 있어요.
69年生  오늘만이 날은 아니에요~! 오늘 잘 안 풀린다면 내일로 미뤄봐도 괜찮답니다.
81年生  오늘은 혼자서 해보세요. 주변 사람들의 도움도 정중하게 거절하는게 유리해요.
93年生  다른 사람들의 기에 눌릴 필요 없어요. 아닌 것 같다면 솔직하게 말해도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진정한 리더는 채찍만 주지 않아요. 달콤한 당근도 적당히 줄 수 있어야 합니다.
58年生  다른 사람을 움직이려면 백마디 말보다 내가 먼저 모범을 보이는게 중요합니다.
70年生  곧 좋은 일일 생길 수 있는 징조니 잘 풀리지 않는다 하여 동동거리지 말아요~!
82年生  무너진 탑도 다시 세울 방법이 있답니다. 미리 겁먹지 말고 움직여야 할 때에요.
94年生  생각이 많아지면 몸을 움직여보세요. 몸이 힘들면 생각도 잊어버릴 수 있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마주치기 싫은 사람이라도 웃으며 맞이해주세요. 인연은 어떻게 될지 모르지요.
59年生  신뢰를 쌓으려면 굳건함을 보여줘야 해요. 이왕 선택한 길만 밀어붙여 보세요!
71年生  오늘은 무난한 것이 가장 좋아요. 패션도 무난한 색으로 코디해보길 바랍니다.
83年生  늘 하던 일에도 재미를 붙여보세요. 재미가 있어야 능률도 올라갈 수 있답니다.
95年生  주변에서 나를 위한 많은 의견들이 많습니다. 적극적으로 수용해보길 바랍니다.

◇ 7월 23일

쥐띠 운세
36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내 마음을 몰라준답니다. 솔직한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48年生  느린 것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내 목표를 다시 일으켜 보길 바랍니다.
60年生  해결방법은 어디든지 있답니다. 꼬인 일에 겁먹지 말고 해결방법을 찾아보세요.
72年生  주변 사람과 소통해야 정보도 얻을 수 있어요. 모임이 있다면 참여하길 바라요.
84年生  잘 아는 것도 다시 확인해보세요. 아는척 할 때에는 확실해야 민망하지 않아요!
96年生  내 생활패턴을 이리 저리 바꿔보세요. 색다른 하루가 더욱 막족도를 높여주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괜히 큰 싸움으로 만들지 말아요. 끝이 보이지 않는다면 한 발 물런가리 바라요.
49年生  넘어지고 깨질수록 더 단단해지는 법이죠. 지금에 주저앉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61年生  극단적인 방법은 보류해두세요. 이 외에도 여러가지 방법이 많이 있을 거랍니다.
73年生  내 고집을 꺾어보세요. 다른 사람들의 의견도 어느정도 수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85年生  내 신념을 흔들리게 하는 사람이라면 멀리하세요. 차단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97年生  시간은 나를 기다려주지 않아요. 주어진 시간 내에서 최선을 다해야 후회없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돈으로 모든 것을 살 순 없죠. 함께있는 시간으로 상대방과 신뢰를 쌓아보세요!
50年生  눈을 마주보고 대화로 풀어나가보세요. 눈을 마주봐야 진심도 통하는 법이에요.
62年生  문자보다는 전화로, 전화보다는 직접 만나서 대화해야 오해가 풀릴 수 있답니다.
74年生  오늘은 스스로에게 채찍질 할때네요. 자신에게 조금은 엄격해질 필요가 있어요.
86年生  뭐든지 생각하기에 달려있어요. 긍정적인 결과를 꿈꾸면 긍정적이게 될 거에요.
98年生  충분히 해결될 수 있는 문제니 더 커지지만 않도록 신경쓰면 순조로운 날이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계획이 있어야 실천도 순조로워 진답니다. 하고싶다면 계획부터 세우길 바라요.
51年生  내가 저지른 일은 어떻게 되서든 내가 마무리 지어야 뒷말도 뒷탈도 없을 거에요.
63年生  오늘은 두 개의 이득을 모두 잡을 수 있어요. 조금 더 욕심을 내봐도 문제없군요.
75年生  어디선가 나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어요. 내가 먼저 주변을 둘러보길 바랍니다.
