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11.2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1.29~12.5)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1월 29일

쥐띠 운세
36年生  서운한 감정이 드는 순간이 있지만 훌훌 털어버리고 다시 웃어야 복이 온답니다.
48年生  시간을 허투로 쓰지 않기 위해서는 오전 시간을 알뜰살뜰하게 보내야 한답니다.
60年生  고생의 대가는 반드시 따라온답니다. 힘들게 얻은만큼 더 값지고 오래갈 거에요.
72年生  단호한 행동과 몸짓이 필요한 하루에요. 하기싫은 일은 단호하게 거절해보세요!
84年生  환경의 변화는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나도 얻을 수 있는 것이 많을 거에요.
96年生  뜻밖의 행재수가 있을 날이니 기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즐겨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가식적인 모습은 삼가야 해요. 진실되게 행동한다면 좋은 인연들만 남는답니다.
49年生  무리해서라도 하고싶은 일은 욕심내보길 바랍니다. 나에게도 기회가 있답니다.
61年生  고래 싸움에 함부로 끼어들지 않는게 좋습니다. 중립을 잘 지키는게 중요합니다.
73年生  이미지 관리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좋은 인상은 좋은 기운을 부른답니다.
85年生  오늘따라 일이 술~술 잘 풀리는 날이네요! 횡재수까지 욕심내봐도 좋겠습니다.
97年生  어떤 상황에서도 흥분하지 말고 이성을 지켜야 해결책을 찾아낼 수 있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공평하고 평등하게 대할 수 있다면 돌아오는 보답은 더 클 것이 분명하답니다~!
50年生  권력을 가질수록 겸손해야 한답니다. 그러지 못한 사람은 거르는게 좋겠습니다.
62年生  개인적인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휴식도 가지고 맛있는 식사 한 끼도 좋습니다.
74年生  꼰대같은 말투는 좋지 않지만 나의 연륜으로 다른 사람들을 리드해봐도 좋아요.
86年生  오늘은 어느정도 힘을 써야 한답니다. 우유부단하게 굴면 남는 것이 없겠습니다.
98年生  완벽한 계획이 아니라면 저지르지 않는게 맞습니다. 아직은 계획을 세울 때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조금만 더 욕심낸다면 생각 이상의 결과를 만들 수 있을테니 끝까지 포기말아요.
51年生  오후 3시가 좋은 운이 들어오는 시간이니 중요한 일은 오후로 미뤄보길 바라요.
63年生  진심을 나누기 위해선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그래야 통할 수 있어요.
75年生  이런저런 많은 생각보단 지금 제일 끌리는 것을 택하면 더 좋은 결정일 거에요!
87年生  나만 잘하면 되지~ 라는 생각보다 함께 으쌰으쌰하자는 마음가짐이 중요해요.
99年生  오늘은 봉사하는 날로 보내보길 바랍니다. 나보다 남을 위한 날이 되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갈등이 생겼다면 얼렁뚱땅 넘어가지 말고 오늘 바로 해결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2年生  조금만 더 노력해도 큰 이익을 보게 될테니 욕심난다면 배로 노력해보길 바라요.
64年生  오늘 하루 진전이 없다면 양보하고 차라리 내일에 모든 것을 걸어보길 바랍니다.
76年生  다른 일을 기획하기 보단 지금 일을 마무리하는 것이 우선순위에 있어야 좋아요.
88年生  어려운 상황일수록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해야 해결 방법이 생긴답니다~!
00年生  과하면 힘이 더 빠질 수 있어요. 사람들에게 적당히 묻혀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들어오는 공격에 맞서 싸우려 하지 말고 방어태세를 유지하는게 유리하답니다.
53年生  여태 미뤄왔던 일이 있다면 오늘내로 해결해보세요. 더이상 미룰 수 없답니다!
65年生  상대방과 경쟁이 있다면 이길 가능성이 높으니 끝까지 포기하지 않길 바랍니다.
77年生  오늘은 술을 멀리해야 합니다. 약속이 생기더라도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89年生  행복한 하루랍니다. 주변에 좋은 사람이 많다면 내가 좋은 사람이기 때문이죠!
01年生  오전에 힘이 빠져도 지쳐 포기하지 말아요. 오후에는 좋은 일이 생길거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내 지출만 커지니 다른 사람 말은 살짝 흘려듣길 바랍니다.
54年生  한 가지 일에 딱 집중해보길 바라요. 한 가지라도 올바르게 성사시켜야 한답니다.
66年生  활기차고 당당하게 외친다면 뭐든 할 수 있답니다. 당당한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78年生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오늘은 누적된 피로를 푸는 날로 보내보세요.
90年生  소소한 것도 주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해보길 바랍니다. 돌아오는 것도 크겠어요.
02年生  적극적인 모습도 좋지만 예의없어 보이면 안 되니 뭐든 적당히가 중요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다른 사람들의 조언을 다시 되새겨보세요. 나를 더 발전시켜 줄 말이 많습니다.
55年生  여유가 있어야 재물도 따라들어오게 된답니다. 식사도 여유롭게 즐겨보세요~!
67年生  하루가 끝나도 끝난 것이 아니에요.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치지 않아야 합니다.
79年生  외부로부터 좋은 운이 들어오는 날이니 할 일이 있다면 한적한 카페는 어때요?
91年生  말도 안 되는 상황이지만 일어나고 있네요. 그려려니 넘기는게 해결책이에요.
03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내 자신감을 보여주세요. 그 자신감이 더큰 자신감을 불러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 잘못이 아니더라도 더 깊은 오해가 쌓이기 전에 먼저 풀어주는게 좋습니다.
56年生  작은 것 하나라도 나눠보길 바라요. 후에는 큰 것 두개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68年生  하루 종일 긴장을 놓칠 수 없는 날이네요. 잠들기 전까지 주변을 잘 살펴봐요.
80年生  절망스러울 때 더더욱 이를 악 물어야 합니다. 뒤는 없다 생각하고 덤벼보세요.
92年生  큰 일도 작게 여기면 쉽게 해결될테니 오늘 하루 너무 걱정하며 보내지 말아요.
04年生  오늘은 자신의 감정을 조금 수겨보세요. 그래야 더큰 콩고물이 떨어진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속내를 보이면 오히려 해가 되어 돌아올 수 있으니 오늘만큼은 속을 숨겨봐요.
57年生  함부로 남에게 도움을 줬다가 피해를 볼 수도 있으니 내 일에만 집중해야 돼요.
69年生  사람은 겉모습보다 내면의 모습이 더 중요하지요. 내면의 모습부터 봐주세요.
81年生  제일 피곤한 나의 눈! 중간중간 하늘을 바라보며 피로를 씻어내주길 바랍니다.
93年生  정상이 눈 앞에 있답니다! 고지가 멀지 않았으니 끈기를 보여줘야 할 때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속임수를 잘 구분해보길 바랍니다. 좀더 기다린다면 더 좋은 방안이 있답니다.
