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한국전력공사 NCS+전공 봉투모의고사' 교재 선보여
상태바
에듀윌 취업, ‘한국전력공사 NCS+전공 봉투모의고사' 교재 선보여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10.1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취업이 ‘한국전력공사 NCS+전공 봉투모의고사' 교재를 선보였다. (다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취업이 ‘한국전력공사 NCS+전공 봉투모의고사' 교재를 선보였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취업이 2021년도 하반기 한국전력공사 신입사원 채용 필기 전형에 대비할 수 있는 '한국전력공사 NCS+전공 봉투모의고사' 교재를 선보였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13일 "한국전력공사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전형 서류 접수가 오늘 오후 2시 진행됐다" 고 소개하며 "서류 접수 후에는 필기 전형과 직무 면접 등 면접 전형 등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실제 한국전력공사는 서류 전형 후 합격자에 한해 필기 전형과 직무 면접, 종합 면접 등 전형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채용 전형을 통해 한국전력공사는 총 276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에듀윌 취업은 이번 한국전력공사 필기 전형에 대비할 수 있는 '2021 하반기 에듀윌 한국전력공사 NCS+전공 봉투모의고사 4+4회' 교재를 소개했다. 에듀윌 취업이 선보인 이번 교재는 최신 상반기 시험의 기출키워드를 분석한 기출 복원 모의고사로 실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교재로 꼽힌다.

더불어 한국전력공사 출제경향 및 난이도에 맞춰 구성한 실전모의고사 3회분과 막판 학습전략을 완성하는 Quick 해설 및 상세 해설을 제공해 실력 최종 마무리 및 정확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현재 에듀윌 취업은 '2021 하반기 에듀윌 한국전력공사 NCS+전공 봉투모의고사 4+4회' 교재를 구매한 사람들에게 전기, ICT 전공 빈출개념정리 전공별 핵심 이론 요약집과 주요 문제풀이 무료특강, 에듀윌 취업 인강 1만원 할인 쿠폰 등 추가 혜택 또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취업이 선보인 '2021 하반기 에듀윌 한국전력공사 NCS+전공 봉투모의고사 4+4회'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