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11.10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1.15~21)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1월 15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 자리에서 조금만 욕심부리는 것이 좋습니다. 남의 떡이 꼭 더 크지는 않아요.
48年生  주변 사람과 서로에 대한 믿음이 중요한 하루에요. 신뢰를 져버려선 안 됩니다.
60年生  급하게게만 풀려고 하지 않는다면 얽히고 설켰던 일들이 서서히 풀릴 거에요~!
72年生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도 중요하답니다. 천천히 나아가도 나무랄 사람 없네요.
84年生  속으로라도 상대를 비판하지 말아요. 나도 모르게 밖으로 튀어나올 수 있어요.
96年生  주변 사람들과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선 나의 예민한 신경을 잘 다스려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전에 운이 좋지 않다고 낙담하지는 말아요. 오후의 운이 최고조로 높을 거에요.
49年生  작은 문제가 있다해서 오늘 하루 기분을 망칠 순 없어요. 기분 좋음에 집중해요.
61年生  아직은 현 상태를 고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변화의 시기는 따로 있을 거에요.
73年生  잘못하다가는 제 시간에 못 마칠 수 있으니 집중이 더욱 요구되는 하루랍니다~!
85年生  새로운 사람과 만남이 있다면 너무 많이 말하지 말아요. 지고 들어가는 거에요.
97年生  오늘은 깐깐해보여도 좋으니 꼼꼼하고 신중하게 살펴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른 사람 눈치보지 말고 오늘은 내 뜻대로 일을 진행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50年生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답니다. 결과를 보고 싶다면 첫 발걸음부터 떼야 한답니다.
62年生  지금의 것을 믿고 지켜보세요. 변덕 부리는 것보단 더 많은 것을 지킬 수 있어요.
74年生  너무 우쭐대지는 말아요. 주변 사람들의 시기와 질투도 신경쓰는게 중요합니다.
86年生  아무리 내가 일을 잘해도 의지가 없다면 진행이 안되니 하겠단 의지가 필요해요.
98年生  내리막길이 있으면 오르막길도 있는 법이죠.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걸 명심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여러가지 일에 몸 담그려 하지 말아요. 그만큼 스트레스도 늘어갈 수 있답니다!
51年生  아무리 내가 바쁘더라도 오늘만큼은 가족, 친구 등 주변 사람들을 챙겨보세요.
63年生  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시도해보는게 중요해요!
75年生  조금 뒤처진다고 우울해하지 말아요. 거북이도 토끼와의 경주에서 이겼답니다.
87年生  다소 울적한 하루인가요? 혼자 있는 시간을 줄이고 사람들과 소통하길 바라요.
99年生  너무 잘하려 긴장하면 오히려 엇나가요. 처음부터 잘하려 말고 최선만 다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말 한마디 잘 하면 반찬이 바뀔 수 있답니다. 가족들에게 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52年生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도 있답니다. 특히 교통신호를 잘 지켜야만 합니다.
64年生  내 것을 아껴 동료나 이웃에게 베풀어봐도 좋네요. 보답은 더 크게 다가옵니다.
76年生  잠깐이라도 근교로 드라이브를 다녀와보길 바랍니다. 일의 능률이 달라집니다.
88年生  새로운 것을 구하려 도전하면 구할 수 있답니다. 먼저 찾는 사람이 임자랍니다.
00年生  나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니 힘든 일도 기꺼이 진행해봐도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나도 언젠간 도움받을 일이 있답니다. 대신하는 일이라도 성심껏 다해보세요!
53年生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주변 사람을 잘 돌아봐요.
65年生  오전에라도 바짝!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당황스러운 상황을 면할 수 있습니다.
77年生  쓸데없는 걱정이 많으니 머리가 지끈한 것이죠. 좋은 생각만 가져보길 바라요.
89年生  시대의 흐름에 맞춰 나보다 어린 사람의 말도 수용하고 들어보는게 중요합니다.
01年生  눈치껏 사람들의 마음을 잘 헤아려야 한답니다. 나의 센스를 보여주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새로운 변화가 중요하답니다. 자그마한 변화도 기쁘게 받아들여보길 바랍니다.
54年生  누가, 어디서 공격이 날아올지 모른답니다. 방어책을 미리 준비해두는게 좋아요.
66年生  전체 숲을 보는 눈도 필요하지만 오늘은 건실한 나무를 볼 수 있다면 더 좋아요.
78年生  무슨 일이든지 순조롭게 진행되는 날이네요. 웃음 가득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90年生  함께 일하는 사람이라도 어느정도 거리는 두는 것이 서운함을 만들지 않습니다.
02年生  너무 거절해도 좋지 않으니 도움이 있다면 기꺼이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아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건강에 적신호가 뜰 수 있습니다. 미리미리 체크하여 지출을 막아보길 바라요.
55年生  현실에서 이룰 수 있는 꿈이 맞는지부터 생각하는게 좋아요. 허세는 삼가세요.
67年生  장애물이 있다면 모른척 하지 말고 정면돌파하여 없애버리는게 순서랍니다~!
79年生  오늘은 자신의 직감과 판단력을 믿어보세요. 지난 실수도 만회할 수 있답니다.
91年生  일을 벌이지 말고 현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답니다. 한 가지에 집중해야 돼요.
03年生  기회가 주어진다면 마다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부담스러워도 성장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새로운 사람이나 잘 알고 있던 사람도 다시 봐야하는 날이니 주의하길 바라요.
56年生  그동안 꽁꽁 숨겨왔던 나의 능력을 펼쳐보길 바랍니다. 우쭐한 하루겠습니다~!
68年生  남들이 하지 않는 일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을 거에요. 남들과 함께 맞춰보세요.
80年生  오늘은 내가 상처받을 수도 있으니 갈등이 초래된다면 피하는게 유리하답니다.
92年生  내 일을 다른 사람이 마무리 할 수 없게 끝까지 개성있게 밀고나가보길 바라요.
04年生  세상에 하찮은 것은 없답니다. 작은 것 하나라도 티끌모아 태산임을 명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언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모를테니 자신있더라도 너무 자만하진 말아요.
57年生  생각만해도 스트레스 받는 일이라면 애초에 시도조차 하지 않는게 현명합니다.
69年生  여기 조금, 저기 조금 손 보다가는 아무 것도 득이 없을테니 하나에만 집중해요.
81年生  너무 힘들면 일탈을 계획해봐도 좋겠습니다. 생각보다 큰 일이 나지는 않습니다.
93年生  시간이 없다면 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10분만이라도 양해를 구하는게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목표를 이루고 성공을 만끽할 수 있는 하루이니 다음 목표까지도 힘내길 바라요.
58年生  내 이미지를 위해서라도 가까운 사람의 이유없는 짜증정도는 받아줘도 좋아요.
70年生  친한 모임의 자리가 아니라면 일찍 귀가하여 휴식을 취하는게 내게도 좋습니다.
