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 D-1, 뮤지컬 코미디 '젠틀맨스 가이드', 스페셜 캐릭터 포스터 공개
상태바
개막 D-1, 뮤지컬 코미디 '젠틀맨스 가이드', 스페셜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1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오후 서울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막
뮤지컬 코미디 '젠틀맨스 가이드'가 개막을 하루 앞두고 12일 스페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쇼노트)copyright 데일리중앙
뮤지컬 코미디 '젠틀맨스 가이드'가 개막을 하루 앞두고 12일 스페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쇼노트)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쇼노트가 기획·제작하는 뮤지컬 코미디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이 개막을 하루 앞두고 12일 익살스러운 스페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번에는 배우들의 열정이 담긴 연습실 사진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의 스페셜 캐릭터 포스터는 작품의 영문 제목 알파벳 사이로 다양한 포즈를 취한 20명의 배우들이 만화처럼 축소돼 각자의 자리에서 앙증맞은 매력을 뽐내고 있다.

포스터 한 켠에 자리한 작품의 주요 오브제인 독약병과 무시무시한 살인도구들은 작품에서 일어날 기상천외한 사건들을 암시하고 있어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젠틀맨스 가이드'는 1900년대 초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평생 가난하게 살아온 주인공 몬티 나바로가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이 고귀한 다이스퀴스 가문의 여덟 번째 후계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백작이 되기 위해 자신보다 서열이 높은 후계자들을 하나씩 제거하는 과정을 다룬 뮤지컬 코미디다.

다가오는 연말 우아하고 세련된 웃음과 다양한 볼거리, 풍성한 음악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세 번째 공연에 걸맞는 업그레이드된 재미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유연석, 이석훈, 고은성, 이상이, 오만석, 정성화, 정문성, 이규형, 이정화, 유리아, 김아선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오는 13일 서울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막한다. 인터파크, 예스24, 멜론티켓, 쇼노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