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12.1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2.20~26)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20일 

 

쥐띠 운세

36年生  스트레스가 있으신가요? 혼자 있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수다로 날려야 합니다.

48年生  내 몸을 혹사시키면서 다른 사람을 도와주지 않아도 되니 무리하지 않길 바라요.

60年生  의사표현은 확실하게 해야 한답니다. 싫으면 싫다 딱 잘라 말해주는게 유리해요.

72年生  다른 사람보고 혀 차기 전에 나는 그런 사람이 아니었는지 꼭 돌아봐야 합니다!

84年生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아까워하지 말아요. 내일 몇 배는 더 감사히 여길 거에요.

96年生  서운한 일이 있다면 조금 참았다가 나중에 얼굴을 보고 말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억지로 이룬 것은 쉽게 잃어버리기 마련이니 하나하나 단계를 밟아야 한답니다.

49年生  나와 잘 맞는 사람이 누구인지 잘 가려내어 최상의 결과를 기대해보길 바랍니다.

61年生  심은대로 거두는 법이라고 하지요. 오늘은 신명나게 거둘 수 있는 하루겠습니다.

73年生  매번 똑같았던 일상은 벗어던지고 새로운 변화를 만들기 위해 힘쓰길 바랍니다.

85年生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보세요. 조금 더 세련되게 나를 꾸며봐도 아주 좋겠습니다.

97年生  누군가를 통한 말은 믿지 말아요. 직접 보고 들은 내용만 참작해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눈에 띄게 이익을 따지면 불화설만 남는답니다. 남 모르게 이익을 챙겨야 해요.

50年生  사소한 오해가 있다면 커지기 전에 대화를 통해 이실직고 후 푸는 것이 좋아요.

62年生  빠르게 가는 것보다 천천히 가는게 더 유익할 때가 많아요. 오늘이 그날이에요.

74年生  사람들에게 섭섭해도 그럴만한 일이 있겠거니.. 하고 넘기는게 속 편하답니다!

86年生  하루를 길게 보내기 위해선 오전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여 득을 챙겨야 한답니다.

98年生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더 많으면 큰일이니 지출에 좀더 신경써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손해보는 일은 나에게 볼똥 튀지 않도록 눈치껏 빠르게 발 빼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가식을 부리다간 반감만 살 뿐이니 있는 그대로 내 모습을 보이는게 유리해요.

63年生  왠지 모르게 기분이 다운된다면 매운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보길 바랍니다.

75年生  뭐든 눈을 마주보고 대화로 풀어나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안 될 것도 잘 되네요.

87年生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질질 끌기보다 똑 부러지고 확실하게 하는게 최고랍니다.

99年生  한 명만 더 있더라도 거뜬히 해낼 수 있는 일이니 혼자 끙끙 앓고있지 말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모든 일은 선계획 후실천이 되어야 한답니다. 계획 세우는걸 귀찮게 생각말아요.

52年生  포기했던 일도 끝을 볼수록 완벽해지는 날이군요. 전화위복의 하루가 되겠어요.

64年生  채찍과 당근을 번걸아가며 줘야 상대방이 더 주인의식을 가지고 임할 수 있어요.

76年生  이미 충분히 잘 하고 있을 거에요. 지금보다 자신감만 조금더 있으면 최고네요!

88年生  내게 딱 맞는 방법을 찾을 때까지 도전해도 좋아요! 결코 아까운 시간이 아녜요.

00年生  아무리 겨뤄도 결론이 나지 않는다면 제 3자의 이야기도 들어보는게 맞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행동에는 책임도 따르는 법이죠. 책임을 줄이려면 행동을 조심하는 수 밖에요~!

53年生  나의 의견도 중요하지만 조금 더 트렌디한 의견을 따라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65年生  큰 소리 치기 전 내가 먼저 잘못한 것은 없는지 살펴봐야 망신을 줄일 수 있어요.

77年生  대화로 해결 될 문제가 아니라면 발 빼는 것이 나중을 위해 더 나을 수 있답니다.

89年生  손윗사람이 내게 좋은 기운을 물어다줄 수 있으니 동년배와의 상담은 삼가봐요.

01年生  상대방 잘못을 눈감아 줄 아량도 필요하겠어요. 작은 실수는 웃음으로 넘겨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느려도 괜찮지만 목표가 흔들리면 안 돼요. 내 목표를 다시 상기시키길 바라요.

54年生  쓰는만큼 얻을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걱정하지 말고 원하는대로 질러보세요~!

66年生  꼼꼼해서 좋지 않는 것은 없지요. 더딜순 없지만 결과물은 더 원대할 수 있어요.

78年生  실패할수록 더 단단해지고 계질수록 더 견고해질 수 있으니 포기하지만 말아요.

90年生  나와 비등한 상대가 있다면 조급해말고 서로 합심하여 더 나아가는게 현명해요.

02年生  필요할 때만 찾지 말고 평소에도 자주 연락하며 지내는 것이 아주 중요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항상 시작 전에 만반의 준비가 필요하지요. 내 능력에 맞는 일인지 살펴보세요!

55年生  결국 남는 것은 내 가족이랍니다. 오늘 저녁은 가족들과 꼭 시간을 보내야 해요.

67年生  여러 보기를 두고 생각해봐도 좋으니 하나에 얽매여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해요.

79年生  이미지도 챙기고 도움도 주네요~! 못 이기는 척 부탁을 들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91年生  지금보다 조금 더 멀리 나아갈 수 있을테니 오늘은 조금만 더 욕심을 내 볼까요? 

03年生  누가뭐래도 지금껏 쌓아온 모든 것들이 물거품되지 않도록 꿋꿋히 지켜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정해진 규칙이 있다면 규칙대로만 행동해도 책임 물 일이 현저히 줄어든답니다!

56年生  뭐든 처음부터 마음에 들 수는 없겠지요. 준비단계라 생각하고 마음 편히 가져요.

68年生  결과가 미비하다면 원인을 돌아봐야 한답니다. 거슬러 올라간다면 답이 보여요.

80年生  나만의 장점을 돋보이려 노력해야 돼요. 장점을 개성으로 바꿔보는 것도 좋아요.

92年生  다수의 의견도 중요하지만 내 의견이 확실하다면 주변 사람을 설득해야 합니다!

04年生  아깝다고 생각하면 얻을 수 있는 것도 적을테니 크게 내질러봐도 나쁘지 않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내 속을 모른답니다. 오늘은 표현에 인색하지 말아요~!

57年生  상황이나 조건이 유리하여도 성급하게 굴면 모든게 수포로 돌아가니 명심하세요.

69年生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믿음만으론 부족하니 현실성을 좀더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81年生  골치 아픈 일들이 있다면 굳이 오늘 생각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푹- 쉬어주세요.

93年生  꺼진 불도 다시 살펴보듯 마무리 된 일이 있어도 다시 한 번 살펴보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돈보다 마음으로 함께하는 친구가 진정한 친구랍니다. 듣기만 해줘도 괜찮아요.