87年生  나만의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운동도 좋고, 폭식을 해도 괜찮습니다.
99年生  혼자서 짐을 다 짊어질 필요 없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고민을 털어놓아 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로마에 가면 로마 법을 따라야죠. 정해진 규칙이 있다면 모두 지켜주길 바라요.
52年生  자신감을 가져보길 바라요. 오늘은 못할 것도 해낼 수 있는 기분 좋은 하루에요.
64年生  주변을 변화시키기 전에 생각을 전환해보세요. 색안경을 벗을 때가 되었습니다.
76年生  나를 지켜보는 눈이 많이 있네요. 구설수에 오르지 않게 언행에 주의해야 돼요.
88年生  한 번 마음을 잡았다면 끝까지 밀고 나가세요. 뚝심 있는 모습이 필요하답니다.
00年生  누구든 좋아요. 흔들리는 내 멘탈을 바로 잡아줄 한 사람을 찾아보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내가 한 행동에는 책임을 져야죠. 허세로 인한 약속이라도 지켜주길 바랍니다.
53年生  사람은 누구나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답니다. 단점보다 장점을 내세워 보세요.
65年生  건강을 해치는 첫번째는 스트레스랍니다. 지금이라도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77年生  더이상 미루면 흐지부지 된답니다. 생각났을 때 바로 마무리까지 해야 좋아요.
89年生  비밀이 많으면 사이는 좁아질 수 없어요. 조금은 털어놓는 것이 신뢰도 쌓여요.
01年生  백 번 생각해서 내가 옳다고 느껴진다면, 조금은 강하게 밀어붙여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한번쯤은 멈춰서서 둘러볼 필요가 있어요. 방향이 옳은 방향인지 확인해보세요.
54年生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오늘만큼은 나 자신을 믿고 정진해야 할 때랍니다.
66年生  나이는 중요하지 않아요. 이왕 배우고 싶다면 새롭게 시작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78年生  효율을 위해서라도 쉬는 시간이 꼭 필요해요. 쉬는 시간을 아까워 않길 바라요!
90年生  술로 스트레스를 모두 날릴 수 없어요. 땀을 한 바가지 쏟을 운동을 해도 좋아요.
02年生  상대방과 의견대립에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서로 의견을 조율하면 문제없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안될 거라는 생각을 가지지 말아요. 불가능해 보이는 일에도 일단 질러보세요!
55年生  노력한만큼 얻을 수 있는 하루에요. 귀찮아도 여기저기 부지런히 움직여보세요.
67年生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온전한 휴식을 보내세요. 내일로 미뤄도 문제는 없어요.
79年生  이왕 약속이 있다면 스마트폰은 내려놓고 눈을 마주보며 대화를 해보길 바라요.
91年生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더 좋아지는 날이군요! 없던 약속도 만들어보길 바라요.
03年生  때론 새로운 변화가 필요할 때가 있답니다. 새로운 변화에 두려워 하지 말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옛 추억은 옛 추억일 뿐이에요. 지금은 옛날보다 현재에 집중해야 할 때랍니다.
56年生  주변을 정리해보세요. 주변이 깔끔해야 한 가지에 집중하기도 훨씬 수월합니다.
68年生  양보하는 것이 지는 것은 아니에요. 오히려 이기는 방법이라고 여겨도 좋아요!
80年生  처음의 마음 그대로 끝까지 밀고 가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92年生  다른 것에 집중하지 말고 눈 앞의 일에 집중하면 오늘 안에 마무리 보겠습니다.
04年生  다른 사람들의 평가에 연연하지 말아요. 내 자신은 나만이 가장 잘 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귀인을 만날 수도 있겠군요. 내 주변 사람들부터 먼저 살펴보길 바라요.
57年生  생각보다 결과가 실망스러워도 어쩔 수 없네요. 과정에 만족하는 날 되어보아요.
69年生  조언이 필요하다면 윗사람을 찾아가 보세요. 경험자의 조언이 가장 정확합니다.
81年生  한 배를 탔다면 어찌되었든 으쌰으쌰 해야 합니다. 시간낭비를 없애야만 해요!
93年生  잔꾀는 오히려 더 많은 일을 꼬이게 한답니다. 정직한 방법을 택하는게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조급하면 실수만 생길 수 있답니다. 오늘은 스스로를 조금 더 믿어보길 바라요.
