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에듀윌 굿즈 DAY'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에듀윌 굿즈 DAY' 이벤트 진행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11.0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단한 미션 완료하고 이벤트 상품(굿즈) 받아가세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은 '에듀윌 굿즈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은 '에듀윌 굿즈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이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각종 이벤트 상품(굿즈)을 무료로 제공하는 '에듀윌 굿즈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관계자는 "오늘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라고 소개하며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에서 진행된다. 학원 방문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CJ제일제당과 에듀윌이 함께 제작한 햇반컵반-합격의 맛 에디션 등 경품 2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에서 '질문하기', '자랑하기', '친구 맺기or친해지기' 3가지 조건을 달성한 분들께는 토니모리 손세정제 등으로 구성된 에듀윌 굿즈 전 품목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날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에서 상담을 받고 9급공무원 강의 과정을 수강한 사람들에게는 에어팟2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이 진행하는 '에듀윌 굿즈 DAY'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에 방문해 이벤트 신청만 하면 된다.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은 기업이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