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랄라랜드' 김정은X이유리, 90년대 나이트클럽 춤 경쟁 '발발'
상태바
채널A '랄라랜드' 김정은X이유리, 90년대 나이트클럽 춤 경쟁 '발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9.2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박미경 편, 28일 밤 10시 30분 방송 앞두고 기대감 상승
채널A '랄라랜드'가 28일 밤 10시 30분 방송을 앞두고 김정은X이유리씨의 90년대 나이트클럽 춤 경쟁으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사진=채널A '레전드 노래교실-랄라랜드')copyright 데일리중앙
채널A '랄라랜드'가 28일 밤 10시 30분 방송을 앞두고 김정은X이유리씨의 90년대 나이트클럽 춤 경쟁으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사진=채널A '레전드 노래교실-랄라랜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어디 한 번 붙어봅시다!"

'랄라랜드' 김정은-이유리씨가 1990년대 나이트클럽 '센터 경쟁'을 발발한다.

오는 28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8회에서는 90년대 '댄스 디바' 박미경씨가 레전드 가수이자 일일 선생님으로 합류, 신동엽-김정은-이유리-조세호-고은아-황광희씨와 이날의 게스트 산들씨에게 파워 보컬 비법을 전수한다. 

박미경씨는 실제 공연 당일 아침부터 애용하는 '스텝퍼'와 꾸준히 단련 중인 러닝머신을 스튜디오에 대령해 운동과 노래를 병행하는 트레이닝으로 멤버들을 강하게 단련시킨다.

무엇보다 박미경씨의 등장에 김정은씨와 이유리씨는 역대급 '팬심'을 발산하며 선생님을 향한 열혈 구애에 들어간다. 

김정은씨는 "내가 바로 박미경 주크박스"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고 이유리씨는 "선생님의 노래가 회식 자리 '원픽' 곡"이라며 박미경씨의 예전 비주얼을 그대로 재현한 소품까지 대령한다. 

더욱이 두 여배우의 불붙은 경쟁에 조세호씨 또한 "친누나 이름이 조미경"이라며 어색한 연결고리를 찾아내 폭소와 원성을 동시에 자아낸다.

특히 이날의 도전곡인 '랄라송'으로 '이유 같지 않은 이유'가 선정되자 김정은씨는 "노래를 듣자마자 90년대 나이트클럽의 추억이 생생하게 떠오른다"며 즉석에서 90년대 나이트클럽 댄스를 선보인다. 

이에 잔뜩 '필'을 받은 이유리씨 또한 무대로 뛰쳐나와 센터를 차지하기 위한 대결이 가속화된다. 하우스부터 테크노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두 배우의 주체할 수 없는 '춤판'이 역대급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27일 "김정은과 이유리의 살신성인 덕분에 스튜디오가 완벽한 나이트클럽 무대로 변한 가운데 멤버들 모두가 시대를 대표하는 클럽 유행 댄스를 완벽 재현해 박미경의 '엄지 척'을 자아냈다"며 "방송을 보는 내내 앉아 있을 수 없을 만큼 흥겨운 분위기와 파워풀한 무대가 이어질 것"이라고 기대감을 부풀렸다.

신동엽-김정은-이유리-조세호-고은아-황광희씨가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에게 직접 노래를 배워 '족보 플레이어' 미션에 도전하는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8회는 28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