58年生  나를 드러내는 일에 인색하지 말아요. 나보다 나를 잘 아는 사람은 없을 거에요.
70年生  사람은 누구나 실수할 수 있어요. 당황하지 말고 해결방법을 찾아보길 바랍니다.
82年生  이왕 결단을 내렸다면 포기하지 말아요.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밀어붙여야 해요!
94年生  오해가 더 커질 수도 있으니 이런 저런 변명보다 사실만을 전달하는게 중요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의 결과는 그동안 고생한 결과에요. 오늘의 결과를 마음껏 누리도록 하세요.
59年生  도전에도 타이밍이 있답니다. 아직은 때가 아니니 더 준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71年生  최대한 많은 도움을 줘보길 바랍니다. 이후 얻는 것은 상상이상으로 많겠습니다.
83年生  조금 답답할 수 있지만 오늘만큼은 기다려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겠습니다.
95年生  의견충돌이 있다면 서로 의견을 조율해보세요. 모두 만족할 의견이 있을 거에요.

◇ 7월 24일

쥐띠 운세
36年生  한 번 미루기 시작하면 끝도 없답니다. 더이상 미루지 말고 이젠 시작해야 돼요.
48年生  구구절절한 변명은 오히려 화만 돋굴 수 있으니 진심 담긴 사과가 우선이랍니다.
60年生  사람은 저마다 의견이 모두 다를 수 있어요. 다른 의견에 서운해할 필요 없어요.
72年生  아끼다 똥! 된다는 말도 있죠. 포기해야 할 일이라면 과감하게 포기해도 좋아요.
84年生  벌써부터 김칫국을 마시는 일은 없도록 해야 돼요. 결과는 아직 아무도 몰라요.
96年生  의미없는 갑질은 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나중에 땅을 치고 후회할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그럴 수도 있구나~ 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쉬워진답니다.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49年生  눈치가 있다면 민망한 상황도 피해갈 수 있으니 분위기를 잘 살펴보길 바랍니다.
61年生  작은 갈등도 내게 불리해질 수 있으니 갈등의 조짐이 있다면 피하는게 좋아요!
73年生  차분하게 마음을 다잡고 준비하길 바라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85年生  힘들어 보여도 물러서지 말아요. 되려 잠재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에요.
97年生  내가 중립을 지켜줘야 큰 문제는 피할 수 있어요. 중간에서 조율을 해줘야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부지런히 움직여야 내게 온 복을 잡을 수 있어요.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보세요!
50年生  오해는 둘이서 대화로도 충분히 풀 수 있어요. 제 3자 끌어들이지 않길 바랍니다.
62年生  쉽게 얻은 것은 잃는 것도 쉽답니다. 내게 유리한 조건은 다시 살펴보도록 해요.
74年生  어설픈 거짓말은 오히려 신뢰만 잃을 수 있으니 솔직해지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86年生  간단한 운동이라도 시작해보세요. 운동으로 인해 삶의 활력이 달라질 수 있어요.
98年生  생각보다 해답은 쉬울 수 있어요. 너무 쉬운 일에 의심없이 도전해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비밀은 언젠간 들키기 마련이죠. 들키기 전에 내가 먼저 털어놓는 것도 좋아요.
51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솔직하게 하는게 좋아요. 그래야 변화도 생길 거랍니다.
63年生  내게 불리할 수록 솔직해져 보세요. 솔직해져야 확실한 해답도 찾을 수 있어요.
75年生  과한 친절은 상대방에게 오해만 남긴답니다. 기본 매너만 지켜줘도 충분해요!
87年生  긍정적인 마인드라면 좋은 기회만 찾아오게 됩니다. 긍정의 힘을 믿어보세요.
99年生  한 번씩 보양할 필요도 있어요. 오늘 점심은 보양식, 삼계탕 한 그릇 어떤가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뭐든 이룰 수 있는 날이에요. 어려운 일에도 새로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52年生  여기저기 바쁜 하루가 되겠네요. 바쁘더라도 밥 끼니는 제때 챙기도록 하세요.
64年生  세상의 유행에 나까지 따라갈 필요 없답니다. 나만의 개성을 유지하도록 해요.
76年生  새로운 만남일수록 단정한 첫인상을 유지하세요. 내 이미지가 좌우될 거랍니다.