82年生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라면 해보는 것이 좋네요. 지금 바로 도전해보길 바라요.
94年生  무슨 일이든 내 뜻을 먼저 밝혀보길 바라요. 승기를 먼저 잡아야 유리하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남보다 앞서려면 그만큼 노력해야 한답니다. 남보다 배로 노력하고 말하세요~!
59年生  보고싶은 사람이 있다면 먼저 연락을 취해보세요. 만남의 약속을 잡아도 좋아요.
71年生  작은 선행이 후에 큰 배려로 다가올테니 귀찮다 아깝다 여기지 않는게 좋아요.
83年生  누군가 옆에서 힘이 되어 주고 있습니다. 나도 도울게 있다면 아낌없이 줘봐요.
95年生  새로운 일을 벌이기엔 아직은 시기상조네요. 조금만 더 고민하는게 좋겠습니다.

11월 16일

쥐띠 운세
36年生  더이상 일을 벌이기보단 마무리를 지어야 합니다. 마무리 없는 시작은 없지요.
48年生  오늘은 자신감있는 태도가 중요하답니다. 힘들 일이 아니라면 밀어붙여 보세요.
60年生  오늘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내게 득이 되는 좋은 사람이니 잘 유지하길 바라요.
72年生  사람을 소중하게 생각하세요. 지나고보면 남는건 돈이 아닌 사람임이 분명해요.
84年生  공든 탑을 더 높게 쌓기 위해서는 자만하지 말고 방심하지 않는게 포인트랍니다.
96年生  오늘은 진정으로 내게 중요한 사람이 누구인지 잘 분간하여 만나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남탓하지 않고 나를 돌아보기란 쉽지 않네요. 오늘은 그 어려운걸 해봐야 돼요.
49年生  눈 앞에 벌어지는 일들을 심각하게 고민하지 않아도 돼요. 시간이 약이랍니다.
61年生  의외의 손님이 찾아오더라도 차 한잔 대접하며 극진하게 대하는게 좋겠습니다.
73年生  오늘은 내 일로도 바쁘니 다른 사람의 도움은 잠시 뒤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85年生  아무리 도움이 필요하더라도 오늘은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덜 번거롭겠습니다.
97年生  오늘 하루의 포인트는 안정된 생활이랍니다. 불안함은 잊고 일상을 즐겨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소한 시비라도 피해가기 위해선 선 넘는 행동은 자제하는 것이 현명하네요!
50年生  오늘은 웃음을 전하는 비타민이 되어보세요. 추후 돌아오는 공이 더 크답니다.
62年生  흥분은 잠시 가라앉히길 바랍니다. 다짜고짜 화내서 좋은 일 하나도 없습니다.
74年生  적당한 자신감은 괜찮습니다. 사람들과 유대관계에서도 빛을 발할 수 있어요.
86年生  변경하거나 새로 시작할지 말지 망설여진다면 앞뒤 가리지 말고 직진해봐요!
98年生  궁하면 통한다고 하지요. 원하는 것이 있다면 진심을 다해 돌진해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평소보다 쉽게 피곤해질 수 있는 하루에요. 충분한 휴식을 취해줘야 한답니다.
51年生  느긋하고 여유있는 생활을 즐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급할수록 돌아가야지요~!
63年生  부탁을 들어주기 어렵다면 아예 긴가민가하게 행동하여 떨쳐내는 것도 좋아요.
75年生  후에 조금 더 큰 기회가 올 것이니 오늘의 기회는 잠시 보류해도 나쁘지 않네요.
87年生  마음이 안정되는 사람과 함께해보세요. 요동치는 감정을 잠재울 수 있겠습니다.
99年生  중립을 유지하는게 최고랍니다. 다른 말 나오기 전에 차단하는게 중요하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새와 쥐가 밤낮 말을 모두 듣고 있으니 비밀을 함부로 누설하지 않길 바랍니다.
52年生  말로 상처를 준 사람이 있나요? 오늘을 지나지 말고 직접 사과를 해야 합니다!
64年生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해보세요. 그들을 통해 여러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76年生  시간은 기다려주지 않죠.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지금 바로 시작해보길 바라요.
88年生  스스로 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면 지금보다 더 인덕을 쌓아갈 수 있을 거에요.
00年生  모든 돈 거래는 꼭! 문자로 남기는 것이 좋습니다. 확실한 증거가 필요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감당하지 못할 일은 먼저 그만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후에는 더 힘들어지네요!
53年生  오늘은 하고싶대로 진행해보세요. 여러 이야기에 흔들리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65年生  가려던 길에 원하는 일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지금의 선택에 후회하지 말아요~!
77年生  오늘은 책을 읽는다거나 유튜브를 시청하는 등 노는 시간을 줄여보길 바랍니다.
89年生  방향이 잠시 틀어졌어도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제자리로 다시 돌아가면 돼요.
01年生  마음껏 만끽해도 좋은 하루랍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라면 더할 나위 없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말에도 뼈가 있지요. 사람들의 말을 잘 파악하고 눈치껏 행동해야 득이 많아요.
54年生  꼭 지금이 마지막 기회이진 않습니다. 다음 기회를 노려봐도 충분히 좋습니다!
66年生  가벼운 여행이라도 계획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고민이 사라지는 하루겠어요.
78年生  사랑 받고 싶다면 먼저 사랑할 줄 알아야 한답니다. 주변 사람을 사랑해보세요.
90年生  갈등이 있던 사람과 말끔하게 풀리는 날이네요. 대인운이 좋은 하루겠습니다!
02年生  지금 상황에선 인내하고 견디는 것이 답이니 상황을 반전시키려 애쓰지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큰 이익을 놓칠 수도 있으니 지금 얻은 작은 이익에 너무 안주하지 않길 바라요.
55年生  문화생활을 멀리 했다면 오늘은 활동적인 일을 하며 생기를 찾아봐도 좋습니다.
67年生  혼자서 머리를 싸매고 있더라도 해결되는건 없을테니 내일로 미뤄도 좋습니다.
79年生  아무 것도 하지 말고 휴식을 취해보세요. 손과 발, 머리까지 모두 쉬어줘야 해요.
91年生  과감하게 도전하더라도 남는 것이 있어요. 경험했다면 추억이 무엇보다 중해요.
03年生  목표만 정해져 있다면 가는 길이 어디든, 어떤 장애물이든 이겨낼 수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눈높이를 조금 낮춰보길 바라요. 너무 높으면 아무 것도 성에 차지 않는답니다.
56年生  최선을 다했다면 그 결과는 어떻게됐든 좋은 결과일테니 너무 신경쓰지 말아요.
68年生  내일로 넘기면 더 힘들어질 수 있으니 오늘 마무리 짓는 쪽으로 생각해야 돼요.
80年生  급한 일이 아니라면 내 몸 건강과 휴식부터 먼저 챙기는 것이 최우선이랍니다~!