58年生  지금까지 고생했으니 결과에 개의치 말고 잠시 쉬는 시간을 가져도 좋겠습니다.

70年生  한탄은 나 자신에게 해야 한답니다. 결국 결정하고 따른 것은 나란걸 잊지말아요.

82年生  내가 저지른 일은 결과가 어떻게 되었든 스스로 당당하게 끝내야 득이 있습니다.

94年生  얍삽해보여도 아무도 모르쇠~ 시전을 펼치는 것도 나쁜 방법은 아니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미해결 사안들도 해결되는 날이랍니다. 즐거운 한 주를 위해 조금만 더 힘내요!

59年生  사람들을 통해 새로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테니 많은 사람들을 만나봐요.

71年生  자신감과 자만심은 한 끗차이 일테니 자만하지 않도록 더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83年生  애써 하던 일이 실패로 돌아가더라도 내 것이 아니구나~ 생각하는 편이 좋아요.

95年生  인연이라면 그렇게까지 힘들진 않을 거에요. 미련을 버리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21일

 

쥐띠 운세

36年生  지출이 큰 하루가 될 수 있으니 불필요한 돈은 집에두고 나가는 것이 유리해요.

48年生  고집은 상황에 따라 부려야 잘 먹히지요. 오늘은 약간의 고집과 아집도 좋네요.

60年生  그래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이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게 만들어줘요.

72年生  특별한 하루는 아니지만 내가 노력한만큼 얻을 수 있는 하루니 노력해보세요~!

84年生  마음이 기쁠수록 더 잘 다스려야 합니다. 아차~! 하는 순간을 조심해야 합니다.

96年生  때가 왔을 때 바로 이룰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하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남는 것은 주변 사람들 뿐이니.. 오늘은 많이 베풀고 도와주는 날로 보내보세요.

49年生  다른 사람을 위한 배려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랍니다. 배려를 장착해보길 바라요.

61年生  지금 내가 이룬 값에 너무 심취하지 말아요. 다음을 위해 또 준비하는게 맞아요.

73年生  책임자가 되지 않기 위해서는 여러 사람 속에서 조용히 있는 것이 방법이랍니다.

85年生  도무지 모르겠다.. 하는 일이 있더라도 해결책은 생길테니 좀더 인내해보세요~!

97年生  오늘은 끝을 보지 말고 적당히 하고 그만두는 것이 내게도 훨씬 유리하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작은 문제도 대충 보지말고 확실하게 확인하고 수정한 뒤 넘어가는 것이 옳아요.

50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일단 지르세요. 뒷일은 누가 되었든 어떻게든 해결될 수 있어요.

62年生  내 기준에 맞추지 말고 색안경을 벗어내길 바라요. 모두 색다른 매력이 있어요.

74年生  오늘 하루는 지금까지 내가 노력해 온 결과랍니다. 조금은 우쭐해도 좋습니다!

86年生  다정한 모습이 끌리네요. 부탁할 일이나 설득해야 될 일은 매너를 장착하세요.

98年生  첫인상은 겉모습이고 후인상은 내면의 모습이랍니다. 두가지 모두 잡아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누가 나를 견제하더라도 자신감만 있으면 기선제압할 수 있으니 명심해야 돼요.

51年生  내 뜻이 꼭 맞을 수는 없지만 틀리지도 않으니 어느정도 밀어붙여도 괜찮아요.

63年生  뻐근하거나 신경쓰이는 곳은 없나요? 초기 경고일 수 있으니 건강에 신경써요.

75年生  굳이 집에서까지 일하지 말고 업무 시간 내에 일을 끝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87年生  누군가가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온다면 못 이기는 척 받아주는 것도 용기랍니다.

99年生  세상에 만만한건 없답니다. 결과는 항상 내가 노력한만큼에 비례함을 명심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 말이나 개인적인 감정에 휘둘리지 말고 이성적으로 생각하는게 최고에요.

52年生  오늘은 쉬운 일이라도 얕게보지 말고 제일 먼저 끝내고 다른 일을 시작해보세요.

64年生  신뢰를 얻기 위해선 사람들에게 자신감 있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76年生  큰 손해가 있는 것이 아니라면 시작하고 보세요. 작은 이득이라도 남길 거에요.

88年生  가벼운 문제도 깊게 생각하면 큰 문제로 번진답니다. 가벼운건 가볍게 넘겨봐요.

00年生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분위기 메이커가 되어 좋은 인상을 심어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공부는 늙어 죽을 때까지 해도 다 못한다고 하지요. 새로운 배움을 즐겨보세요.

53年生  자만하면 있던 것도 잃게 될테니 항상 겸손한 마음을 가져야 해요. 명심하세요!

65年生  가까운 지인이나 가정에 경사스러운 소식을 들을 수 있으니 기분이 좋겠습니다.

77年生  없을 때는 절약해도 소용없으니 지금부터라도 최대한 절약하는게 살 길이에요.

89年生  개인적인 일에 굳이 가깝지 않은 사람들까지 끌어들지이 않도록 주의해야 돼요.

01年生  잡을 때는 잡고 풀어줄 때는 풀어주는 것이 관계를 오래 유지하는 방법이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다른 사람에게만 의지하지 말고 자신을 한 번 믿어보세요. 충분히 든든하네요!

54年生  뜻 밖의 일들은 그 즉시 빠르게 해결보는 것이 오늘 하루에도 지장이 없답니다.

66年生  '천천히 계획하면 되지' 라는 생각은 버려요. 탄탄한 계획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78年生  집중하기 어렵더라도 이루고자 하는 끈기와 열정만 있다면 이룰 수 있겠습니다.

90年生  누군가가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온다면 못 이기는 척 받아주는 것도 용기랍니다.

02年生  첫인상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외모부터 옷 매무새까지 모두 단정하게 다듬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없는 시간을 쪼개서라도 주변을 정리하세요. 잃어버렸던 물건도 찾을 수 있네요.

55年生  직접 듣지 않은 이야기라면 흔들리지 말고 믿지도 않는 것이 신상에 이롭습니다.

67年生  알고 있다고 간과하면 놓치는 부분이 많을테니 아는 것도 다시 살펴보길 바라요.

79年生  대인 관계를 잘 유지했다면 귀인이 있는 날이네요. 아니라면 오늘부터 다져봐요.

91年生  있는게 어디에요~! 작은 이익이나 기회라도 거르지말고 다 챙겨보는게 좋아요.

03年生  나를 도와 줄 귀인이 있을 날이니 뜻 밖의 좋은 소식을 기대해봐도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누가 뭐라해도 내 뜻을 굽히지 말아요. 확실한 것에 고집부려도 나쁘지 않아요!

56年生  지금까지의 일이 물거품 되더라도 미련을 갖지 말고 다른 기회를 노려야 해요.

68年生  공적인 부분에서는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하니 감정적으로 화내지 않길 바라요.

