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정발산 둘레길 조성 기념 걷기 행사 개최
상태바
고양시, 정발산 둘레길 조성 기념 걷기 행사 개최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1.11.3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준 고양시장, 홍정민 국회의원, 이홍규 시의회 부의장, 지역주민 등 참여
고양시가 지난 27일 정발산 둘레길 조성 기념 걷기 행사를 했다. 이재준 고양시장, 홍정민 민주당 국회의원, 이홍규 고양시의회 부의장, 정발산동·마두동 마을 주민들이 함께했다. (사진=고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고양시가 지난 27일 정발산 둘레길 조성 기념 걷기 행사를 했다. 이재준 고양시장, 홍정민 민주당 국회의원, 이홍규 고양시의회 부의장, 정발산동·마두동 마을 주민들이 함께했다. (사진=고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고양시가 정발산 둘레길 조성을 기념해 걷기 행사를 했다.

지난 27일 진행한 걷기 행사에는 이재준 고양시장, 홍정민 민주당 국회의원, 이홍규 고양시의회 부의장, 정발산동·마두동 마을 주민들이 참석했다.

정발산 둘레길은 기존 정발산 공원 산책로를 활용해 자연훼손을 최소화하고 남녀노소 모든 시민들이 편안하게 걷을 수 있는 무장애길로 조성됐다.

고양시 관계자는 30일 "걷기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께 새로 조성된 둘레길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정발산 둘레길이 고양시의 대표적인 명소가 되도록 관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양시는 정발산 둘레길 조성 사업으로 산책로 폭을 확대하고 그네, 벤치, 운동기구 등 편의시설을 추가 설치했으며 맨발걷기 구간과 세족장 또한 설치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