92年生  스트레스가 쌓여 있다면 지금 당장 풀어내야 합니다. 간단한 산책은 어떨까요?
04年生  완벽하다 할 때가 가장 거만할 때라고 하죠. 항상 꼼꼼하게 살펴보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좋은 의견이 떠오른다면 주변 사람들과 함께 상의해보세요. 살을 덧붙여야 해요.
57年生  철저한 계획과 생각 아래 소비를 해야 할테니 지출도 생각하며 써야 한답니다.
69年生  억지로 일을 도맡아 하지는 말아요. 좋게 거절하는 방법도 배워두면 좋답니다~!
81年生  쉽게 지치는 하루네요. 오늘은 일찍 잠자리에 드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겠어요.
93年生  시작이 반이랍니다.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차근차근 헤쳐나가도 충분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언행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58年生  배움에는 나이가 없답니다. 어릴적부터 배우고 싶었던 것에 도전해봐도 좋아요.
70年生  미래를 준비해야 할 시기에요. 지금 내가 잘 하고 있는지 돌아보는게 중요해요!
82年生  안 좋은 습관이 있거나 상대에게 피해를 주고 있다면 하루빨리 고쳐야 한답니다.
94年生  갈등이 오고갈 수 있는 운이 적게나마 있으니 양보하며 비켜가는게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갈 수 있으니 더 나서거나 하지 않길 바랍니다.
59年生  인내심과 참을성만 있다면 어려운 일들도 거뜬하게 해낼 수 있는 하루랍니다.
71年生  색다른 제안이 있어도 쉽게 결정하지 말아요. 당장이 아니어도 기회는 있어요.
83年生  제 3자를 끼우지 말고 당사자들끼리 해결하는 것이 더 시간을 단축하겠습니다.
95年生  주변 눈치를 잘 살피고 상황에 맞게 행동해야 하니 차분하게 움직이길 바라요.

11월 17일

쥐띠 운세
36年生  달달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껴보길 바라요. 하루 마무리가 즐거워진답니다.
48年生  생각한대로 몸도 잘 움직여주네요.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릴테니 한 번 가봐요!
60年生  말과 행동에 신중을 가하길 바랍니다. 누군가에겐 상처뿐인 하루일 수 있어요.
72年生  나보다 더 힘들고 외로운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항상 염두에 두길 바랍니다~!
84年生  사람마다 차이는 있어도 그것을 비판할 수는 없지요. 개성을 존중하길 바라요.
96年生  오늘은 지인 찬스를 써봐요. 혼자서 이룰 수 없는 일이라면 머리를 맞대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침착하게만 행동하면 예상치 못한 어떠한 일이 발생해도 해결할 수 있답니다.
49年生  지금 막막하더라도 걷어내면 맑은 현실이 있어요. 조금만 더 힘내서 달려봐요.
61年生  칭찬에 부담스러워하지 말아요. 내가 모두 잘해왔던 덕분이라 여겨도 좋아요.
73年生  많은 일을 해내더라도 좋지만은 않아요. 한 가지 일을 확실하게 하는게 나아요.
85年生  다르게 살고 싶다면 남들과 다르게 생활해야 한답니다. 계획이 제일 중요해요.
97年生  전혀 모르는 제3자의 도움으로 일을 마무리 지을 수 있을테니 서로 도와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행운이 가득한 하루네요. 부지런히 움직이면 큰 재물도 만질 수 있어요.
50年生  유행에 따라가지 말고 어차피 거기서 거기다~ 생각하면 지출을 막을 수 있어요.
62年生  남의 일에 굳이 나서지는 말아요. 괜히 진퇴양난의 상황에 놓여질 수 있답니다!
74年生  너무 재면 오히려 좋은 수를 놓칠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수긍하는게 좋아요.
86年生  의욕만 앞세우기보다는 지금 하고있는 일을 지켜 나가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98年生  말로 못 풀 것이 없겠습니다. 갈등이 있더라도 충분히 대화로 풀어갈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람보다 중요한 것은 없답니다. 신뢰나 명예를 먼저 생각하는게 중요하답니다.
51年生  귀찮게 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이해하세요. 성장과 발전으로 인도할게 분명해요.
63年生  처음엔 고생하고 힘들더라도 후에는 좋은 결과가 있을테니 기대해보길 바라요.
75年生  눈치껏 주변 상황을 파악하고 빠른 대처가 필요한 날이니 빠릿하게 움직여봐요.
87年生  딱 세 번만 더 해보자~ 라는 마음이라면 이루지 못한 꿈도 곧 이룰 수 있습니다.
99年生  다음 기회를 노려봐도 좋습니다. 웃으며 넘길 수 있는 아량이 필요한 하루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가 걸어가는 곳이 곧 길입니다. 모든 일은 내 손안에 달려있다 생각해보세요.
52年生  작은 목표부터 차근차근 이루다 보면 결국 목표치까지 도달해있을게 분명해요.
64年生  입을 더욱 무겁게 해보세요. 더 다양한 정보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76年生  자신감만 있다면 뭐든 '만사오케이'네요! 할 수있다는 생각이 더 중요하답니다.
88年生  겸손하게 행동하며 자만하게 행동하지 말아요. 자다가 이불킥! 하는 날이 와요.
00年生  한 가지 일에 몰두하면 오늘 안에 모든 일을 끝낼 수 있으니 집중하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수고한 자신에게 자그마한 선물을 해도 좋습니다. 큰 활력으로 돌아올 거에요.
53年生  들뜬 마음을 가라앉혀 어수선한 하루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는게 중요하답니다.
65年生  채찍보다 당근이 필요한 날이니 칭찬으로 사람들을 이끌어봐도 나쁘지 않아요.
77年生  침묵하고 있는 것만이 좋은 것은 아니랍니다. 잘못이 있다면 다잡아줘야 해요.
89年生  우선순위가 없다면 먼저 순위부터 매겨보길 바랍니다. 일에 속도가 붙어요~!
01年生  지나간 것은 지나간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어떤 일이든 후회만 없으면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도우면 나도 도움받을 수 있을테니 먼저 선행을 베푼다고 손해보는건 아니에요.
54年生  혼자서 이룰 수 없는 일들이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게 좋습니다.
66年生  주변 자리를 한 번 정돈해보세요. 인간관계도 한 번 돌아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78年生  큰 것을 가지려면 그만큼 힘든건 당연하지요. 가치가 있으니 좀더 힘내보세요!
90年生  지켜보는 눈들이 많은 날이니 맡고 있는 일에 책임감있는 모습이 필요하답니다.
02年生  흘러간 일은 흘러간대로 두고 현재와 미래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한 자세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잘보이려 욕심부리면 오히려 밉보일 수 있으니 솔직한 모습으로 다가가보세요.
55年生  오늘 하루 웃으며 마무리되길 원한다면 아침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여보길 바라요.
67年生  서두른다고 다 잘 끝나는건 아니랍니다. 조금 늦어도 천천히 간다 생각해보세요.
