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11.0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1.8~14)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1월 8일

쥐띠 운세
36年生  당장 내일의 일은 아무도 알 수 없답니다. 하루하루를 소중하게 살아가 보세요.
48年生  미운 사람이 있더라도 자세히 들여다본다면 안쓰럽고 가여운 부분이 있답니다.
60年生  오늘은 꽤나 순조로운 하루네요. 노력하는 만큼 얻게 되는 날이니 노력해보세요.
72年生  이전에 행하였던 선행이 돌아오는 하루이니 베풀었던 만큼 돌아올 수 있습니다.
84年生  오늘 해야 할 일은 오늘 끝내는 게 정답이니 더이상 회피하거나 모른 척 말아요.
96年生  때로는 조용히 기다릴 때 열심히 하는 것보다 더 많이 보고 배울 수도 있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돈을 잃더라도 훗날 배로 되어 돌아온답니다. 돈과 믿음 중 믿음을 택해보세요!
49年生  사방에 도와주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거절하지 말고 감사하게 받아들여요.
61年生  좋은 소식이 들리면 배 아파하지 말고 함께 축하해야 콩고물이라도 얻을 거에요.
73年生  오늘은 사용하는 만큼 저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티끌 모아 태산임을 되새기세요.
85年生  모 아니면 도라는 생각은 버려야 합니다. 극단적인 생각은 최대한 삼가야 해요.
97年生  모두가 순조로우니 걱정이 필요 없는 하루랍니다. 평안한 하루 보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매듭이 없다면 새어나가기 마련이지요. 작은 일이라도 매듭을 잘 지어야 합니다.
50年生  전화 통화는 자제하고 잠깐이라도 직접 만나서 눈으로 확인하는 것이 좋답니다.
62年生  날 너무 과대평가하다간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겸손을 유지해야 한답니다.
74年生  남 탓을 하거나 원망을 마음에 품게 되면 기대하던 결과도 더 미흡할 수 있어요!
86年生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쫓을 수는 없으나 오늘만큼은 조금 욕심내봐도 좋겠습니다.
98年生  가까운 사람일수록 금전거래는 더 조심해야 할 테니 애초에 삼가는 것도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경쟁자를 이기려면 새로운 것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시작을 두려워하지 말아요.
51年生  오늘은 특히나 이성적여야 하는 날이에요. 괜히 정에 치우치지 않길 바랍니다.
63年生  화난다고 자리를 박차고 나가는 건 남는게 없으니 최대한 절제하는게 중요해요.
75年生  옳지 않은 일을 저지르는 실수를 범할 수 있으니 주변 의견은 살짝 무시하세요.
87年生  쓸데없는 걱정은 삼가고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이 가장 우선적으로 할 일이에요.
99年生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직접 움직여야 한답니다. 떠먹여 준다는 생각은 버려요!

용띠 운세
40年生  기대하고 기다리는 일은 왠지 더 더딘 느낌입니다. 관심을 돌려봐도 좋겠어요.
52年生  나 또한 충분히 할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이 이룩한 성과를 부러워할 필요 없어요.
64年生  고진감래의 하루네요. 쓴 것은 모두 지나갔으니 이제 단맛을 느껴보길 바라요.
76年生  슬픈 영화나 드라마를 보며 베개를 적셔봐도 좋으니 감정을 참지 않길 바랍니다.
88年生  포기한 것을 다시 시작하기란 어렵지요. 열과 성을 다해 최선을 먼저 다해봐요!
00年生  가까운 사람일수록 조언이 있다면 더 귀담아들어 봐요. 살과 뼈가 되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말에도 뼈가 있습니다. 빠른 눈치로 팀의 분위기를 잘 파악하는게 중요하답니다.
53年生  잔꾀를 부리면 일도 더딜뿐더러 잔소리만 늘어나니 해야 할 일은 빨리해봐요.