80年生  시간없다는 말이 변명처럼 들리지 않도록 하루를 빠듯하게 보내는게 좋습니다.

92年生  오늘은 컴퓨터, 스마트폰을 잠시 멀리하고 직접 눈을 보며 이야기하는게 좋아요.

04年生  내 생각대로 잘 안될 수도 있답니다. 괜히 큰 기대심은 갖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아무도 모르는 사이에 훌쩍 커가고 있네요. 방향이 옳은지 꼭 체크해줘야 돼요!

57年生  나 자신이 소중한만큼 다른 사람도 소중하답니다. 빈말이라도 농담은 삼가세요.

69年生  주변 모든 것이 내 땀으로 일궈낸 것이니 하나하나 소중하게 대해보길 바랍니다.

81年生  안 될거라는 생각보다는 일단 질러보자~! 라는 생각을 가져도 나쁘지 않습니다.

93年生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선 계획했던 일이 있다면 더 딜레이 되지 않게 애써야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지금까지 충분히 잘 해왔습니다. 그러니 조급해말고 지금처럼만 꾸준히 해봐요.

58年生  약속이 있어도 오늘 할 일은 미루지 말고 모두 끝내고 외출하는 것이 좋겠어요.

70年生  가위바위보 하나를 하더라도 이길 수 있는 날이니 간단한 내기에 아주 좋네요!

82年生  옛 추억은 가슴에 묻어두고 지금 옆에 있는 사람에게 집중하는게 우선이랍니다.

94年生  마음 표현은 100만원짜리 선물보다 진심이 담긴 말 한마디가 더 감동을 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변 환경을 탓하지 말고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는 것이 성공의 비결이랍니다.

59年生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바로 풀어야지요!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필요해요.

71年生  과한 열정은 금방 지칠 수 있으니 적당히 즐기다 물러설 수 있는게 멋있습니다.

83年生  꼰대같다는 생각을 하기 전에 어떤 심정으로 말하는지부터 헤아려보길 바라요.

95年生  지금 이 좋은 시간을 다툼으로 낭비하지 말고 참고 넘어가는 것이 훨 낫습니다!

 

 

 

22일

 

쥐띠 운세

36年生  급하게 서두르면 실패도 급하게 온답니다. 처음부터 탄탄히 다지는게 좋답니다.

48年生  내가 너무 예민한 탓은 아닐까요? 오늘은 남탓을 하기 전에 나를 돌아봐야 해요.

60年生  생각보다 시간이 여유롭지 않을테니 미리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준비하길 바라요.

72年生  어설픈 거짓말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솔직하게 얘기하는게 더 잘 통한답니다.

84年生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긴다면 모두 기록해두세요. 그중 잭팟이 있을 수 있답니다.

96年生  시간이 해결해줄 수 있으니 너무 조급하게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은 하루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저마다의 방식이 다 있으니 그저 지켜보는 것도 상대를 위한 배려 방법이랍니다.

49年生  해서 안 되는 일인지 맞는지는 상황이 발생하고 나서야 알죠. 못 먹어도 고해요!

61年生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포용하며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 생각하고 말아야 해요.

73年生  비밀은 언젠간 들키지 마련이죠. 들키기 전에 내 입으로 말하는게 나을 거에요.

85年生  시비거는 사람이 있다면 대응하지 말고 그려려니 듣고 넘기는 것이 현명합니다.

97年生  하루를 그냥 날리지 않기 위해선 아침부터 하루 계획을 꼼꼼하게 세워야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누군가 무엇을 빌려달라고 하면 그냥 준다는 마음으로 처리하는게 속 편합니다.

50年生  아직 시간은 많습니다.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으면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거에요.

62年生  생각지도 못한 작은 실순느 웃어 넘겨요. 잊어버리는 것이 내 신상에도 좋네요!

74年生  추궁이나 심문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여 변명거리를 찾아두길 바랍니다.

86年生  집중해서 일을 끝낸다면 오후엔 보다 좋은 결과를 볼테니 집중 또 집중해보세요.

98年生  여기 저기 많이 움직이기 보단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충전하는게 더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언쟁이 벌어지면 받아치지 말고 최대한 두루뭉실하게 넘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너무 따지고 들면 잃는 것이 더 많을 수 있으니 웬만하면 OK해도 괜찮습니다~!

63年生  의리때문에 모든 부탁을 들어주지 않아도 괜찮으니 정중하게 거절하길 바라요.

75年生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다가 해가 다 지네요. 적당한 선에서 처리해도 좋아요.

87年生  지름길은 보통 어둡거나 좁은 골목길이지요. 지름길이 다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99年生  떠난 사람은 뒤돌아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오늘만큼은 쿨한 사람이 되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남의 떡이 더 커보여도 실은 똑같은 떡이에요! 욕심은 조금만 넣어두길 바라요.

52年生  희생이 있으면 더 값진 것을 얻을 수 있답니다. 너무 재고 따지지 않는게 좋아요.

64年生  다짜고짜 큰 일에 덤비면 힘들 일이 많습니다. 다음 상황을 잘 생각해야 합니다.

76年生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진행한다면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있을테니 기대해봐요.

88年生  중요한 결정이라 해서 성급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내일까지 고민해보길 바라요.

00年生  쓸 땐 쓸 수 있어야 합니다. 이왕이면 쪼잔하단 얘기가 나오지 않게 써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 하루는 생각보다 바쁜 하루가 될 수 있으니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두세요!

53年生  어려움이 생겼다면 여럿이 어울리는 것보단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게 좋습니다.

65年生  반전의 반전이 거듭할 수 있는 날이니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발휘해보길 바라요.

77年生  지금이 아니면 추후에 치뤄야 할 시련일테니 너무 낙담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89年生  오늘따라 일의 능률이 팍팍 오르겠어요! 이럴 때 많은 일을 처리해보길 바라요.

01年生  어쩔 수 없이 빌려줘야 하는 일이 생긴다면 그냥 준다고 생각하는게 속 편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구구절절한 변명보다 진심이 담긴 사과 한 마디가 화를 누그러 뜨릴 수 있어요.

54年生  한 번 시작한 일은 끝을 봐야 합니다.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마무리를 지어봐요.

66年生  가까운 사이일수록 알아주길 바라지 말고 정확하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78年生  잘 아는 사람이라도 공적인 상황에 놓였다면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해야 돼요!

90年生  지금까지 연락없던 사람이 다시 찾아온다면 단호하게 행동하는게 유리합니다.

02年生  상대방이 누가 되었든 예의를 차리는 것이 우선이니 나이에 연연하지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갈등이 생겨도 불리한건 내 쪽이 될 수 있으니 최대한 피하는게 남는 길이에요.

55年生  좁고 깊은 것도 좋지만 오늘은 얕더라도 넓게 알아보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67年生  주변 사람과 함께 충전의 식나을 가져보세요. 힐링할 수 있는 뭔가가 필요해요.