79年生  생각했던 일이 갑자기 막힐 수 있으니 해결할 수 없다면 미루는 것도 좋습니다.
91年生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에는 먼 미래를 먼저 내다보고 시작해보도록 해보세요~!
03年生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다면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 있어야 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무조건 YES 하기 보다는 나의 의견을 조금 더 강하게 어필해봐도 좋겠습니다.
56年生  감정이 먼저 나오려 할 수 있지만 최대한 이성적으로 행동해야 후회가 없어요.
68年生  오늘은 우유부단한 행동은 잠시 넣어두고 내 뜻대로 어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0年生  서두르거나 무리하면 눈 앞에 일을 망칠 수 있으니 나지막이 시작해도 좋아요.
92年生  불안하더라도 스스로가 자신있다면 이룰 수 있을테니 자신감을 잃지 말아요~!
04年生  오늘의 성패는 내 손안에 달렸습니다. 어떤 결과이든 스스로의 결정이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지나치게 자신을 주장하다가는 상대방이 상처를 입을 수 있은 신경써보세요!
57年生  단호한 사람처럼 굴어야 한답니다. 누군가 나를 암흑으로 꼬시려 들 수 있어요.
69年生  감정적으로 말고 이성적으로 사람을 대해야 해요. 상처는 나에게로 돌아와요.
81年生  스스로 자신감과 의욕이 가득 차있어 무엇을 해도 기대되는 하루가 되겠어요!
93年生  좋은 소식에 철퍼덕 넘어질 수 있네요~! 그만큼 기쁜 일이니 웃어 넘겨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뭐든지 빠르다고 좋은 것만은 아니랍니다. 밥 한끼도 천천히 하는게 중요해요.
58年生  지나가던 재물을 잡기 위해선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여유롭게 시간을 써요.
70年生  적은 이익은 양보하는게 더 좋아요. 오늘은 쿨한 이미지를 보여줘보길 바라요.
82年生  당장 내일 일도 알 수가 없는 것이 세상살이죠. 오늘 하루에만 집중해보세요.
94年生  잘 모르는 일에는 참견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불똥이 내게 튈지도 모른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위나 나이로 앞세우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꼰대기질은 약간 숨겨야 해요~!
59年生  처치곤란했던 일들이 처리되는 하루에요. 다른 일에 집중해볼 수 있겠습니다.
71年生  젊은 사람의 지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아랫사람과 많은 얘기를 나눠보세요.
83年生  오늘은 최측근의 사람보단 나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95年生  구설에 휘말려도 정신만 차리면 빠져나올 수 있어요. 소문의 근원을 찾아봐요.

11월 18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 의견이 항상 옳을 순 없을테니 다른 사람 의견도 들어주는 아량을 보여봐요.
48年生  짧게나마 산책은 어떠신가요? 어떤 결단이나 업무에 효율이 날 수 있겠습니다.
60年生  평소 내가 베푼만큼 돌아오는 것이니 우연이라 생각하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72年生  심심할새도 없이 하루를 알차게 그리고 꽉차게 보내도록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84年生  순수한 마음만을 가지고 살기에는 위험한 세상이니 한 번쯤은 의심해야 합니다.
96年生  나에게 이득되는 것이 과연 무엇인지 잘 살펴보고 하나만 선택해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좋은 일을 하면 그만큼 보상이 따를 거에요. 베풀 때 더 큰 이득으로 돌아와요.
49年生  남 걱정은 하지 말아요. 내 걱정 먼저 해야 하는 날이니 오늘 내 심정은 어때요?
61年生  노력하고 수고한다면 그만큼의 대가가 따르는 법이니 초조해하지 않아도 돼요.
73年生  김칫국을 원샷하다가 체할 수도 있습니다. 똑같은 일이라도 기대없이 해봐요!
85年生  너무 앞서가려 하지 말고 한 발짝 뒤에 물러서서 지켜보는 것도 필요하답니다.
97年生  마음이 여기저기 흔들린다면 내가 무엇을 하고싶은지부터 먼저 생각해야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시간이 지나가면 해결될 일이랍니다. 평안한 마음으로 기다려봐도 좋겠습니다.
50年生  지금 당장 어렵다해서 포기하면 나를 지켜보는 사람들까지 힘이 빠질 수 있어요.
62年生  빨리 끝냈지만 수정할 것이 더 많을 수 있어요. 천천히 꼼꼼하게 점검해보세요!
74年生  방해가 있거나 일이 더디다 생각되면 아예 중단하고 평온할때 다시 시작해봐요.
86年生  지난 날을 돌이켜 보며 미래를 계획해보길 바랍니다. 아주 필요한 시간들이에요.
98年生  겸손한 것이 지는건 아니랍니다. 좋은 사람들을 더 많이 만들 수 있는 방법이죠.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방은 내가 모르는 다른 경험이 많을 수 있답니다. 대화를 많이 나눠보세요!
51年生  지금 바로 앞만 보지 말고 한 발짝 물러서서 방향을 잡아나가는게 순서랍니다.
63年生  불리한 상황이 생긴다면 맞서 싸우기보단 한 발 뒤에서 상황을 지켜보길 바라요.
75年生  오늘은 윗사람이 크게 도움되지 않을테니 너무 많이 의존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87年生  리더의 역할을 자처해보세요. 나의 또다른 모습을 깨닫고 즐길 수 있겠습니다.
99年生  임전무퇴에요. 한 번 시작한 일은 뒤돌아가지 말고 마무리하는 것이 유리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일이나 학업에 탄력을 붙여봐도 좋겠습니다. 능률이 배로 상승하는 날이랍니다.
52年生  오늘은 덜 꼼꼼해도 나쁘지 않네요. 빠른 선택과 집중이 더 필요한 하루랍니다~!
64年生  자만했다간 경쟁자가 날 앞지를 수 있으니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음을 명심해요.
76年生  누가 뭐래도 흔들리지 말고 내 소신껏 내 의견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횡재를 바란다면 꿈 깨는게 좋겠습니다. 노력없는 대가는 볼품없을 수 있어요!
00年生  아낌없이 베풀 때 비로소 기대 이상의 것을 받을 수 있으니 아까워하지 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험한 말과 행동은 삼가야 합니다. 오늘따라 나를 지켜보는 눈이 많은 날이에요.
53年生  주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겠습니다. 소통의 날로 보내봐도 좋네요.
65年生  이곳저곳 뒤지다가는 결국 아무 것도 얻지 못할테니 한 곳만 파는게 최고에요.
77年生  생각나는 사람에게 이모티콘이라도 보내보세요. 이게 인연이 될 수도 있답니다.
89年生  절약하는 습관이 몸에 베어있다면 덕분에 급한 상황도 피해갈 수 있는 날이에요.
01年生  흥분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판단할 수 있어야 합니다. 관계가 더 돈독해진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서두르다가 더 어색해지는 사이가 될 수도 있어요. 천천히 맞춰주는게 좋아요.
