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10.06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0.12~17)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0월12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래 된 친구를 만나면 원기가 상승할 수 있으니 수다로 스트레스를 날려봐요.
48年生  물질적인 것에 욕심나는 것은 당연하지만 그게 다가 아니라는 것만 명심해요!
60年生  요행을 바라지말고 나의 땀을 믿으며 큰 욕심보다 작은 것에 만족하길 바라요.
72年生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내가 될 거에요. 불만이 있더라도 속으로 삼키길 바라요.
84年生  욕심으로 작은 소득마저 잃을 수 있으니 현실에 맞춰 진행하는게 유리합니다.
96年生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면 뜻을 이룰 수 있는 날이니 부정적인 생각은 삼가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나의 게으름이 타인에게까지 불편함을 줘선 안 될테니 많은 활동이 좋습니다.
49年生  돈보다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에 더 주력해보세요. 돈에 의리를 팔진 말아요.
61年生  많은 것을 보고 배우는 기회가 있을테니 시간 낭비라 생각말고 도전해보세요.
73年生  중간에서 난감해질 수 있는 날이니 중재자 역할로 중심을 잘 잡아주길 바라요.
85年生  내가 하는 방식이 맞을 수도 있으니 괜히 따라가지말고 하던 그대로 해보세요.
97年生  뜻하지 않게 총대를 매거나 나서야 하는 일이 생기지만 좋은 기회로 삼아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희망이 보이는 운세랍니다.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는 말아요.
50年生  다퉈야 할 일이라면 크게 한 바탕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정면승부를 보세요.
62年生  잘 모르는 일이라도 주눅들지 말고 대담하게 앞장서는게 더 나은 방법이에요.
74年生  내 것이 아니면 애초에 쳐다보지도 않는게 좋으니 헛된 기대는 삼가야 합니다.
86年生  가시밭 길 뒤엔 필히 꽃 길이 놓여있답니다. 현 상황에 좌절하지 않아도 좋아요.
98年生  곧 될듯한 일도 잘 되지 않고 자꾸만 밀려나니 좀더 노력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당연하게 된다는 생각은 착각일 수 있으니 긴장하는 마음이 더욱 필요합니다.
51年生  무조건 추진한다고 해서 일이 해결되진 않을테니 하나씩 단계를 밟아가세요.
63年生  날 속이려는 사람들이 주변에 많으니 무슨 일에서나 냉철한 판단이 필요해요.
75年生  내 능력이 닿는만큼 도와줘보길 바랍니다. 훗날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군요.
87年生  늦어도 되는 자리는 없답니다. 시간약속을 잘 맞춰 신뢰를 져버리지 말아요~!
99年生  일찍 귀가하여 내일을 준비하거나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꼭 가져보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노력이 있어야 운도 따르는 것이니 요행은 바라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쓰세요.
52年生  더 가지려고 하지 말고 현재의 것을 잘 간수하는 것이 적게 잃는 방법이랍니다.
64年生  불필요한 간섭과 배려가 괜한 오해를 낳게 될 수 있으니 오지랖은 삼가야 해요.
76年生  마음을 터놓고 지낼 수 있는 동료를 만날 수 있는 날이니 한시름 덜수 있습니다.
88年生  필요없는 일이라면 마음쓰지 말아요. 금전이 나가는 일이라면 더더욱 삼가세요.
00年生  도움을 받은 상대가 있다면 너무 지체되지 않게 바로 보답해주는게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좋은 것이 좋은거라 생각할 수 있다면 더 좋은 날이 올테니 여유를 가져보세요.
53年生  식탐에도 절제가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병원비가 더 들 수있어요.
65年生  사람들과 즉흥적인 계획도 좋지만 가족들을 1순위로 생각하는게 유리합니다.
77年生  남녀를 막론하고 기분 좋은 운이 지속되니 마음껏 활동하며 즐겨보길 바라요.
89年生  재물운이 좋은 날이니 일이 되었든 내기가 되었든 조금 더 욕심내봐도 좋네요.
01年生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많아지더라도 그려려니 넘겨야 운이 따라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가까운 곳도 좋으니 산책을 통화 몸과 마음을 밝게 유지해보길 바라요.
54年生  나의 팔랑귀가 문제될 수 있어요. 오늘은 쉽게 남의 말을 믿지 않는게 좋아요.
66年生  남의 말에 현혹되어 새로운 일을 벌이는 일이 없도록 해봐요. 번거롭기만 해요.
78年生  다 해주고도 욕 먹을 수 있는 날이니 차라리 외면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90年生  때론 다 알아도 속아줄 수 있어야 하니 오늘은 표정관리에 좀더 신경써보세요.
02年生  마음을 열어야 대화의 문도 열 수 있을테니 색안경은 벗어던져보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들 사이에 눈치가 필요하군요~! 기분대로 행동하다간 외로워 지겠어요.
55年生  돌아다녀야 얻는 것도 생기는 법이랍니다. 오늘은 부지런하게 움직여 보세요.
67年生  오늘따라 협업은 일을 더 꼬이게 만들 뿐이니 혼자 일하는게 더 유리하겠어요.
79年生  긴가민가한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처음 생각했던 것이 정답일테니 걱정말아요.
91年生  다른 사람들에게 전할 거창한 말보단 행동으로 보여주는게 더 효과적이랍니다.
03年生  내가 좋다 생각한건 남들도 똒같을테니 어영부영하여 타이밍을 놓치지 말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겉만 번지르르하게 행동하다간 따르던 사람들이 떠나가네요. 진심을 보여요.
56年生  잘 모르겠어도 내가 도맡아 처리하는게 지금은 힘들어도 나중에 도움됩니다.
68年生  얕은 우물이 많은 것보단 깊고 깨끗한 우물 하나가 좋으니 한 우물만 보세요.
80年生  나의 선한 마음을 악용하려는 사람들이 주변에 있으니 좀더 경계하길 바라요.
92年生  오랜만에 옛 친구나 동료들을 만나 회포를 풀어보세요. 건강상으로도 좋아요.