79年生  하고싶은 말은 피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아끼지 말고 다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1年生  누군가의 제안은 꼭! 제대로 살펴봐야 합니다. 정확한 정보만 받아야 한답니다.

03年生  꼭 이성관계에서만 권태기가 오는건 아니랍니다. 대인관계도 다시 살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10분이라도 좋으니 뜸했던 지인에게 안부 연락으로 관계 유지를 다져보세요~!

56年生  오해는 금방 풀립니다. 걱정하지 말고 소용돌이에 휘둘리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68年生  나태해지고 게을러지기 전에 먼저 약속도 잡고 나가서 부지런히 돌아다녀봐요.

80年生  오늘은 가식과 내숭을 숨기고 진정한 '내' 모습으로 매력을 어필해보길 바라요.

92年生  좋은 결과를 보려면 그만큼 노력해야 하는 법이죠. 다 왔으니 좀더 노려해봐요.

04年生  그동안 못하고 미뤘던 일들을 마무리하기에 좋은 날이니 속이 후련하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지금까지 미뤄온 것이 문제랍니다. 더 이상 미루지말고 오늘 꼭 마무리 해봐요.

57年生  집중은 하고 싶은데 자꾸만 잡생각이 든다면 쿨하게 하던 일을 놓아도 좋아요!

69年生  내가 눈치가 없었던건 아닌지 돌아봐야 합니다. 해결책이 여기에서 나오네요~!

81年生  그럴 수도 있겠구나~ 라고 이해하면 스트레스도 받지 않고 해결될 수 있답니다.

93年生  우선순위는 취미보다 오늘 안에 내가 해야 하는 일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성실하게 움직여야 지금 내 옆에 있는 복을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답니다!

58年生  화병나는 것보다 속시원하게 질러요. 화나는 일은 차지말고 표현해야 한답니다.

70年生  오늘만큼은 새침하게 굴어봐도 좋겠습니다. 이미지 반전의 날이 될 수 있네요!

82年生  오늘은 겉모습이 더 중요하네요. 첫 인상을 위해 어떠한 노력이라도 해야 돼요.

94年生  같은 사람끼리 치고 박고 싸워서 얻는 것은 크지 않으니 먼저 양보해도 좋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안 된다고 생각하니 안 되는건 아니띾요? 뭐든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 돼요.

59年生  오늘은 경쟁을 잠시 내려놓고 서로를 알아가고 인간다운 모습을 보이길 바라요.

71年生  조언을 얻는 것은 거기까지만 하세요. 얻은 것을 적용하는 것은 나의 몫이에요~!

83年生  경쟁자는 저만큼 치고 올라가고 있네요! 머물지말고 승부욕을 발동시켜 보세요.

95年生  이제는 도움을 받지 말고 내 경제 능력에 맞게 소비하는 것이 올바른 처세에요.

 

 

 

23일

 

쥐띠 운세

36年生  필요한 지출에는 아끼지 않아도 되지만 불 필요하다면 과감하게 포기해보세요.

48年生  에너지를 안으로 꽁꽁 숨기고 있지 말고 밖으로 표출하는 하루를 보내보세요~!

60年生  오늘은 매너있는 모습을 장착해보세요.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방법이에요.

72年生  선의의 경쟁이 좋으니 질투와 시기의 시선은 거두고 좋은 시선으로 바라보세요.

84年生  밖에서의 고민은 밖에서만 하고 집에서는 마음 놓고 푹 쉬는 것에 집중해보세요.

96年生  너무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게 따뜻하게 다가가야 마음의 문을 열 수 있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가벼운 운동과 비타민을 챙겨보세요. 오늘은 특히 소식하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49年生  사람 사이에서는 신뢰가 우선이랍니다. 차분하고 진중한 모습을 보이길 바라요.

61年生  중요한 약속이 아니라면 잠시 미루고 오늘은 일찍 귀가하여 쉬어보길 바랍니다.

73年生  오늘 컨디션이 좋다고 간과해선 놓치는 것이 많으니 그에 맞게 노력해야 합니다.

85年生  처음 하는 일이라도 두려워하지 말아요. 일단 부딪쳐보면 금방 익숙해진답니다.

97年生  중요한 약속이 아니라면 잠시 미루고 오늘은 일찍 귀가하여 쉬어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툼, 오해 등으로 인한 애매한 관계의 사람은 다 정리하는 것이 신상에 좋아요.

50年生  원하는 기회가 두 번 세번 오지는 않는답니다. 처음 느낌이 왔을 때 딱 잡아봐요.

62年生  주변 상황을 빨리 눈치채고 행동해야 한답니다. 떡 하나라도 더 먹을 수 있어요.

74年生  선한 영향력을 받으려면 선한 사람과 함께 해야 좋으니 사람을 골라내보세요~!

86年生  귀인이 따르는 날이네요. 그러니 보다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소통해보길 바라요.

98年生  주눅들지 말아요. 어디서나 어깨를 펴고 당당하게 행동해야 운이 들어온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흐지부지 넘기지 말고 확실히 마무리 짓는다면 후에 가서도 큰소리 낼 수 있어요.

51年生  한 번 등을 보인 사람은 다시 붙기 어렵답니다. 미련없이 정리하는게 좋겠습니다.

63年生  보고 또봐도 실수가 생길 수 있답니다. 완벽할 때까지 또 살피고 살펴야 합니다.

75年生  설마가 사람 잡는 날이네요. 모든 일에 대비책은 꼭 마련해두는게 좋겠습니다~!

87年生  유치하게 굴지 말아요~!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솔직하게 표현하는게 좋아요.

99年生  내 개인적인 일 때문에 단체에 피해를 주어선 안 됩니다. 모두를 더 생각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가만히 앉아서 생각만 하지 말고 직접 돌아다니면 더 빠른 해결을 볼 수 있어요.

52年生  선택의 시간이 왔다면 고민하지 말고 처음 생각한대로 선택해도 나쁘지 않아요.

64年生  그동안 꽁해왔던 말들을 꺼내봐도 좋네요. 대인관계가 호전될 수 있는 하루에요.

76年生  마주치기 싫은 사람이라도 마주쳐야 한다면 넓은 아량으로 웃으며 대해보세요!

88年生  하루 세 끼 든든하게 챙겨먹어야 합니다. 한국 사람은 밥심인 것을 명심하세요.

00年生  갑자기 나에게 관심을 가진다면 경계의 마음도 어느정도 품어봐야 하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협력적인 관계에서 칼자루를 쥘 수 있는 날이니 유리하게 내세워 보세요.

53年生  쳇바퀴 돌듯 변화없는 일상이 지루하다면 내가 먼저 분위기를 쇄신시켜야 해요.

65年生  내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가서 도와주길 바라요. 나의 덕을 쌓을 수 있네요.

77年生  조만간 집으로 사람이 모여들 수 있을테니 미리 정리하고 청소해두길 바랍니다.

