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아파트 관리 전문기업 율산개발과 '주택관리사 취업 지원' MOU 체결
상태바
에듀윌, 아파트 관리 전문기업 율산개발과 '주택관리사 취업 지원' MOU 체결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11.1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시설물관리 전문 기업인 율산개발과 지난 8일 주택관리사 취업 지원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시설물관리 전문 기업인 율산개발과 주택관리사 취업 지원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시설물관리 전문 기업인 율산개발과 지난 8일 주택관리사 취업 지원에 대한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

아파트 관리 전문 기업인 율산개발은 시설 관리와 부동산 자산 관리 및 운용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은 율산개발과의 협약을 통해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 교육 이수자의 취업 활성화에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율산개발은 에듀윌 취업지원센터에서 취업 실무 교육을 100시간 이수한 주택관리사 합격자에게 취업 시 가산점 부여를 비롯한 혜택을 제공하며 주택관리사 취업 지원에 협력할 예정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 관계자는 12일 "전문적인 취업 준비와 체계적인 실무 교육을 통해 주택관리사 합격 이후 취업까지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는 율산개발과의 MOU를 통해 주택관리사 합격자들의 고민에 더 확실한 해답을 제시할 수 있게 됐다"며 "더 다양한 협업과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로 주택관리사 여러분들의 성공 취업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는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실무 교육, 고급 채용 정보와 취업 컨설팅을 통해 높은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의 '취업성공캠프 1기'는 수료자 전원이 6개월 내 100% 공채 합격에 성공한 바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