04年生  방해되는 인물이 있더라도 재수가 좋은 날이니 바라던 일이 이뤄질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생기기 마련이죠. 너무 인색하게 굴진 말아요.
57年生  내 주장을 내세우기보다 아랫사람 말도 잘 새겨들어야 득이 많은 하루랍니다.
69年生  같은 일을 여러 번 반복하지 않도록 처음부터 꼼꼼하게 처리할 수 있어야해요.
81年生  위대한 성공은 하루 아침에 이뤄지지 않는답니다. 좀더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93年生  혼자 잘 되려고 꾀를 쓰다간 내가 힘들 때 외면당한다는 걸 꼭 명심해야 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내 의견은 다음 기회로 넘기고 현재론 다수의 목소리를 들어주는게 좋습니다.
58年生  가족간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자녀와 대화를 거쳐 마음의 오해를 풀어보세요.
70年生  내 돈은 내가 쓰는 것이지만 보다 의미있게 사용될 방법을 찾아봐도 좋습니다.
82年生  위기상황이라 느껴지면 상대방에게 오히려 더 냉정해져야 극복할 수 있어요.
94年生  인간관계란 시간을 두고 쌓아가는 것이니 오늘은 상대를 좀더 세워줘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의 게으름이 타인에게까지 불편함을 줘선 안 되니 부지런히 움직여보세요.
59年生  오늘은 자존심보다 실리를 챙겨야 합니다. 전혀 부끄러운 일이 아니랍니다~!
71年生  가벼운 사고라도 안일한 마음으로 부주의를 가져올 수 있으니 긴장해야 돼요.
83年生  사람들 속도에 조급해하지 말고 내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95年生  괜히 울쩍해질 수 있으니 내 것이 아니라면 애초에 쳐다보지 않는게 좋아요.


10월13일

쥐띠 운세
36年生  불의를 본다면 내가 총대를 매서라도 앞장서서 큰 소리 내주는게 좋겠습니다.
48年生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제때 처리하여 잔소리 듣기를 미연에 방지해보길 바라요.
60年生  넘치는 자신감으로 자화자찬하다가 말 실수로 일을 그르칠 수 있겠습니다~!
72年生  능률을 높이기 위해선 노력에 대한 보상은 스스로에게도 꼭 챙겨보길 바라요.
84年生  내가 좋아하는 사람보다 나를 필요로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96年生  함께지내온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중도에 포기하거나 변덕은 삼가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타인의 노고도 함께 들어가 있으니 얻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꼭 베풀어보세요.
49年生  궁하면 통하는 법이라 하였지요. 정성껏 기원한다면 소원이 이뤄질 수 있어요.
61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을 잘 관리하여 인맥을 넓혀본다면 도움받는 일이 많겠어요.
73年生  아무리 자신 있더라도 변수가 생길 수 있으니 고집은 피우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85年生  외면이 아닌 내면을 가꾸는데 더 시간을 투자한다면 좋은 기회가 더 많습니다.
97年生  직접 부딪히며 몸으로 해결해야 할테니 말보다는 행복, 계획보단 실천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언제 어디서든 또한 누구에게든 매너와 예의를 잊지 않는 하루가 되어야 해요.
50年生  내 말이 떳떳하고 당당하다면 강한 사람이라 해도 강하게 밀어붙어보길 바라요.
62年生  바쁘다는 핑계는 넣어둬야 합니다. 사람들과 어느정도 소통이 필요한 날이에요.
74年生  나의 호기로운 자세가 자칫하면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86年生  가는 곳마다 즐거움이 있는 신나는 하루랍니다. 편하게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98年生  의논할 수 있는 좋은 상대는 부모님입니다. 먼저 대화의 물꼬를 터봐도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그동안 신세 진 사람들에게 대접하는 날로 보낸다면 새로운 귀인이 또 생겨요.
51年生  괜하 비리에 휘말릴 수 있는 날이니 공사를 구분하여 매사 정확하게 문서화해요.
63年生  뻔히 알면서도 빼앗기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만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75年生  재물은 다시 얻을 수 있지만 사람은 다시 얻을 수 없음을 명심해야 될 하루에요.
87年生  더욱 일찍 일어나 부지럼을 떨어보길 바라요. 피곤해도 행운은 내게 온답니다.
99年生  미련하게 굴지말고 한 발 물러서는게 좋아요. 결국은 내게 유리하게 적용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속상하지만 먼저 고개를 숙이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너무 우울해하지는 말아요.
52年生  아랫사람이라도 예의에 벗어난 행동은 삼가세요. 곧 나에게도 돌고 돌아옵니다.
64年生  나 혼자만의 생각으로 마음의 상처를 받은건 아닐까요? 너무 신경쓰진 말아요.
76年生  괜히 기분 나쁜 일들이 많은 날이니 계획에 없던 약속은 피하는게 상책이랍니다.
88年生  주위 사람들과 간단한 식사라도 하면서 회포를 푸는 날로 보내봐도 좋겠습니다.
00年生  관계가 끊어져도 되는 것이 아니라면 상대방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누군가를 도와야한다면 보상은 바라지 말아요. 기대했던 이득은 없는 하루에요.
53年生  작은 성공이라 실망하지 말고 더 크게 나아갈 발판으로 삼아야 함을 명심하세요.
65年生  먼저 주었을 때 받는 것도 있답니다. 필요 이상의 기대는 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골치아픈 일이 있더라도 해결하고 넘어가야 할테니 외면하는 일이 없어야 해요.
89年生  잦은 지출이 많은 날이네요. 작은 소비라도 큰 지출이 된다는 것을 꼭 명심해요.
01年生  감언이설에 속아 충동구매는 삼가야 해요. 내게 필요한 것이 맞는지 확인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잘 보여야하는 사람 앞에서 실수 할 수 있습니다. 감정조절에 더 힘써야 합니다.
54年生  궁상이라는 말을 듣기에 딱 좋은 날이네요. 새로운 출발을 계획해봐도 좋습니다.