65年生  옳지 못한 일로 얻은 재물은 되레 화를 부를 수 있으니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빠른 답변이 필요해 더 재촉하게 된다면 결과가 크지 않을 수 있으니 명심해요!
89年生  날 평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사람은 나 자신이랍니다. 남의 눈에 맞추지 말아요.
01年生  성급하게 행동하다가는 엇나갈 수 있으니 급하더라도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이야기는 돌고 돌아 나에게 돌아오게 될 테니 뒷담화는 자제하는게 중요합니다.
54年生  자녀 관련 문제가 생긴다면 굳이 이유를 캐묻지 말고 조금 기다리는게 좋습니다.
66年生  시간만 허비될 수 있으니 나에게 이득 없는 일이라면 나서지 않는게 유리해요.
78年生  생각 없이 던진 돌에 개구리가 맞아 죽네요! 말 한마디도 가볍게 여기지 말아요.
90年生  빨리 조율하는 것이 장땡이랍니다. 서로 의견 다툼으로 허송세월하긴 아까워요.
02年生  더 성장하기 위해선 경쟁을 피하지 말고 싸워야 해요. 지더라도 발전할 거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허세 부리다 코가 꺾일 수 있습니다. 아랫사람에게 큰소리 뻥뻥 쳐선 안 좋아요.
55年生  적당히 즐기다 끝낼 수 있는 자제력이 필요한 날이니 약간의 이득만 챙겨봐요.
67年生  새로운 일을 벌이기보단 사람들에게 묻혀가는 것이 더 이득이니 나서지 말아요!
79年生  마음의 안정이 중요한 하루네요. 그저 웃을 수 있는 예능을 찾아봐도 좋습니다.
91年生  순간순간의 기분대로 표현한 것이 와전될 수 있으니 무리수는 삼가길 바랍니다.
03年生  주변 이야기에 휘둘리지 말고 내 기회는 내가 결정하고 잡는 것이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떠오르는 계획이 있더라도 믿을만한 사람이 나타날 때까지 조금 기다려야 해요.
56年生  내일을 위해서라도 하루를 일찍 마무리하고 쉬는 것이 좋으니 무리하지 말아요.
68年生  주변에 시비의 징조가 있다면 애초에 그 자리를 피하는 것이 현명한 처세에요.
80年生  현상 유지만 생각해서 가만히 있다간 오히려 큰 것을 놓칠 수 있음을 명심해요.
92年生  조금 늦어지더라도 이해해야 한답니다. 내가 바쁜 만큼 상대도 바쁠 수 있어요.
04年生  돈보다 사람이 먼저랍니다. 상대방과의 관계를 더 신경 쓸 수 있도록 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눈 앞에 이득 때문에 재앙에 빠질 수 있으니 더 길게 보는 안목이 필요하겠어요.
57年生  미뤄봤자 좋은 것 하나 없으니 문제라고 생각되는 것은 빨리 처리하는게 좋아요.
69年生  다툼을 정리할 때가 되었답니다. 먼저 손 내밀 수 있다면 쉽게 정리 될 거에요~!
81年生  감사나 사과 인사는 구구절절 농담을 곁들이지 말고 팩트만 전하는게 좋습니다.
93年生  내 능력만큼만 일을 벌여야 합니다. 크게 벌일수록 손해는 내게 돌아온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아랫사람과 다툼이나 마찰이 발생할 수 있지만 양보한다면 문제없이 된답니다.
58年生  반대 의견이 달리더라도 오늘만큼은 나의 고집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오늘은 나서지 말고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의 의견은 잠시 미뤄두세요~!
82年生  1:1 만남이 길하답니다. 괜히 여러 사람을 대동하여 만나는 것은 삼가길 바라요.
94年生  억지로 모든 일을 도맡아 하지는 말아요. 거절하는 방법도 배워두는게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늦었다고 생각 들 때 시작해도 괜찮습니다. 자신감만 있다면 결과가 기대되네요.
59年生  오늘 하루 마무리는 가벼운 스포츠로 어떤가요? 내일을 위한 활력이 생기네요!
71年生  사람들 입에 오르내릴 수 있으니 오해될만한 상황은 만들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83年生  부모님이나 배우자의 말을 잘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는 말이 떠오르네요.
95年生  잘 노는 것이 멋진 것만은 아닐 수 있어요. 미래를 위한 준비의 시간도 필요해요.