58年生  아낌없이 표현해야 합니다. 칭찬도 사랑의 표현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0年生  그동안 색안경 끼고 있던 것을 내려놔요. 세상은 아직 살만하단걸 느낄 거에요.
82年生  바깥에는 무수한 적들이 많이 있네요. 최대한 외부활동을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94年生  상대는 진심일 수 있으니 빈말을 하지 말고 진심이 담긴 말 한마디면 충분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한 번 뱉은 말은 다시 돌이킬 수 없답니다. 차라리 말을 아끼는게 더 유리합니다.
59年生  설마가 사람잡는다고 하지요. 긍정적인 마음이라면 설마도 긍정으로 변합니다.
71年生  절제가 필요한 하루네요. 무리한 일도 노는 것도 절제하고 쉬어주는게 좋습니다.
83年生  친구들 연인이든 가족이든 표현이 정답입니다. 하나의 떡에서 두개로 불어나요!
95年生  말을 아끼는 것이 다툼에서 이기는 방법이랍니다. 최대한 많이 들어주길 바라요.

11월 30일

쥐띠 운세
36年生  아무리 좋아도 과격한 표현과 행동은 상대가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진정하세요.
48年生  이 또한 경험이라 생각하고 넘기는 것이 좋아요. 그래야 내 정신건강에도 좋죠.
60年生  과거의 시간에 머무르면 발전이 더딥니다. 과거는 과거에 묻어둬야 한답니다.
72年生  내가 귀하면 상대방도 귀하고, 내 자식이 귀하면 남의 자식도 귀한 법이랍니다.
84年生  처음 본 사이도 지나간 사람도 예의를 갖추는 것이 나에게 이득이니 명심해요!
96年生  꿈과 현실이 같아지는 시기가 왔답니다. 지금이 적기이니 맞춰 도전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신중하게 고민했다면 선택에 있어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 더이상 걱정말아요~!
49年生  작은 것이라도 결과는 나타나게 되어있어요. 스스로 만족하는 하루가 되어봐요.
61年生  막연한 목표에 주저앉지 말아요. 작은 목표부터 차근차근 이뤄나가야 한답니다.
73年生  다른 사람 이야기에 좀더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대화보단 들어주는게 좋습니다.
85年生  포기해야 할 것은 깔끔하게 포기하는 것이 좋으니 미련을 보여도 소용없겠어요.
97年生  뭐든지 이루어지는 운 좋은 하루네요. 근심, 걱정 말고 뭐든 도전해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살기 위해 먹는다고 생각해도 좋겠습니다. 건강식을 챙겨보는 날로 보내보세요.
50年生  스트레스가 쌓인다면 달달한 음식으로 날려보세요. 그만한 것이 없겠습니다~!
62年生  혼자 짊어지려 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눠보세요. 다들 반겨줄 거에요.
74年生  첫인상부터 기선제압 할 필요 없으니 겸손하게 행동하는게 더 유리하겠습니다!
86年生  나와 경쟁하는 사이도 나중에 보면 그 누구보다 더 친한 친구가 될 수 있답니다.
98年生  지금의 소비를 아까워하지 말아요. 나중에는 배가 되어 돌아올 것이 분명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향긋한 차 한잔은 어떤가요? 예민하고 긴장되던 마음을 안정시켜줄 수 있네요.
51年生  나를 위한 지출이 많을수록 즐거운 하루일테니 적당한 선에서 지출해보세요~!
63年生  알고있는 것들은 어디서든 써먹어야 합니다. 숨겨둔 재능 발견의 하루겠습니다.
75年生  어긋난 상황에선 상황 탓은 접어두고 해결점을 찾는 거싱 우선이니 명심하세요.
87年生  두 번 일하는건 시간 낭비지요. 내 일은 스스로 하는게 번거로운 일이 없답니다.
99年生  자존심과 자존감은 한 끗차이랍니다. 자존감을 더 높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르막길이 있다면 내리막길도 있는 법이지요. 기운 빠질 것 하나도 없겠습니다.
52年生  지금부터 미리미리 준비하면 그저 지나가는 기회고 눈치채고 잡을 수 있답니다.
64年生  심증만으로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없으니 물증이 나올 때까지는 조용해야 돼요.
76年生  잘못이 있다면 더 늦어지기 전에 사과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바로 움직여요!
88年生  아침부터 좋은 기분을 유지해보세요~! 웃는 얼굴이면 복이 스스로 찾아오네요.
00年生  아쉬운 마음에 계속 생각나는 것이 있다면 도전해보라는 신호일 수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잠시 쉬어가는 것도 타이밍이 중요하답니다. 눈치를 잘 챙겨야 잔소리가 없어요.
53年生  원수는 외나무 다리에서 만나지만 내가 물러서면 더 이상의 싸움은 없겠습니다.
65年生  재물운이 꽤 괜찮은 하루네요. 지키지만 말고 투자해봐도 나쁘지 않을 거에요~!
77年生  평범한 하루 속에서도 특별함이 있네요. 사소한 것에 행복을 느껴보길 바랍니다.
89年生  밑져봐야 본전이니 못 먹어도 Go 해보세요. 생각지 못한 반전이 생길 수 있어요.
01年生  여태 쌓아왔던 것들이 무너지지 않게 주의해야 되니 보다 신중한 날로 보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남들과 뒤쳐진 것 같아도 신경쓰지 말아요. 나만의 페이스를 유지하길 바랍니다.
54年生  쪼잔한 것이 좋지만은 않습니다. 별 일 아니라면 쿨하게 넘겨보는게 어떨까요~?
66年生  내가 생각한대로 추진해도 좋은 하루네요. 좋은 결과도 기대되는 오늘이랍니다.
78年生  이건 조금 무리인 것 같은데.. 하는 것도 도전해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90年生  내게 도움될만한 사람에게 좀더 잘해주세요. 추후 도움받을 일이 꼭 있겠습니다.
02年生  무리하게 일을 마무리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남았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고 임해보길 바라요. 말 한마디에 천냥 빚도 갚을 수 있죠.
55年生  꽁꽁 숨겨왔던 내 마음 속 이야기를 오늘은 꼭 다 털어놓고 얘기해보길 바라요.
67年生  아무리 친한 관계라도 무리한 부탁은 하지 않는게 좋아요. 혼자 해결해보세요!
79年生  점점 상승세를 보이고 있답니다. 원하던 것이 있다면 조금씩 찔러봐도 좋습니다.
91年生  생각보다 일이 진행되지 않더라도 이왕 시작한 일이니 마무리까지 꼭 해보세요.
03年生  선의의 거짓말이 빛을 발할 수 있는 날이랍니다. 약간의 빈말도 괜찮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꼭 해야 할 일들만 할 수 있다면 쓸데없이 세어나가는 재물을 줄일 수 있답니다~!