66年生  금전운이 좋아 들어오는 것도 많지만 분배를 잘해야 금전을 유지시킬 수 있어요.
78年生  어렵다하여 계획을 변경한다면 더 어려워질 수 있으니 기존처럼 진행해야 돼요.
90年生  친한 친구의 이성문제는 귀찮더라도 최대한 들어주고 위로해주는게 좋겠습니다.
02年生  충고를 들었다면 기분나빠하지 말고 좀더 견해를 넓히는 계기로 삼아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마음을 굳건하게 하지 못한다면 어려움이 따를테니 절제 된 생활이 필요합니다.
55年生  심신이 피곤한 날이니 짜증이 늘 수 있어요. 오늘은 집에서 푹 쉬어주길 바라요.
67年生  믿고 좋아했던 사람의 변심이 지금은 힘들겠지만 나중엔 추억으로 남겠습니다.
79年生  지금은 손해처럼 보이겠지만 나중엔 배로 돌아올테니 가볍게 생각하고 넘겨요.
91年生  처음보다 마무리를 잘 하면 득이 클테니 용두사미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03年生  질보다 양! 이라고 느꼈더라도 오늘은 양보다 질이니 좋은 것을 택하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비상금이 생길 수 있는 기분 좋은 하루네요. 나만을 위해 사용해도 좋겠습니다.
56年生  희비가 엇갈릴 수 있는 날이니 대범하게 받아들이는 것밖엔 방법이 없겠습니다.
68年生  중요한 약속은 두번 세번 체크하여 쌓아뒀던 신뢰를 잃지 않도록 주의해보세요.
80年生  운세가 좋은 날이니 나태하게 하루를 보내지말고 부지런하게 움직이길 바라요.
92年生  자존심을 버리고 소통할 수 있어야 발전이 있으니 나이에 연연하지 않길 바라요.
04年生  내가 할 수 없는 일에 시간을 할애 중이진 않나요? 내 코가 석자임을 명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타인의 책임을 떠맡는 일은 거절하는 것이 옳으니 일을 더 크게 벌이지 말아요.
57年生  투자한 돈이 있다면 빨리 회수하는 것이 본전이라도 챙길 수 있는 하루랍니다.
69年生  집 안팎으로 웃을 일이 많겠습니다. 사람들의 시기질투가 있어도 넘겨보아요.
81年生  미안한 행동을 했다면 빨리 사과해보세요. 미루도 미루면 내 평판만 나빠져요.
93年生  눈에 보이는 것만이 전부는 아닐거에요. 굳이 처음부터 악연을 만들지 말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감정적으로만 행동하지 않는다면 일이 잘 풀릴 수 있을테니 이성적여야 해요.
58年生  형제라도 금전적인 요구나 보증은 삼가야 해요. 재물도 가족도 잃을 수 있어요.
70年生  평소보다 건강이나 체력관리에 힘써야 하는 날이에요. 충분한 휴식이 좋아요.
82年生  지인에게 좋은 소식이 있겠습니다. 호응을 잘 해준다면 돌아오는 것도 많아요.
94年生  훗날 계약 문제로 후회하게 될 수 있으니 저렴하더라도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운이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길 바라요.
59年生  불편한 마음이 있다면 하루 빨리 풀어보세요. 언제까지 데면할 수는 없습니다.
71年生  해보고싶은 일이 있다면 시간만 흐르니 주저하지 말고 행동으로 옮겨보세요!
83年生  잡초와 같은 근성이 필요한 날이니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모습도 필요합니다.
95年生  본전이라도 건지기 위해선 내 능력 이상으로 애쓰지 말고 만족하는게 좋아요.


10월14일

쥐띠 운세
36年生  자존심 문제가 아니랍니다.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48年生  들어서 걱정 될만한 내용은 안 듣고 모른척하며 살아가는게 더 나을 수 있어요.
60年生  어디서든 보고 들은 것이 있다면 젊은이들과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
72年生  어느 한쪽으로도 치우치지 말고 최대한 중심에서 잘 조율하여 무마시켜 보세요.
84年生  분란이 생기면 먼저 양보해주세요. 오히려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96年生  사라진 것에 대한 미련은 버리는게 맞습니다. 더 소중한 것이 생겨날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는 하루일테니 조용히 지켜보는 것이 더 현명합니다.
49年生  허풍심한 사람이 주변에 있네요. 뭐가 진심인지 잘 가려서 들어보길 바랍니다.
61年生  다른 지역으로 출장이나 이동은 삼가세요. 아니라면 대중교통을 이용해보세요.
73年生  지나치게 타인을 믿거나 의지하지 말아요. 결국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해요.
85年生  실리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게 좋습니다. 번거로운 일을 찾아서 하진 말아요.
97年生  상대 잘못을 억지로 들추려 하다간 내 약점이 드러날 수 있으니 신중해야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직무를 유기한채 책임을 전가하고 있진 않나요? 결국 책임자는 '나'랍니다.
50年生  거짓말은 안 좋지만 때론 진실이라도 옮겨선 안 될 말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요.
62年生  시간이 걸리더라도 확신을 가지고 한 일이라면 분명 좋은 결과가 보여질 거에요.
74年生  감당하기 벅찬 일이 많을 수 있으니 결정하거나 진행은 보류하는게 유리해요.
86年生  타인의 추천으로 인한 큰 임무나 책임을 맡을 수 있는 아주 기분 좋은 날이에요.
98年生  해야 할 일이 많은데 컨디션이 침체될 수 있으니 너무 무리해선 득이 적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리거나 도움을 얻어서까지 하는 일이라면 멈추길 바라요.
51年生  서운한 마음이 들더라도 그려려니 넘겨보길 바랍니다. 상대가 고마워 할 거에요.
63年生  매사 장난으로 넘겼던 문제가 있다면 오늘은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아요.
75年生  지난 일에 미련을 두거나 아쉬워 할 필요 전혀 없으니 현실에 더 충실해 보세요.