11월 9일

쥐띠 운세
36年生  뒤에서 열 내지 말고 상황이 벌어진 그 즉시 조율하고 정정하는게 중요하답니다.
48年生  보는 눈들이 많은 하루니 실수가 있더라도 의연하게 넘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60年生  여기저기 찾는 사람들이 많은 날이네요. 튕기지 말고 모두 만나보는게 좋습니다.
72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일에는 솔직하게 표현해보세요. 표현할수록 발전이 있습니다.
84年生  주변에서도 많이 도와주는 하루네요. 혼자 설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져보아요~!
96年生  주머니가 두둑해질 수 있는 날이지만 움직이지 않으면 그조차도 어렵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아무 기회를 막 잡아선 안 좋습니다. 내 상황에 맞는 기회를 기다려보길 바라요.
49年生  고장 난 무언가는 내가 나서지 말고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더 효율적이랍니다.
61年生  내 일을 누군가에게 맡기거나 미루면 2번 일하게 될 수 있으니 혼자 처리해봐요.
73年生  성급한 결정은 무조건 후회가 따른답니다. 무슨 일이든 시중한 결정이 필요해요.
85年生  오늘 행운의 장소는 시끄럽지 않고 조용한 곳이니 분위기를 잡아봐도 좋습니다.
97年生  친구 따라 강남 간다는 말을 생각하세요. 최대한 혼자 움직는게 유리하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시작한 일을 중도에 포기하지 말아요. 끝까지 지키는 사람이 승리를 잡겠습니다.
50年生  지는게 이기는 길이라 여겨야 할 테니 더 왈가왈부하지 말고 마무리 지어보세요!
62年生  적당한 때에 물러날 수 있다면 나의 평판도 좋아진다는 것을 꼭 명심해야 합니다.
74年生  기존의 일은 모두 마무리 지었는지 살펴보세요. 새로운 시도는 삼가는게 좋아요.
86年生  정당하지 않은 일은 삼가는 것이 백번 맞습니다. 옳은 길을 걷는 것이 중요해요.
98年生  베푼 것이 많으면 돌아오는 것도 많은 하루일 테니 작은 선행도 간과하지 말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손해 보지 않기 위해서는 오늘 하루의 계획을 중도에 포기하지 않는 것이랍니다.
51年生  아끼는 물건이 있다면 오늘은 자랑하지 말고 집에 고이 모셔두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아랫사람과 함께하는 하루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날이니 손발이 척척 맞네요.
75年生  좋은 일들만 있을 순 없죠. 안 좋은 상황까지 받아들일 수 있는 배포가 필요해요.
87年生  꾸준하게 했더라도 결과는 미흡할 수 있으니 너무 미련 갖지 말고 받아들여 봐요.
99年生  옳은 일들만 한다면 금전적 이득이 생기는 날이니 바른길만 걸어보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급하게 서두르다 실수할 수 있답니다.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이 최우선이랍니다.
52年生  원기 회복을 위해 맛있는 음식도 좋습니다. 오늘은 절대 끼니를 거르지 말아요.
64年生  내가 NO 라면 다른 사람도 NO 랍니다. 억지로 강요하는 일이 없어야 한답니다.
76年生  스스로가 안정되어야 주변을 돌아볼 여유가 생길 테니 너무 불안해하지 말아요.
88年生  모두 책임질 자신 없다면 독단적으로 처리하지 말고 조언을 얻어보길 바랍니다.
00年生  확인되지 않은 소문을 믿었다간 큰코 다치기 십상이니 어느 정도 걸러야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작은 배려가 후에는 크게 돌아올 수 있으니 작은 배려부터 실천해보길 바라요.
53年生  남의 것이 내 손에 들어오더라도 마음 편하지는 않을 테니 어느 정도 돌려줘요.
65年生  젊은이들이 많이 가는 핫 플레스를 방문해도 좋네요. 유행을 따라가 보세요~!
77年生  장점만 보려고 하면 장점만 보여진답니다. 단점은 찾으려고 하지 않길 바라요.
89年生  처음엔 피곤하더라도 나중엔 좋을 테니 변화하길 두려워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01年生  첫 인상이 중요해요. 서글서글한 인상을 남기는게 좋으니 미소를 잊지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의리를 지키려다 내 발등에 불이 떨어질 수 있어요. 의리는 잠시 넣어두세요~!
54年生  내 자식 아니라고 막 부려 먹거나 예를 지키지 않는 행동을 주의해야 한답니다.
66年生  남의 떡이 더 커 보이더라도 실상은 나와 똑같답니다. 비교하는 일은 삼가세요.
78年生  뜬금없는 연락 한 통에 괜스레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사랑은 표현이 답이에요!
90年生  두 마리 새를 잡으려다 두 마리 모두 놓칠 수 있으니 하나라도 제대로 잡아봐요.
02年生  건강을 위해서 물을 많이 섭취해야 하는 날이군요. 텀블러를 하나 챙겨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무슨 일이든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시작해보세요. 시작이 반이란 것 잊지 말아요.
55年生  일자리를 찾고 있었다면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날이니 일복이 넘치는 하루에요.
67年生  개인보다 단체, 가정을 생각해야 하는 날이니 협력에 최선을 다해보길 바라요.
79年生  남 탓을 하기 전에 스스로를 먼저 돌아봐야 해요. 실수를 인정하는 것도 좋아요.
91年生  여러 번 반복되지 않도록 처음 시작부터 꼼꼼하게 체크해가며 진행하길 바라요.
03年生  섣부른 판단은 좋지 않으니 적어도 1시간 이상 진득하게 고민하는게 중요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려운 일들을 꼬아서 생각하진 말아요. 의외로 고민 해결이 쉬운 날이랍니다.
56年生  마음이 급하면 건강도 안 좋으니 중요한 날 몸 상태까지 저조하지 않도록 해요.
68年生  헛된 희망은 다른 일을 망치게 할 뿐이니 김칫국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80年生  오늘은 베짱이처럼 여유로운 것보다는 개미처럼 부지런한 것이 유리하답니다.
92年生  크게 슬픈 일도 없고 기쁜 일도 없는 순조롭고 여유로운 하루가 될 수 있어요!
04年生  충동적인 것은 좋지 않습니다. 철저한 계획 아래에 진행하는게 현명하겠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쥐구멍이 있더라도 숨지 말고 당당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더 성과가 크겠습니다.
57年生  운전을 하기보단 가볍게 걷는 것이 좋겠습니다. 운동도 되니 일거양득이겠어요~!
69年生  웃음코드가 잘 맞을 수 있는 날이지만 너무 다가가면 부담스러워하니 명심해요.
81年生  가족들과 여행 계획은 어떤가요? 삶의 행복을 찾아보는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93年生  사랑과 우정 모두가 중요한 하루랍니다. 주변 사람들 모두 잘 챙겨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잘못하다가는 친한 사람과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욱하는 감정을 다스려보세요.
58年生  지나치게 친절한 이성이 있다면 주의하세요. 특히나 기혼자는 더 주의하세요~!
70年生  윗사람에게 도움을 바라면 해결이 안 되네요. 오늘은 주변 친구가 귀인이에요.
82年生  남들 다 한다고 따라가지 말고 소신대로 신중하게 밀어붙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94年生  끝도 없이 기준을 높이면 사라지기 마련이니 높이지 말고 현재에 만족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옳지 못한 일에 발 담그지 말고 정정당당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59年生  머리 굴릴 시간이 있다면 두 발로 뛰어가는게 더 효과적인 걸 느낄 수 있습니다.
71年生  때론 져주는 척하는 것이 진정한 승리일 테니 오늘은 눈 한번 꼭 감아줘 보세요.
83年生  헛다리 짚지 않으려면 양옆 상황을 모두 살핀 다음 덤벼야지 망신이 없답니다.
95年生  어느 것에도 과한 집착은 좋지 않답니다. 조금 내려놓고 넓게 바라보길 바라요.