56年生  해결되지 않은 문제는 주변 사람드과 함께 생각을 함하여 해결할 수 있겠습니다.
68年生  큰 소리 내기 전, 나는 잘못한 행동이 없었는지 먼저 살펴야 망신이 없겠습니다.
80年生  이성이라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으니 사람을 너무 가리지 않도록 노력해보세요.
92年生  나와 다른 의견도 적극적으로 듣고 수용해보세요. 더 좋은 아이디어가 많습니다.
04年生  내 문제점을 바로 잡기 좋은 하루랍니다.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고 고쳐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오늘 꼭 달성해보세요. 작은 목표라도 아주 나이스합니다.
57年生  마음이 갈대같은 하루네요. 첫 번째가 정답일 가능성이 크니 마음을 굳혀보세요.
69年生  최고의 자극은 경쟁자 혹은 아랫사람일테니 보다 나를 발전시켜보길 바랍니다.
81年生  뜻 밖의 행운이라기 보다는 여태 쌓아온 내 덕이니 기쁘게 받아들여도 좋습니다.
93年生  혼자 모든 것을 짊어지려 하지 말아요. 속 시원하게 털어놔도 아무 문제 없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남의 것을 욕심내면 내 것도 잃게 된답니다. 탐내지 말고 내 것에 감사해보세요.
58年生  잠깐의 부끄러움만 참으면 오늘 하루는 좋은 날일테니 잠시잠깐 참아보세요~!
70年生  혼자 해결하면 이틀, 함께 해결하면 하루가 된답니다. 혼자 끙끙 앓지 말아요.
82年生  나의 의견을 감정적으로만 내세우지 말고 상대방을 차분히 설득해야 한답니다.
94年生  나도 우리 집에서 귀한 자식이지요. 무시받지 말고 반박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변화를 주고싶어도 아직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생각하고 결정해야 득이 있어요.
59年生  아쉬움은 늘 있는 법이죠. 아쉬워도 적당한 선에서 그만두는게 유리하답니다~!
71年生  사소한 일에도 짜증보다는 감사함을 느껴보세요. 세상이 보다 러블리할 거에요.
83年生  지난 과거에 대해 후회하지 말고 앞으로의 미래를 고민하는게 더 현명하답니다.
95年生  어딜가도 좋은 인연이 있는 하루네요. 눈 여겨 내 편으로 잘 만들어보길 바라요.

12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다른 사람보다는 가족, 주변 사람들을 먼저 챙겨야 한답니다. 가까울수록 더욱!
48年生  어디론가 흘러가는 돈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돈의 흐름을 잘 살펴야 합니다.
60年生  오작교 역할이 무조건 좋을 수만은 없답니다. 내 일에만 집중하는게 좋겠어요.
72年生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기 위해선 급할수록 돌아가는 방향을 택해보길 바랍니다.
84年生  부정적으로 빠지면 끝없이 부정적으로 흘러가니 긍정적으로 생각하길 바라요.
96年生  미래를 위해 지금 더 아껴야 해요. 지금 아끼면 후에는 더 많이 누릴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손해와 이익을 잘 따져봐야 합니다. 이익만 보고 따라가도 나쁘지 않겠어요~!
49年生  내 주위의 경쟁자를 이기려면 멈추지말고 더 바쁘게 움직여야 하니 명심해요.
61年生  무리한 탐험보다는 안전한 길이 우선이랍니다. 무리수를 두지 않길 바랍니다~!
73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아 봐요. 한 번쯤 속 시원히 질러도 좋습니다.
85年生  나의 허술한 모습을 들키지 않기 위해선 더 당차게 나를 꾸밀 줄 알아야 해요!
97年生  놀겨한대로 거두게 된느 법! 실망하지 말고 얼마나 노력했는지 생각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권력을 남용하다간 망신수가 들었으니 아무리 높은 위치에 있어도 삼가야 해요.
50年生  말로만 세운 계획들을 실행에 옮길 차례가 왔으니 더 이상 미루지 않길 바라요.
62年生  더 이상 가까워지지 않는 인간괌계에 혼자 너무 매달리지 않아도 괜찮답니다!
74年生  빨리 커밍아웃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추는 것보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답니다.
86年生  상대에게 도움을 줄 때에는 팍팍 티나도록 확실하고 정확하게 주는게 좋습니다.
98年生  오늘이 바로 내 D-DAY 랍니다. 그동안 고민해왔던 일을 터뜨려봐도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바보처럼 하고싶은 말도 못하고 혼자 앓지 말아요. 속 시원히 내지르길 바라요.
51年生  늦었다고 생각이 들 때 시작해도 괜찮습니다. 여유롭게 달릴 준비를 해보세요.
63年生  곤란한 상황을 마주하기 전, 먼저 나의 의사표현을 명확하게 해두는게 좋습니다.
75年生  끝까지 공들인 것이라면 스스로도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것이 분명하답니다.
87年生  생각하고 계획했던 일들은 오늘 실행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더 미루지 말아요.
99年生  마음의 빚을 진 사람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찾아가 감사의 표시를 전달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조바심 내다간 오히려 더 역효과랍니다. 침착하게 상황을 대처해보길 바랍니다.
52年生  어색한 상황을 만들지 않으려면 오해로 인한 일은 빨리 정정하는게 좋겠습니다.
64年生  좋은 일들이 하루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려워말고 새로운 일에 도전해보세요.
76年生  아무리 기회처럼 보이더라도 자신없다면 현실을 생각하여 미루는게 좋습니다!
88年生  어려움에 부딪쳤다면 애써 싸우려 들지 말고 쉬었다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00年生  지금껏 사용했던 방법보다는 새로운 방법을 강구하는게 더 잘먹힐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생각하는대로 뜻대로 하루가 흘러갈 수 있겠습니다. 이럴수록 겸손해야 합니다.
53年生  오늘은 집으로 바로 들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잔소리를 피해갈 수 있겠습니다.
65年生  한 번 도전해보고 안 되겠다 싶을 땐 잠시 물러나는 용기도 필요하니 명심해요.
77年生  인간관계에 너무 아둥바둥하지 말아요. 나의 본모습을 보여주는게 제일입니다.
89年生  쓸데없는 곳에 감정 낭비하지 말고 물러 설때는 확실하게 물러서주기 바랍니다.
01年生  아직 다가오지 않은 미래에 대한 걱정은 넣어두세요. 현재에만 집중해야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상황이 급박하더라도 단호하고 신중하게 대응하는게 좋은 결과로 이끌 거에요.
54年生  누가 먼저 용기를 내느냐에 달려 있답니다. 내가 먼저 앞장서봐도 좋은 하루에요.
66年生  노력에 결과가 서서히 드러나는 하루랍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덤벼보세요.
78年生  시작부터 어긋난다면 이 일이 맞는 방향인지부터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한답니다.