89年生  내 기준에서 충분히 열심히 하고 있겠지요? 남들보다 부족하다 생각지 말아요.

01年生  화가 나더라도 지금 화내지 말고 나중의 기회를 보는 것이 내게 더 유리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 하루도 잘 버텨달라고 자신을 다독일 수 있다면 없던 에너지도 생겨나네요.

54年生  조급하면 꼼꼼하게 되지 않을 수 있으니 하루쯤은 그냥 대충 흘려보내도 좋아요.

66年生  오늘은 괜한 낭패를 보기 전에 나서지 말고 가만히 따라가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78年生  앞으로 날 중에 오늘이 가장 젊은 날이네요. 오늘의 청춘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90年生  솔직한 것이 최고라지만 때론 상황에 따라 눈치도 살펴가며 말을 가려야 합니다.

02年生  함께하는 사람들과 무엇보다 마음이 잘 맞아야 하니 단합하는 시간을 가져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리더가 아니더라도 책임감을 가지고 나의 방향와 팀 방향을 잡아주길 바랍니다.

55年生  문자나 통화는 감정 전달이 잘 안될테니 만나서 단판을 짓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7年生  시끄럽고 사람들이 많은 것보다 조용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79年生  돈을 모으는 것은 저축에서부터 시작된답니다. 첫 단추를 잘 꿰어보길 바랍니다.

91年生  옷 코디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밝고 컬러감있는 옷들로 생기를 줘보세요~!

03年生  고민하지 말고 스타르를 끊어야 합니다. 부담감을 걷어내고 당차게 행동해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잘 보이고 싶다면 억지로 만들어내지 말고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게 유리합니다.

56年生  조언은 아껴두고 이야기를 먼저 들어주세요. 상대는 큰 것을 바라지 않을 거에요.

68年生  눈 뜨고 코 베이기 쉬운 날이니 정신을 바로 차리고 내 것부터 잘 챙겨야 합니다.

80年生  오늘은 속박당하지 말고 자유로운 날로 보내길 바라요. 스트레스를 날려야 해요.

92年生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하답니다. 모든 것을 정리하는 날로 보내도 좋겠습니다.

04年生  하기 싫다고 미루지 말고 그냥 빨리 해버리고 잊어버리는게 더 속 시원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선택의 길에서 최대한 신중하고 오랫동안 생각한다면 좋은 답을 얻을 수 있어요.

57年生  남들 의견에 그저 따라가지만 말고 나의 소신과 줏대를 보여줘야 하는 날이에요.

69年生  내가 기분이 나쁘다고해서 모든 일을 부정적으로 받아들여선 발전이 없답니다.

81年生  나의 고단함을 풀어주는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보세요. 새로운 재미를 주네요.

93年生  손에 익었다면 조금 더 빠른 방법을 찾아보세요. 지름길을 찾는 것도 능력이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가만히 있어서 지금 상황이 해결되진 않는답니다. 마음을 굳건히 다져야 합니다.

58年生  담대하게 나아가도 괜찮습니다. 강하고 담대하며 적극적으로 밀어붙여 보세요.

70年生  너무 가벼워 보이지 않도록 신경쓴다면 내 모든 것을 보여줘도 나쁘지 않습니다.

82年生  지금까지 일보다 앞으로의 일이 더 중요해요. 미련을 버리고 미래를 계획해봐요.

94年生  아쉽게 놓치는 일이 생기겠습니다. 그것도 운일테니 너무 낙담하지는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아무리 높은 목표라고 하여도 지금처럼 차근차근 진행하면 꼭 이뤄낼 수 있어요.

59年生  다소 귀찮게 여겨지더라도 약속이 생기거나 해야 할 일은 적극 나서보길 바라요.

71年生  다 못한 이야기는 취중진담도 좋으니 술을 한잔 곁들이며 대화를 해도 좋습니다.

83年生  고기는 안 잡히고 송사리만 잡혀도 낙담하지 말아요~! 마지막엔 월척이 있네요.

95年生  만만하게 보이지 않길 바랍니다.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한다는 것을 보여주세요!

 

 

 

24일

 

쥐띠 운세

36年生  값비싼 선물도 좋지만 오늘은 진심이 담긴 몇 글자가 더 감동을 줄 수 있답니다.

48年生  비밀을 혼자 알고 있다고 해서 좋은 것은 아닐 거에요. 그만큼 책임감이 큽니다.

60年生  작은 노트를 하나 들고다녀도 좋겠습니다. 메모가 오늘의 기사회생 방법이네요.

72年生  단독적으로 앞서나가는 것도 좋지만 결국은 더불어사는 세상임을 잊지 말아요!

84年生  서류는 수정하면 되지만 말로 인한 실수는 되돌리기 어렵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96年生  소소한 일이라해도 하나하나 신경써서 마무리까지 확실히 해주는게 현명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모든 사람이 내 편이면 좋겠지만 날 견제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성장할 수 있어요.

49年生  이도저도 아닌 일엔 무관심이 정답입니다. 내 일에 더 신경쓰는 날로 보내보세요.

61年生  무심코 던진 말에 상처는 상대가 받으니 가해자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73年生  이도저도 안될 수 있으니 다른 사람 이야길 들어주려면 내 일부터 끝내야 해요.

85年生  딱 봐도 거짓말이지만 귀여운 애교라 여기고 한 번만 눈 감고 넘겨주길 바라요.

97年生  괜한 일에 심술내지 않길 바랍니다. 뒤집어 생각해서 긍정적인 하루를 보내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사람이 아닌 사람에게 감정낭비 할 필요 없답니다. 신경을 끄는게 현명해요!

50年生  기다림만큼 어려운 것은 없겠지만 그만큼 확실한 정답도 없다 여겨야 한답니다.

62年生  근교로 드라이브는 어떨까요? 새로운 곳에 귀인이 있고 운이 따르는 하루에요.

74年生  주는 것이 행복해도 받는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주는게 있다면 감사히 받아요.

86年生  가족들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표현해주길 바랍니다. 사랑한다는 말도 좋습니다.

98年生  먼저 손 내밀어 명분을 만들어도 좋습니다. 좀더 위의에 자리에 설 수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다른 사람의 말도 어느정도 수용해줘야 나중에 내 의견도 낼 수 있는 법이지요.

51年生  고집처럼 보이면 안 되겠지만 내 생각을 많이 표현하는 것을 오늘 목표로 잡아요.

63年生  남을 생각하는만큼 가족들도 생각해야 한답니다. 집안을 좀더 돌아보길 바라요.

75年生  지금 현 상황에 만족하길 바라요. 다른 것들이 아쉬워도 양보해야 유리하답니다.

87年生  의도적인 행동은 다 티가 난답니다. 이는 안 하니만 못한 행동임을 명심하세요~!

99年生  결과에 100% 만족하기 위해선 기대치를 50%로 낮추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사람에게 떠밀려 하지 말고 내가 하고싶은 일은 스스로 하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내가 한 만큼 나타나기 마련이니 귀찮더라도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아요.