11월 10일

쥐띠 운세
36年生  한 번 벌인 일은 다시 돌이킬 수 없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시작하길 바라요.
48年生  문제가 생긴다면 당사자들끼리 해결하는게 맞습니다. 더 신경 쓰지는 말아요~!
60年生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베푸는 것이 진정한 선행일 테니 덕을 쌓아보길 바랍니다.
72年生  브레이크가 없으면 사고만 난답니다. 과한 열정보다 적당한 열정이 유리해요!
84年生  억지로 들어온 것은 쉽게 나가기 마련이죠. 제 발로 굴러들어오게 만들어봐요.
96年生  나보다 잘나가는 사람이 있더라도 시기하지 말고 강점을 배워나가야 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답니다. 내 마음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49年生  남을 흉보는 말이나 판단하는 말은 삼가야 한답니다. 내 격을 높여줄 수 있어요.
61年生  '불치하문'이라 합니다. 궁금한 것이 있다면 아랫사람이라도 꼭 물어봐야 해요.
73年生  오늘은 토끼띠 운세의 사람과 인연이 있으니 주변 사람들을 잘 돌아보면 좋겠습니다.
85年生  시간이 된다면 소중한 사람과 함께 드라이브나 여행 계획을 세워봐도 좋습니다!
97年生  마음이 붕~ 떠서 아무것도 하기 싫을 수 있지만 해야 할 일은 꼭 마무리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의 시기를 받을 수 있는 날이니 '그래, 넌 그래라!' 라는 마음이 중요합니다.
50年生  평소 행동가짐이 바르더라도 내면의 모습은 아닐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답니다.
62年生  오늘만큼은 나를 위한 지출은 좋지만 남을 위한 지출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74年生  갑자기 끼어들면 대형 사고를 불러와요. 무슨 일이든 깜빡이를 준비하길 바라요.
86年生  나의 센스에 사람들의 호감이 높아지는 하루네요. 배려하는 하루를 보내보세요.
98年生  지금 나는 최선을 다하고 있지 않나요? 남들보다 뒤처진다고 생각하지 말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혼자만의 시간보다 바깥세상과 소통해보길 바라요. 넓은 안목이 생기겠습니다.
51年生  어려움이 생기면 돌아가면 된답니다. 너무 전전긍긍하며 불안해하지는 말아요.
63年生  늦은 포기는 괜한 미련만 남기게 될 테니 가망 없는 일은 일찍 포기하는게 나아요.
75年生  소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말아요. 있을 때 잘해주고, 있을 때 지켜야만 한답니다!
87年生  아무리 힘들게 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지금은 현 상태를 유지하는게 최선이에요.
99年生  실수는 생각지 못한 곳에서 발생하는 것이죠. 철저한 확인과 점검이 필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아침에 좋았던 운이 저녁엔 빠져나갈 수 있으니 끝까지 방심하지 않길 바라요.
52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는 하루랍니다. 내가 새우가 될 판이니 명심하세요!
64年生  함께하면 못 이룰 것이 없답니다. 주변 사람과 함께 서로서로 도와주길 바라요.
76年生  머지않아 원하던 때를 맞이할 수 있답니다. 사전에 마음의 준비를 해보세요~!
88年生  잘 알다시피 인간관계는 정말 중요하죠. 데면한 사람이 있다면 오늘 정리해봐요.
00年生  취미활동이 없었거나, 있지만 소원했다면 오늘을 기점으로 시작해보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나! 무슨 일을 벌이더라도 행운이 따를 수 있습니다.
53年生  지출이 있더라도 향후 좋은 투자가 될 수 있으니 나간 돈은 그만 아쉬워하세요.
65年生  경쟁자가 나타날 수도 있지만,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좋은 관계가 될 수도 있어요.
77年生  세상이 꼭 진실의 편에 서지 않을 수 있어요. 억울하더라도 인내하길 바랍니다.
89年生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만한 값을 치러야 하니 미리 준비하는게 유리합니다.
01年生  함께 일을 헤쳐나가라고 주변 사람들이 있는 거죠. 도움을 청하길 꺼려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거절하지 못하고 무조건 YES를 외치다간 모두 독박 쓸 수도 있으니 거절하세요.
54年生  축하받을 일이 생기거나 분주한 날이 될 수 있으니 아침부터 정신 집중하세요~!
66年生  마음을 강하게 먹어야만 한답니다. 어려울 때일수록 불의를 멀리하길 바랍니다.
78年生  적게 잃고 많이 얻는 방법을 잘 생각해보세요.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90年生  아직 창창한 나이에요. 다시 출발해도 늦지 않았으니 천천히 고민해도 좋습니다.
02年生  적당한 선의의 거짓말을 섞을 수 있다면 흠집을 남기지 않을 수 있으니 명심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말도 안 되는 소문을 믿는 건 아니겠죠? 근거 없는 이야기는 걸러서 들어야 합니다.
55年生  시간 관리가 철저하게 이뤄져야 한답니다. 그래야 일의 진행도 원활할 수 있어요.
67年生  사람 만나는 것이 유리한 하루네요. 외부로 나가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길 바라요.
79年生  사람들과 부딪쳐봤자 상처는 나만 받으니 주변의 시비에는 그러려니~ 해보세요!
91年生  법보다 앞선 것은 상식과 희생이랍니다. 양심 없는 사람은 멀리하는게 좋습니다.
03年生  내 모든 것을 잃어도 자신감만은 잃지 말아요. 날 좋게 봐주는 귀인이 있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괜히 잡힌 꼬투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는 것이 내 정신건강에도 좋아요.
56年生  너무 계산적인 모습을 보이진 말아요. 그래도 이미지는 좋게 유지해야 한답니다.
68年生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는 하루랍니다. 오늘 행운의 색상은 푸른색이 되겠어요.
80年生  일은 많은데 아무도 도와주지 않네요. 책임진다 생각하고 여유롭게 해도 됩니다.
92年生  의지만으로 수월한 것은 없겠지요. 처음 계획부터 잘 세워야 유리하게 돌아가요.
04年生  오늘만큼은 내 일이 우선되어야 하기에 남 좋은 일은 나중에 생각해도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시작은 용인데 마지막은 뱀이 될 수 있답니다. 용두사미로 끝나지 않길 바라요.
57年生  우울한 일이 있다면 감추지 말고 시원하게 펑펑 울고 모두 떨쳐내길 바랍니다.
69年生  유행에 따른 옷차림보다는 나의 개성을 잘 나타내주는 옷차림이 더 중요해요.
81年生  공통 된 취미가 있다면 뭔지부터 파악해보세요. 더 빠르게 융화될 수 있답니다.
93年生  자기의 일은 자기 스스로 해야 한답니다. 노하우도 스스로 발견해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지인의 유혹에 넘어가 잘못을 저지를 수 있으니 일찍 잠자리에 드는게 나아요.
58年生  말이 많으면 돌이킬 수 없는 실언도 생기는 법이랍니다. 오늘은 말을 아껴봐요!
70年生  신뢰를 깨트려서는 안 된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약속은 꼭 지켜주길 바라요.
82年生  멀리 보지 말고 앞일에 최선을 다하길 바라요. 하나하나 일궈가는 맛이 좋아요.
94年生  승리자는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죠. 과정도 즐겁게, 결과도 즐겁게 기대해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여기저기 한눈팔다 마무리를 못 지을 수 있으니 내 일에만 집중하길 바랍니다.
59年生  갑자기 뚝딱~! 용돈을 기대하지 말아요. 정당한 대가를 바라는 것이 유리해요.
71年生  사전에 준비된 일이라면 변화를 주어도 좋습니다. 나의 감을 믿고 정진해보세요.
83年生  생각보다 애정운이 길하지 않은 날이니 괜히 시비 거는 일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95年生  사소한 다툼에 기름을 부을 수도 있으니 상대방 눈치를 잘 살피는 게 중요해요.