90年生  아까워서 못했던 나를 위한 투자를 해보길 바라요. 날 위한거라면 뭐든 좋아요!
02年生  필요할 때만 찾는 친구가 진짜 친구일까요? 오늘은 모른척 무시해도 괜찮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주변 사람들의 제안은 기꺼이 받아들여 보세요. 나에게 이익이 더 크겠습니다~!
55年生  아무리 화가 나더라도 이득을 보는 것은 나 자신일테니 조금만 더 참고 버텨요.
67年生  돈은 있다가도 없는 거지요. 이 또한 채워지리라 생각하면 마음이 편하답니다.
79年生  도전적인 하루를 보내보세요. 하고싶은 일을 더이상 미루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91年生  내 의견대로 밀고 나가다간 안 될수도 있으니 주변 사람들 의견을 수용해보세요.
03年生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주저말고 시도하고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은 하루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지요. 자만하지 않고 꼼꼼하게 살피길 바라요.
56年生  동쪽으로 움직이면 좋은 소식이 있겠습니다. 약속 장소는 동쪽으로 잡아보세요.
68年生  구설수가 살짝 보인답니다. 이거구나~ 싶을 때엔 살짝 양보하며 피해가야 해요.
80年生  거를 사람은 빨리 거르는게 좋습니다. 정애 얽매여 나만 피해를 볼 수도 있어요.
92年生  마음을 터놓고 소통할 사람이 없다면 부모님도 아주 좋은 조언자가 되겠습니다.
04年生  누군가 빈틈을 노리고 들어올 수 있답니다. 빈틈없는 방어태세를 갖춰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불똥이 튈 수도 있으니 험담의 장소에 함께 머물지 않는게 최선의 방법이랍니다.
57年生  벌써? 라는 생각보다는 아직~ 이라고 생각해보세요. 시간이 여유롭게 있어요.
69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표현을 해주세요. 진심이 담긴 말 한마디라면 더욱 좋습니다.
81年生  지금의 여유를 즐겨놓길 바라요. 내일 일은 내일 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네요!
93年生  상대를 설득하려면 내가 먼저 잘 알아야 한답니다. 나의 지식을 더 넓혀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혼자서 많은 일을 짊어지려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도움을 청하길 바랍니다~!
58年生  오늘은 내가 왕이네요. 내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날이니 당당하게 임해보세요.
70年生  사건 사고는 한 순간이랍니다. 매사에 조심하여 미리 예방해야 될 하루랍니다.
82年生  사람들을 만나기 전, 외면보다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꾸는 하루를 보내보세요.
94年生  지금 할 일은 바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집중해서 한 번에 끝내야 수고가 적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눈치가 필요한 하루에요. 나설 때를 잘 살펴보고 행동에 옮기는 것이 유리해요.
59年生  돈을 잃는 한이 있더라도 사람의 마음을 지킬 수 있다면 더 값진 하루겠습니다!
71年生  외면보다는 내면의 나를 더욱 아름답게 가꿔보세요. 마음이 예쁜게 최고랍니다.
83年生  서로 양보해주면 더 좋은 타협점이 있을테니 함께 양보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95年生  악연도 만날 악연은 다시 만난답니다. 다시 만났다면 인연으로 만들어 보세요~!

12월 2일

쥐띠 운세
36年生  하지 말아야 될 말도 하게 될 수 있으니 너무 많은 이야기는 하지 않는게 좋아요.
48年生  눈치만 잘 챙겨도 반은 간다고 하죠. 상황에 맞게 눈치를 살펴 행동하길 바라요.
60年生  빈말은 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되지 않을 말은 애초에 안 하는 것이 상책이죠.
72年生  골치 아프던 일이 해결 될 징조가 보이니 두 팔 걷고 해결하는데에 힘써보세요.
84年生  오늘은 북쪽으로 향해보길 바랍니다. 이동이 필요하다면 위쪽이 유리하답니다.
96年生  마음의 짐을 조금만 내려놓길 바랍니다. 굳이 내가 짊어지지 않아도 괜찮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해결되지 않던 일에 실마리가 보이는 날이니 오늘 모두 처리해보길 바랍니다~!
49年生  도착 지점에 다다를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아요. 더 인내해야 한답니다.
61年生  젊다고 건강관리에 소홀하면 안 됩니다. 오늘은 더 유념하며 하루를 보내세요.
73年生  실수 한 번에 너무 기죽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다음부터 잘해도 충분하답니다.
85年生  허허실실하기 보단 따끔하게 혼낼 수 있어야 더 좋은 이미지로 남을 수 있어요.
97年生  내일의 일은 내일 생각하고 오늘은 오늘을 즐기는 것이 정신건강에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 문제는 오늘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질질 끌어서 좋은게 하나도 없어요.
50年生  세상에 당연한 것은 없답니다. 항상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행동해보길 바랍니다.
62年生  이익과 손해를 잘 따져봐야 합니다. 손해가 된다면 행하지 않는 것이 맞습니다.
74年生  남의 잘못만 탓하지 말고 내 잘못은 없는지 먼저 살피는 것이 우선되어야 해요.
86年生  오늘 하루는 핑크색이 행운을 가져다주네요. 붉은 색으로 포인트를 줘보세요~!
98年生  표현을 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릅니다. 고마운 마음, 사랑하는 마음 모두 말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끝이라고 해서 완전 끝은 아니랍니다. 다음의 기회를 노려봐도 나쁘지 않아요.
51年生  실패할 가능성이 낮은 하루랍니다. 원하는 목표를 위해 힘껏 전진하길 바라요.
63年生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내 편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지금부터 만들어 보세요!
75年生  한 가지에만 밀어붙이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으니 여기저기 눈 돌리지 말아요.
87年生  칭찬이 기분 좋을 순 있지만 유심히 지켜봐야 뒷통수 맞는 일을 면할 수 있어요.
99年生  이익을 보고싶다면 그마큼 노력이 필요한 법이죠. 노력없는 이익은 없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존감을 높이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낮은 목표부터 잡아줘보길 바랍니다.
52年生  다른 사람의 잘못 된 길은 내가 지적하지 말고 그저 지켜보는 것이 정답입니다.
64年生  옳지 않은 일들은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달콤한 유혹도 이겨내길 바랍니다.
76年生  우유부단한 행동은 되려 독이 될 수 있으니 강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내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보길 바라요. 발휘하는 만큼 성과도 보일 수 있답니다.
00年生  오늘 하루는 재수가 좋네요~! 겸손하기만 한다면 더 좋은 일이 많을 거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모든 것을 혼자 짊어지려 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나눠봐도 문제 없겠습니다.
53年生  오늘은 밖에서 운이 들어오는 하루랍니다. 산책이라도 잠시 다녀와도 좋아요.
65年生  사람들 모두 약점이 있기 마련이지요. 내 약점을 강점으로 바꿔보길 바랍니다.