64年生  왠지모르게 기분 좋은 하루네요. 저녁까지 유지하며 겸손한 마음을 챙겨보세요.

76年生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오늘은 상대방을 믿고 모든 것을 맡겨둬도 좋네요!

88年生  나중에 더 나은 나를 위해서는 오늘은 좀 고생하고 참으며 견디는 것이 좋아요.

00年生  자칫 양심에 어긋난 행동으로 평생 괴로울 수 있으니 부끄러운 일음 삼가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아군끼리 뭉쳐야 적군을 물리칠 수 있답니다! 아군 내에서 편을 나누진 말아요.

53年生  소통이 되지 않고 나만 떠들거나 상대만 떠든다면 자리를 빨리 뜨는게 좋습니다.

65年生  지금 한 언덕을 넘었다고해서 안심하진 말아요. 매사에 준비 된 모습이 좋아요.

77年生  하나를 얻으려면 하나를 포기해야 합니다. 나의 이득을 잘 따져 실리를 챙겨요.

89年生  조금도 무리하지 말아요. 오늘은 충분한 휴식으로 컨디션을 조절해야 한답니다.

01年生  믿음이 중요하다지만 오늘은 딱 한 번만 더 의심하여 큰 일을 막아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일 걱정은 내일해도 괜찮습니다. 오늘은 오늘만 보고 마음껏 즐겨보길 바라요.

54年生  내가 맡은 역할을 현명하게 잘 해내기란 어렵죠. 너무 좌절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66年生  오늘만큼은 다른 사람들을 위한 날로 보내보세요. 보다 뿌듯한 하루가 되겠어요.

78年生  잔머리가 잘 돌아가는 날이네요. 문제가 있어도 손쉽게 해결될 수 있겠습니다~!

90年生  지나친 매너는 오해를 불러올 수 있답니다. 상황과 분위기를 잘 파악해야 돼요!

02年生  몸이 피곤하면 정신도 피곤해지고 집중력도 흐트러지니 충분한 휴식을 가져요.

 

양띠 운세

43年生  자주 보더라도 첫 인상에 신경써보세요. 옷 매무새도 단정한 것이 좋겠습니다~!

55年生  순간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지난 번 경험을 최대한 되살릴 수 있다면 성공이에요.

67年生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땐 지출도 아까워말고 통 크게 질러보세요~!

79年生  경쟁자를 시기, 질투하지 말고 그 사람의 강점을 내 것으로 만들어보길 바라요.

91年生  책임감이 막중한 날이니 이럴 때일수록 조언을 구하고 꼼꼼하게 확인해보세요.

03年生  방법은 꼭 생기기 마련입니다. 억지로 하지 말고 조금 시간을 가져봐도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바쁘고 정신없더라도 한가한 것보다 나을 수 있답니다. 이 때를 더 즐겨보세요.

56年生  9가지가 긍정적이라도 1가지가 부정적이라면 멈추고 다시 생각해야 한답니다.

68年生  계획에 없던 일은 다음으로 미루고 오늘 해야 할 일만 딱 하고 쉬어주길 바라요.

80年生  조금만 더 다르게 생각해도 전혀 다른 방법이 나타나니 발상의 전환이 필요해요.

92年生  어설프게 새로운 것을 따르지 말고 완벽하게 익숙한 것을 따르는게 유리합니다.

04年生  어딘가 수상하다면 밝혀질 때까지 파헤치고 또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정신연령이 낮다고 생각하고 그려려니 이해하는게 여러모로 더 편할 거랍니다.

57年生  결국 나에게 해가 되는 짓은 하지 않도록 큰 소리 내기 전에 다시 생각해보세요.

69年生  목표를 향해 달려가더라도 체력이 있어야 하니 오늘은 체력관리에 힘써보세요.

81年生  고민거리가 생각보다 오래갈 것 같지만 잊고 지낸다면 시간이 해결해줄 거에요.

93年生  일이 터진 후에 빠져나갈 구멍은 없답니다. 미리 구멍을 만들어둬야 유리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원하는 것을 빠르게 낚아채기 위해선 항상 달려나갈 준비 된 자세가 필요합니다.

58年生  주변 사람의 조언이라면 믿을 수 있는 날이니 조언을 한 번 요청해보길 바라요.

70年生  스스로에게 의미있는 시간이 되기 위해선 하루 계획이 빠듯하게 있는게 좋아요.

82年生  마음의 짐이 있다면 혼자 짊어지지 말아요. 주변에서 필이 힘이 되어 줄 거에요!

94年生  UP된 기분이라도 예의에 어긋난 행동을 일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날이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름길을 택하기 보단 돌아가는 길을 택하면 더 많은 것을 보고 배울 수 있어요.

59年生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람이 좋으니 말만 번지르르 한 사람은 빨리 걸러야 합니다.

71年生  무슨 일이든지 적극적으로 임해보세요. 감정표현도 적극적일수록 운이 트여요.

83年生  즐거운 만남이 있는만큼 시간과 돈이 줄어들테니 적당히 즐기고 돌아와야 해요.

95年生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어떤 방법으로든 최선을 다해 도와주는 것이 이롭습니다.

 

 

 

25일

 

쥐띠 운세

36年生  누군가는 나의 단점을 부러워할 수도 있을테니 자신감을 더 가져보길 바랍니다!

48年生  지금까지의 고민도 해결되고 다른 고민도 없어지는 날이니 홀가분한 하루에요.

60年生  겁먹지 말고 무작정 덤벼봐도 괜찮습니다. 의외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답니다.

72年生  눈엣가시인 사람이 있더라도 전후사정이 있겠거니.. 이해한다면 속 편하답니다.

84年生  조바심만 낸다고해서 일처리가 되진 않을테니 발을 먼저 내딛어야 하겠습니다.

96年生  집중하지 못하는 것은 정신이 피곤한 탓이니 아무 생각없이 쉬는게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모든 문제는 입에서 나오기 마련이죠. 정확하지 않은 일은 꺼내지 않는게 좋아요.

49年生  생각하지 않는다면 해결 될 문제들이니 차라리 다른 생각들로 덮어보길 바라요.

61年生  계획하고 있던 일이 드디어 빛을 보이려 하네요. 온전한 빛을 발할 때까지 집중!

73年生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보세요. 삶의 활력을 불어넣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죠!

85年生  하고 싶었던 일이라면 끝까지 바짝 매달려 보는 것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97年生  도움을 줄 때에는 아무 말 없이 도와주는 것이 더 좋은 이미지를 남길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최선을 다했다면 그걸로 만족하는 것도 능력이랍니다. 결과에 연연하지 말아요.

50年生  오랜 시간을 투자해도 좋은 결과를 얻는 것은 아닐테니 바짝 집중해보길 바라요.

62年生  인생의 복 중 한 가지는 사람 복이라고 하지요. 주변 사람들을 더 챙겨보세요~!

