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덕양보건소 찾아 격려물품 전달
상태바
고양시의회, 덕양보건소 찾아 격려물품 전달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1.07.2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역요원의 안전과 건강 위해 고양시학원연합회에서 준비한 쿨조끼 30벌 전달
고양시의회는 28일 덕양구보건소를 방문해 고양시학원연합회에서 준비한 쿨조끼 30벌을 전달했다. (사진=고양시의회)copyright 데일리중앙
고양시의회는 28일 덕양구보건소를 방문해 고양시학원연합회에서 준비한 쿨조끼 30벌을 전달했다. (사진=고양시의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고양시의회가 28일 덕양구보건소를 방문해 고양시학원연합회에서 준비한 격려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시의회 이길용 의장과 이홍규 부의장, 정봉식 문화복지위원장, 김수환 의원, 고양시학원연합회 이재범 회장이 참석했다.

이들은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방역의 최전선에서 바이러스 및 폭염과 전쟁을 벌이고 있는 선별진료소 요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고양시학원연합회에서 준비한 쿨조끼 30벌을 보건소 관계자에게 전달했다.

이길용 의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최일선에서 헌신적으로 애쓰고 계신 관계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방역의 중심에 있는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적절한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재범 고양시학원연합회 회장은 "시민의 건강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방역요원에게 격려물품이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