77年生  한 번씩 정리가 필요한 날이 있답니다. 오늘이 그런 날이니 주변 정리를 해봐요.
89年生  잘난 척은 숨기는 것이 좋아요. 굳이 잘난척 하지 않아도 주변에서 다 알아줘요.
01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많은 날이네요. 진심으로 축하해주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그려려니~ 하고 넘어가는 것이 최선이니 갈등은 내게 득 될게 없다 생각해요.
54年生  내가 한 행동에는 내가 책임을 져야겠지요. 칭찬도 나의 몫이 될 수 있답니다.
66年生  나의 이미지는 내가 만드는 것이죠. 내가 어떻게 했었는지를 생각해보세요~!
78年生  무엇이든 선 넘는 행동은 좋지 앟습니다. 적당하게 행동하며 매너를 지켜봐요.
90年生  귀인이 지나가는 날이네요. 덕분에 오늘 하루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겠습니다.
02年生  아무리 경쟁자라 해도 잘 한 일은 꼭 칭찬하고 배울점을 배워보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귀인이 있으니 멀리서 찾지 말고 주변을 돌아봐야 해요.
55年生  정성 가득함은 언제나 통하게 되어있지요. 말 한마디를 하더라도 진심을 담아요.
67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르지요. 작은 일에도 서운한 일은 꼭 표현해보세요.
79年生  나에게 남을 인연은 어떻게 되어도 남게 되어있으니 너무 연연해하지 말아요~!
91年生  모든 것을 내려놓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워야 또 채워지는 법이죠.
03年生  생각했던 일들이 이뤄지지 않는다고 조급해 말아요. 정오 시간을 노려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된다면 시기가 문제랍니다. 때를 맞춰 기다려보길 바라요.
56年生  주변 사람들 덕분에 나도 이득을 보게 되는 날이네요. 감사의 표시도 꼭 해요!
68年生  과정에 만족하며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과정이 중요합니다.
80年生  기회는 간절한 사람에게 오는 법이지요. 간절하지 않다면 기대를 줄여보세요!
92年生  안일하게 있다가 의외의 상황을 만날 수 있으니 항상 주변을 잘 살피길 바라요.
04年生  무조건 피하지만 말고 정면승부를 해야 합니다. 오늘은 부딪치는게 방법이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이런 방법도 있구나~ 하며 받아들여야지 옛 방식을 고집하지 않는게 중요해요.
57年生  차분한 마음이 순조로운 상황으로 이끄니 오늘은 잔잔한 재즈 음악이 어떨까요?
69年生  감정적으로 말고 이성적으로 도와주길 바라요. 냉정하게 조언해줘야 한답니다.
81年生  무리한 요구는 단호하게 거절하며 손해를 최대한 줄이는 것을 택해야 한답니다.
93年生  아무리 밉고 보기 싫은 사람도 미운 정이 생기네요. 마인드 컨트롤이 필요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순조로운 하루지만 긴장이 풀린다면 꼬일 수 있으니 끝까지 긴장의 끈을 잡아요.
58年生  매사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도움을 줄 때에도 일을 진행할 때에도 언제든지!
70年生  혹시나 하는 마음이 들 때는 다시 한 번 확인해보세요. 돌다리도 확인해야 돼요.
82年生  옛날에 머물러 있지 말고 트렌드에 맞춰 따라가면 좋은 일이 더 많을 거에요~!
94年生  살까말까 고민 앞에선 사지 않는게 더 이득인 날이니 조금만 참아보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까운 사람이라 해도 너무 믿지는 말아요. 발등 찍히면 내 마음만 아프답니다.
59年生  과감하게 추진해보세요. 안 되더라도 밑져봐야 본전이라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71年生  좋은 운을 내가 쥐고 있네요. 잘난 척만 하지 않는다면 재물도 함께 들어옵니다.
83年生  인정할 것은 바로 인정해보세요. 쿨~ 한 모습으로 기억되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95年生  기분 전환을 위해 핫플레이스에 다녀와도 좋겠습니다. 기분을 업! 시켜보세요.

12월 3일

쥐띠 운세
36年生  여유를 가지고 주위를 둘러보세요. 컴컴해도 해결방안은 꼭 생기기 마련이지요.
48年生  오전에 일이 안 풀려도 반전이 있는 하루랍니다. 오후까지 기다려보길 바라요.
60年生  지금까지 쌓아왔던 덕이 빛을 발하는 날이네요. 도움은 기꺼이 받아들여 봐요.
72年生  친할수록 선을 더욱 지켜줘야 한답니다. 선만 잘 지켜도 좋은 관계를 유지해요.
84年生  지난 일의 고생은 잊으세요. 앞으로 일어날 새로운 일들만 생각해도 바쁘네요!
96年生  빽을 믿고 설치면 나에게 남는 것은 하나도 없어요. '나'라를 빽을 믿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겉만보고 판단하지 말아요. 오랫동안 속을 들여다 보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49年生  마음이 급하면 올바른 판단도 하기 어려우니 조금만 더 진정하고 생각해보세요.
61年生  사람 관계에 있어서 밀당도 필요한 법이지요. 너무 주기보다 받기도 해보세요.
73年生  실수도 실수지만 잘했던 부분에서는 칭찬도 아낌없이 주는게 현명한 방법이죠.
85年生  사람이 갑자기 변할 순 없겠지만 노력하면 습관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답니다!
97年生  실패도 하나의 성공이라고 합니다. 실패를 했기에 더 빛나는 성공이 있는거죠.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고집을 줄이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적극 수용한다면 이익이 더 많겠습니다.
50年生  불만을 털어놔도 변하는 것이 없으니 오늘은 현실 좀더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62年生  지난 일은 지난 일로 묻어두어야 한답니다. 지금의 일에 더 집중해보길 바라요.
74年生  혼자 끙끙 앓는 것은 미련한 짓이랍니다.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86年生  잘 모르는 일에 함부로 던비기 보다는 조금더 알아보고 움직여도 괜찮습니다.
98年生  지금 무리하면 나중엔 방전되어 못 할 수도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써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행동에 따라 오해받기 쉬운 날이니 애매모호한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51年生  어색함을 날리기 위해선 가벼운 인사부터 건네보세요. 상대도 기다리고 있어요.
63年生  힘들면 굳이 어려운 방법을 고수하지 않아도 좋아요. 분명 쉬운 방법이 있어요.
75年生  경쟁자를 옆에 둠녀 오히려 새로운 정보를 더 빠르게 듣고 배울 수 있겠습니다.
87年生  진심은 언제나 통하는 법이죠. 그동안 못했던 진심 어린 감사와 사과를 해봐요.
99年生  모든 일에 끝은 있답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다고 좌절할 필요 전혀 없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공과 사가 있어도 너무 선 긋진 말아요. 공적인 관계도 사적으로는 좋을 수 있죠.
52年生  남들보다 조금더 길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마음껏 즐겨보세요.