11월 11일

쥐띠 운세
36年生  고민하던 일들이 시원하게 풀리는 하루랍니다. 두 다리 쭉- 뻗고 잠들어보세요.
48年生  나 화났다, 삐쳤다, 행복하다, 슬프다 등 하나하나 표현해야 상대도 좋아합니다.
60年生  마무리가 좋으면 새로운 시작도 기분 좋을 수 있으니 마무리에 힘써보길 바라요.
72年生  오늘은 겉모습을 꾸미지 말고 속내를 가꿔보길 바라요. 마음의 평화가 중요해요.
84年生  대화보단 편지나 글이 더 좋을 테니 상대를 위한 집중의 시간을 가져도 좋습니다.
96年生  시작한 일을 도중에 멈춰버리면 안 하니만 못하게 될 테니 무조건 직진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게 든든한 지원자라면 채찍보다는 당근으로 다스리는 것이 현명한 처우에요.
49年生  분위기 전환하기에 딱 좋은 날이랍니다. 주변에 새로운 변화를 줘보길 바랍니다.
61年生  작은 실수는 넓은 아량으로 포용해보길 바라요. 누구나 한 번쯤 실수는 하지요.
73年生  스스로를 학대하지 말아요. 세상 누구보다 소중하고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이지요.
85年生  베짱이처럼 굴다간 주변 모두가 떠나갈 수 있어요. 눈치를 잘 살펴보길 바랍니다.
97年生  사소한 정에 얽매여 손절해야 할 사람을 품어주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이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떠나간 버스는 돌아오지 않는답니다. 일단 기회가 오면 잡고 나서 생각해보세요.
50年生  전화위복의 하루랍니다. 운이 부족하다 생각 말고 새로운 기회를 노리길 바라요.
62年生  이 악! 물고 진행한다면 계획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려나갈 수 있을 거에요.
74年生  스쳐 지나간 말들을 잘 생각해보세요. 뜻하지 않은 아이디어가 숨어있겠습니다.
86年生  티끌 모아 태산이라 하지요. 작은 것 하나도 허투루 보지 말고 아껴보길 바라요.
98年生  확률이 있는지 없는지부터 확인하는게 우선일 테니 가능성 없다면 무시해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한껏 꾸미고 외출을 즐겨봐도 좋아요. 평소와 다른 시간들을 보내는게 좋아요!
51年生  지나간 일에 미련을 두지 말고 또다시 돌아올 일에 대비하는 게 현명하답니다.
63年生  눈 앞에 경쟁이 있다면 오늘은 잠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이 안 되네요~!
75年生  불편한 자리는 함께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괜히 내 정신건강만 해칠 수 있어요.
87年生  실속없는 명예보다 작더라도 알찬 것이 더 좋습니다. 양보다 질을 택해보세요!
99年生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표현해봐요. 마음이 없더라도 생길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누가 자꾸 화나게 하더라도 꾹- 참고 마음으로 보듬어주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52年生  총대 메는 일도 나에게 이득이 있을 때만 해야 한답니다. 함부로 나서지 말아요.
64年生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있지요. 풀리지 않던 일도 조금 기다리면 해결된답니다.
76年生  강한 자에게 강자가, 약자에겐 약자가 될 수 있도록 스스로를 컨트롤해야 돼요.
88年生  머리에 하고 싶은 일이 많더라도 모두 이루어질 수는 없을 테니 하나씩 해봐요!
00年生  무엇이 나에게 이익을 주는지 손해를 끼치는지 잘 따져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무조건 밀어붙이는 것은 좋지 않네요. 오늘은 참고 기다리는 인내가 필요해요.
53年生  생각하던 변화는 잠시 미루고 오늘은 지금 바로, 오늘 해야 하는 일에 집중해요.
65年生  미꾸라짓국 먹고 용트림 하는 사람이 옆에 있습니다. 비위를 맞춰준다면 좋네요.
77年生  동갑내기 친구가 많은 도움을 주는 하루랍니다. 감사의 표시는 꼭 하길 바라요.
89年生  한 가지 거짓말을 위해 두 가지 거짓말을 하게 될 수 있으니 최대한 솔직하세요.
01年生  유행에 민감하게 굴지 말고 나만의 개성을 믿고 유행시켜보는 것도 괜찮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상대에게 칭얼대는 것으로 보일 수 있으니 속상한 일은 감추는 것이 유리해요.
54年生  혼자 모든 일을 도맡아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상대방도 믿고 맡겨보길 바라요.
66年生  실수가 생기면 숨을 곳이 없으니 아무리 자신 있어도 오만하게 행동하지 말아요.
78年生  다이어트도 식후경입니다. 달달한 것으로 기분전환을 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90年生  식사 후 커피는 내가 쏜다~! 받은 것이 있다면 돌려주는 일도 꼭 필요하답니다.
02年生  '어'라고 했지만 '아'라고 소문이 퍼질 수 있으니 내 속사정을 다 말하진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상대가 강하게 나오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처음 모습을 유지하는게 유리합니다.
55年生  가벼운 분실을 훌훌 털어내도 좋겠습니다. 더 큰 것을 잃지 않음에 감사하군요!
67年生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지요. 확실한 일에도 큰 기대는 걸지 않는게 좋아요.
79年生  꾸밈보다 솔직함이 나를 더 높은 곳으로 데려다줄 테니 무리하지만 않길 바라요.
91年生  겸손할 때 성공하고 자만할 때 바닥을 본다 하지요. 늘 겸손을 잊지 않아야 해요.
03年生  쏟은 물은 다시 담을 수 없으니 책임질 수 있는 정도까지만 나서는게 중요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나치게 겸손하면 바보로 보일 수 있답니다. 욕심날 때는 부려봐도 좋습니다.
56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말이 떠오르는 날이네요. 차라리 잘된 일이랍니다.
68年生  좋은 일이라고 너무 자랑하면 시기를 받을 수 있으니 나 혼자 즐기는게 나아요.
80年生  무엇을 해도 좋은 날이니 자그마한 변화나 이동이 있다면 적극 임하길 바라요.
92年生  정직하면 이긴다는 말을 되새겨보세요. 얕은 술수는 사용할 때가 아니랍니다.
04年生  너무 쉽게 정주지는 말아요. 상대가 서서히 발톱을 드러낼 수도 있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후에 후회할 수밖에 없을 테니 사람들과 이상한 사소한 문제로 다투지 말아요!
57年生  내가 잘할 수 있는 것도 있답니다. 도움 받을 땐 받고 도와줄 수 있을 때 도와줘요.
69年生  새로운 사람들을 잘 가려보길 바랍니다. 너무 믿다간 번거로운 일이 생깁니다.
81年生  아무리 조심해도 돌발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내 탓이라 여기지 않길 바라요.
93年生  이미 저지른 일이니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얼른 털어내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답답한 마음은 바깥에서 풀어보세요. 안에 머무는 시간을 줄이는 게 좋습니다.
58年生  변화를 줄까 말까 고민은 시간만 흘려보내네요. 지금 바로 질러보길 바랍니다.
70年生  이때까지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뿌린 만큼 거둘 수 있는 길한 날이 틀림없어요.
82年生  젖 먹던 힘까지 다해서 내 능력을 발휘해보길 바랍니다. 좋은 결과가 많겠어요.
94年生  인생은 마라톤이죠. 바로 코앞에 있는 것만 바라보고 속상하지 않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급한 일들이 아니라면 해야 할 일이 있어도 잠시 미뤄보세요. 시간이 약이에요.
59年生  집에서 하던 행동, 밖에선 못 할까요? 사람들 시선을 좀 더 신경 써야 한답니다!
71年生  세세한 안목보다 전체를 보는 안목이 필요합니다. 도움을 요청해봐도 좋습니다.
83年生  질투와 이기심이 나를 망치게 할 순 없어요. 상대의 강점을 인정해보길 바라요.
95年生  바로 앞도 좋습니다. 집 앞에 산책도 좋으니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길 바랍니다.