74年生  바쁘고 일이 많을수록 우선순위를 잘 정해야만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86年生  총대 매는 행동은 옳지 않습니다. 함께 머리를 맞대어 해결방안을 찾아야 해요.

98年生  오늘 하루는 온전히 나를 위한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어차피 마주칠 사람이라면 불편하더라도 대화로 풀어가는 것이 효율적이에요!

51年生  너무 도와주기만 하면 발전이 더딜테니 혼자 할 수 있도록 조언만 해줘도 돼요.

63年生  지금 고민도 의외의 협조자가 해결해줄테니 대인관계를 원만히 유지해보세요.

75年生  천천히 꾸준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니 오늘 하루는 토끼와 거북이를 생각해봐요.

87年生  오늘따라 평소 실력보다 더 많은 일을 하게 되는 날이니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99年生  아무리 아깝더라도 버릴 건 버려야 한답니다. 더 좋은 것으로 채워질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조급하더라도 먼저 나서지 말고 기다린다면 더 좋은 일이 나를 찾아올 거에요~!

52年生  본능에 이끌릴 수 있지만 해야 될 때와 하지 말아야 할 때를 잘 구분해야 합니다.

64年生  멘토가 없다면 한 명쯤 만들어봐도 좋아요. 혹은 사람이 꼭 멘토가 아녀도 돼요.

76年生  때론 내 힘으로 할 수 없는 것들도 많답니다. 이럴 땐 시간에 맡겨두길 바랍니다.

88年生  이왕 도움을 주는거 확실하게 도와주고 뒤에가서 뒷말이 나오지 않도록 하세요!

00年生  일의 우선순위를 힘든 일부터 정해보세요. 뒤로 갈수록 일이 술술 풀리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다른 지역으로 장거리 이동은 삼가는 것이 좋으니 늘 가던 곳만 가세요!

53年生  오늘은 지금껏 안 해본 일을 진행해보세요. 독서나 영화관람도 나쁘지 않습니다.

65年生  희한하게 금전운이 좋은 날이니 물 들어올 때 힘차게 노를 저어보길 바랍니다~!

77年生  이 고단함이 목표를 향한 하나의 과정이라 생각하면 더 힘을 낼 수 있을 거에요.

89年生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부담을 내려놓고 휴식을 취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01年生  시간 약속을 정할 땐 선약이 없는지 꼭 체크하고 잡으세요. 신뢰를 잃지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틀린 부분이 있담녀 버팅기지말고 빠르게 인정하는게 부끄러움을 면할 거에요.

54年生  감정이 고조되어 하려했던 말 아닌 것도 튀어나올 수 있으니 정싱늘 잘 챙겨요.

66年生  아랫사람이라도 예의를 갖춰 대우해준다면 나도 좋은 이미지를 얻을 수 있어요.

78年生  나에게 마이너스가 되는 상황은 눈치를 잘 살펴 피할 수 있는 것도 능력이에요!

90年生  다른 사람이 눈치채기 전에 내 선에서 빠른 해결과 처리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02年生  혼자인 것 같아 외로워도 주변에 나를 위한 사람들이 많으니 너무 걱정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최대한 고민하고 결정했다면 그만큼 후회도 적을테니 엎질러졌어도 걱정말아요.

55年生  초반에 기선제압이 제일 중요합니다. 자신잇고 확신있게 초반에 바로 잡아봐요.

67年生  분위기에 휩쓸려 내 의견 한 마디 지르지 못하고 있진 않나요? 소신을 지켜요~!

79年生  굳이 튀려고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지금 존재만으로 충분히 빛을 내고 있어요.

91年生  배려만 하다 내 밥그릇 다 빼앗기게 생겼습니다. 어느정도 실속도 챙겨야 해요.

03年生  지금 해결할 수 없는건 노력해도 어려우니 흘러가는 시간에 맡겨둬도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소문을 따르기보단 정확한 정보가 적힌 책에서 해결책을 찾아봐야 해요!

56年生  기분전환 할 만한 무언가를 찾아보길 바라요. 사람들과 수다를 떨어도 좋습니다.

68年生  뒷 약속이 있더라도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양해를 구하고 끝마치는게 중요합니다.

80年生  오늘은 물불가리지 말아요. 자존심보다 내 목표달성을 먼저 생각해야 한답니다.

92年生  나는 어떨 때 가장 행복한지 생각해보고 행복한 순간을 많이 만들어보길 바라요.

04年生  상대방을 잘 구슬리고 싶다면 잘한 일로 한껏 치켜세워주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혼자서 버겁다면 여러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랍니다.

57年生  마무리까지 아름답게 끝맺기 위해서는 평소와 같은 일관된 행동이 필요합니다.

69年生  유혹의 손길이 있더라도 어딘가에 투자하기 보단 아직은 기다리는게 유리해요.

81年生  허황된 꿈은 잊어버리고 지금의 현실에 충실하는 것이 내가 해야 될 일이랍니다.

93年生  내가 살아야 상대에게 도움도 줄 수 있을테니 우선은 내 이득부터 챙겨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이 많으면 꼬리에 꼬리를 물게 되지요. 쉽게쉽게 생각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8年生  상처에 약을 바르지 않고 덮어둔다 해서 아물진 않을 거에요. 다시 꺼내보세요!

70年生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하는 첫번째는 확실하게 맺고 끊음에서 시작될 수 있어요.

82年生  나를 제일 잘 아는건 나 자신이랍니다. 나의 가치는 내가 책정하는 것이 맞아요.

94年生  낮 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듣고 있네요. 찜찜한 행동은 애초에 삼가야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변 사람의 변덕에 나까지 흔들리면 안 돼요! 내가 중심이 되어줘야 한답니다.

59年生  내게 신경쓰지 않는 사람은 나도 굳이 신경쓰지 않는게 내 정신건강에 이로워요.

71年生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오늘은 보다 현실적으로 생각하는게 유리합니다.

83年生  반대하는데엔 모두 이유가 있기 마련이죠. 주변의 소리에도 귀를 기울여보세요.

95年生  용기있는 자가 가질 수 있답니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뺏기기 전에 선수쳐봐요!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행복하고 싶다면 욕심은 내려놓고 지금에 만족하고 감사하며 긍적적이면 돼요.

48年生  내 문제라 여겨진다면 타인에게 떠넘기지 말고 직접 깨끗하게 해결해야 합니다.

60年生  희생을 아까워하지 말아요. 희생이 있어야 그만한 대가도 있는 생기는 법이지요.

72年生  지금껏 고집해왔던 내 방식을 바꿔봐도 좋습니다. 더 좋은 방법이 생기겠어요~!

84年生  잔돈이나 현금은 바로 쓰지 말고 나중을 위해 비상금으로 남겨두는게 좋습니다.

96年生  혼자 사는 세상이 아니랍니다. 함께 어울리며 소통해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향긋한 차 한잔하는 시간은 꼭 가져보길 바랍니다. 몸을 릴렉스 시켜줘야 해요.