87年生  결과보다 과정에서 오는 행운이 있을테니 게으름을 빠르게 버려보길 바랍니다!
99年生  떠나려는 사람은 붙잡아도 소용없을테니 순순히 보내주는게 뒷탈도 없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간섭이 잦고 잔소리가 많다는 것은 나에게 관심이 많다는 뜻으로 여기길 바라요.
52年生  너무 공짜를 바라다간 오히려 덤탱이를 쓸 수 있으니 적당할 때 타협해야 돼요.
64年生  생기지 않은 일을 미리 두려워하며 떨 필요 없으니 벌어지고나서 걱정해도 돼요.
76年生  오랜 고민이나 걱정이 사라지는 하루니 오늘 하루 두 발 쭉 뻗고 잘 수 있어요!
88年生  모든 것을 다 얻으려 하지 말아요. 아까워하지 말고 투자해야 성사할 수 있어요.
00年生  너무 겸손하게 굴다간 작은 행동에도 거만하게 보일 수 있으니 내숭은 삼가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귀찮은 일을 도맡을 수도 있는 날이니 허세나 배짱있는 행동은 삼가길 바랍니다.
53年生  맺고 끊는 것을 확실하게 해야 할테니 특히 줘야 할 돈이 있다면 미뤄지 말아요.
65年生  말발이 부족한 날이군요. 다투거나 갈등이 조성되어도 우선은 피하는게 좋아요.
77年生  일단 시작한 일이 있다면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초심을 지키며 진행해보세요~!
89年生  보람있는 지출이 될 수 있으니 흔쾌히 지출하는게 다른 사람 보기에도 좋습니다.
01年生  내 자신이 더 소중합니다. 눈칫밥 먹을바엔 쿨하게 돌아서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도무지 진전이 없다고 느껴진다면 현실적인 목표가 맞는지부터 체크해보세요.
54年生  과로나 과음 등 괜한 호기는 삼가야 하는 날이에요. 과식도 마찬가지랍니다~!
66年生  선물에 동요되면 소중한 것도 잃게 된답니다. 상대방 진심을 먼저 봐야 합니다.
78年生  궁금한건 묵히지 말고 물어보세요. 사람들과 소통이 잘 되어야 발전이 있어요!
90年生  부모님과 상의하고 행동하는 것도 어려움을 덜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02年生  머뭇거리지 말고 대범하게 굴어야 남들보다 좋은 기회도 빨리 가져올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아무리 어려운 과제라해도 풀지 못 할 과제는 없답니다. 차분히 매진해보세요.
55年生  배우는 입장이라면 성심성의껏 행동해야 돼요. 다 안다는 듯이 행동하지 말아요.
67年生  지긋이 밀고 나가도 시간이 모자랄테니 낙담할 시간도 사치인 하루겠습니다~!
79年生  상대방과 의견차이가 있더라도 표정관리를 잘 해야 유하게 넘어갈 수 있답니다.
91年生  설득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조용한 곳에 데려가 차분하게 진행하는게 중요해요.
03年生  괜한 아쉬움 때문에 많은 시간을 소비할 수 있으니 포기하는게 더 빠르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꾸준하게 한 가지 일에 정진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새로운 것도 도전해보세요.
56年生  무던히 노력해왔으니 결실이 큰 것은 당연하답니다. 오늘 하루를 즐겨보세요~!
68年生  곁에 보는 눈들이 많으니 불필요한 이성관계는 빠르게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시대에 뒤떨어지는 사고방식이나 생활을 고집해선 이득볼 게 하나도 없답니다.
92年生  작은 어려움 정도는 부탁하거나 묻지말고 스스로 해결하는게 좋으니 명심해요!
04年生  내 쪽으로 승기를 가져올 수 있는 날이니 필요하다면 잔머리도 써보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다투는 족족 불리한 상황이 될테네 참는게 이기는 길이라 여기는게 현명합니다.
57年生  진실하지 못한 것을 가식이라 하지요. 주변에 가식적인 사람들을 잘 가려보세요.
69年生  대인간 유대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할테니 유머라도 몇가지 준비해보길 바라요.
81年生  눈과 귀를 모두 닫아야 합니다. 다른 사람 말에 휘둘리지 말고 소신을 지켜봐요.
93年生  무모하게 덤비는건 아닌지 돌아봐야 합니다. 본전이라도 건져야 하지 않나요?

개띠 운세
46年生  할 일을 미루다보면 끝도 없네요. 아무리 힘겨워도 오늘 안에 꼭 마무리 하세요.
58年生  지나간 일은 연연하지 않아야 새로운 일이 오더라도 받아들일 수 있는 법이죠.
70年生  나이와 관계없이 존중받고 싶다면 그에 맞게 행동하면 되니 어렵게 생각말아요.
82年生  혼자만 바쁜 하루겠어요. 초조한 마음을 잘 다스려 좋은 결실을 얻어보세요~!
94年生  중요한 물건이 아깝게 버려질 수 있으니 오늘은 집에 두고 나가는게 좋겠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머뭇거리지 말아요. 다신 없을 기회라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게 좋아요.
59年生  하루만에 상대를 다 알려고 하지 말아요. 오히려 진가를 못 알아볼 수도 있어요.
71年生  내가 원하는 일이라면 전화만 붙들고 있지 말고 직접 찾아가는 정성을 보이세요.
83年生  연인에게 사소한 일로 각 세우지는 말아요. 마음의 눈으로 먼저 지켜봐야 해요.
95年生  세상에 완벽한 것은 없답니다. 어려운 것이 있다면 솔직하게 드러내고 행하세요.


10월15일

쥐띠 운세
36年生  파트너와 손발이 척척 맞는 하루네요. 일이 순조로우니 진도도 술술 나가겠어요.
48年生  반가운 사람을 만날 수 있으나 적당하게 반가움을 표시하고 절제하는게 좋아요.
