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1 하반기 취업 온라인 스터디 '공기업 자소서&면접 편' 참가자 모집
상태바
에듀윌, 2021 하반기 취업 온라인 스터디 '공기업 자소서&면접 편' 참가자 모집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7.2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2021 하반기 취업 온라인 스터디 '공기업 자소서&면접 편' 참가자를 모집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2021 하반기 취업 온라인 스터디 '공기업 자소서&면접 편' 참가자를 모집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취업이 2021년 하반기 취업 온라인 스터디 참가자를 모집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에듀윌 취업의 이번 스터디는 '공기업 자소서&면접 편'이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2021년 하반기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스터디로 8월 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터디 참가자는 8월 6일 발표되며, 8월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에듀윌 취업의 '공기업 자소서&면접 편' 스터디는 에듀윌 취업 강의로 직접 학습하며 매일 부과되는 과제와 미션을 통해 학습 동기 부여 형성 등을 목표로 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온라인 스터디 연계 강의와 에듀윌 취업 강의 20% 할인권이 제공된다. 

1:1 질의응답 서비스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스터디 대상 도서는 '2022 에듀윌 공기업 NCS 자소서&면접'이며 도서 구매 인증 시 NCS 족집게 봉투모의고사 2회분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 출석, 과제 100% 달성한 스터디 참가자에게는 온라인 스터디 연계 강의 1주일 수강 연장 혜택과 상품권이 제공되는 등 추가 혜택도 마련돼 있다.

에듀윌 취업이 진행하는 '공기업 자소서&면접 편' 온라인 스터디 참가 신청은 네이버 취업 커뮤니티 취업대학교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