49年生  오늘만큼은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 달려들지 말고 후에 한꺼번에 처리해보세요.

61年生  할까말까 한 고민들을 모두 내려 놓아보세요. 하고싶은대로 해봐도 괜찮습니다.

73年生  아마추어로 남을 순 없지요. 현재 몸담고 있는 일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

85年生  투자를 해야 이익이 생기는 법이죠. 금전운이 좋으니 잘 판단하여 투자해봐요!

97年生  받은게 있다면 주는 것도 있어야 한답니다. 이기적인 생각은 잠시 넣어두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것을 뺏기지 않으려면 먼저 선수쳐야 한답니다. 선전포고를 해도 좋습니다!

50年生  정신없고 바쁠수록 더 꼼꼼하게 체크해야 신뢰를 유지할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62年生  내 고집만 부리지 말고 다른 사람들 의견도 들어보고 서로 조율하는게 유리해요.

74年生  다퉈도 내가 먼저 손 내밀고 화해를 시도해보세요. 시간을 놓치지 않아야 해요.

86年生  반전의 하루가 될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멘탈을 꽉 잡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98年生  스스로 뿌듯한 일을 찾아 해보세요. 누군가 시킨 일은 하면서도 즐겁지 않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순서를 건너뛰고 싶더라도 더 탄탄하게 나아가려면 순리대로 진행해야 합니다.

51年生  막힘이 있다면 아랫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새로운 노하우가 많답니다.

63年生  가식적으로 서로를 대하면 불편할 수 밖에 없답니다. 좀더 진솔하게 다가가요.

75年生  조언을 들을 때에는 내 생각을 첨가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여 보세요~!

87年生  다소 이해가 안 되더라도 상대방의 이야기를 끝까지 들어주는게 관건이랍니다.

99年生  정반대의 내가 되어도 좋으니 발랄하거나 진지하거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줘요.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들이 많은 곳으로 가면 좋은 일이 많겠습니다. 먼저 약속을 잡아도 좋아요.

52年生  좋은 리더자가 되려면 앞에서 지시하지 말고 뒤에서 끌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64年生  내게 다 돌아오는 덕일테니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76年生  구설을 방치해두면 산처럼 번지기만 하네요. 처음부터 바로잡아 정정해보세요.

88年生  승기를 잡기 위해선 화를 내더라도 주변 상황을 확실히 파악하는게 우선이에요.

00年生  처음은 뭐든 어렵습니다. 이때 포기하지 말고 더 덤벼들어야 해낼 수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느긋한 것도 좋지만 아예 손 놓으면 안 좋아요. 수시로 확인하는게 유리합니다.

53年生  배움에는 나이가 없답니다. 후배나 가족들에게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거에요.

65年生  잊고 지냈던 사람들에게 연락 한 통은 어떠신가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겠어요.

77年生  옛 생각을 고집하지 말고 현실의 문화 변화에도 차츰 발을 들이는게 좋겠어요!

89年生  상황을 잘 살피고 행동해야 부끄러움이 없을테니 하고싶은 말도 꾹 참아보세요.

01年生  고래 사움에 새우 등 터기지 쉽상이네요. 싸움에는 관여하지 않는게 유리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용기가 있다면 더 좋겠지만 오늘은 애쓰지말고 숨어있어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54年生  건강을 챙기기 위해선 과식을 삼가야 할테니 맛있는 음식도 적당히 먹어야 해요.

66年生  비록 내 일이 힘들다고 해서 다른 사람의 도움마저 모른 척 하지 않길 바랍니다.

78年生  이성적으로 따져보고 나에게 이득이 된다면 무리하게 진행해봐도 괜찮습니다~!

90年生  사람마다 기준이 다를테니 서운하더라도 상대의 노력을 보고 믿어보길 바라요.

02年生  과감한 변신을 시도해도 좋네요. 평소 나답지 않은 모습을 보여줘도 아주 Good.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이리저리 흔들리지 말고 소신있는 모습으로 신뢰를 쌓아보길 바랍니다!

55年生  내가 한 말은 내가 책임져야 한답니다. 매사에 책임감이 중요한 하루일 거에요.

67年生  상대방을 좀더 이해해주길 바랍니다. 최대한 입장 바꿔 생각하는 자세가 좋아요.

79年生  추억의 장소에 방문해보는건 어떨까요? 삶의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겠습니다~!

91年生  쉬운 일인데 이상하게 자꾸 꼬인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이 맞겠습니다.

03年生  오늘만큼은 다수결에 따르지 말고 내 의견을 좀더 피력해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강압적인 부분이 있다면 더 엇나갈 수 있으니 납득할 수 있도록 이해시켜야 해요.

56年生  정답이 하나만 있진 않을 거에요. 여러 보기들을 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68年生  사람마다 자존감의 높이는 다 다르답니다. 말 한마디라도 신중하게 건네야 해요.

80年生  상대 말만 믿고 결정하지 말고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해보고 결정하는게 옳습니다.

92年生  편견과 차별은 좋지 않습니다. 반대로 내가 당한다고 생각하면 쉽지 않을까요~?

04年生  다툼이 생겼다면 나에게도 원인이 있을테니 너무 덤벼들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는 말이 정답이네요. 오늘은 혼자 생각해보세요.

57年生  잘잘못을 따지지 말고 서로 잘못한 점은 인정하고 반성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69年生  긴가? 아닌가? 하는 애매한 이야기는 함부로 누설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81年生  솔깃하게 들리는 말이 있더라도 직접 알아보고 정석대로 행하는게 좋겠습니다~!

93年生  어깨가 너무 올라가면 거만해 보일 수 있답니다. 겸손함을 첫 번째로 둬야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한 주의 시작을 더 활기차게 만들기 위해서 미뤄왔던 청소를 해봐도 좋겠습니다.

58年生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하면 마음이 누그러질 거에요. 이해심이 더욱 요구되네요.

70年生  솔직한 모습이 상대에겐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상황파악을 잘해야 망신이 없어요.

82年生  폭풍도 언젠간 잠잠해지기 마련이지요. 어려워말고 뭐든 도전해봐도 괜찮아요!

94年生  할 말은 확실하게 해야 합니다. 빌린 돈을 받는 것도 주눅들지 않아야 한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언젠간 도착하게 되어있으니 지금 걷고 있는 이 길에서 유턴만 하지 않길 바라요.

59年生  필요없는 일이라면 빠르게 끝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른 일에 또 도전해보세요.

71年生  아무리 웃을 일이 없다 하여도 웃을 일을 만들어 조금이라도 텐션을 올려야해요.

83年生  구두 약속이나 계약은 좋지 않으니 오늘은 꼭 문서화 시켜두는걸 잊지 말아요!

95年生  세상에 모두 잘하고 모두 잘난 사람은 한 명도 없어요. 빈틈을 보여도 괜찮아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