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김아중-비키니 몸매 "인형? 예뻐!" 동공확장
상태바
[포토] 김아중-비키니 몸매 "인형? 예뻐!" 동공확장
  • 김희선 기자
  • 승인 2010.05.20 0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김아중씨가 '코스모폴리탄' 6월호에서 아름다운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사진=코스모폴리탄)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희선 기자] 배우 김아중씨가 최근, 그림 같은 하와이 해변을 배경으로 진행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패션 섹션 커버스토리 및 '리조트 룩(Resort Look)' 화보 촬영에서 특유의 탄력 넘치는 바디라인과 구릿빛 피부를 자랑하며 비키니 패션으로 만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관계자는 "김아중씨는 연예계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답게 여러 가지 '룩(Look)' 에 맞은 무드를 정확히 이해하고 완벽하게 재현해내며 화보의 퀄리티를 120% 이상 소화해냈다."고 밝히며, "촬영 당시 큐티한 매력과 함께 섹시하고 시크한 이미지까지 동시에 과시한 김아중씨는 현장에 있던 스태프뿐만 아니라 지나가는 외국 관광객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으며 탄성을 자아내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기도 했다." 는 후기를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이번 화보촬영에서 뛰어난 패션 감각과 아름다움을 보여준 김아중씨는 미국 현지의 '코스모폴리탄' 본사에서도 높은 평가를 이끌어내며, 해외 유명스타 혹은 톱 모델들이 도맡아왔던 패션 섹션의 커버스토리까지 장식하는 저력을 과시했다."고 덧붙였다.

김아중씨는 "다가올 여름 트렌드를 주도할 '썸머 룩(Summer Look)', '잇 아이템(It Item)'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즐겁고 재미있는 촬영이었다."며, "너무 화려하거나 튀지 않으면서도 여성미를 강조하는 개성 있는 패션 아이템과 포인트 액세서리를 통해 올 여름 해변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감각적인 패션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는 팁을 전했다.

하와이 해변을 사로잡은 김아중씨의 비키니 수영복 패션 등 아름다운 몸매는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