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김소현·이석훈, 오늘밤 kbs 2tv '연중 라이브' 출연... 완벽 호흡 화제
상태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김소현·이석훈, 오늘밤 kbs 2tv '연중 라이브' 출연... 완벽 호흡 화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7.16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 앙투아네트' 역 김소현, 앙투아네트의 영원한 사랑 '악셀 폰 페르젠' 역 이석훈... 캐미 돋보이는 '꿀잼' 토크
극중 두 사람이 부르는 듀엣 넘버, 방송에서 라이브로 들려준다... 두 배우의 하모니는 '환상적'이라는 후문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주인공 역을 맡은 배우 김소현·이석훈씨가 16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연중 라이브'에 나와 완벽한 호흡이 빛나는 연습 현장을 공개한다. (사진=EMK)copyright 데일리중앙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주인공 역을 맡은 배우 김소현·이석훈씨가 16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연중 라이브'에 나와 완벽한 호흡이 빛나는 연습 현장을 공개한다. (사진=EMK)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가 지난 13일 세 번째 시즌의 막을 올린 가운데 주연 배우 김소현씨와 이석훈씨가 16일 KBS 2TV <연중 라이브>에 출연해 완벽한 호흡이 빛나는 연습 현장을 공개한다. 

이날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연중 라이브'에서는 '마리 앙투아네트'의 개막을 앞두고 연습실에서 막바지 연습에 한창이었던 '마리 앙투아네트' 역의 김소현씨와 '악셀 폰 페르젠' 역 이석훈씨를 만난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한 프랑스의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을 다룬다. 여기에 혁명을 선도하는 가상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우리가 꿈꾸는 정의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던진다. 

초연부터 세 번째 시즌까지 연이어 '마리 앙투아네트' 역을 맡고 있는 김소현씨는 이번 작품에 임하는 마음가짐과 목표를 밝힐 예정이다. 

스웨덴의 귀족이자 마리 앙투아네트의 영원한 사랑 '악셀 폰 페르젠' 역의 이석훈씨는 페르젠의 어떤 것 때문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배우는 이 작품과 관련된 이야기 외에도 근황부터 서로에 대한 첫인상, 연습 에피소드 등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석훈씨는 첫인상 질문에 김소현씨 얼굴의 어느 부위를 보고 "깜짝 놀랐다"라고 답했다고 해 궁금증을 낳고 있다. 그는 또 가수 이석훈씨와 배우 이석훈씨를 구분하는 독특한 구분법도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김소현씨와 이석훈씨는 극중 마리 앙투아네트와 페르젠 백작이 부르는 듀엣 넘버를 이날 방송 출연에서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씨와 '음색 깡패' 이석훈씨의 하모니는 환상적이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또한 이날 '배달의 연중' 코너를 통해 서로를 위한 선물을 준비해 즐거운 토크를 나눴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김소현·김소향·김연지·정유지·민우혁·이석훈·이창섭(비투비)·도영(NCT)·민영기·김준현·이한밀·박혜미·윤선용·문성혁·한지연·주아씨 등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과 함께 10월 3일까지 서울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