11월 12일

쥐띠 운세
36年生  무슨 선택을 할 땐 꼭 집중해서 신중하게 택해야 하니 섣부른 결정은 삼가요.
48年生  너무 나서는 것도, 너무 숨는 것도 좋지 않으니 적당하게 나서는 것이 유리해요.
60年生  바쁠수록 침착하게 여유를 가져야 한답니다. 특히 과속과 무단횡단은 금지에요.
72年生  사람들 주목에 부담스러워하지 말아요. 내가 매력적인 탓이 그런 거라 여겨요~!
84年生  지난 다툼이 있었다면 먼저 다가가서 적극적으로 화해를 시도해보길 바랍니다.
96年生  지나친 경쟁은 서로를 헐뜯을 수밖에 없으니 적당히 양보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서두른다고 다 되지는 않습니다.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찰떡인 하루랍니다.
49年生  아랫사람이라고 함부로 대하지 말고 그들의 의견도 존중하는 하루 되어보세요.
61年生  주변에 말 많은 사람들은 멀리하길 바랍니다. 나에게도 이득은 많지 않습니다!
73年生  원하는대로 진행되지 않더라도 안절부절 하지 말아요. 기다림이 해결책이군요.
85年生  누가 뭐래도 건강이 최고랍니다. 아직 젊다고 과신하기엔 큰 착각일 수 있어요!
97年生  자랑 할 분위기와 겸손해야 하는 분위기를 잘 파악하고 행동하는게 유리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돼지띠 운세가 많은 도움을 주는 날이네요. 돼지띠 운세의 사람이 있다면 잘 지내야 해요!
50年生  조급하면 놓치는 것도 많아진답니다. 마지막까지 여유롭고 꼼꼼하게 해보세요.
62年生  조금은 느긋하게 행동하길 바라요. 잘못된 부분도 고쳐가며 나아갈 수 있어요.
74年生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과감하게 전달해보세요. 오늘은 용기가 더욱 필요합니다.
86年生  과로는 절대 좋지 않습니다. 수고한 자신에게 휴식을 선물해봐도 좋겠습니다~!
98年生  한 발짝 앞서나가기보다는 한 발짝 뒤에서 뒷받침해 주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철저한 계획이라면 일이 술술 잘 풀리는 것은 당연하지 너무 자만하지는 말아요.
51年生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오히려 내가 어린 사람에게 배울 점이 생길 수 있어요.
63年生  튀는 행동은 눈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적당히 묻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75年生  과음과 과로는 절대적으로 위험하답니다. 일찍 귀가하여 쉬어주는 게 중요해요!
87年生  허세 부리다 민망한 상황이 생길 수 있답니다. 잘 아는 것에만 나서보길 바라요.
99年生  오늘은 내 고정관념이 발목을 잡을 테니 조금은 유도리 있게 생각하는게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무리하다가 스스로가 지쳐 쓰러질 테니 어느 정도 내려놓을 수도 있어야 합니다.
52年生  주변 분위기에 휩쓸려 나의 지위를 잊어선 안 돼요. 지위에 맞는 행동을 하세요!
64年生  나무랄 사람이 있다면 그러기 전, 전후 사정을 충분하게 이해시키는게 먼저에요.
76年生  고집부리면 오히려 일 진행이 더뎌지니 윗사람의 조언을 따르는게 현명합니다.
88年生  오랫동안 공들인 일들이 빼앗길 수 있으니 속전속결로 진행하는게 유리합니다.
00年生  구설에 휘말리지 않으려면 잘못된 일이나 관계는 확실하게 정리하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이해가 안 되더라도 서로에 대한 관심의 끈을 놓지 않는다면 큰 발전이 있어요.
53年生  1등만 기억하는 세상에 낙담할 필요 없답니다. 스스로 자부심을 느껴야 합니다.
65年生  좋은 기회가 온다면 지금 고민하지 말고 일단 잡은 후에 고민하는게 정답입니다.
77年生  사람이 100% 완벽할 순 없답니다. 실수가 있더라도 이해하는 마음이 중요해요.
89年生  떠나기에 딱 좋은 날이군요! 늘 가던 길 아닌 다른 길로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01年生  배신 당했다고 우울해 할 필요 없어요. 이런 나를 위로해줄 사람이 더 많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의욕만 앞서네요. 불타오르는 의욕으로 차근차근 계획부터 세워보길 바랍니다.
54年生  한 가지 목표를 이루었다고 모두 놓지 말아요. 다음 목표를 위해 준비해야 해요.
66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질 수 있으니 내 싸움이 아니라면 휘말리지 않길 바라요.
78年生  먼저 손을 내밀어 준다면 상대방도 화해에 응해줄 거예요. 대인운이 좋습니다!
90年生  이해와 배려를 바라지 말고 먼저 선행해보세요. 그래야 돌아오는 것도 크답니다.
02年生  여기저기 옮겨 다니지 말고 한 우물만 파는 것이 이득이니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한껏 예민한 하루랍니다. 싫은 사람이라면 억지로 만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55年生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해요. 많은 말을 하면 돌아다니는 소문도 많아져요.
67年生  밖 보다는 집이 좋습니다. 동료들보다 가족들을 위한 하루를 보내보길 바랍니다.
79年生  신뢰를 깨지 않기 위해선 먼저 믿음을 보이면 됩니다. 살짝 부담을 줘도 좋아요.
91年生  공짜가 좋을 수 있지만 얻고자 할 때는 그만큼의 값을 지불하는 것이 옳습니다!
03年生  사람은 고쳐 쓰는 것이 아니라고 하죠. 멀어져야 할 사람이 있다면 오늘이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옆집만 믿다가 다 같이 홀라당 날아갈 수 있으니 내 결정은 스스로 내려야 해요.
56年生  자존심을 세울 때와 굽힐 때를 잘 구분해야 합니다. 세울 때는 확실하게 세워요!
68年生  어떤 상황이라도 정정당당하게 행동하는게 유리하니 부정한 일은 멀리하세요.
80年生  아무도 모르는 선의의 행동은 삼가세요. 다 알 수 있도록 소문내는게 좋습니다.
92年生  나중엔 감당이 안 되니 청소 하나라도 미루지 말고 바로바로 처리하길 바랍니다.
04年生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된다면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식은 죽 먹기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뒤통수 치는 사람일 수 있습니다. 처음 만나는 사람이라면 의심해보길 바라요.
57年生  시비는 그냥 웃어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열받더라도 다툼을 만들지는 말아요.
69年生  오늘은 내가 뿌린 대로 거두는 날이에요. 나를 위해 더 투자하는게 중요합니다!
81年生  피곤이 누적되는 하루네요. 아침 컨디션을 잘 살피고 휴식을 꼭 취하길 바라요.
93年生  안 되는 일을 억지로 완성하면 어긋날 수 있으니 잠시 미뤄도 나쁘지 않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격이 될 수 있으니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책임져보세요~!
58年生  어디서든 변덕은 좋지 않답니다. 한 가지에 집중하며 소신을 지켜보길 바라요.
70年生  깨져있던 신체적 리듬을 맞춰보길 바랍니다. 일정한 신체리듬이 중요하답니다.
82年生  무모한 도전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가능성 일들에 희망을 거는 것이 현명해요.
94年生  거짓말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함부로 믿지 않는게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너무 겸손하면 주변에서 시기를 받을 수도 있으니 적당한 교만도 나쁘지 않아요.
59年生  예상치 못한 난관이 있더라도 능히 해결 가능하니 쉬쉬하는 행동만 삼가보세요.
71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여도 오늘은 적당한 거리를 두고 만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3年生  개인 약속도 중요하지만 다른 사람들과 한 약속을 우선으로 생각하는게 좋아요.
95年生  바쁘더라도 끼니는 제때 챙겨야 합니다. 건강을 지키는 가장 첫 번째 방법이죠.