54年生  여유롭게 움직인다면 내가 놓쳤던 것들도 보완해가며 탄탄하게 갈 수 있어요!
66年生  조막손이 달걀 도둑질 한다! 능력 이상의 일을 이룰 수 있으니 능력을 보여줘요.
78年生  작은 것이라도 만족하길 바랍니다. 더 큰 것을 바라다간 그것마저 놓친답니다.
90年生  힘든 일마다 겹쳐서 오는 것 같지만 좋은 일도 한 번에 밀려올테니 걱정말아요.
02年生  나의 일상에 대해 털어놓는 것을 조심하세요. 입을 무겁게 하는게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자신있는 일에만 투자하길 바랍니다. 느낌만으로 불확실한 일에 덤비지 말아요.
55年生  서쪽으로부터 좋은 기운이 들어오고 있네요. 푸른색의 아이템을 장착해보세요.
67年生  나 살기 바빠 연락하지 못했던 지인에게 인부인사 해보세요. 사람을 챙겨봐요!
79年生  집 앞에라도 잠시 산책을 권합니다. 무리했다면 머리도 식혀주어야 한답니다~!
91年生  한 곳에 집중해보세요. 변덕이 있다면 오던 행운도 변덕을 부릴 지 모른답니다.
03年生  진퇴양난이군요. 물러날 곳이 없으니 차라리 맞서 싸우는 것이 속 편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두루뭉술한 진심은 되려 오해를 낳을 수 있으니 진심은 제대로 전해야 한답니다.
56年生  공부나 일 등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에 욕심내봐도 좋겠습니다. 지출도 좋습니다.
68年生  도움을 줘도 좋고 받아도 좋습니다.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80年生  서쪽으로 가면 좋은 기운을 받고 올 수 있을 거에요. 약속이 있다면 서쪽입니다!
92年生  한 번 이뤘다고해서 다 이뤘다 생각하지 말아요. 끝까지 지키는게 더 중요해요.
04年生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하루가 될 거에요. 활동적인 움직임을 즐겨보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다가오는 장애물은 무조건 피하지만 말고 정면돌파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57年生  사람들이 모두 정직하지는 않습니다. 빈말일 수도 있으니 너무 믿지는 말아요~!
69年生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으니 지금 너무 절망스러워하지 않아도 돼요.
81年生  집중해서 얼른 끝내봐요. 몸 따로 마음 따로 움직여선 시간을 많이 잡아먹네요.
93年生  너무 많은 것을 바라면 있던 정도 없어지게되니 받은만큼 되돌려주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큰 소리 뻥뻥 쳐도 좋습니다. 주변인들 모두 내 편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58年生  아무리 의리를 챙겨야 한다지만 어떤 제안인지 잘 따져보고 진행해야 한답니다.
70年生  어디선가 모르는 사람이 내 귀인이 되어줄테니 지나친 인연도 되돌아보세요~!
82年生  꼭 나의 일이 아니더라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진심을 다해 축하해보길 바라요.
94年生  눈앞을 현혹하는 재물에 넘어가지 말고 내가 당당하게 받은 재물만 지켜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람들 앞에서 너무 튀는 행동은 삼가는게 좋아요. 눈에 띄어 좋을게 없습니다.
59年生  오늘 아무렇지 않다고 내일도 그럴 순 없을테니 내일을 미리 대비하길 바라요.
71年生  사람을 대할 때 부드럽게 대하는 것이 중요해요. 예의도 잃지 않도록 신경써요!
83年生  긍정적인 마음이라면 흉운도 길운으로 바꿀 수 있으니 긍정파워를 믿어보세요.
95年生  가까운 사람과 갈등이 생길 수도 있으나 먼저 양보한다면 별 문제 없겠습니다.

11월 19일

쥐띠 운세
36年生  잊어버린 약속이나 갚지 않은 돈은 없었는지 돌아보는 날로 보내봐도 좋습니다.
48年生  많은 노력을 했어도 많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 수 있으니 앞서 긴장하지 말아요.
60年生  빠른 답변을 위해 전화도 좋지만 메시지로 확실한 증거를 남기는게 중요합니다.
72年生  일에 있어서는 냉정하게 판단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정적으로 해선 안 좋아요!
84年生  어디선가 나타난 이 사람이 나에게 귀인이 되어줄 수 있을테니 잘 지내보세요.
96年生  내 의견을 분명하게 표현해야 할 날이니 눈치보지 말고 내지르는게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서두르다가는 다 된 밥에 재 뿌릴 수 있으니 천천히 진행하는걸 목표로 삼아요.
49年生  휴식이 있으니 더 발전할 수 있답니다. 아무것도 하지 말고 티비만 봐도 좋아요.
61年生  급하다고 서두르기 보다는 오히려 침착하게 행동하는게 방책임을 명심하세요.
73年生  참는 자에게 떡 하나 더 준다고도 하죠. 참으면 좀더 빠르게 해결될 수 있어요!
85年生  베풀지 않고 돌아오는 것이 어찌 있으랴, 받고싶은게 있다면 베풀면 된답니다.
97年生  인내심이 있다면 더 커질 일도 작아진답니다. 감정을 너무 앞세우지는 말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와 궁합이 잘 안 맞고 삐거덕거린다 느껴지면 과감히 떨쳐내도 좋겠습니다.
50年生  다시 채워질 수 있는 금전이니 나가는 돈이 있더라도 웃으며 써보길 바랍니다!
62年生  어디론가 이동하기 좋은 하루니 내부에만 있지말고 외부로 나가봐도 좋습니다.
74年生  가볍게 머리가 지끈거리거나 눈이 아프거나 배가 아프더라도 병원을 찾으세요.
86年生  나에게 주는 선물 하나 정도는 있어도 괜찮습니다. 약간의 지출도 장려합니다!
98年生  혼란스러워도 잠시 뿐이랍니다. 잠깐잠깐 바람도 쐬며 휴식을 취해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무슨 일이든 한 템포 늦춰보길 바라요. 여유로움을 가지는게 중요합니다.
51年生  노력하고 수고한다면 분명 그에 대한 대가를 따라오게 되어 있으니 신경말아요.
63年生  실수가 있었다면 침착하게 마음을 가다듬고 빨리 잊어버리는 것이 더 유리해요.
75年生  기회를 잘 잡도록 하세요. 이 기회가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된다고 생각해봐요~!
87年生  오늘은 최대한 입을 닫고 귀를 열어보세요. 흘러가는 아이디어들이 많을 거에요.
99年生  남 탓을 해도 변하는 것은 없네요. 벌어진 일에 대한 해결방법은 내게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 이익과 관련된 일은 함부로 판단하지 말고 꼼꼼하게 확인하고 결정해야 돼요.
52年生  주변 도움을 얻는게 부끄러운 일은 아니지요. 빨리 가는 방법이 될 수도 있어요.