88年生  반복되는 번복은 시간낭비일 뿐이에요. 시간낭비 같아도 끝까지 밀고 나가봐요.
00年生  결국 책임은 나의 몫이랍니다. 의견은 의견일 뿐, 결국 내 선택을 믿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승부욕을 발동시켜 보세요. 오늘은 부지런히 움직인다면 1등은 따놓은 당상~!
53年生  모두들 진실된 나의 모습을 원한답니다. 가식은 잠시 내려놓는 것이 어떨까요?
65年生  가만히 앉아만 있으면 해결이 될까요? 직접 몸을 움직여 해답을 찾아야 합니다.
77年生  늦더라도 약속이 있다면 꼭 참석하길 바랍니다. 그래야 신뢰를 덜 잃는답니다.
89年生  좋았던 사이도 틀어질 수가 있어요. 화가 날 때에는 최대한 말을 아껴야 합니다.
01年生  그림의 떡은 그림으로 남겨둬야 해요. 도전할 수 있는 일에 도전하는게 나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선택이 필요할 때에는 신중해져보세요. 그래야 후회없는 선택을 할 수 있답니다.
54年生  오늘 마무리를 할 수 있는 날이네요. 이럴 때일수록 끝까지 집중하길 바랍니다.
66年生  작심삼일이라 해도 실망하지 말아요. 작심삼일도 매일한다면 아무 문제 없어요.
78年生  상대방도 나도 의견이 다를 수 있지만 대화를 통해서 충분히 해결할 수 있어요.
90年生  건강을 돌아봐야 하는 하루니 약간의 의심되는 질병이 있다면 병원을 찾으세요!
02年生  몸에 베인 매너가 빛을 발하는 날이네요. 눈치를 살펴 센스를 발휘하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보세요. TV 방송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55年生  질투는 오히려 내 이미지를 깎아내리는 거랍니다. 진심으로 축하하는게 좋아요.
67年生  사람들과 있을 때에는 휴대폰은 잠시 내려놓고 눈을 마주보며 대화를 해보세요.
79年生  적게 말하고 많이 듣도록 하세요. 사람이 많을수록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91年生  정신없어도 챙겨야 할 것은 꼼꼼히 챙겨야 해요. 다시 한 번 확인해보길 바라요.
03年生  높디 높은 벽에 벌써 실망할 필요 없어요. 이 벽을 돌아갈 길도 따로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가만히 생각만 하면 아무런 해결책이 없답니다. 직접 움직여야 찾을 수 있어요.
56年生  스스로를 조금 더 다독여 보세요. 스스로에게 동기부여을 심을 필요가 있어요.
68年生  항상 좋은 일만 있을순 없죠. 그렇다고 해서 오늘에 너무 실망할 필요도 없어요.
80年生  어차피 내가 해야할 일이라면 빠르게 마무리 짓는 것이 스트레스도 덜 받아요.
92年生  나이는 아무 문제가 안 된답니다. 열정만 있다면 새로운 취미에 도전해보세요.
04年生  돈과 관련된 일이라면 다시 생각해보세요. 특히 금전거래에 주의해야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 하루가 좋다해서 간과하지 말아요. 운이 좋아도 결국 나에게 달려있군요.
57年生  말에는 많은 힘이 있죠. 칼이 되기 전에, 다시 한 번 생각하고 내뱉길 바랍니다.
69年生  수월한 일처리를 위해서 우선순위를 매겨보세요. 시간관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81年生  괜히 나까지 공범이 될 수도 있답니다. 다른 사람들의 일에 관여할 필요 없어요.
93年生  다른 사람을 흉보는 일은 삼가는게 좋아요. 속으로만 생각하고 치워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높은 목표라 해도 무너지지 말아요. 덤비고 또 덤벼보면 뛰어넘을 수 있답니다.
58年生  오늘의 목표를 새로 세워보세요. 매일 새로운 초심을 다지는 시간을 가져봐요.
70年生  아무 잘못 없는 사람은 없어요. 하지만 양심없이 떳떳한 사람은 피하도록 해요.
82年生  오해가 있었다면 직접 푸는게 맞아요. 내가 손 내밀면 상대방도 잡아줄 거에요.
