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12.2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2.27~1.2)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2월 27일 

쥐띠 운세
36年生  나를 띄워주는 분위기에 휩쓸려 실수하는 일이 없도록 신경써야 무탈하답니다.
48年生  하고싶었던 일에 대해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과감하게 도전해봐도 좋겠습니다.
60年生  어쩔 수 없이 약속을 어길 상황이 되었다면 미리 연락하여 신뢰를 지켜야 해요.
72年生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울린다면 생각보다 더 다양한 방법이 생겨날 수 있어요.
84年生  남의 것도 소중하게 대하길 바랍니다. 그래야 상대도 내 것을 소중히 여겨줘요.
96年生  의심을 받고 있다면 오히려 당당하게 행동하는 것이 의심을 피하는 방법이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손뼉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이지요. 관련 된 사람들 모두 따져봐야 합니다.
49年生  먼 거리가 아니라면 대중교통이나 도보로 이동하는게 좋습니다. 많이 걸어봐요.
61年生  여러 사람들과 어울리면 소통해보길 바라요. 이로써 스트레스도 사라질 거에요.
73年生  옛말에 교우이신이라 하였습니다. 사람을 사귈 때에는 믿음이 최우선이랍니다.
85年生  적응의 시간만 지나면 오히려 편해질테니 변화를 너무 두려워하지 않아도 돼요.
97年生  원수와 외나무다리에서 만날 운이 있으나 오늘은 내가 먼저 돌아서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새로운 것에 눈을 돌리기 이전에 진행하던 일을 완전히 끝내고 시작해야 돼요.
50年生  중요한 일은 가족들과 상의하세요. 무슨 일이 되었든 가족들 의견이 중요해요!
62年生  조언은 구회되 선택은 내 몫이랍니다. 남 탓은 멀리 보내두고 후회하지 말아요.
74年生  기둥을 뽑을 때에는 한 번에 뿌리까지 뽑아내야 귀찮은 일을 없앨 수 있습니다.
86年生  기복이 없는 날이니 오전 컨디션이 좋다면 좀더 에너지 넘치게 활동해보세요~!
98年生  잔머리 굴리는 사람을 미워말아요. 그 사람의 능력이 빛을 발할 날이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금 내가 만족스러워도 멈추지 말고 계속해서 정진해야 박수받을 수 있답니다.
51年生  밝은 사람들 뒤에는 아픔이 있을 수 있답니다. 색안경을 빠르게 벗어내보세요~!
63年生  한 마디가 백 마디로 퍼져 돌아다닐 수 있으니 어디서나 언행을 조심해야 돼요.
75年生  오늘만큼은 지갑을 꽁꽁 숨기도록 해요. 크게 빠져나갈 일을 막아줄 수 있어요.
87年生  내 격을 높이는 방법은 잘 모르는 일에는 거들거나 말하지 않는 것이 되겠군요.
99年生  논리보다는 감성적으로 사람을 대해보세요.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방법이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굳이 불필요한 일에 힘 빼지 않길 바라요. 최대한 빠르게 움직이는게 중요해요!
52年生  오늘은 작은 지출이 많더라도 날 위한 투자라 생각하고 아끼지 않아도 좋아요.
64年生  상대가 감내놔라 배내놔라 한다면 빈손으로 돌려보내는 것이 현명한 처세에요.
76年生  내가 부담되면 아무리 친한 사람의 부탁이라도 정중히 거절할 수 있어야 해요.
88年生  오늘은 하루 계획이 아닌 한 두달 뒤의 계획을 세워봐요.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00年生  내일로 일을 미룰거라면 오늘은 최대한 할 수 있는데까진 해둬야 편할 거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너무 앞만보고 달리고 있진 않나요? 옆과 뒤도 돌아도는 여유가 필요하답니다.
53年生  고래 싸움에 등 터지는 새우가 되진 않아야겠죠? 중립을 유지하는게 유리해요.
65年生  적극적인 자세가 좋습니다. 자신있다면 저돌적으로 밀고나가보길 권해드려요.
77年生  스펙만 보고 판단하지 말고 일의 능률을 보고 맡기는 것이 올바른 선택이에요!
89年生  오해나 찜찜한 관계가 있다면 웬만해선 내가 먼저 사과하는게 유리하겠습니다.
01年生  정직한 일이 아니라면 금세 들통나 망신을 볼 수 있으니 양심껏 해야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잘 몰라도 아는 척 나서봐도 좋겠습니다. 바가지 쓸 일을 면하겠습니다.
54年生  아직 해가 뜨지 않았으니 조금더 견뎌보길 바랍니다. 반전을 기대해도 좋네요.
66年生  성실하게 했다면 결과가 이를 증명해줄테니 마음의 부담은 이제그만 내려놔요.
78年生  쉽게 포기하지 말아요. 조금만 더 생각해보면 해결 방법은 바로 눈 앞에 있어요.
90年生  센스라는 것이 별 것 없습니다. 상대를 어떻게 배려할까 생각해보면 답 나와요.
02年生  신박한 아이디어가 떠올랐다면 아직까지는 나만 알고 있는 것이 더 좋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도움을 주고도 좋지 않은 소리를 듣는다면 과감하게 끊어내는게 현명하답니다.
55年生  막힘이 있다면 천천히 돌아가도 괜찮습니다. 조급해하지 말고 여유를 가져요!
67年生  쳇바퀴 굴러가는 일상 속에서 조금의 변화는 필요해요. 문화생활은 어떨까요?
79年生  함께 무언가 진행하려 생각 중이라면 조금만 더 신중하게 구는게 좋겠습니다.
91年生  다시 시작해도 늦지 않았습니다. 이제 시작하는 사람도 있다는 걸 명심하세요.