64年生  새로운 일이나 만남보다는 현재 일과 내 사람들에게 더 집중하는게 좋겠습니다.
76年生  고민이 있다면 친한 친구 한 명과 나눠야 합니다. 더 소문나지 않도록 주의해요.
88年生  확실하게 행동할 수 있다면 우유부단하게 행동했을 때보다 얻는게 더 많습니다.
00年生  너무 뒤처져도 안 좋지만 혼자 너무 앞서가는 것도 좋지 않아요. 중간이 낫네요.

뱀띠 운세
41年生  자존심 때문에 사람들 도움을 거절하진 말아요. 지금 당장 급한 불부터 끄세요!
53年生  두 마리 토끼 모두 놓칠 수 있으니 한 마리도 아닌 내게 필요한지부터 살펴봐요.
65年生  오늘 하루 계획을 알차게 세워보세요. 후회없는 하루를 위해 힘써야 한답니다.
77年生  너무 따지는 것도 좋지 않지만 가능한 준 만큼 돌아오고 받은 만큼 줘야 합니다.
89年生  조금 더 인내하고 상황을 지켜볼 수 있다면 더 큰 결실이 있을게 분명하답니다!
01年生  고생이 있으니 낙이라는 행복도 느낄 수 있답니다. 조금만 더 열을 올려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기죽지 말아요. 오늘은 당돌하게 나가야 합니다.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기겠어요!
54年生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이라 생각하고 넘긴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지겠어요.
66年生  고민이 있다면 속이라도 후련해질 수 있게 주저말고 주변 사람에 털어놓으세요.
78年生  처음부터 믿음이 안 간다면 단호하게 잘라내는 것도 인간관계에서는 중요해요.
90年生  편한 길만 고집하다가는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올바른 길을 택하길 바라요.
02年生  실수가 생기면 빨리 고백하는게 좋아요. 해결책을 찾는게 더 우선되어야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목표지점에 다와갑니다. 일이든 사랑이든 관계든 모두 좋은 시기가 다가왔어요.
55年生  꼭 해야 되는 일 말고 쇼핑을 한다거나 운동 등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67年生  오늘의 일을 내일로 미루면 내일의 일은 배가 되어버리니 바로 처리하길 바라요.
79年生  충분히 휴식을 취해야 마무리까지 순조롭게 될 수 있을테니 명심하길 바랍니다.
91年生  하는 일마다 척척 진도가 빠르게 나아갈 수 있으니 책임감을 무겁게 가져보세요.
03年生  새로운 사람이 다가오면 너무 가깝게 지내기보단 오랫동안 지켜보는게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누군가 내 자리를 탐한다면 상대방에게 여유로운 모습으로 대응하길 바랍니다.
56年生  소문은 눈덩이처럼 커지기 마련이지만 나만 말조심한다면 사그라 들 거에요~!
68年生  지나간 일은 미련가지지 말아요. 다음 일을 시작하는데에 방해만 될 수 있어요.
80年生  오늘만큼은 다른 사람에게 싫은 소리 하지 말아요. 대인관계가 더 중요합니다.
92年生  여러 땅을 파기보단 내가 잘하는 한 곳만 집중해서 파는게 빠른 방법이랍니다.
04年生  오늘은 시간에 맡겨둬도 좋습니다. 무계획도 계획이 될 수 있는 하루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 하루네요. 이 행복을 가족들과 함께 나누길 바라요.
57年生  모든 일은 나의 선택에서부터 시작된 것이니 그냥 후회없이 즐겨보길 바랍니다.
69年生  마무리가 있어야 시작이 있는 법이지요. 일을 벌였으면 마무리도 지어야 해요.
81年生  인간관계를 돌아보면 좋은 날입니다. 연락이 뜸했던 사람부터 찾아보길 바라요.
93年生  무리하지만 않는다면 큰 일이 없는 하루네요. 쉬어가는 것이 중요한 날이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예의없는 사람이 있더라도 시기하지 말고 오늘만큼은 보다듬어주길 바랍니다.
58年生  지금 눈 앞의 결과만이 결과는 아닐테니 마음 편히가지고 좀더 기다려봅시다~!
70年生  욕심내면 오히려 악이 되어 돌아옵니다! 내 것이 아니라면 포기하는게 좋아요.
82年生  진심은 언젠간 통한다고 하죠. 상대방 태도와 관계없이 일관성있게 움직여봐요.
94年生  재물운이 나쁘지 않은 하루네요. 재미삼아 복권 하나 구입해보는건 어떨까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그동안 내가 베풀었던 선행이 돌아오는 하루네요. 기꺼이 받아들이길 바랍니다.
59年生  주변 사람들을 세심하게 관심가져 보길 바랍니다. 생각지 못한 득이 있겠습니다.
71年生  이리봐도 저리봐도 무난한 하루랍니다. 스스로 특별한 날로 만들어봐도 좋아요.
83年生  말조심, 행동조심! 여태 쌓은 내 명성을 지키기 위해 힘써야 하는 하루랍니다~!
95年生  먼저 다가가길 바랍니다. 그러기 위해선 날씨, 취미 등 이야기 소재를 만들어요.

11월 20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남쪽이 행운의 방향이랍니다. 움직임이 필요하다면 남쪽으로 가봐요!
48年生  꼭 선물이 아니더라도 마음을 베풀어보길 바랍니다. 선행이 더욱 요구되네요.
60年生  타이밍이나 기회는 먼저 잡는 사람이 임자랍니다. 내 타이밍을 잘 노려보세요.
72年生  무턱대고 일을 진행했다간 손해가 따를 수 있으니 차라리 중단하는게 나아요.
84年生  좋은 관계를 위해 나의 비밀을 모두 터놓을 필요는 없으니 주의하길 바랍니다.
96年生  뭐든 주변 사람들과 함께라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게임 한 판은 어때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부지런히 움직여 보세요. 사방 곳곳에 귀인이 들어오는 하루랍니다~!
49年生  어디를 가든 나를 반겨주는 사람들이 많네요. 감사의 한 마디를 꼭 전해보세요.
61年生  하는 일마다 좋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부담없이 일을 진행해봐도 좋습니다.
73年生  지금은 내 우물 파기에 급급하니 다른 사람의 요청은 잠시 미루는 것도 좋아요.
85年生  결국 남는 것은 사람이랍니다. 고민하지 말고 상대방과의 관계를 택해보세요!
97年生  무언가 사야겠단 생각은 넣어두세요. 물질적인 것보다 마음의 선행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적게 잃고 크게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이익을 잘 따져보고 결정하는게 좋습니다.
50年生  뜻밖의 일들이 있으면 뜻밖의 행운도 있답니다. 오늘이 바로 그런 하루겠어요~!
62年生  깨졌던 유리가 다시 붙을 수 있는 날이니 꼴뵈기 싫던 사람도 다시 돌아보세요.
74年生  혼자 해결 못할 것 같은 일은 처음부터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돼요.