94年生  심적인 여유가 있어야 행동도 여유로워 진답니다. '바쁨'은 잊어보길 바랍니다.
-
돼지띠 운세
47年生  현재 상황에 너무 낙담하지 말아요. 현재는 현재일 뿐, 미래는 아무도 모르지요.
59年生  노력없이 얻어지는 것은 없답니다. 질투는 넣어두고 내가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71年生  오늘은 포커페이스가 중요해요. 속은 답답하더라도 겉으로는 웃어주도록 해요.
83年生  이왕 나가야 하는 돈이라면 미련을 갖지 말고 통 크게 지출해봐도 괜찮습니다.
95年生  주변 사람을 잘 챙기면 얻는 것도 많답니다. 연락 한 통이라도 먼저 해보세요!

◇ 7월 25일

쥐띠 운세
36年生  그러려니 생각하고 넘어가길 발바니다. 신경쓰지 않는 것이 마음 편해진답니다.
48年生  내일 일어날 일은 내일 걱정해도 괜찮아요. 오늘은 오늘에만 집중하길 바라요.
60年生  잔소리가 아니라 조언이에요. 내게 도움이 될 것이니 메모라도 해둬야 합니다.
72年生  끝까지 가는 비밀은 없어요. 어차피 들킬 비밀은 만들지도 않는 것이 좋겠어요.
84年生  오는 것이 있다면 가는 것이 있어야죠. 1로 받았으면 2로 돌려주는게 유리해요.
96年生  작은 지출이 모이면 큰 돈이 된답니다. 작아도 다시 한 번 생각하고 지출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문제가 있어도 손쉽게 해결할 수 있을테니 틀에 박힌 고정관념만 벗어나보세요.
49年生  뭐든 이루려면 체력이 있어야죠. 소소한 산책이라도 지금 시작해보길 바랍니다.
61年生  문제가 생겼을 때 해결 할 해결책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랍니다~!
73年生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강점이 있어요. 내 강점을 깊게 파고들어보길 바라요.
85年生  거짓말은 또 다른 거짓말을 낳게 된답니다. 이왕 들켰다면 솔직한게 최고랍니다.
97年生  겉모습만 나를 꾸며도 아무 소용 없어요. 오늘은 내실을 다지는 날로 보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첫인상에 신경을 써보세요. 자주 보던 사이라도 오늘의 첫인상은 또 다르답니다.
50年生  다른 사람에 의해 움직이지 말고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스스로 찾아보길 바라요.
62年生  내가 먼저 다가가면 상대방도 다가와 줄 것이니 부담 가질 필요가 전혀 없어요!
74年生  여기저기 바쁘게 돌아다니는 것보다는 한 곳에 오래 머무는게 좋은 운이 있어요.
86年生  상대를 못 믿으면 나만 스트레스 쌓인답니다. 의심스러워도 믿어주길 바랍니다.
98年生  낄끼 끼고 빠질 땐 확실하게 빠져줘야 한답니다. 눈치가 생명인 하루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에서 내게 힘이 되어줄 거에요. 고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을 적극 찾아봐요.
51年生  이도저도 안 될수 있으니 이미 시작한 일이라면 마무리 후 다른 일을 해야 돼요!
63年生  할까 말까 고민만 했던 일에 도전해보세요. 뭐든 시작하기에 좋은 운이 있습니다.
75年生  작은 일에 오랫동안 고민할 필요 없어요. 가볍게 생각하고 정진해봐도 괜찮아요.
87年生  굳이 내가 총대매지 않아도 되니 다른 사람 속에 묻혀 지나가는 것이 유리해요.
99年生  일의 능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가구배치를 다시 해도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빠른 것만이 정답은 아니에요. 때론 천천히 가면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답니다.
52年生  굳이 감정낭비 할 필요 없어요. 내 사람이 아니라면 신경 안 써도 괜찮답니다.
64年生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이군요! 노력했다면 결과를 기대해보세요.
76年生  고개를 숙일 수 있어야 명예도 올라가요. 언제 어디서든 겸손함을 잊지말아요!
88年生  생각만 하지 말고 직접 실천을 해보세요. 실천이 있어야 좋은 아이디어가 돼요.