03年生  얕게라도 많은 사람들을 사귀어보세요. 깊은 관계는 몇 명만 있어도 괜찮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무조건적인 믿음은 없지요. 내가 먼저 믿음직스런 모습을 보이는게 먼저에요.
56年生  충분히 이겨낼 수 있는 하루일테니 이럴 때일수록 마음을 독하게 먹어야해요.
68年生  다른 사람들 일을 도와주려 한담녀 내 일을 마친 후에 도와주는게 순서랍니다.
80年生  오래 생각하고 고뇌할수록 더 좋은 결정을 할 수 있을테니 최대한 미뤄보세요.
92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답장은 꼭 해야 합니다. 그중 귀인이 있어 복이 따르겠어요.
04年生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겠습니다. 친구로 좋은 관계를 유지해둬도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시기, 질투하지만 말고 축하해 줄 일에는 진심으로 축하해주는게 좋겠습니다!
57年生  두 마리 토끼 모두 놓치지 말고 한 마리 토끼라도 제대로 잡으려 노력해보세요.
69年生  길운이 나를 도와주고 있네요. 오늘은 잘 안되던 일도 술술 풀리는 하루겠어요.
81年生  과거에 얽매이면 발전이 없습니다. 현 상황을 직시하는 눈이 필요하겠습니다.
93年生  컨디션이 떨어지면 몸도 안 좋아 질 수 있으니 오늘은 컨디션 조절에 힘써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괜한 시간낭비, 감정낭비 하지 않아도 좋으니 내 생각을 많이 어필해보세요~!
58年生  능률을 높이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택해보세요. 배달도 나쁘지 않네요.
70年生  서운한 감정이나 기분 나쁜 일은 집에서 시원한 맥주 한 캔으로 날려버리세요.
82年生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답니다. 좌절하지 말고 정신 차려야 합니다.
94年生  여러번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는 처음부터 꼼꼼하게 계획하는게 중요하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람 사이에서도, 업무적으로도 시간은 꼭! 철저하게 지켜주는게 도리랍니다.
59年生  다른 사람 대신 나에게 기회가 온다면 미안해하지 말고 넙죽 받아도 좋습니다.
71年生  위기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마음이 필요하니 굳건한 자세를 유지해보세요.
83年生  지금까지 쌓아온 시간이 헛되지 않도록 말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길 바라요!
95年生  어깨가 무거워졌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요청해보세요. 한 시름 놓을 수 있어요.

28일

쥐띠 운세
36年生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노력을 보고 인정해주는 지혜를 장착해야 돼요.
48年生  혼자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자신감만 있어도 반은 성공이랍니다.
60年生  생각한대로 일이 흘러가지 않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다시 계획하면 성공해요.
72年生  건강을 생각할 시기랍니다. 체력적으로 무리한 일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84年生  손재수가 약간 보이네요. 중요한 물건은 내 손에 꼭 들고 있거나 집에 두세요.
96年生  좋은 운이 함께할테니 색다른 의견을 제시해보세요. 모두가 긍정적일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지금까지 앓고있던 고민은 속병나기 전에 주저하지 말고 표출해내길 바랍니다.
49年生  최고로 마음 쏟는 일에는 부당한 거래 없이 진실되게 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1年生  정답은 의외로 쉬울 거에요. 차음부터 다시 돌아가본다면 딱! 보일 거랍니다~!
73年生  불만이 쌓이고 오해가 쌓였다면 누군가를 통하지말고 직접 전달하는게 좋아요.
85年生  열심히 한 사람이여 떠나라~! 이제 조금 쉬어줘도 된답니다. 머리를 식여줘요.
97年生  지킬 수 없는 약속은 입 밖에 꺼내지 말아요. 약속을 남발하지 않아야 한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과 앞으로를 생각하기에도 충분하니 지나간 것은 지나간대로 둬도 좋아요.
50年生  내가 최고다 싶겠지만 오늘은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잘 새겨들어야 유리해요.
62年生  감당이 가능한 지금이 타이밍입니다. 더 미뤄두면 처리하기 힘들어질지 몰라요.
74年生  스트레스를 해소 할 시간을 꼭 만들어봐요. 스트레스는 바로바로 풀어야 해요!
86年生  넘어져도 다시 일어서면 됩니다. 너무 얽매이지 말고 차근차근 다시 해보세요.
98年生  열심히 한 만큼 노력이 안 나올 수도 있으니 과정에 더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금 이 좋은 컨디션을 하루종일 유지한다면 좋은 기회가 내게 먼저 올 거에요.
51年生  누군가 내 의견을 꺾으려 해도 꿋꿋하게 밀고 나가면 내 편이 되어줄지 몰라요.
63年生  건강에 신경써야 한답니다. 오늘만큼은 과식이나 과음을 삼가도록 명심하세요.
75年生  내가 선택한 길에 후회를 앞세우지 말아요. 어찌되었든 감내해야 할 몫이에요.
87年生  전문가가 아니라면 괜히 고장내지 말고 한 발 뒤에서 지켜보는 것이 유리해요.
99年生  꼭 어딘가 떠나지 않더라도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무언가를 계획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도움을 요청하면 똑같이 따라하진 못할테니 나의 노하우를 전수해줘도 좋아요.
52年生  진솔한 대화가 필요하다면 모임이 아니라 1:1로 낮시간에 만나는게 좋습니다.
64年生  내가 총대 맨다고 해결될 수 있는 문제가 아닐테니 조용히 있는게 더 유리해요.
76年生  세상에 당연한건 없지요. 당연하게 여긴 친절이라 베풂은 없었는지 돌아봐요.