64年生  무슨 일이든 먼저 이야기를 들어보고 결정해도 늦지 않아요. 신중하길 바라요.
76年生  과한 매너는 해가 되어 돌아올 수 있으니 적당한 예의 정도가 좋은 하루랍니다.
88年生  대화의 시간이 주어졌다면 눈높이를 맞추고 해야 합니다. 아니라면 미루세요~!
00年生  모든 일이 나에게 초점맞춰져 있으니 부담느끼지 말고 자신감있게 행동하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일이 마음대로 진행되지 않더라도 내 탓이 아닐테니 너무 상심하지 않길 바라요.
53年生  분실의 징조가 있는 날이니 귀중한 물건이라면 집에 고이 모셔두는게 좋습니다.
65年生  서로서로 윈윈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요? 도움을 요청한다면 도와주세요~!
77年生  믿음 가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 먼저 주변 사람들에게 믿음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89年生  따끔한 조언이 지금은 이해가 안 되더라도 후에는 그로인한 득을 볼 수 있어요.
01年生  마음이 조급할 때에는 차라리 휴식을 취하는 것이 정답이랍니다. 내려 놓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어디서도 기죽지 말아요. 내 강점은 내가 알고 있으니 당당하게 굴어도 좋아요.
54年生  지금부터 차근차근 준비해야 한답니다. 내일로 미룰 생각은 꿈도 꾸지 말아요!
66年生  실수한 것보다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것이 훨씬 중요하단걸 잊지말아요.
78年生  답답하더라도 함께 페이스를 맞춘다면 보다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90年生  똑같은 말이라도 예쁘게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대한 돌려서 말해보길 바라요.
02年生  하기 싫은 일이 있더라도 끝까지 마무리 지어야 내일 하루가 편안해 진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남에게 베푸는 것은 돌아오게 되어 있습니다. 아까워하지 말고 베풀길 바라요.
55年生  생각보다는 현실이 조금 더 어려울 수 있지만 세상사 모두 마음먹기에 달렸죠.
67年生  미운정 고운정 모두 들어서 계속 봐야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래도 예뻐해주세요.
79年生  큰 목표보다는 작은 목표부터 이뤄가는게 더 중요해요. 재미를 먼저 느껴봐요.
91年生  지름길만 고집하면 실패로 이어질 수 있어요. 오늘은 조금 돌아가도 좋습니다.
03年生  힘빠지게 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지 여겨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방을 이해하려면 보다 넓은 관점이 필요하니 아직은 힘들 수 있겠습니다.
56年生  미뤘던 취미는 없나요? 아니면 새롱누 취미를 만들어 일상에 활기를 넣어봐요.
68年生  새로운 시도를 해보세요. 못 먹어봤던 음식, 안 가본 장소에 길운이 있답니다.
80年生  곳곳에서 오는 조언은 잠시 미뤄보길 바라요. 내 생각이 더 중요한 하루입니다.
92年生  정이 약한게 흠은 아니지만 오늘만큼은 공사를 구분하는 결단력을 보여줘요~!
04年生  나에게 시비를 걸어오더라도 내게 유리한 상황일테니 한 귀로 듣고 흘려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상황을 잘 파악하고 상황에 맞게 행동해야 유리하니 눈치를 챙겨야 한답니다.
57年生  항상 예의를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언제 어디서 누굴 만날지 아무도 몰라요~!
69年生  모든 관계에 있어서 갑도, 을도 없답니다. 모두 공평하게 대하는게 정답이에요.
81年生  나의 이미지도 신경써야 하는 날이니 무리수가 아닌지 다시 한 번 짚어보세요.
93年生  평소 자신없던 일들은 주위 도움을 받아 빨리 끝내는게 스트레스가 적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백문이불여일견! 백 번 말해도 나만 답답하니 차라리 먼저 보여주는게 나아요.
58年生  나를 위한 지출을 아끼지 말아요. 맛있는 음식, 예쁜 옷 뭐든 나쁘지 않습니다.
70年生  이목집중이 되어 귀찮은 일이 있더라도 내가 잘난 탓이라 여겨보길 바랍니다.
82年生  말 한마디로도 천냥 빚을 갚을 수 있죠. 예쁜 단어와 구절만 골라 쓰길 바라요.
94年生  다른 사람 의견에 휘둘리지 말고 귀를 닫고 내 할 일에만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답니다. 시켜야 할 일이 있다면 먼저 칭찬부터 주세요.
59年生  욱하면 나에게 해만 될테니 욱하는 마음을 절제하고 자리를 빨리 떠야 합니다.
71年生  가만히 있으면 기회가 오더라도 잡지 못합니다. 적극적으로 움직이길 바라요.
83年生  친한 친구일수록 오히려 쓴 소리를 더 듣게 되지만 그것이 진정한 조언이랍니다.
95年生  내가 직접 보고 들은 것만 믿어야 손해를 면할 수 있으니 귀를 두껍게 해보세요.

12월 4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잃었던 초심만 다시 찾는다면 막혔던 일들이 술술 풀리는 하루랍니다~!
48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군요. 골인 지점에서 누가 있을지는 아무도 몰라요.
60年生  나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두 번만 더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72年生  침묵이 오래되면 좋지 않아요. 오늘내로 모두 풀어내는 것을 목표로 둬보세요.
84年生  시작이 반입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조금이라도 시간 있을때 해보세요.
96年生  사람 마음 얻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쉬운 일도 없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욕심을 삼가야 합니다. 작은건 잃더라도 큰 것을 얻을 수 있으니 더 이득이지요.
49年生  억지로 요구하는 일이 있다면 굳이 다 들어주지 않아도 좋으니 거절하길 바라요.
61年生  말이 많으면 실수도 늘어나는 법! 오늘은 실수를 줄이기 위해 말을 아껴보세요.
73年生  솔직하게 말하는게 유리한 하루에요. 선의의 거짓말보단 솔직하게 조언해봐요.
85年生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으려면 다른 사람 일엔 일체 관심을 두지 않는 것이랍니다.
97年生  눈 앞의 것만 취하려다 더 큰 것을 잃게 될테니 유혹에 넘어가지 않는게 옳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여가시간이 있다면 무리하지 말고 쉴 땐 쉬어주세요. 멍 때리는 시간도 좋아요.
50年生  내일로 미루면 일이 더 많아지네요. 오늘 해야 할 일은 오늘내로 끝내길 바라요.
62年生  도토리 키재기에서 내가 더 낫다고 자만하지 말고 이기기 위해 노력해야 돼요.
74年生  원하는 것은 얻지 못했지만 잃는 것도 없을테니 마음 편하게 가져도 좋습니다!
86年生  숨겨왔던 또다른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하루니 입담을 맘껏 뽐내봐도 좋아요.
98年生  내가 할 수 있으면 남도 할 수 있답니다. 나만의 주특기가 필요한 하루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오늘은 내 소신을 끝까지 지켜내길 바라요.