11월 13일

쥐띠 운세
36年生  능력 이상의 일을 할 때 골병만 들게 된답니다. 나에게 맞는 일을 찾아야 합니다.
48年生  새벽과 밤에 운이 좋네요.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늦은 시간을 이용해 보세요~!
60年生  내 의견을 소신껏 밀고 나간다면 주변 부정적인 사람들보다 더 앞설 수 있어요.
72年生  한 순간의 방심이 큰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집중력이 더욱 요구되는 날이에요.
84年生  말보다는 행동으로 먼저 보여주길 바라요. 더 신뢰와 믿음을 쌓을 수 있답니다!
96年生  터뜨릴까 말까 할 땐 터뜨리는 것이 좋습니다. 잘못도 빨리 드러내야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고마운 사람에게 감사의 표시는 확실하게 해야 합니다. 선물도 나쁘지 않네요!
49年生  나를 위해서라도 오늘만! 다른 사람들 사정을 들어도 눈감고 모른 체해보세요.
61年生  싸움을 만들지 않기 위해선 내 말과 행동을 먼저 부드럽게 바꾸는게 순서에요!
73年生  GO할지 STOP할지 고민된다면 못 먹어도 GO입니다. 망설이는 시간을 줄여요.
85年生  관계를 지키기 위해선 무리한 부탁이라면 들어주지도, 하지도 않는게 좋습니다.
97年生  애매한 대답은 이상한 결과만 초래하니 맺고 끊는 것을 확실하게 하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시소같은 균형을 이루는 것이 쉬운게 아니랍니다. 한쪽은 시원하게 포기하세요.
50年生  서쪽으로 좋은 행운이 들어오고 있답니다. 이동이나 약속은 서쪽으로 향해봐요!
62年生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다면 그동안의 고생이 빛을 발하는 하루가 될 거랍니다.
74年生  너무 올라가 있는 기준이라면 잠시 낮추고 현실에 걸맞는 방안을 찾아야 합니다.
86年生  젊음의 패기는 무시할 수 없답니다. 아무것도 모른다 생각 말고 존중해보세요~!
98年生  모르는건 알아가면 된답니다. 주눅 들어 있지 말고 여기저기 질문해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기 자신에 대한 냉철한 판단이 필요하답니다. 의견도 단호하게 표현해보세요.
51年生  초심을 잃는 순간 모든 것을 잃게 된답니다. 나 자신과의 싸움에서도 이겨내세요.
63年生  자식들에게 보답하는 길은 내 건강을 먼저 챙기는 것이라는걸 잊지 않아야 해요.
75年生  오해의 뿌리가 내가 되지 않도록 입을 무겁게 하는 것이 오늘의 키포인트에요~!
87年生  모든 결정은 최대한 뒤로 미뤄보세요. 지금의 평화로운 시간을 좀 더 즐겨야 해요.
99年生 이리 갔다 저리 갔다 변덕 부리지 말고 한 곳에 집중한다면 우승은 따 놓았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실천하기에 좋은 날이니 평소 기획하고 있던 일이라면 당장 실행에 옮겨보세요.
52年生  배우자, 연인, 친구, 가족 등 주변 사람들에게 일편단심의 마음을 보이길 바라요.
64年生  동쪽으로 행한다면 행운의 날이 되겠습니다. 동쪽으로 약속을 잡아보길 바라요.
76年生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적당한 선을 두고 친해져야 할 테니 명심하세요~!
88年生  자신감이 지나치면 주변에서 시기가 있을 수 있으니 적당하게 질러야 한답니다.
00年生  겉보다 속이 꽉 찬 사람이 되어보세요. 더 좋은 인연이 나타날 수 있을 거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눈덩이처럼 돌고 돌 수도 있으니 내 이야기를 함부로 하지 않는게 현명합니다.
53年生  질투하는 세력이 많아 장애가 잦은 하루네요. 무덤덤하게 헤쳐나가야 한답니다.
65年生  중요한 일은 더이상 질질 끌지 말고 1시간 내에 결판을 짓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77年生  집중력이 필요한 날이에요. 지붕까지 올라간 텐션을 조금 낮추는게 좋겠습니다.
89年生  오늘은 평소 연락 없던 사람이 연락 와서 도움을 주는 날이네요. 귀인이 많습니다.
01年生  비밀을 알고 있단 자체로 난감한 상황에 처할 수 있으니 비밀은 만들지를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편한 길로만 가려다 오히려 발병 날 수 있으니 힘들어도 정직한 길을 택해보세요.
54年生  고민은 가까운 지인이 아니라 가족들에게 털어놔야 한답니다. 돌아가지 말아요.
66年生  이해득실을 따져 움직여야 하는 하루니 너무 내 것을 내어주지는 않길 바라요.
78年生  어울리기 좋은 하루네요. 새로운 사람들과 소통하는 자리라면 빼지 않길 바라요.
90年生  너한테만 말하는 비밀이야~ 라고 말하는 사람은 너무 믿지 말고 의심해야 돼요.
02年生  다른 사람보다 나를 위한 소비가 좋은 날이에요. 날 위한 선물 하나는 어떨까요?

양띠 운세
43年生  작은 것에 만족하면 행복은 멀지 않은 곳에 있답니다. 작은 것에 감사해보세요.
55年生  호구 잡히기 쉬운 날이니 맺고 끊는 것을 정확하게 구분하여 사기를 면해보세요.
67年生  매번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는 없답니다. 지친다면 조금 쉬어가도 좋습니다!
79年生  처음은 창대했으나 끝은 미약해질 수 있을 테니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해보세요.
91年生  감정적으로 행동하면 모든 것이 물거품 될 수 있으니 이성의 끈을 꼭 잡으세요.
03年生  너무 앞서가면 못 보고 지나치는 것들이 많답니다. 천천히 달리는 것도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감성에 치우치지 말고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내 감정은 넣어두길 바라요.
56年生  적극적으로 움직인다면 어느 방면에서든 상승세를 보일 수 있으니 움직이세요!
68年生  단어 하나에도 힘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면 사소한 시비는 비껴갈 수 있어요.
80年生  오늘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더 좋네요. 작은 사고라도 막을 수 있답니다.
92年生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고 하죠. 먼저 양보하는 일은 삼가는게 좋아요.
04年生  조금 비겁해 보이더라도 일이 생기면 나 대신 다른 사람을 내세우는게 유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 생각보다는 주변 사람들 의견대로 진행해보세요. 책임을 많이 줄이겠습니다.
57年生  스쳐 지나간 인연이라도 인연일 테니 모든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길 바랍니다.
69年生  어디서든 나 자신을 숨기지 말고 솔직한 의견을 표출하는 것이 길한 하루에요!
81年生  골인 지점 앞에서 포기하려는 건 아닐까요? 끝까지 간다는 생각이 중요합니다.
93年生  책 읽기 좋은 날이군요! 시간 여유가 생긴다면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쌓아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욕심 내면 오히려 다툼이 커질 수 있답니다. 내 것을 지키는 것에 더 힘써보세요.
58年生  나의 단점이라도 강점으로 승화시켜 보길 바라요. 누군가에겐 장점일 수 있어요.
70年生  다른 사람들 도움은 최후의 수단이라 생각하고 내가 할 수 있는 만큼 해보세요!
82年生  개미 허리만한 스트레스라도 그날 즉시 푸는 것이 좋아요. 매운 음식은 어때요?
94年生  천 번의 말보다 한 번의 행동을 보여줄 때랍니다. 오늘이 바로 그 D-day 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급해하지 말고 주변의 상황을 먼저 살핀 뒤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도 좋아요.
59年生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기 마련이랍니다. 자신만만하다간 떨어지니 조심해요.
71年生  속병 날 수 있습니다. 주변 시선들은 신경 쓰지 말고 하고 싶은 대로 하길 바라요.
83年生  순간 욱- 하는 마음만 잘 컨트롤 할 수 있다면 오늘 하루는 만사형통이랍니다~!
95年生  더 성장하고 싶다면 다툼이 생겼을 때 방치하지 말고 먼저 다가가는게 맞습니다.