00年生  주변 사람들의 눈치를 볼 필요 없어요. 내가 당당하다면 떳떳하게 움직여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받는 것만이 꼭 행복은 아니에요. 베푸는 것에서도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53年生  하나를 얻으려면 하나는 포기할 수 있어야 해요. 더 유익한 것을 택하길 바라요.
65年生  집으로 빠르게 귀가하길 바랍니다. 바깥보다 집에서의 기운이 더 좋은 날이에요.
77年生  하나하나 따져볼 시간 없어요. 전체적으로 자신있다면 무작정 덤벼도 괜찮아요.
89年生  새로운 변화에도 모두 때가 있죠. 한 발짝 물러서 제 3자의 눈으로 지켜보세요!
01年生  현재 상황에 주저앉을 필요 없겠습니다. 이 또한 지나가는 날 중 하루일 거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혼자 감당하기 힘들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4年生  오늘은 새로운 길보다는 익숙한 길을 택하는 것이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답니다.
66年生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 일부터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경쟁에서 이기려면 초반 기선제압이 중요해요. 내 치트키를 활용하길 바라요!
90年生  힘찬 시작을 위해 체력을 비축해두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멍 때려도 좋습니다.
02年生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하죠! 다른 사람 걱정보다 내 할 일에 집중하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누군가는 나의 단점을 부러워할 거랍니다. 단점에도 자신감을 가져보길 바라요.
55年生  어차피 계속 마주쳐야 할 사이라면 불편한 감정은 모두 털어놓는 것이 맞습니다.
67年生  오늘은 시간이 늦을수록 운이 좋아진답니다. 저녁 시간을 잘 활용해보길 바라요.
79年生  속도에 연연하지 말아요. 늦어지더라도 완주하는 것을 목표로 둬보길 바랍니다.
91年生  보상이 있어야 능률도 올라가죠. 스스로에게도 선물을 증정해봐도 좋겠습니다.
03年生  예의를 갖춰 행동했고 나의 명분이 분명할 때에 큰 소리를 낼 수 있어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를 아는 것은 바로 나 자신이랍니다. 스스로 나의 가치를 높게 책정해야 해요.
56年生  빠른 것보다도 꾸준한 것이 더 좋아요. 옳은 방향이 맞는지 다시 확인해보세요.
68年生  말만 백 번 하면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내가 먼저 모범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80年生  중요한 것은 마지막이에요. 뒷심이 모자라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집중해보세요.
92年生  주변의 칭찬에 인색하지 말아요. 칭찬을 들을수록 현재에 더 집중해야 합니다.
04年生  괜한 허세는 민망한 상황만 만든답니다. 차라리 모른체 지나가는게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생각이 많으면 꼬리에 꼬리를 물게 된답니다. 보다 쉽게 생각해봐도 괜찮아요!
57年生  한 번 시작했다면 번복하지 말아요. 시작이 있다면 마무리도 있어야 한답니다.
69年生  초반에 모든 것을 걸지 않길 바랍니다. 마지막까지 평균을 유지해야 좋답니다.
81年生  바라기만 하면 돌아오는 것은 없으니 내가 먼저 베푸는 것도 방법이 되겠어요.
93年生  온전한 내 시간을 즐겨보길 바라요. 아무리 인싸라도 혼자의 시간은 필요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 소문을 곧이 곧대로 믿지 말아요. 소문은 다시 한번 확인할 필요가 있어요.
58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어야 인연도 이어지는 법이죠. 모임은 빼지 말고 참석해봐요!
70年生  공짜만 바라면 잃는 것이 더 클 수 있어요. 가격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답니다.
82年生  질질 끌면 오히려 흐지부지해지기 쉽답니다. 확신이 있다면 진행해도 좋아요.
94年生  가족관계라도, 연인관계라도 돈 거래는 확실한 증거를 남기고 하는게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모두가 반대할 때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답니다. 다시 잘 생가해보길 바랍니다.
59年生  할까 말까 한 일이라도 내가 자신감이 있다면 오늘은 덤벼봐도 후회는 없어요.
71年生  할 수 있는 일이라면 당당해져도 좋아요. 숨겨왔던 능력을 발휘해보길 바라요.
83年生  성과가 작더라도 시작했다는 것에 의의를 두세요. 좋은 경험으로 남을 거에요.
95年生  때론 따끔한 충고가 필요할 때가 있어요. 감싸주지만 말고 현실을 알려주세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