88年生  약속이 있어도 간단히 끝내고 최대한 일찍 귀가하는게 내일을 위한 길이에요.
00年生  사람들과 부딪쳐 보세요. 충동도 해보고 깎여도 보면 더 성장할 수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너무 조급하면 되던 일도 안 되기 마련이니 마음을 편하게 갖는게 우선이에요.
53年生  내가 맞는 말인 것 같아도 최대한 들어주고 나서 이야기해도 늦지 않답니다~!
65年生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지금 바로 시작하는게 중요합니다.
77年生  주변 사람과 다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내가 참고 넘어가는 것이 속 편합니다!
89年生  있는 사람이 더한다는 소리는 주의해야 돼요. 가진만큼 베풀어봐도 좋습니다.
01年生  칭찬을 바라지 말고 베푼다면 언젠가 다시 내게 덕으로 돌아오게 되어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기초가 탄탄해야 한답니다. 처음엔 무조건 물어보고 배우는게 우선이랍니다~!
54年生  주변에서 시비를 걸어오더라도 무시하고 스트레스 받지 않는게 현명하답니다.
66年生  나름 논리정연 했지만 정답이 아닐 수 있으니 여러 가능성을 열어두길 바라요.
78年生  기회가 내게 왔다면 일단 잡고 보세요. 해보고 나중에 보내줘도 나쁘지 않아요.
90年生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함께 즐길 수 있는 취미를 찾는게 우선이겠어요.
02年生  억지로 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하고 싶은 마음이 들때 그때 시작해보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눈치없이 북치고 장구치다 분위기 흐리기 쉽상이니 주변 눈치를 살펴야 해요!
55年生  정신적으로 힘을 보태주는 친구가 주변에 있을테니 천천히 둘러보길 바랍니다.
67年生  오히려 나보다 어린 사람에게서 더 좋은 의견을 들을 수 있으니 먼저 다가가요.
79年生  확신이 없다면 섣부른 판단보다 확신이 생길 때까지 기다리는게 현명하겠어요.
91年生  선택에 후회하지 않으려면 마음가짐도 중요하지만 먼저는 최선을 다해야 돼요.
03年生  실외보다 실내에 좋은 일들이 많이 있으니 안에서 즐길 수 있는걸 찾아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금가지 지켜온 것들이 날아갈 수 있으니 흥분하지 말고 침착하게 움직여요!
56年生  후회하지 않기 위해선 하고싶은 말은 하세요. 지나서 후회해도 소용 없답니다.
68年生  의외의 수입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색다른 도전에 망설이지 않아도 좋습니다.
80年生  큰 이득이라고만 생각하면 손해가 따릅니다. 다시 한 번 꼼꼼하게 체크하세요.
92年生  다른 사람에게 투정부리지 말고 스스로 컨트롤하고 휴식을 취하면 안정돼요.
04年生  오랜만에 만난 사람 중에 귀인이 있을 수 있으니 여러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하루 계획을 세워야 해요. 조금 빠듯하게 세우고 바쁘게 움직이는게 유리해요.
57年生  지금까지의 노력은 배신하지 않아요. 마지막까지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봐요~!
69年生  부담스럽지 않다면 다른 사람 성의는 거절하지 말고 감사히 받아주는게 좋아요.
81年生  서로 의견이 대립된다면 우기지말고 상대방을 먼저 설득하려 노력하길 바라요.
93年生  새로운 무언가를 찾았다면 옛것에는 미련을 버리는 것이 심적으로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표정 연기의 달인이 되어보세요. 자연스럽게 넘기면 모두가 순탄합니다.
58年生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도 한 가지 정도 재미는 있을테니 웃을거리를 찾아보세요.
70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정확하고 확실하게 요구해야 상대방도 헷갈리지 않아요~!
82年生  내 매력포인트가 뭔지 생각해보세요. 첫 인상을 남길 때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94年生  잘 안다고 자부하기에는 아직 이를테니 좀더 살펴보는 것이 실수를 줄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회피하지 말고 당당하게 맞서야 합니다. 지더라도 맞서야 본전이라도 건져요!
59年生  오늘이 지나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답니다. 시간을 아까워할 수 있어야 해요.
71年生  대화가 없다면 상대의 의중을 알 수가 없답니다. 서로를 더 알아가보길 바라요.
83年生  부화뇌동처럼 움직이지 말고 생각한 뜻 그대로 밀고 나가봐도 좋은 하루에요.
95年生  신경쓰이는 일이 있다면 다른 일을 하기 전에 먼저 처리하고 넘어가야 합니다.

29일

쥐띠 운세
36年生  알고있던 지식도 좋지만 상황에 맞는 융통성을 발휘하는게 더 필요하답니다~!
48年生  내 이미지는 잠시 접어두고 오늘은 다른 사람들과 많이 어울리는게 좋겠습니다.
60年生  혼자 너무 애쓰지 말아요. 도움의 손길을 내민다면 잡아줄 사람이 분명 있어요.
72年生  묻어뒀던, 해결되지 않은 일을 수면 위로 꺼내보세요. 운이 나를 따라준답니다.
84年生  주변의 도움이 부담스럽더라도 받아보세요. 차후에 보답해도 다 이해해줍니다.
96年生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라면 안 하고 후회하는게 잃는 것도 적을 것 같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목표를 잡아도 금방 포기해버린다면 목표를 조금 낮게 잡아주는게 현명합니다.
49年生  내가 생각한 답만이 정답은 아닐 거에요. 다른 의견들도 좀더 모아보길 바라요.
61年生  조금만 더 인내해보세요. 섣불리 감정에 따라 움직였다간 민망할 수도 있어요.