60年生  상대방 기분을 잘 파악해야 콩 한쪽이라도 더 얻어먹을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72年生  소중한 사람과 갈등이 생기더라도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될테니 괜찮아요.
84年生  운이 따라주는 날이니 눈높이를 좀더 높여봐도 좋겠습니다. 자신감을 가져봐요!
96年生  이성적인 고민이 있다면 속마음을 상대에게 먼저 털어놓는게 해결책이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특정 인물에 대한 뒷 얘기가 나오는 자리라면 가볍게 미소만 유지하길 바라요.
49年生  직장에서 내 평판이 좋지 않게 날 수도 있으니 주위 조언을 잘 참고해야 합니다.
61年生  늘 먹던 것이나 입던 것이 아니라 새로운 것에 도전해보고 시도해봐도 좋습니다.
73年生  다른 사람에 대한 양보, 배려가 필요한 날이니 내 기분을 모두 드러내지 말아요.
85年生  조금 어렵더라도 지나간 과거보다는 현재와 미래에 더 집중하는게 현명합니다.
97年生  때론 의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테니 혼자 끙끙 앓는 어리석은 행동은 삼가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계획에 없던 술자리나 모임은 피하는게 좋으니 내일 스케쥴을 더 생각해보세요.
50年生  사기수가 있습니다. 불필요하게 호의를 베푸는 사람을 잘 살펴볼 필요가 있어요.
62年生  힘들수록 즐거웠던 순간들을 회상해보길 바라요. 열정이 샘솟을 수 있겠습니다.
74年生  이동하거나 변화해야 될 일이 생긴다면 긍정적으로 작용할테니 진행해보세요!
86年生  연인이나 가족에게 화를 내봤자 좋을게 뭐가 있을까요? 조금만 더 참아보세요.
98年生  장난스러운 말 한마디에도 가족들에게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집안 일을 혼자 결정하진 말아요. 꼭 가족들과 상의하여 결론을 내길 바랍니다.
51年生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지요. 일단 하나라도 시작하고 나중에 생각해야 돼요.
63年生  다소 난해하더라도 자녀들이 스스로 내린 결정이라면 믿고 지지해줘야 합니다.
75年生  자잘하게 세어나가는 돈이 많으니 써야 할 곳과 아닌 곳을 잘 구분하길 바라요.
87年生  혼자서 분주하지만 소득은 크지 않습니다. 그래도 안 움직이는 것보단 나아요!
99年生  지나고나면 아무 것도 아닌 일이에요. 감정싸움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아무리 후배가 있다 하여도 먼저 솔선수범하여 주위에 모범을 보이길 바랍니다.
52年生  거들먹거리는 자만심이 아니라 나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은 꼭 필요한 하루에요.
64年生  동료들과의 불편함이 해소되고 좋은 일이 많은 날이니 오늘 하루를 즐겨보세요.
76年生  한 번 서운한 감정이 평생을 두고 후회의 꼬리가 붙을 수 있으니 잘 생각하세요.
88年生  미래를 대비하여 사소한 문제 정도는 무시해버리는 대범함도 필요한 하루에요.
00年生  이성관계에서 힘든 일이 있더라도 믿고 기다려준다면 좋은 결과가 나올 거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선의의 거짓말이라도 주워담지 못할 말은 꺼내지도 않는게 내 신상에도 좋아요.
53年生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시작해보세요. 나중에 후회할 수 있답니다.
65年生  비관도 낙관도 아직은 이른 때이니 내게 주어진 본분에만 좀더 열중해보세요~!
77年生  이성간 문제는 다른 사람을 끌이지 말고 당사자와 둘이서 해결하는게 맞습니다.
89年生  약한 모습은 삼가야 합니다. 겸손하게 보이려 하다가 만만하게 보일 수 있어요.
01年生  방해가 있거나 경쟁자가 있더라도 순조롭게 흘러갈테니 멈추지말고 정진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가 먼저 흔들리지 말고 중심을 지켜줘야 하니 마음을 굳건히 해보길 바랍니다.
54年生  불난 집에 부채질하는 격이 될 수 있으니 그냥 입을 꾹 다무는 것이 유리합니다.
66年生  남들과 보조를 맞춰 함께 나아가는 것이 최선이니 더 빠른 길은 없을 수 있어요.
78年生  눈치껏 발을 빼는게 좋으니 괜한 무리수로 귀찮은 일을 만들지 않아야 합니다.
90年生  헤어졌거나 다퉜던 친구와 다시 재회하는 것은 같은 후회를 반복할 뿐이랍니다.
02年生  힘든 일이 마법처럼 풀려가는 신통한 날이니 가족들과 즐거운 외식은 어떤가요?

양띠 운세
43年生  중간중간 휴식을 취하는 것 또한 열심히 일하는 것만큼 중요함을 명심하세요!
55年生  내일이 더 중요하답니다. 모임은 참석하지 않거나 일찍 빠지는게 좋겠습니다.
67年生  뿌리가 흔들리면 결실을 맺기도 어려워지네요. 내가 먼저 굳건해져야 합니다.
79年生  상대방을 뒤따르거나 앞장서지 말고 나란히 함께 걸어가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91年生  충고도 경험 앞에서는 무용지물일테니 경험없는 충고는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03年生  아침 시간을 부지런하게 보내야 좋은 일이 많고 할 수 있는 일도 많을 거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를 확실하게 판단하기 전까진 섣불리 내 마음이나 고민을 오픈하지 말아요.
56年生  아랫사람 일에 지나치게 간섭하지 말아요. 알아서 잘 해낼 수 있을게 분명해요.
68年生  애초애 책임질 일은 만들지 않는게 좋습니다. 특히 빈말하는 일은 삼가야 해요.
80年生  겉모습에 속아 실망할 수 있는 날이니 내부 또한 꼼꼼하게 살펴보길 바랍니다.
92年生  큰 욕심만 없다면 편안하고 순조로운 하루입니다. 다만 조금 따분할 수 있어요.