86年生  애쓴다고 다 되는 일이 아닐 수 있답니다. 흘러가는 시간에 맡겨둬도 좋습니다.
98年生  혼자 앞지르는 것보다 주위를 둘러보며 여유를 즐기는 것이 더 유익하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 일은 오늘 안에 마무리 해야 한답니다. 내일로 미루면 양은 두 배겠어요..!
51年生  작은 것 하나에도 섬세하게 다뤄줄 수 있다면 두 배의 좋은 결과가 있겠습니다.
63年生  서북쪽에 위치한 약속이라면 취소하지 말고 다녀오세요. 좋은 운이 많이 있어요.
75年生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진행할 때 안 맞는 부분이 있다면 과감히 패스해야 돼요.
87年生  세상에 우연은 없답니다. 이때까지 쌓아 온 덕을 볼 수 있는 좋은 하루겠습니다.
99年生  긴가민가 한 것은 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할 시간을 충분히 가지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라이벌의 충고 한 마디도 무시하지 말아요. 나를 더 발전시키는 말이 될 거에요.
52年生  오늘은 스스로 모든 일을 도모해보길 바라요.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있겠습니다.
64年生  하나는 포기해야 본전이라도 건질 수 있으니 그닥 소중하지 않은건 놓아주세요.
76年生  기대하지 않은 돈이 들어올 수 있는 하루니 아껴서 필요한 곳에 써보길 바라요.
88年生  마음의 준비와 함께 끝까지 긴장을 놓지 않는다면 저녁엔 두 발 뻗고 자겠어요.
00年生  오늘 하루의 운은 내 손에 달려 있답니다. 매사 자신감을 가지는게 중요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내 일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는 일은 없어야 한답니다. 자기의 일은 스스로 하기!
53年生  오랫동안 준비해왔던 일이 빛을 보는 날이네요. 고생했다 스스로 칭찬해주세요.
65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질 수 있으니 내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하는게 좋습니다.
77年生  날 시기한다고 해서 같이 시기하진 말아요. 더 품어주면 오히려 내 편이 되네요.
89年生  기분 전환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혼자도 좋으니 산책이나 문화생활을 즐겨봐요.
01年生  금전이 모자라 당황스러울 수도 있으니 오늘은 미리 지출 계획표를 세워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여기서 주저 앉으면 끝이랍니다. 딱 세 번만 더 해보고 포기해도 늦지 않습니다.
54年生  스트레스를 푸는 나만의 방법이 있다면 아껴두지말고 써먹는 날로 보내세요~!
66年生  포기하기에는 아직 이릅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다시 일어서보세요.
78年生  얌전히 마음을 추스려보세요~! 사사건건 시비가 발생하다가도 사그라들어요.
90年生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기회가 엿보인다면 날 위해서라도 꼭 잡아보세요!
02年生  나를 위한 투자라면 아낌없이 투자해보세요. 패션이나 헤어 변화도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진행해오던 일들 모두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날이니 진중하게 임해보세요.
55年生  모든 일에 흥분하지 말고 침착할 수 있다면 나의 위상은 더 높아질 수 있답니다.
67年生  나의 일도 좋지만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도 챙겨가며 함께 걷는 것이 좋습니다.
79年生  내 일이라면 내 의견대로 진행해도 좋습니다.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 하루네요.
91年生  귀인이 함께 하는 날이니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술술 잘 풀려갈 수 있겠습니다!
03年生  물 만난 물고기네요~! 물이 들어왔을 때 노 저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뜻밖의 흉운이 주위를 맴돌고 있으나 여러 사람과 함께라면 피해갈 수 있어요.
56年生  아무 생각없이 푹 쉬어보길 바라요. 사서 고생하는 일을 면할 수 있겠습니다~!
68年生  내 뜻을 강하게 밀고나가 보길 바랍니다. 한 번 져주면 계속 끌려가야 한답니다.
80年生  원하는 방향대로 끌고가기 위해선 내가 먼저 관심있게 지켜보고 움직여야해요.
92年生  숨겨왔던 비밀이 있다면 커밍아웃 어때요? 들통나는 것보단 솔직하게 좋아요.
04年生  내리막이 있으면 오르막도 있지요. 상황이 변할 수 있음을 항상 염두에 두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혼자서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충분하답니다. 너무 의지하지 않아도 좋아요!
57年生  고생 끝에 드디어 낙이 있겠습니다. 즐거운 노래와 맛있는 음식을 곁들여 봐요.
69年生  바쁘더라도 주위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으로 좋은 추억을 남겨보길 바랍니다.
81年生  어디든 떠나도 좋습니다. 기분 전환을 할 무언가가 필요한 시점이 다가왔어요!
93年生  결정하기 전에 주변 의견도 한 번 물어보세요. 더 나은 결정을 할 수 있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 사람들과 상부상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게 좋은거라 여기길 바랍니다.
58年生  다소 울컥하더라도 부드럽게 넘길 수 있다면 그 관계는 더 오래갈 수 있습니다.
70年生  무슨 일이든 지금 잘 된다고 계속 잘 되진 않을테니 겸손한게 제일 중요합니다!
82年生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습니다. 너무 좌절하거나 우울해하진 말아요.
94年生  괜히 마음을 줬다가 정에 얽매여 곤란함에 처할 수 있으니 공사를 잘 구별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시간이 부족하단 변명을 하고 있진 않나요? 내게 필요하다면 당장 시작해봐요.
59年生  능력 이상의 일을 벌여봐도 좋겠습니다. 주변 모든 상황이 나를 도와줄 거에요.
71年生  원만한 대인관계를 위해서는 '한 번 쯤이야..!' 생각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83年生  가족들과 유명하다는 핫플레이스에 방문해봐도 좋네요. 웃음소리가 넘쳐나요.
95年生  철벽같은 자세를 보여야 합니다. 무리한 부탁이 들어오려다 말 수 있어야 해요.

11월 21일

쥐띠 운세
36年生  느긋하게 생각하고 느긋하게 행동하는게 좋습니다. 급하면 놓치는게 더 많아요.
48年生  한 발짝 물러서서 지켜본다면 복잡한 문제도 서서히 풀려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60年生  내 것이 아닌 것에 욕심내지는 말아요. 내 것 하나 간수하기도 어려운 하루에요.
72年生  감정을 앞세우면 되던 것도 안되니 이성적으로 판단하여 성취를 맛보길 바라요.
84年生  모든 일을 야무지고 똑 부러지게 마무리해보길 바랍니다. 나의 저력을 보여줘요!
96年生  손해 볼 일이 근처에 있습니다. 침착하게만 대응하면 잘 비껴갈 수 있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한 번쯤 고집을 피워도 좋습니다. 맞다고 생각하면 끝까지 지켜내는게 중요하죠!
49年生  쓸데없는 자존심은 고이 넣어두길 바라요. 자존심과 맞바꿀 것들이 더 많답니다.
