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비키니 몸매, 브론징 메이크업 쌍끌이 화제
상태바
김아중 비키니 몸매, 브론징 메이크업 쌍끌이 화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5.19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김아중씨가 '쎄씨', '코스모폴리탄' 등을 통해 공개한 비키니 패션 및 브론징 메이크업에 국내 잇걸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 데일리중앙
배우 김아중씨가 '코스모폴리탄' 화보를 통해 비키니 패션을 공개, 세간의 화두가 되고 있다.

그는 또 최근 하와이 현지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된 패션 매거진 '쎄씨(CeCi)' 화보 촬영에서, 'Bloom in Island'라는 화보 컨셉트에 맞게 자연과 하나된 듯 내추럴(Natural)한 매력을 연출했으며,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까무잡잡한 피부에 어울리는 브론징 메이크업을 통해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섹시한 매력까지 함께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관계자는 "하와이의 바람, 풀, 대지, 공기를 컬러로 표현한다면 어떤 색이 나올까라는 발상에서 출발, 깨끗하고 다양한 매력을 지닌 김아중이라는 아름다운 캔버스 위에 자연의 컬러를 채색한 듯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고 배경을 밝히며, "하와이의 대자연 속 모습과 하나 된 듯한 매력을 통해 한가지 단어로 정의되지 않는, 배우 김아중의 다양한 스펙트럼이 묻어나는 아름다운 화보가 탄생됐다."고 덧붙였다.

김아중씨는 "거울을 볼 때는 몰랐던 내 안의 또 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화보 촬영은 언제나 즐겁다. 눈을 감았다 떴을 때, 또 다른 자신의 모습을 응시하는 순간, 매 컷마다 새로운 배역을 맡은 것처럼 빠져들게 된다."며, "한 때, 뽀얀 피부를 선망했던 적도 있었지만, 태닝이나 브론징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 검은 피부는 건강함과 동시에 섹시함까지 함께 어필할 수 있는 색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다."는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한편, 김아중씨는 이번 화보에서 활력 넘치는 촬영 현장 스케치와 백 스테이지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촬영 후기까지 함께 공개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