73年生  다른 사람의 실수에 실망하지말고 조금더 확실한 동기부여를 심어주길 바라요.
85年生  극단적으로 생각하지 말아요. 그렇게 될 수도 있겠구나~ 하고 넘기는게 좋아요.
97年生  할 일이 많다고 서두르다 보면 꼭 하나씩 빠져있어요. 릴렉스~ 부터 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운동이나 취미생활을 만들어보길 바라요. 내 몸은 나의 것만이 아닐 수 있어요.
50年生  스스로 감정 제어가 안 된다면 집에서 쉬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으니 무리마세요.
62年生  오늘은 목소리만 크다고 이길 순 없답니다. 조목조목 잘 따질 수 있어야 합니다.
74年生  존중받는 방법은 어렵지 않지요. 내가 먼저 다른 사람을 존중할 줄 알아야 해요.
86年生  전화 통화보다는 가능한 만나서 얼굴을 보고 이야기하는게 더 잘먹힐 거에요~!
98年生  다툼이 예상 된다면 미리 자리를 피하는게 손해가 적을테니 명심하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시간이 지나면 대인관계도 해결될 것이랍니다. 그러니 먼저 연락을 취해봐요!
51年生  중립을 지키기 어렵다면 애초에 아무런 말도 하지 않는게 최고의 방법이에요.
63年生  내가 지금 어떤 감정인지 말을 해야 상대방도 오해없이 이해할 수 있을 거에요.
75年生  뾰족한 수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아랫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좋습니다.
87年生  가질 수 없을 것 같다면 빠르게 포기하고 다른 것을 노리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99年生  얻는 것만 바라지말고 내가 먼저 베풀어야 나도 필요할 때 얻을 수 있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이미 저질러 버린 일은 내가 책임지고 오늘 안에 끝내야 운이 유지될 수 있어요.
52年生  따뜻한 덕담이 오고갈 수 있도록 실수도 너그럽게 이해하고 격려해보길 바라요.
64年生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과감하게 질려보세요. 뚝심있는 모습이 신뢰를 높여줘요.
76年生  내 몸을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오늘은 약간 이기적이게 굴어봐도 괜찮습니다!
88年生  공적인 일에 있어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운이 따른답니다.
00年生  헉! 이라는 추임새가 나오지 않게 결정하기 전엔 여러가지 상황을 잘 살펴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허황 된 상상보다는 지금의 현실에 맞게 눈높이를 맞추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53年生  오늘은 조금 비겁해 보이더라도 도망치는 방법을 택하는게 여러모로 유리해요.
65年生  지출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만 소소한 행복으로 이어지는 지출일 가능성이 커요.
77年生  아이디어도 한계가 왔으니 이젠 다른 사람에게서 아이디어를 얻어야 한답니다.
89年生  마음의 안정을 찾으세요! 걱정하지 않아도 될 일은 굳이 생각하지 않아도 돼요.
01年生  오늘은 무리수를 둬서라도 원하는걸 쟁취해보길 바랍니다. 운도 따라주겠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계속 생각한다고 해서 해결되지 않을테니 잊어버리는게 덜 힘든 방법이랍니다.
54年生  첫 단추가 잘못 꿰어졌다고 당황하지 말아요. 다시 풀고 다시 꿰어도 충분해요.
66年生  잘못된 일은 처음부터 바로 잡아야 한답니다. 문제가 커기지 전에 다시 보세요.
78年生  해야 할 일을 끝내기 전까진 쉼없이 부지런히 움직여야 오후가 편안한답니다.
90年生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없답니다. 마음이 불편하다면 먼저 오픈하는게 나아요.
02年生  책이나 인터넷으로 배운 지식도 좋지만 오늘은 직접 경험한 것들만 믿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가 나서야 할 때와 아닐 때를 잘 구분해야 합니다. 눈치가 필요한 하루군요!
55年生  작은 일이 모여 큰 일이 될 수 있답니다. 오늘의 일은 오늘 처리하도록 해봐요.
67年生  부끄러운 상황을 만들지 않기 위해선 단어선택에 유의하는 날로 보내야 해요.
79年生  서로 윈윈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서로에게 이득 되는 일을 선택해보길 바라요.
91年生  도움을 받으려면 먼저 낮추고 들어가야 해요. 을이 되어도 잃는건 적을 거에요.
03年生  상대방 입장이 되어봐야 한답니다. 팀워크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날 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쉬운 일이라고 쉽게 생각하지 말고 사전조사는 필수일테니 철저히 준비하세요.
56年生  잘못 된 부분만 짚어줘야 한답니다. 감정적으로 대하지 않도록 유념해보세요~!
68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주변 사람이 도움을 필요로한다면 거절하지 말고 도와줘요.
80年生  고집만 부리다가 모든 책임이 나에게 올 수 있으니 어느정도는 들어줘야 해요.
92年生  건강을 위해서 채식을 섭취하는건 어떨까요? 오늘은 채식주의자가 되어봐요!
04年生  타당한 근거가 있다면 모두 동의해줄 것이니 섣불리 한 발짝 물러서지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믿음이 없는 관계는 끝까지 함께할 수 업답니다. 믿음을 쌓는게 최우선이에요.
57年生  타인을 의식하지 말아요. 내가 하고싶은대로 진행해도 운이 따라줄 수 있어요.
69年生  나 때는 말이야~ 라고 생각하지 말고 시대의 흐름에 적응하는게 중요하답니다.
81年生  뭐든 희생한다 생각하지 말고 투자한다 생각하면 마음이 한결 편안해진답니다.
93年生  비교한다고 해도 바뀌진 않으니 처음 결정한대로 진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에서 나를 도와주려 하고 있답니다. 주위를 둘러보고 도움받아도 좋아요!