11월 14일

쥐띠 운세
36年生  사람에게 가장 큰 보물은 사람이지요. 가까운 사람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48年生  너무 서두르면 실수도 잦아진답니다. 촉박하더라도 쉬는 시간은 꼭 지켜보세요.
60年生  함부로 덤비다간 낭떠러지에 떨어질 수 있으니 잘 살펴보고 진행해야 한답니다.
72年生  짜증 내는 친구가 있다면 제일 먼저 보듬어주세요. 관심이 많이 필요하겠습니다.
84年生  나가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은 날이니 큰 이익을 위해 작은 손해는 나쁘지 않아요.
96年生  결초보은의 하루랍니다. 어떻게서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는게 중요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주저앉아만 있다면 해결되는 것이 없답니다. 적극적으로 해결하려 다녀보세요!
49年生  손해보지 않기 위해서 더 키우려 하지 말고 현재를 더 지키려 애쓰는게 좋아요.
61年生  오늘은 눈에 보이는 선해도 좋지만 보이지 않는 선행이 더 큰 도움이 될 거에요.
73年生  원수가 떨어졌을 때 잡아줄 수 있는 용기도 필요합니다. 결국 다 같은 사람이죠.
85年生  조금만 더 힘내세요. 무리하더라도 빨리 끝내고 쉬는 것이 속 편할 수 있습니다.
97年生  그 속마음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 친구를 너무 믿지 않는게 오늘의 키포인트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과정은 곡선이더라도 결과는 직선이겠습니다. 어떻게든 오늘 마무리해 보세요!
50年生  서운한 일을 티 낸다고 무조건 좋은 것만은 없네요. 오늘은 숨기는게 좋습니다.
62年生  용의 기운이 솟아나는 하루네요. 좋은 컨디션으로 뭐든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74年生  친구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서운한 마음은 살짝 감추는 것이 유리한 하루에요.
86年生  간섭이 있기 전에 조금만 더 빠르게 움직인다면 기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어요.
98年生  무슨 일이든지 먼저 나서지 말고 눈치를 살펴 때에 맞게 나서는게 중요하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여유를 가지는 것도 좋지만 목적 없이 여유로운 사람은 한마디 해주길 바랍니다.
51年生  이기려고 하지 말고 적당히 양보해주고 적당한 타협점을 찾는 것이 유리합니다.
63年生  의외의 문제가 생기더라도 의외의 사람을 만나 해결될 수 있을 테니 걱정 말아요.
75年生  무모한 일이라면 살짝 멈추는 것도 지혜랍니다. 오늘은 소극적이어도 좋습니다.
87年生  바늘구멍으로 하늘을 보고 있진 않나요? 눈앞의 일만 보지 말고 더 크게 보세요.
99年生  사람마다 아 다르고 어 다를테니 똑같은 말이라도 조심히 전달하는게 중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무심코 뱉은 말에 개구리가 맞아 죽겠습니다. 말수를 반으로 줄여봐도 좋겠어요.
52年生  다른 곳에 한눈팔지 말고, 오늘은 내가 하고 있는 본업에만 집중해보길 바라요.
64年生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기꺼이 이루어지는 날이니 기쁜 마음을 만끽해도 좋아요.
76年生  뭐든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움직여보세요. 오늘 승리자는 바로 내가 되겠습니다.
88年生  양보하다간 계속 끌려가게 생겼으니 오늘은 내 의견대로 밀어붙여 보길 바라요!
00年生  상부상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더 이득되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외부에는 꾀임이 너무 많습니다. 오늘은 곧장 집으로 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3年生  지루했던 일들에 속도가 붙는 날이니 오늘 내에 꼭 마무리 지어보길 바랍니다.
65年生  가계부를 쓰고 있다면 다행이지만 오늘부터라도 지출관리에 힘써보길 바라요.
77年生  생활방식을 과감하게 정리하거나 변화를 줄 수 있다면 능률이 더 오르겠습니다.
89年生  자존심을 앞세우면 앞세운 만큼 큰일을 그르치게 될 것이니 잠시 넣어두세요~!
01年生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난다면 경쟁보다는 함께 일을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시간이 무한대로 있진 않을 거에요. 좀 더 간절한 하루를 살아보는 것이 좋아요.
54年生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서는 누가 봐도 안 될 싸움은 빨리 물러서는 것이 좋습니다.
66年生  꼼꼼하게 따진다면 앞으로는 남고 뒤에서는 밑지는 일을 방지할 수가 있답니다.
78年生  새로운 것에 더 마음이 가고 눈길이 간다면 그게 정답일 테니 갈아타도 좋아요!
90年生  과거에 연연하면 현재에 실수로 이어지게 될 테니 과거는 과거대로 묻어두세요.
02年生  누구에게나 과한 친절과 배려는 오해를 낳을 수 있을지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쪼잔하다는 이야기가 듣기 싫다면 돈은 품고만 있지 말고 어느 정도 풀어야 해요.
55年生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이니 높은 위치일수록 점잖게 행동해야 합니다.
67年生  모든 일에는 원칙이 있어요. 선 넘는 행동은 금물이니 원칙을 깨지 않도록 해요.
79年生  친구나 동료보다는 배우자나 가족들이 정신적인 조언자가 되어 줄 수 있어요!
91年生  밀당에 지쳤다면 아무것도 하지 말고 줄을 놓아야 합니다. 끌려다니지 말아요.
03年生  단점은 누구에게나 있답니다. 편견 말고 상대방의 장점만 보려 노력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옳다고 생각하는 일에는 뒤로 물러서지 말고 정당하게 요구하는게 맞답니다~!
56年生  주변 이웃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이웃사촌이 더 큰 힘이 될 수도 있답니다.
68年生  내 장점이라 하더라도 자만하지 말고 다시 한번 꼼꼼하게 체크해보길 바랍니다.
80年生  잘 안다고 자신하기엔 아직 경험이 부족하진 않은가요? 아는 것도 잘 살펴봐요.
92年生  나만의 비타민을 만들어 보세요. 친구도 좋고, 반려동물 등 무엇이든 좋습니다!
04年生  밤이 왔으면 아침도 오기 마련이지요. 오늘의 실수도 다 지나가는 중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자꾸 신경 쓰이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면 빠르게 정리하고 집중력을 높여야 해요.
57年生  모든 활동은 오후로 미뤄보길 바랍니다. 아침부터 너무 진 빠지지 않도록 해요.
69年生  여태 노력이 헛수고가 아님을 확인할 수 있는 날이니 조금만 더 힘내길 바라요.
81年生  내 의견대로 밀고 나가도 평타는 칠 수 있겠습니다. 소신껏 밀고 나가도 좋아요.
93年生  오늘은 매운 음식이나 운동 등으로 땀을 내는 것이 좋네요. 스트레스를 날려요!

개띠 운세
46年生  이도저도 아니게 굴다간 후회만 따라와요. 선택한 쪽에 완전히 매진하길 바라요.
58年生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할 테니 이동의 제안이 있어도 정중히 거절해봐요.
70年生  오늘따라 '존버'라는 단어가 떠오르는 날이네요. 끝까지 견디는 사람이 승리해요.
82年生  내 것이 아닌 재물은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이로 인해 좋은 이미지도 생기겠어요.
94年生  좀더 소통할 수 있다면 더 크게 발전할 수 있을 테니 부끄러워하지 않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 고집을 내려놓고 귀를 활짝 열어보길 바랍니다. 더 나은 방법들이 많겠습니다.
59年生  까마기 날자 배가 떨어지네요. 이상한 이야기에 휘말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돼요.
71年生  짜증이 솟구치는 아슬아슬한 하루네요. 이럴 땐 그냥 집에서 푹- 쉬어줘야 해요!
83年生  나를 미워하는 사람에게까지 잘 보이지 않아도 되니 마음 편하게 먹길 바라요.
95年生  나의 지혜로운 눈칫밥으로 황당한 상황을 모면할 수 있을 테니 너무 걱정말아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