61年生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날 수도 있어요! 변명해야 할 일은 오늘 즉시 하길 바랍니다.
73年生  좋은 기억들은 죽어서까지도 기억하게 된답니다. 좋은 추억을 더 만들어보세요.
85年生  수고한만큼 결과가 적을 수도 있죠. 이런 날도 저런 날도 있다 여겨보길 바라요.
97年生  생각하는대로 이루어지는 하쿠나마타타~! 된다고 생각하면 뭐든 이뤄진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바쁜 것이 좋은거라 여기지는 말아요. 오늘은 내 건강을 더 돌아보는게 좋아요.
50年生  다른 사람이 대신할 수 있도록 여유롭게 기다리는 것도 나쁘지만은 않겠습니다.
62年生  내가 쌓고 있는 이 덕은 훗날 내 자식들에게 돌아갈 수 있단 것을 명심해야 돼요.
74年生  괴로운 일이 있어도 일일이 응답하지 않으면 괴로움도 알아서 도망갈 수 있어요!
86年生  긍정적인 생각이 가득하니 풀리지 않던 일들도 순조롭게 풀려갈 수 있겠습니다.
98年生  답답한 마음에 이것저것 말하다간 실수할 수 있어요. 인내하고 견뎌야 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사로운 일은 빨리 떨쳐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실수는 누구나 한 번쯤 하지요.
51年生  장애물들이 사라져 목표를 이루기에 좋은 하루네요. 오늘 하루도 힘내십시오~!
63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닙니다. 끝까지 희망을 가지고 임하면 성공할 거에요.
75年生  조금 치사할 순 있지만 마찰을 피하는 방법은 확실한 답을 주지 않는 것이에요.
87年生  등잔 밑이 어두우니, 찾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가까운 곳부터 찾아보길 바라요.
99年生  자신을 먼저 알아야 한답니다. 뭘 하고 싶었던 것인지부터 돌아보는게 순서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새로운 시작을 시도해도 좋습니다. 기회는 오늘 한 번 뿐이라 여겨봐도 좋구요~!
52年生  돈 쓰는 일이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큰 재물을 지킬 수 있는 하루랍니다.
64年生  함부로 나서서 물거품되는 일 없도록 묵묵히 내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6年生  모든 일에 민감하게 생각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쉽게쉽게 넘겨봐도 괜찮아요.
88年生  중요한 선택은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물어 이성적으로 판단하는게 최선이에요.
00年生  90% 진행이 되었더라도 10% 의 희망을 생각하며 마인드컨트롤 해야 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대범한 척 하지만 속으로는 겁먹고 있진 않나요? 겉과 속을 같게 하는게 좋아요.
53年生  약간의 게으름도 피우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 오늘의 행운 포인트에요.
65年生  두루 소통하기 위해선 초등학생도 알만한 쉬운 단어들만 골라 사용해야 합니다!
77年生  주변에 좋은 사람이 많다면 내가 좋은 사람이기 때문이란 것을 잊지않길 바라요.
89年生  돌아다니면 어디선가 귀인이 나타날 거에요. 내부에만 있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01年生  매일 전쟁같던 날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미워하던 사람이 있더라도 용서해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잘 알아보고 도전해도 본전이니 잘 모르는 일은 덮어주는 것이 상책이겠습니다.
54年生  소신을 지켜보세요. 흔들리지 않는 나의 소신을 보여준다면 꼭 이룰 수 있어요.
66年生  가족들과의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최소한 한 끼는 함께 먹는 것이 좋겠습니다~!
78年生  의견 충돌이 일어난다면 상처주지 않는 선에서 적당히 밀고나가는게 좋습니다!
90年生  오늘의 결정은 늦게 이루어지네요.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면 결실이 있을 거에요.
02年生  다 지난일이라 생각하며 잊어야 한답니다. 가지고 있을 수록 나만 힘들어집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딱 5분이라도 바깥 공기를 쐬어야 합니다. 일이 한결같이 잘 풀리는 방법이에요.
55年生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길 순 없답니다. 나의 일은 스스로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67年生  돈 쓸일만 생기는 날이니 현금이나 잔돈은 두고 나가는 것이 절약의 길이에요.
79年生  오늘 하루 일이 잘 풀린다고 앞뒤 생각없이 달리다가 번복해야 할 일이 많네요!
91年生  어수선하면 되던 것도 삐그덕될 수 있어요. 내 마음의 안정부터 찾아야 합니다.
03年生  소홀했던 주변인들의 관계를 다시 돌아보세요.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이득을 위해서라면 작은 손해는 있어야 한답니다. 손익을 잘 따져보길 바랍니다.
56年生  조언을 구한다면 과거보단 미래지향적인 삶을 향해 방향을 잡아줘야 한답니다.
68年生  노력한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성공적인 하루를 위해 더 노력해봐요.
80年生  마음에 빚진 사람이 있다면 오늘 바로 찾아가보세요. 생각난 지금이 기회랍니다.
92年生  너무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참고하진 말아요.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요!
04年生  치사한 방법이지만 결정은 혼자 하지말고 함께 하세요. 책임을 덜 수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한 번 쯤 고개를 숙이고 상대방 의견을 따라준다면 더큰 결과물이 있을 거에요.
57年生  다른 자리에 욕심내지 않고 내 자리만 지켜도 본전은 할 수 있는 하루랍니다~!
69年生  원하던 결과가 아닐 땐 남탓을 하기 보다 다른 방법을 찾는게 더 빠른 길이에요.
81年生  일상을 탈출하여 새로운 시도가 필요하네요. 삶의 활력이 필요한 시점이에요!
93年生  선택은 신중하게 해야 합니다. 아무리 원하고 갖고 싶어도 두 번은 생각해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지금 생긴 고민이 클지라도 앞으로의 행복이 더 클테니 너무 연연하지 말아요.
58年生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아요. 오전엔 무사히 넘어갔지만 오후엔 또 모른답니다.
70年生  오늘은 외식이나 배달음식도 좋으니 평소 못 즐기던 음식으로 하루를 보내봐요.
82年生  비교적 여유로운 하루가 되겠습니다. 여유가 생긴다면 내 건강을 위해 써봐요.
94年生  들뜬 마음도 조절하며 가라앉힐 수 있어야 더 많은 것을 보고 배울 수 있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미루고 미뤄왔던 일들의 시작을 볼 수 있는 하루네요. 과감하게 도전해보세요.
59年生  잊고 지낸 꿈이 있나요? 오늘은 행운의 여신이 그 꿈을 이뤄주려 하고 있네요.
71年生  누군가 내 목표를 제지한다면 무시해야 합니다. 결국 얻는건 내가 될 거에요~!
83年生  아직 가야할 길이 많습니다. 끝이라는 생각보다는 열심히 하잔 생각이 좋아요.
95年生  좋은 일들만 있을 순 없겠죠. 웃어넘길 수 있다면 오후 늦게는 좋은 운이랍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