51年生  중요한 일이나 결정은 내일로 미루느넥 더 이득이니 잠시 멈추는게 좋습니다.
63年生  이제 오르막길 올라왔으니 내리막길 갈 준비 되었나아ㅛ? 편안하게 유지해요.
75年生  억지로 일을 잡고있지 말아요. 머리가 빨리 안 돌아간다면 쉬어주는게 좋아요!
87年生  첫 술에 배 부를 순 없답니다. 만족이 크지 않은건 당연하니 담담하게 굴어봐요.
99年生  나쁜 일로 얻은 것은 금방 잃기 마련이죠. 스스로에게 떳떳하다면 만사 오케이!

용띠 운세
40年生  도움이 필요할 땐 주변을 돌아보세요. 누구든 성심성의껏 도움을 줄 거에요~!
52年生  충분히 생각하고 준비한 다음 잡아야 하니 기회가 왔다고 다 잡아선 안 됩니다.
64年生  건강을 해치는 일이라면 어떤 달콤한 일이라 해도 거절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6年生  틀린게 아니라 다른걸테니 이해 안 되는 행동이 있더라도 그려려니 넘겨보세요.
88年生  말이 눈덩이로 커지는건 시간문제랍니다. 꼭 명심하여 시비를 피해가길 바라요.
00年生  한 입으로 두 말하여 신뢰를 잃지 않도록 주의해보세요. 지킬건 꼭 지켜주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어딜가도 좋은 운이 따르네요. 최대한 많이 돌아다녀도 나쁘지 않은 하루에요!
53年生  한 마리라도 확실하게 잡는건 어떨까요? 두 마리까진 욕심내지 않도록 하세요.
65年生  모르는 것이 있다면 확인해보고 확실하게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하는 하루랍니다.
77年生  굳이 잘 보이려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그냥 '나'로도 충분한 존재감이 있답니다.
89年生  마무리가 잘 되어야 그 가치도 상승하는 법이니 오늘내에 마무리 지어보세요~!
01年生  악화 된 상황을 그대로 두면 더 악화되니 잘못 된 상황을 바로 잡아야 한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비상금을 챙겨두세요. 약간의 소비가 생기더라도 뿌듯한 마음이 더 크겠습니다!
54年生  지금은 좀 아닌 것 같아도 나를 위한 날이 기다리고 있으니 참고 인내해보세요.
66年生  오해를 부르지 않으려면 어정쩡한 표현이 아닌 싫으면 싫다고 확실하게 말해요.
78年生  즐거운 하루가 되겠군요. 큰 소리로 인사를 건네는 것부터 시작해보길 바라요.
90年生  싼 데는 다 그런 이유가 있답니다. 무조건 좋다면 좀더 알아 볼 필요가 있어요.
02年生  크고 작은 것을 비교해봐도 달라지는 것이 없을테니 그려려니 인정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괜히 지나가던 싸움에 휘말릴 수 있으니 의사를 분명하게 밝히는게 중요합니다.
55年生  리드하려면 확실하게 하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뭐든 당차고 확실하게 유리해요.
67年生  오늘따라 업무 능력이 향상되는 날이네요. 미뤄왔던 일들을 마무리 지어보세요.
79年生  나에게 조금은 프리해질 필요가 있겠습니다. 약간의 빈틈은 인간적이겠어요~!
91年生  세상의 기준을 나로 삼아보세요. 예쁘고 잘생긴 기준도 내가 된다면 더 좋아요.
03年生  의외의 변수는 항상 있을 수 있답니다. 긴장하는 자세가 필요한 하루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말을 아껴보길 바랍니다. 2배로 듣고 10배로 말 조심하는 날이 되어야 겠습니다.
56年生  가까이 있는 것부터 차근차근 해결해보세요. 오늘 모두 끝낼 수 있을 거랍니다.
68年生  경계를 풀어보길 바라요. 그래야 사람들과 더 유연한 관계가 될 수 있겠습니다.
80年生  큰 것 한 방을 노리는게 좋아요. 자잘한 것에 신경쓰지 않는게 유리할 수 있어요.
92年生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나만의 방법을 먼저 만들고 움직이는게 더 효율적이에요.
04年生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외로운 시간이 아닌 개발의 시간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우울할 땐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혼자 있는 시간을 최소화 시키는게 중요합니다.
57年生  사람들에게 만만하게 보이면 오히려 나만 손해일테니 할 말은 하고 넘어가세요.
69年生  허튼수작으로 일궈 낸 성공은 결국엔 들킵니다. 정직하게 승기를 잡아보세요~!
81年生  실수는 깔끔하게 인정하고 빨리 수숩하는 것이 내게 더 이득으로 돌아온답니다.
93年生  중요한 결정은 시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테니 오늘은 오후시간을 노려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후회해도 방법이 없습니다.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 되겠습니다.
58年生  조금만 더 겸손하게 행동할 수 있다면 다음 기회는 내 것으로 따놓은 당상이군요.
70年生  소문은 소문일 뿐이지요. 곧이곧대로 믿지말고 의심하는 자세가 필요하겠어요.
82年生  실수가 많으면 실수가 아니라 습관일테니 마지막까지 신경써서 살펴야 합니다.
94年生  지금 바쁘고 정신없는 것이 오히려 더 좋습니다. 오늘도 바쁘게 움직여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정답이 없는 상황에서는 더 싸우려 들지 말고 그냥 밀려나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59年生  입을 꾹 닫고 있으면 아무도 내 기분을 모르지요. 내 소신을 확실하게 밝혀봐요.
71年生  어느 관계에서든 내가 리드한다면 더 유리한 자리에 설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83年生  상대방 결정에 충분한 시간을 줘야해요. 충분한만큼 좋은 결과로 돌아온답니다.
95年生  행운이 가득 차있는 하루랍니다. 오늘 같은 날은 놓치지 말고 즐겨보길 바라요.

12월 5일

쥐띠 운세
36年生  노력없이 이루어지는 것은 없겠습니다. 99% 노력과 1%의 운인 것을 명심해요.
48年生  작은 고통도 적신호일 수 있으니 건강 관리에 유념하는 날로 보내길 바랍니다!
60年生  칼을 뽑았다면 무라도 썰어야지요. 이왕 시작했다며 마무리까지 확실히 해봐요.
72年生  앞서나간다고 해서 뒤돌아보지 말아요. 끝까지 독주하는 것을 목표로 해보세요.
84年生  과로하는 것이 되려 나에게 해를 끼치는군요. 뮈하지 말고 휴식도 취해야 돼요.
96年生  여러 상황을 겪어보아야 비로소 깨닫게 될테니 상황을 회피말고 받아들여봐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 능력을 과소평가하지 않길 바라요.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는 하루에요!
49年生  차후에 다 갚아야 할 것이라도 도움의 손길이 있다면 지금은 잡는게 유리합니다.