58年生  오늘만큼은 불의를 보면 참지 않길 바라요. 정의의 용사가 되어봐도 좋습니다.
70年生  되는 일이 없다면 낙심하지 말아요. 지금은 마이너스라도 곧 플러스가 보여요.
82年生  작은 기회라도 내게 주어졌을 때 그것에 감사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94年生  설렁설렁하게 되면 결과도 흐지부지하게 되니 정확하게 하는 것이 최고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너무 상심하지 않아도 돼요. 다시 일어나 더 빨리 출발 할 생각이 더 중요해요!
59年生  상대방을 바꾸고 싶다면 내가 먼저 모범이 되어야 해요. 내가 먼저 달라져봐요.
71年生  깊게 생각하면 오히려 다른 길로 빠지기 쉬우니 쉽게쉽게 생각하길 바랍니다.
83年生  할 수 있다는 의지만 있으면 좋습니다. 뭐든 덤벼봐도 괜찮으니 준비되었나요?
95年生  어디서 들려오는 이상한 소문은 소문일 뿐이니 가뿐하게 무시해도 괜찮습니다.

30일

쥐띠 운세
36年生  트렌드를 쫓아가도 좋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과 즐거운 소통이 가능하답니다.
48年生  근거없는 정보는 잘못 된 정보가 많이 숨어있으니 걸러든는 것이 유리합니다.
60年生  자기관리라는 것이 체력 뿐만은 아니랍니다. 걸치는 옷에도 신경을 써보세요.
72年生  말 한마디에도 힘이 있습니다. 감사, 위로, 칭찬, 사과 등 표현은 꼭 해야 돼요.
84年生  생각이 많아지면 몸을 움직여 잊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니 산책이라도 해요.
96年生  무슨 수를 써서라도 받은 은혜는 갚아야 한답니다. 연락이라도 꼭 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시작이 좋아야 끝도 좋은 법이죠. 순조로운 시작을 위해 사전준비가 필요해요.
49年生  확실한 것이 맞는지 두번 세번 체크하는 것이 나의 망신수를 줄이는 길이에요.
61年生  지금까지 기켜온 일이 헛되지 않도록 오늘은 특별히 언행에 신경쓰길 바라요.
73年生  행동을 좀더 조심해야 한답니다. 보고 배우는 사람이 분명 곁에 있을 거에요~!
85年生  이리저리 왔다갔다 거리지 말아요. 어느 쪽으로든 한 쪽으로 정하는게 좋아요.
97年生  하고싶은 말을 못하는게 겸손한건 아니랍니다. 할 말은 톡톡히 하고 넘겨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경쟁자를 멀리하지 말아요. 나의 위치를 알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 된답니다.
50年生  오늘은 시비가 있거나 다툼이 있다면 질 수도 있으니 그냥 피하는게 상책이에요.
62年生  실수에 대해 오랫동안 자책하지 말아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아야 좋아요.
74年生  1가지 거짓말을 위해 9가지 거짓말을 만들게 될테니 그냥 솔직한게 좋습니다.
86年生  과한 행동은 삼가고 정해진 규칙대로만 움직이는게 뒷말을 만들지 않는답니다.
98年生  우물쭈물하지 말고 거침없이 직진해야 원하던 기회를 바로 잡을 수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가 해낼 수없는 일이라 생각된다면 빠르게 포기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에요!
51年生  친해지고싶지 않더라도 기본 예의를 갖추어야 내 평판이 올라감을 명심하세요.
63年生  쉽다고 안일하게 생각하다간 반전이 생길 수 있으니 조금더 집중해야 한답니다.
75年生  한 번 무너진 명예는 다시 쌓기 힘들지요. 찜찜한 일은 손대지 않는게 좋습니다.
87年生  하고싶은 일을 하고 먹고싶은 것을 먹는게 진정한 소확행이 아닐까 싶습니다~!
99年生  잃었던 신뢰를 회복하고 싶다면 내가 먼저 두 손 걷고 나서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너무 조급해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내게 맞는 타이밍이 곧 나타날게 분명해요.
52年生  비록 공짜라 하여도 그만한 대가를 치루는 것이 나중에 할 말도 생기는 법이죠.
64年生  푹 쉬는 것이 좋아요. 애써 무리하지 말고 걱정없이 푹 쉬어주는게 관건이에요.
76年生  고생 끝 이제 행복 시작이군요. 이젠 마음 놓고 편하게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88年生  체력적으로 힘든 하루가 될 수도 있어요. 그러니 식사는 거르지 말고 꼭 챙겨요.
00年生  내가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안 되는 일은 빨리 포기하는게 유리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콩 한 쪽이라도 더 얻을 수 있을테니 많은 사람들에게 나를 어필해도 좋습니다.
53年生  나에게 쓰는 지출을 아깝게 생각 말아요. 비싸더라도 내 행복이 더 클 거에요!
65年生  안 해본 것들에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세상의 흐름에 따라 변화를 줘야 합니다.
77年生  소소한 다툼으로 인해 마음이 무겁지만 오늘 안에 끝날 수 있으니 걱정말아요!
89年生  행복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동일하답니다. 그러니 서로 양보하는게 좋아요.
01年生  다른 사람을 통해 전달하지 말고 하고싶은 말은 직접 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그 동안 눈치보느라 꾹 삼켰던 말들을 오늘은 꼭 속 시원하게 해보길 바랍니다.
54年生  평생 하고싶은 일만 할 수는 없겠어요. 억지로라로 잘 마무리 지어야 하겠어요.
66年生  타인의 충고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내가 생각한대로 결정하는게 유리하답니다.