04年生  자랑은 적당히 해야 찬사도 받을 수 있습니다. 겸손의 미학을 생각하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공짜를 너무 바라진 말아요. 약간의 기쁨은 있으나 정신이 피폐해질 수 있어요!
57年生  계획했던 돈보다 조금 더 들수도 있으니 자금관리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69年生  어차피 내일도 볼 사람이라면 마음을 열고 진솔한 대화만이 현명한 처세랍니다.
81年生  타인의 도움으로 이로운 일이 생길 수 있을테니 사람 대함에 신중하길 바라요.
93年生  진심으로 반성하는 모습이 모인다면 이제 그만 용서하고 털어내는게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더이상의 고집은 통하지 않으니 주위 사람들에게 피드백 받아 수정해 보세요~!
58年生  빠르게 많이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수없이 정확하고 확실하게 하는게 좋아요.
70年生  직접적으로 관여하지 말고 간접적으로 상대방에게 위로의 말을 건네길 바라요.
82年生  상대와 뜻이 다르더라도 나중에 다~ 나에게 돌아올테니 신뢰를 먼저 줘보세요.
94年生  애정운이 좋아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눈높이를 조금만 낮춰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연락을 미뤄왔던 사람에게 안부를 물어보세요. 좋은 기회도 함께 딸려오겠어요.
59年生  상대를 위해 있는 그대로 말하지 말고 거짓말도 조금 섞어서 해주는게 좋습니다.
71年生  치밀한 계획을 세우느라 시간을 허비하기 보단 그냥 되는대로 질러보길 바라요.
83年生  어색하더라도 부모님께 애교를 부려봐도 좋은 하루에요. 득은 바라지 말아요.
95年生  다소 피곤한 날이 될 수 있지만 뿌듯함이 더 많은 하루로 마무리 되겠습니다~!


10월16일

쥐띠 운세
36年生  어떤 것도 뚜렷하게 나타나는 결과가 없어 조금 힘 빠지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48年生  이른 아침에는 컨디션이 좋지 않을 수 있으니 간단한 운동으로 꼭 시작해보세요.
60年生  자칫 외톨이가 될 수도 있으니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을 업무라 생각하지 말아요.
72年生  쓸데없이 말 많은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나도 실수할 수 있답니다.
84年生  뜻한대로 풀리지 않더라도 끈기를 보여준다면 상대가 감동받 을 수 있겠습니다.
96年生  식탐은 건강에 백해무익합니다. 건강을 원한다면 배부르게 섭취하지 말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꺾이지 않는 우직함을 보여줘야 할 날이니 리더의 자질을 마음껏 뽐내길 바라요.
49年生  어중간한 태도는 불신만 초래할 뿐이니 아예 관여하지 않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61年生  가식적인 사람들이 많은건 맞지만 모든 말에 불신을 가지면 내가 힘들어 집니다.
73年生  미안해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더이상 토달지말고 용서해주는게 나도 편하답니다.
85年生  밖에 나갈 땐 겉옷을 꼭 챙겨보세요. 멋부리다가 작은 지출만 생기게 되겠습니다.
97年生  요구 할 것이 있다면 한 번에 하지 말고 조금 조금씩 하는게 현명한 방법이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기회가 생겼다면 괜히 튕기지 말아요. 바로 응하고 실속을 챙기는게 좋겠습니다.
50年生  계획에 없던 일이나 약속은 피하는 것이 좋으니 차라리 내 시간을 더 가져보세요.
62年生  용서받아야 할 일이 있다면 오늘 해결해보세요. 솔직한 말이 먹히는 하루랍니다.
74年生  훗날 적대당할 수 있으니 미안한 행동을 했다면 곧바로 사과하여 용서받으세요.
86年生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이지요. 좀더 겸손하게 행동하는게 중요합니다.
98年生  순조롭지 않다면 필히 다시 돌아가야 하고 마음에 들더라도 다시 체크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찌푸린 인상은 좋은 일도 그르칠 수 있지요. 오늘은 거울을 소지해보길 바라요.
51年生  가는 정이 있어야 오는 정도 있습니다. 먼저 베풀어봐도 나쁘지 않은 날이군요.
63年生  마음이 앞서면 몸이 고생한답니다. 순순히 보내주는 것이 나을 수 있겠습니다!
75年生  멍 때리는 시간이 다소 많습니다. 오늘은 하루 계획을 미리 세워보길 바랍니다.
87年生  투자로 인한 덕을 볼 수 있는 날이니 고심하던 것이 있다면 질러봐도 좋습니다.
99年生  배려한다고는 했지만 상대는 부담으로 느껴질 수 있으니 내 생각만 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어렵고 힘든 일을 먼저 처리하는 것이 더 수월하게 일하는 방법임을 명심해요.
52年生  걱정을 덜고싶다면 현재 상황에 만족해야 한답니다. 욕심이 과하진 않았나요?
64年生  원하지 않는 일은 애초에 거절해서 번거롭고 귀찮은 일을 만들지 않아야 해요.
76年生  타인으로 인해 재물이 나갈 수 있는 날이네요. 오늘의 숙명이니 받아들여봐요.
88年生  주위를 천천히 돌아보세요. 날 따라주고 좋아하는 사람이 누군지 알 수 있어요.
00年生  윗 사람과 충돌하지 말아요. 내 말이 더 맞더라도 그냥 따르는게 상책이네요.

뱀띠 운세
41年生  분위기를 거스르지 말고 순응할 수 있다면 고민하던 일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53年生  공사를 구분하지 못해 망신을 당할 수 있는 날이니 오늘은 공적으로 대하세요.
65年生  심신만 피로하고 얻는 것은 적은 날이니 하기 싫은 일은 과감하게 벗어던져요!
77年生  하기 싫은 일도 적극적으로 대처한다면 더 많은 아군을 둘 수 있음을 명심해요.
89年生  기회는 언제 어디서든 있으나 내가 먼저 준비 된 사람이어야 함을 잊지말아요.