61年生  주변을 잘 살펴보고 나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기꺼이 도와주세요. 빼지 말아요~!
73年生  상대방의 입발린 이야기에 넘어가지 말아요. 친하지 않을수록 조심해야 합니다.
85年生  가까워지고 싶을수록 오히려 말을 아껴야 할테니 좀더 친해진 뒤 소통해보세요.
97年生  뭔가가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차라리 내일로 미뤄버리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과감한 움직임이 좋답니다. 나를 위한 일이라면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아요~!
50年生  오늘은 초심을 찾아보세요. 집에서도 밖에서도 초심이 가장 중요하게 먹히네요.
62年生  나와 비슷한 사람이 나타난다면 경쟁하지 말고 서로 상부상조하는게 유리해요.
74年生  오늘 하루 계획만 잘 세운다면 오늘의 지출 절반을 아낄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86年生  뭐든 이득만 보려하면 되려 손해 볼 수 있으니 약간의 손해는 받아들여 보세요.
98年生  오늘의 행운은 내 마음 먹기에 달려 있어요. 긍정적으로 하루를 열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작은 말에도 상처가 될 수 있답니다. 빈 말이라도 최대한 돌려말해보길 바라요.
51年生  수박 겉핥기 식이라도 배워두면 좋습니다. 배움을 멀리하지 않는게 중요하지요.
63年生  해야 할 일 중에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인간관계에서도 말이죠.
75年生  내 잘못이 아니라면 억울해하지 말고 오늘은 고집을 조금 부려봐도 좋겠습니다.
87年生  가지고 있던 것을 잃었다고 너무 좌절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다 돌고 돈답니다!
99年生  함께 협력한다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답니다. 주변 사람들과 소통이 중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잊고 지냈던 사람들에게 연락해보길 바라요.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겠습니다!
52年生  내게 이득인 것이 무엇인지 잘 따져보아요. 조금은 욕심내야 좋은 하루랍니다.
64年生  중요한 순간에 제3자의 의견을 듣는 것이 이성적인 결정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76年生  열정도 과하면 해가될 수 있답니다. 뭐든 적정선을 지켜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88年生  상대를 이기기 위해선 그 사람을 끌어내리는 것이 아니라 내가 올라가야 해요.
00年生  아직은 시기상조의 운이니 달콤한 유혹이 있더라도 두번세번 점검하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 끝난 일에 미련을 둬봤자 바뀌는 것은 없으니 현재에 더 노력하길 바랍니다.
53年生  나 자신에게 조금 더 관심을 가져봐요. 나를 위해 오늘 하루를 보내보길 바라요.
65年生  감성적으로 말고 이성적으로 행동하세요. 감정이 들어갔을 때 실수가 생깁니다.
77年生  새로운 취미생활로 삶의 활기를 불어넣어 보세요. 변화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89年生  배보다 배꼽이 더 커선 안 된답니다. 욕심은 넣어두고 내 것만 잘 간수해보세요.
01年生  처음부터 꼼꼼하게 확인한다면 성공이 빨리와요. 급하게 처리하려 들지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남들이 2배로 뛴다고 나도 그렇게 뛸 필요는 없어요. 나만의 페이스를 지켜봐요.
54年生  생각만 무궁무진하면 정작 이뤄지는 것이 적어요. 떠오르면 바로 실천해보세요.
66年生  명성을 지키기 위해선 주관을 지켜야 한답니다. 줏대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78年生  누군가의 인생을 너무 부러워하진 말아요. 내 인생의 주인공은 바로 나랍니다!
90年生  대화를 해야 무엇이 문제인지 알 수 있어요. 다툼이 있었다면 먼저 대화해봐요.
02年生  오랫동안 잊고 지낸 친구에게 안부를 전해보세요. 또 다른 인연이 생길 거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장난삼아 티격태격하더라도 다툼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적당히 즐겨야 합니다.
55年生  좋은 결과가 있으려면 좋은 원인이 있어야 합니다. 노력이라는 원인이겠습니다.
67年生  선의의 경쟁은 얻는 것이 더 많답니다. 내가 모르는 정보도 들을 수가 있어요.
79年生  시간이 갈수록 운이 나에게 들어오고 있습니다. 늦은 오후부터 잘 풀리겠어요.
91年生  요즘 세상 문화가 빠르네요~! 모르는 것은 물어보고 따르는 것이 현명합니다.
03年生  유난스러운 행동으로 반감을 사지 않도록 주위 사람들에게 묻어가는게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서로 상부상조하는 것이 길하군요. 받지만 말고 줄 수도 있어야 유리하답니다.
56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는다고 하지요. 말 한마디라도 예쁘게 건네보세요~!
68年生  피곤한 일이 있다면 상대에게 조금 미뤄도 좋습니다. 내 건강이 우선이랍니다.
80年生  오늘 행운의 색상은 그레이~! 옅은 색으로 옷이나 액세서리를 걸쳐도 좋아요!
92年生  동갑이나 윗사람보다는 나 보다 아랫사람에게 좋은 팁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04年生  싫은 소리를 들었더라도 같이 반박하거나 싸우려들지 않는게 현명한 자세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어깨가 무거워지는 날이네요. 조금씩 내려놓아도 좋으니 혼자 짊어지지 말아요.
57年生  조언은 한 사람보다 여러 사람에게 듣는 것이 유리하니 대화를 많이 해보세요~!
69年生  내일을 위해서라도 오늘의 체력은 비축해두길 바랍니다. 무리하지 않아야 돼요.
81年生  안 좋았던 사이가 다시 좋아질 기미가 보입니다. 먼저 손을 내밀어봐도 좋아요.
93年生  간섭을 관심으로 생각해야 돼요. 잔소리가 아니라 나를 위한 말이었을 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가 맞아 죽네요. 말의 무게를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58年生  스스로 정한 결정은 다른 사람 말에 흔들리지 않도록 마음을 굳건히 해야 돼요!
70年生  좋은 질문을 하면 좋은 답변이 따라온답니다. 내가 먼저 현명하게 굴어보세요.
82年生  억울한 일이 생기더라도 상황 수습부터하고 누명을 벗는 것이 옳은 선택이에요.
94年生  잔소리로 들리면 끝까지 잔소리로만 남는답니다. 그 속의 참 뜻을 찾아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애초에 손을 대지 않으면 손해도 없어지니 되지 않는 일은 뒤로 미루길 바라요.
59年生  집에서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최대한 일찍 귀가해보길 바랍니다.
71年生  혹시나 실수하고 있는건 아닌지 나를 한 번 살펴보는 것도 아주 좋겠습니다~!
83年生  빼거나 숨지 말아요.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임하면 좋은 결과는 당연히 있어요.
95年生  선택이 어려울 땐 처음 떠오르는 것으로 선택하면 더 쉽고 후회도 적을 거에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