78年生  오늘따라 집중이 안 된다면 미뤄봐도 좋습니다. 억지로하면 결과도 부진해요!
90年生  오늘은 할 말은 하고 넘어가야 한다비다. 감정을 모두 표출해도 나쁘지 않아요.
02年生  의사표현을 하는 것돠 내 주장을 고집부리는 것은 다른 것이니 잘 구분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하고싶던 일이 아니더라도 최선을 다하면 나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답니다.
55年生  주변에서 나를 시기하지만 그려려니 받아들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에요.
67年生  굳이 싸움을 만들지 않길 바랍니다. 그려려니 하고 그냥 넘기는 것도 좋습니다.
79年生  UP된 기분일 때 잘 생각해야 돼요. 나중에 이불킥~! 하는 순간이 올지 몰라요.
91年生  눈치있게 상황을 잘 판단하고 움직여야 해요. 조용히 있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03年生  예민하게 굴면 다툼이 생기기 쉬운 날이니 아주 조금만 참아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안일한 현재를 두려워하며 어떻게 더 발전시킬까 연구해보길 바랍니다.
56年生  하고자하는 일에 막힘이 없는 날이니 오늘은 겁없이 덤벼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68年生  주저 앉지 말고 어디서부터 잘못 되었는지 먼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80年生  쓸데없는 곳에 고집부리다 이상한 인상만 남기게 되네요. 고집은 넣어두세요~!
92年生  이불킥~! 하고 싶은 과거는 다 묻어두고 현재와 미래에 더 집중해보길 바라요.
04年生  의욕이 떨어지더라도 포기하기엔 아직 이를테니 딱 세번만 더 도전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있을 때 절약하길 바랍니다. 더 욕심나는 무언가가 생길 때 고달플 수도 있어요.
57年生  지금까지 받은 도움들을 참고하여 오늘부터는 홀로서기에 도전해봐도 좋아요.
69年生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면 잘 안풀리던 일도 순조롭게 풀릴 수 있어요.
81年生  나를 더 발전시키는 방법 중 하나라 생각한다면 경쟁도 나쁘지만은 않을 거에요.
93年生  텔레파시를 보내도 수신이 안 되니 차라리 직접적으로 표현하는게 더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여기저기 들은 다른 사람 이야기는 함부로 전달하지 않는게 내 신상에도 좋아요.
58年生  상대방과의 기싸움에서 밀리지 말아요. 여유있는 척하는게 승리로 이끌겠어요.
70年生  아무리 좋은 이야기라 해도 내 입으로 소문나는건 좋지 않으니 기다리길 바라요.
82年生  아직 경험이 부족하다 느껴지더라도 내가 생각한 의견이 있다면 꼭 피력해봐요.
94年生  아무리 친한 사람이라도 오늘 부탁은 거절하는 것이 좋으니 끌려다니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만의 신념을 무너뜨리지 말고 어떤 상황에서도 일관성있는 행동이 좋습니다!
59年生  아무리 대비했어도 반전이 생길 수 있으니 반전에 대한 대비책도 꼭 마련하세요.
71年生  모든 일엔 순서가 있지요. 건너뛰지 말고 하나하나 밟아가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83年生  계획햇던 일정대로 되길 원한다면 집중이 필요해요. SNS나 게임은 접어두세요.
95年生  다른 사람에게 바보로 찍히느니 이기적인 사람으로 찍히는게 더 속 편하답니다.

31일

쥐띠 운세
36年生  답답했던 부분은 이야기를 해야 풀릴 거에요. 내 소신껏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48年生  더 행복한 삶을 꾸리기 위해서라도 주변 사람들과 함께 체력관리에 힘 써봐요.
60年生  기본 예의는 어렵지 않답니다. 존칭에 좀더 유념하며 망심을 줄여보길 바라요.
72年生  여윳돈을 조금 만들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비상사태를 대비해야 한답니다~!
84年生  지금 내 기분을 함부로 누설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발 없는 말이 천리간답니다.
96年生  배짱있게 덤벼봐도 좋습니다. 못 오를 나무라 여겻던 것에서도 성공이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뒤에서 하는 이야기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버리는 것이 신상에 이로워요.
49年生  아까워하지 말고 통 쓰게 지출할 수 있다면 나중엔 배로 되어 돌아올 거에요~!
61年生  사소한 오해라도 그냥 두면 커지기 마련이죠. 초기에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여러명 모이면 소문만 무성해질 뿐이죠!
85年生  잔꾀를 부리면 일이 줄지를 않으니 그저 열심히 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에요.
97年生  오늘은 컨디션이 좋네요~ 오전에 안 좋더라도 오후에 좋아지니 걱정말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적당히 하고 휴식하세요. 오늘 에너지를 다 쏟아버리면 내일은 힘들지 몰라요.
50年生  구구절절 길게 이야기하지 말고 간단하게 팩트만 이야기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62年生  마무리가 좋아야 다음 시작도 무난하게 시작할 수 있으니 해이해지지 말아요~!
74年生  확실한 증거나 팩트가 없다면 의심하는 행동을 철저히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86年生  큰 목표를 이루고 싶다면 시작부터 탄탄하게 가는게 중요하니 계획부터 세워요.
98年生  절친한 사이와 의견이 갈렸다고 해서 서운해 말아요. 다 사정이 있었을 거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다른 사람의 일일수록 더욱 조심해야 한답니다. 함부로 나서지 않도록 하세요!
51年生  괜히 걸어오는 시비는 무시하는게 답입니다. 그래야 내 정신건강도 무탈해요.
63年生  피곤하다면 약속을 미루길 바랍니다. 일찍 귀가해서 쉬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75年生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테니 '1인자'라고 다 좋은건 아닐 거에요.