01年生  모든 일이 일사천리로 달려가는 좋은 운이랍니다. 고민이 해결될 수 있겠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다른 사람이 먼저 해버리기 전에 내가 먼저 추진하여 승기를 잡는게 중요합니다.
54年生  외출을 삼가고 집에 머무는 것이 좋으니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해보길 바랍니다.
66年生  상대 입장에 서서 처리하는 것이 나 또한 순조롭고 이로워질 수 있는 방법이에요.
78年生  과거에 얽매여 현재 옆에 있는 소중한 사람에게 상처주는 일이 없어야 한답니다.
90年生  부지런히 움직여 여가시간을 만드는게 주요합니다. 휴식과 취미는 필수랍니다~!
02年生  짜증나 미치겠더라도 구구절절 말하는 것보단 침묵하는게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도장을 찍거나 사인을 해야 하는 일이라면 세 번은 생각하고 움직여야 한답니다.
55年生  정당하지 못한 일에는 입도 뻥긋하지 않는게 나의 책임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죠.
67年生  뜻하지 않게 인연을 만날 기회가 있을테니 늘 마음의 준비를 해두길 바랍니다~!
79年生  학업이나 일보단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더 중요합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해요.
91年生  내게 있을 다양한 인맥을 위해서라도 취미생활을 하나 만들어보는게 좋겠습니다.
03年生  감당하기 벅찬 사람은 피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토스하는게 현명한 방법이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잘 모르는 장소에 가거나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은 피하는 것이 길한 하루에요.
56年生  오히려 더 많은 시간 낭비가 될 수 있으니 처음부터 꼼꼼하게 살펴봐야 합니다.
68年生  기다리던 소식은 오지 않고 근심이 늘어나는 날이니 오늘 하루의 숙명이랍니다.
80年生  있는듯 없는듯 나를 낮출 수 있어야 한답니다. 모두 독차지할 수는 없답니다~!
92年生  비밀은 오래가지 않는 법이지요. 차라리 잘못한 일은 떳떳하게 밝히는게 좋아요.
04年生  굳이 해명하지 않아도 됩니다. 괜한 오해를 더 불러일으킬 수 있는 행동이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뱉은 말은 반드시 책임져야 할테니 어렵다면 그 노력이라도 보여야 합니다.
57年生  시작은 어려우나 갈수록 풀리는 날입니다. 처음의 고됨에 기운빠지지는 말아요.
69年生  학운이 따르는 날이니 배워보고 싶은 것이 있었다면 당장 진행해보길 바랍니다.
81年生  후배의 공이 있었다면 나중을 위해서라도 잊지 않고 챙겨주는 것이 도리랍니다.
93年生  고민이 생겼다면 할 일을 다하지 않았기 때문일테니 본분만 다하면 걱정없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래 된 친구와의 우정을 확인할 수 있는 날이니 힘든 일은 친구에게 털어봐요.
58年生  개방적인 사고방식과 표현이 좀더 큰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것을 명심해야 돼요.
70年生  이미 인연이 다한 일에는 미련을 버리는게 좋습니다. 그것이 사람이라도 말이죠.
82年生  나의 공을 타인에게 빼앗기지 않도록 정신을 바짝 차리고 긴장이 필요하겠어요.
94年生  눈치없는 사람으로 낙인 찍히기 전에 주위를 잘 살피고 급한 불부터 꺼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뜻밖의 상황이 있더라도 능히 헤쳐나갈 수 있으니 안 된다는 말만 삼가길 바라요.
59年生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받아내야 할테니 어리숙하게 보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71年生  예정 된 지출은 흔쾌히 지출하는게 좋습니다. 아까운 티내면 관계만 어색해져요.
83年生  무리한 계획은 오히려 몸만 고되고 실제 득으로 이어지는 것이 적을 수 있어요.
95年生  내 마음처럼 되는게 잘 없네요. 울고싶은 일이 있다면 참지말고 울어도 좋아요.


10월17일

쥐띠 운세
36年生  그저 그림의 떡입니다. 남의 것은 탐하지 않는게 내 신상에도 유리하답니다~!
48年生  오늘만큼은 기다리지 말고 속전속결로 일 처리를 하고 쉬는 것이 좋겠습니다.
60年生  요상하게 와전될 수 있으니 혼자만의 생각은 누설하지 말고 간직하길 바라요.
72年生  다 알고있던 일이라도 바로 누설하지 말고 상대가 먼저 말할 수 있도록 해봐요.
84年生  다른 사람 보는 앞에서 아랫사람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큰소리 치지는 말아요.
96年生  아무리 훌륭한 계획도 과정이 삐그덕 거리면 미련없이 포기하는게 유리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네요. 미리미리 준비하고 대처할 수 있어야 합니다.
49年生  상대에게 한 말이나 약속은 꼭 지켜줘야 합니다. 빈말이라도 내가 한 말이지요.
61年生  아무리 가까운 사람과 한 약속이라도 했던 말이 있다면 바꾸지 않아야 합니다.
73年生  오늘은 수줍고 겸손한 모습보다 당차고 당돌한 모습이 좋은 인상에 남겠습니다.
85年生  몸과 마음이 가볍지 않겠지만 능률이 오르지 않는다 하여 의기소침하진 말아요.
97年生  이미 내 손을 떠난 재물이라면 미련가지지 말아요. 빌려주는 것도 동일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노심초사하던 일이 해결될 수 있을테니 굳이 나서서 위험을 감내하지는 말아요.
50年生  좋은 기회가 다가오는 날이니 무리수를 둬서라도 도전해볼 가치가 있겠습니다.
62年生  계획한 일이 꼬이더라도 차분하게 풀면 풀릴테니 너무 기운 빠지지는 말아요~!
74年生  오늘은 마음가는대로 움직여도 문제될 것 하나 없으니 괜한 걱정은 넣어두세요.
86年生  귀에 거슬리는 말이 있더라도 외면하지 말고 특히 윗사람의 조언은 꼭 새겨둬요.
