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의 날 기념 '에듀윌 소방 룰렛 게임' 진행…100% 경품 제공
상태바
에듀윌, 소방의 날 기념 '에듀윌 소방 룰렛 게임' 진행…100% 경품 제공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11.0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은 9일 소방의 날을 기념해 '에듀윌 소방 룰렛 게임'을 진행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은 9일 소방의 날을 기념해 '에듀윌 소방 룰렛 게임'을 진행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소방이 9일 소방의 날을 기념해 소방공무원시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에듀윌 소방 룰렛 게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11월 12일까지 기간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라고 소개하며 "소방의 날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참여 시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에 접속해 'Click' 버튼을 클릭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시 소방 평생환급 평생패스 수강료 19만원 할인 쿠폰과 추가 중복할인 3만원권, 에듀윌 소방 강의 무료 수강권(7일) 등에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받은 쿠폰으로는 에듀윌 소방의 대표 인기 강의들을 수강할 수 있다. 

먼저 합격할 때까지 수강이 가능한 '소방 평생환급 평생패스'와 2년 간 에듀윌 소방 전문 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소방 확대채용패스' 강의를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에듀윌 소방은 11월 9일 소방의 날을 기념해 제공하는 에듀윌 이벤트 소식을 네이버 등 주요 소방공무원 커뮤니티에 알려준 사람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하고 있다.

에듀윌 소방이 진행하는 '에듀윌 소방 룰렛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