87年生  나와 비슷한 사람을 닮으려 하지 말고, 나보다 높은 사람을 닮아보려 해보세요.
99年生  아직 완벽한 결과가 나오지 않았답니다. 점점 더 좋아질테니 기다리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인내가 필요해요. 내가 조금 피해보더라도 모두를 위한 선택을 하세요.
52年生  무슨 일일든지 건강이 우선이랍니다. 아플 때는 무조건 쉬어주는게 좋습니다.
64年生  처음부터 잘 하는 사람은 없답니다. 그러니 기죽지말고 열심히만 하길 바라요.
76年生  아무도 알아주지 않아도 묵묵하게 하다 보면 더 큰 것을 얻어갈 수 있답니다~!
88年生  과연 내가 잘 할수 있는 일이 뭘까?를 생각해보고 거기에 올인을 해야 합니다.
00年生  한 발 뒤에서 기다리는 일도 나쁘지 않습니다. 스스로 깨닫게 하는 방법이지요.

뱀띠 운세
41年生  입담이 따라주는 날입니다. 그렇다고 필터 없이 말하는 것은 조심해야 합니다.
53年生  빠른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오늘 할 일을 집중해서 빨리 끝내는게 정답이지요.
65年生  내가 바라던 기회가 왔다면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뭐든 도전부터 해봐야 합니다.
77年生  새로운 일을 시도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 하던 일은 마무리하고 시작해보세요!
89年生  답답하더라도 참고 기다려보세요. 원인없는 결과는 없을테니 곧 성취할 거에요.
01年生  귀찮더라도 관계 유지를 위해서라도 평소에 친근하게 연락을 취해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쓰는 것보다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운이니 아낌없이 지출해보길 바라요.
54年生  조금만 바꿔서 생각해도 전혀 다른 방법이 나오니 좀더 넓게 생각해야 합니다.
66年生  무조건 내가 맞춘다기 보다는 서로 맞춰 나가는 것이 더 큰 결과가 있을 거에요.
78年生  일이나 사람에게 권태가 올 수도 있답니다. 걱정하지 말고 시간에 맡겨두세요!
90年生  시간도 없고 촉박하다면 내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우선순위부터 정해보세요.
02年生  아직 완벽한 결과는 나오지 않았답니다. 점점더 좋아질테니 기다려야 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이해되지 않는다면 아 그렇구나~ 하고 그냥 넘어가는 것이 더 편할 수 있어요.
55年生  의견충돌은 질질 끌지 말고 그 즉시 해결해야 감정의 폭도 깊어지지 않습니다!
67年生  새로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두 주먹 불끈 쥐고 당찬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79年生  치사한 행동은 하지 말아요. 정정당당하게 승부보고 결과에 인정해야 한답니다.
91年生  이해심을 길러보세요. 그럴 수 밖에 없었구나~ 생각하는게 내 마음도 편해져요.
03年生  언젠간 쓰겠지.. 하고 아껴뒀던 물건이 있다면 이젠 버려야 할 때니 보내주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일단은 믿어보세요. 의심하지 말고 믿어보면 그에 따른 보답이 돌아올 거에요!
56年生  오늘은 내가 해결해줄 수 있는 일이라면 빨리빨리 처리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68年生  이리저리 훈수 두지 말고 조용히 지켜봐준다면 의외의 결과를 볼 수 있답니다.
80年生  스리슬쩍~ 돌려 말하지 말고 하고싶은 말은 확실하게 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2年生  피해도 해결되지 않을 거에요. 오늘은 직접 부딪쳐서 해결해야 성과가 있네요.
04年生  융통성이 빛을 발하네요. 눈치를 잘 살펴 적재적소에 존재감을 드러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새로운 시도나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아요. 머리스타일을 바꿔봐도 좋겠습니다.
57年生  조금더 좋은 이미지를 갖추고 싶다면 여유롭게 양보하는 못브을 가져보세요~!
69年生  돈은 어떻게 쓰냐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답니다. 좋은 일에 지출해보길 바라요.
81年生  서로 이해하는 마음과 신뢰가 있다면 어떤 어려움도 능히 이겨낼 수 있답니다.
93年生  포기하고 싶다면 후회하지 않도록 젖 먹던 힘은 다 해보고 포기하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내 감정을 숨긴다고 해서 다 좋은 것만은 아니랍니다. 말 할때는 확실히 해요!
58年生  당당한 모습이 행운을 부른다는 걸 명심하며 자신을 너무 과소평가하지 말아요.
70年生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보게 될테니 얼굴에 미소를 유지하는게 키포인트에요.
82年生  추진력을 발휘해 만남의 장을 마련해도 좋네요. 대신 소수의 인원이여야 해요.
94年生  누구 하나 나서지 않는다면 내가 초대매고 나서는 방법도 있으니 걱정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쓸데없는 곳에 흥분하면 나만 손해랍니다. 그러니 먼저 침착하게 생각해봐요.
59年生  친해지고 싶다면 내가 먼저 어색한 티를 벗어 던지고 다가가야 발전이 있어요.
71年生  함께 일을 하는 것이 유리할 때도 있겠지만 오늘은 혼자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3年生  자신감을 가지세요! 능력을 인정받는 날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여봐도 좋아요.
95年生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계획해보세요. 일이나 삶의 능률이 높아질 수 있어요.

2022년 1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변덕 부리지 말고 조금 더 일관성 있는 모습을 보인다면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48年生  주변 사람들로 인해 피해받는 일이 없도록 내가 먼저 처신을 잘해야 한답니다.