98年生  변화는 신중해야 하는 날이미 머리 스타일 하나를 바꾸더라도 신중하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투자로 인해 덕을 볼 수 없는 날이니 가능한 빨리 처분하는게 본전이라도 해요.
51年生  우스운 상황이 잦아질 수 있으니 지나친 자신감이나 허풍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63年生  집안 문제가 먼저랍니다. 집안의 갈등을 먼저 풀어준다면 재물도 저절도 도네요.
75年生  어려운 상황이 있더라도 가족과 합심하며 함께 대응한다면 충분히 해결됩니다.
87年生  사람관계에서는 아쉬운 사람이 되지 말고 맺고 끊는 것을 분명히 하는게 좋아요.
99年生  잠깐이라도 좋으니 쇼핑을 하거나 바람을 쐬는 등 기분전환을 시도해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아랫사람과 인연이 좋은 날이니 도움을 청하려거든 아랫사람이 좋아요.
52年生  정직한 태도와 성실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면 곧 좋은 소식이 들려올 거에요.
64年生  아랫사람 말에 귀기울인다면 아무리 불평이라도 그 속에 발전이 숨어져 있어요.
76年生  집 안이 시끄러우면 바깥 일도 순탄하지 않지요. 가정화목에 더 힘써야 합니다.
88年生  작은 일에 사로잡혀 큰 일을 놓치지 말고 대범하게 행동해야 길한 하루랍니다!
00年生  설렁설렁 하더라도 좋으니 조금만 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움직이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확실하게 결정된 일이 아니라면 자만하지 말아요. 망신수가 살짝 들어있어요.
53年生  잘 모르는 일이라면 나서지 말아요. 이리저리 간섭하면 내 머리만 아프답니다.
65年生  친구를 만나면 내 돈만 허비될 수 있습니다. 술약속이나 모임은 피하길 바라요.
77年生  돈 나가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부터라도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길 바라요.
89年生  혼자 결정하지 말고 경험 많은 선배들과 꼭 상의를 거친 후에 실행하길 바라요.
01年生  너무 저렴한 것만 찾으면 더 좋은 것을 못 볼수 있으니 더 멀리 바라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필요없는 일에 괜히 진빼지 말고 때가 오길 기다리며 힘을 비축하는게 좋아요.
54年生  설마하는 안일한 태도는 버려야 한답니다. 경쟁자는 이미 저 앞에 앞서네요~!
66年生  마음 먹은대로 되지 않더라도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원칙을 고수해보길 바라요.
78年生  쳇바퀴 돌 듯 하루를 보내지 말아요. 시간을 잘 조절하여 취미생활도 즐겨봐요.
90年生  내 이야기를 하고 싶어 못 참겠더라도 오늘은 최대한 많이 들어주는게 좋아요.
02年生  신중하게 처리해야 운이 따라줄테니 아무리 급해도 임기응변으로 처리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가 나서야 할 때와 아닐 때를 잘 구분해야만 망신수를 벗어날 수 있답니다~!
55年生  나태해지면 조금이라도 가지고 있던 운이 사라질테니 성실하게 임해야 합니다.
67年生  다소 울쩍하고 울고싶은 날이 될 수 있어요. 나 혼자 펑펑 울어봐도 좋겠습니다.
79年生  과거는 과거에 묻어두는게 좋습니다. 자꾸 꺼내봐야 내 마음만 더 불편해져요.
91年生  자고로 매매나 계약은 서두르지 않는게 조금이라도 이득을 볼 수 있겠습니다!
03年生  배우고싶다 생각이 들 때 바로 신청하고 사고싶단 생각이 들 때 바로 사야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애매한 표현은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상대에게 더 적극적으로 표현해봐요!
56年生  농담때문에 뜻하지 않은 봉변을 당할 수 있으니 언행에 좀더 유의하길 바라요.
68年生  실패를 두려워하면 기회를 놓치는 건 당연하답니다. 오늘은 못 먹어도 GO에요.
80年生  사람 대하는 일에 소홀하면 덕이 흩어지기 마련이죠. 배려가 더욱 필요합니다.
92年生  주위 사람을 의심하고 경계하는 버릇을 고치는 것이 내게도 이로울 수 있어요.
04年生  다짜고짜 덤벼선 이길 수 없으니 앞뒤 사정을 잘 살펴 때를 노려보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결국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될 수 있는 날이니 흥분하거나 너무 걱정하진 말아요.
57年生  다소 비굴해 보일지라도 내키지 않는 일이라면 끼어들지 않는게 상책이랍니다.
69年生  눈 앞의 이익에 전전긍긍 중이라면 더큰 기회가 오지 않을 수 있음을 명심해요.
81年生  가까운 사람과 대립이 예상되네요. 마음고생은 있지만 관계 발전에는 좋습니다.
93年生  말 실수가 우려스러운 날이니 가급적 상사와의 대면은 피하는게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지금 여유가 있다고 해서 무절제한 지출은 당연히 좋지 않으니 주의해야 돼요.
58年生  개인행동으로 구설이 생기 ㄹ수 있는 하루에요. 사람들에게 묻혀가는게 좋아요.
70年生  운동을 해도 좋고 나들이도 좋은 날이니 오늘 하루를 보다 알차게 보내보세요!
82年生  마음만은 청춘이니 뭐든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다만 건강은 꼭 챙겨야 합니다.
94年生  꺼진 불도 다시 살피며, 매사 마무리와 점검을 확실하게 해야 하는 하루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떳떳한 행동이 복을 부르네요. 너무 비굴하게 나를 낮추지 않아도 돼요.
59年生  조급하게 해결하려 하지 않아도 좋으니 시간에 맡겨두고 여유를 가져보세요~!
71年生  섣부른 이동이나 움직임은 금전적인 손실만 안겨줄테니 잘 생각해봐야 합니다.
83年生  가화만사성이라 하지요. 가정이 화목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갈 수 있어요.
95年生  모든 것은 대화와 타협으로 해결 가능할테니 다른 방법은 찾아봐야 잘 없답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