60年生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하지요. 믿고 기다려주는 방법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72年生  꾸준히 하던 일이 새로운 재능이 될 수도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84年生  10원짜리 동전이라도 소중히 대해보세요. 티끌모아 태산이 괜히 있진 않지요.
96年生  오늘은 중립을 지키지 말고 내가 원하는 확실한 한 곳에 서는 것이 유리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모든 것을 내팽겨치고 스트레스부터 풀고 오는게 좋아요.
49年生  조금더 넓게 보고 새로운 변화를 즐겨보세요. 그래야 성공의 확률도 높아집니다.
61年生  지금의 현실에 만족하면 행복해질 수 있으니 미련을 빨리 떨치는게 좋겠습니다.
73年生  남의 떡이 더 커보일 순 있지만 가장 중요한 '맛'은 내 떡이 더 맛있을 거랍니다.
85年生  사람마다 사고방식은 다를 수밖에 없답니다. 최대한 이해하는게 방법일 거에요.
97年生  오늘은 모든 사람에게 좋은 이미지보단 내 사람에게만 젠틀하게 대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심각하게 생각했던 일들이 생각보다 쉽게 끝낼 수 있어 마음이 가볍겠습니다!
50年生  반복되는 일상에도 특별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너무 무기력하게 있지 말아요.
62年生  가재는 게 편이라고 합니다. 내 편도 주위에 많으니 심란할 땐 기대도 괜찮아요.
74年生  아직까지 마무리하지 못한 일에 성과를 볼 수 있으니 조금만 더 힘내길 바라요.
86年生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아요. 내 옆에 있는 내 사람들에게만 집중해야 한답니다.
98年生  경쟁자보다 조금 더 앞서도 있네요. 이럴 때 좀더 많은 격차를 벌려도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 사람들을 믿고 힘든 일을 털어놓으세요. 해결은 안 되도 마음은 편하네요.
51年生  아뮐 내 마음을 몰라준다 해도 서운해하지 말아요. 누군가는 다 알고 있답니다.
63年生  모든 만남을 운명이라 여겨보세요. 누구든 소중하게 대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75年生  말로도 상대방을 배려할 수 있답니다. 빈말이더라도 한 번더 물어보길 바라요.
87年生  무덤까지 지키지 못할 비밀이라면 지금 들키는 것이 훨씨 더 속 편하겠습니다.
99年生  진실을 알게 되어 실망했더라도 태내지말고 속으로만 속상해하는게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가 오지 않을 기회는 애초에 욕심내지 않는 것이 정신건강에도 좋을 거에요!
52年生  스트레스가 있다면 다른 사람에게 피해주지 말고 스스로 풀수 있어야 한답니다.
64年生  자꾸 수정하면 본질이 흐려질테니 처음의 결정대로 진행하는게 훨씬 유리해요.
76年生  선물은 상대방이 부담스럽지 않는 선에서 해야 좋으니 배려가 필요하겠습니다.
88年生  유행도 좋지만 오늘은 나의 개성을 살려 행동한다거나 입어보는게 좋겠습니다.
00年生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 소심한 이미지를 벗어 던지는 것이 오늘의 핵심이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무조건 피한다고 해서 해결 될 일은 아니랍니다. 오늘은 정면승부가 필요해요.
53年生  혼자 어떻게 할까 걱정하기 보단 어떻게 빠르게 끝낼까를 먼저 생각해보세요~!
65年生  약속도 중요하지만 내 할일은 다하고 만나는 것이 더 중요하니 명심해야 돼요.
77年生  작은 지출이라도 다시 생각해야 좋아요. 정말 필요한 것이 맞는지 잘 살펴봐요.
89年生  친한 사람이라고 날 이해해줄 거란 생각은 착각이니 서운하게 만들지 말아요!
01年生  지금의 감정을 쉽게 드러내지 말아요.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지금이라도 감사의 표시를 하면 이미지를 챙길 수 있을테니 늦었다 생각말아요.
54年生  사소한 것이라도 거짓말하지 말고 솔직하게 얘기하는게 유리하게 이끌어줘요.
66年生  조금더 당차게 움직이길 바라요. 하고싶은 말도 다 할줄 알아야 손해가 없어요.
78年生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고 있을테니 잘못을 굳이 짚어주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90年生  늦바람이 더 무서운 법이죠. 다시 돌아오지 않을 시간이니 오늘을 즐겨보세요.
02年生  긍정적인 마인드가 있다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기회가 생길 수 있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강요하지 말고 설득해보길 바랍니다. 조곤조곤 얘기하면 충분히 가능하답니다.
55年生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칭찬의 말부터 건네보세요.
67年生  집중력이 떨어진다면 당이 부족해서 그렇습니다. 달콤한 음식으로 보충하세요.
79年生  내 결정에 따르는 책임은 내가 져야 한답니다. 고로 결정도 스스로 해보세요~!
91年生  나를 시기하는 사람들이 곁에 많습니다. 오늘은 친한 사람도 경계하길 바라요.
03年生  하기 싫은 일이라도 최선을 다해보세요. 여기저기 보는 눈들이 많은 날이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노력과 결과는 별개로 오늘은 결과를 보고 결정해야 유리한 하루임을 명심해요.
56年生  자신감만으로 안 되는 일도 있답니다. 오늘은 다음 기회를 노리는건 어떨까요?
68年生  개구리 올챙이적 기억을 못하는건 아닐까요? 실수가 있어도 세 번은 참아줘요.
80年生  타이밍을 잘 노려야 한답니다. 준비가 되어 있어도 타이밍이 잘 맞아야 먹혀요!
92年生  당장의 이득은 없어도 최선을 다하면 예상치 못한 곳에서 이득을 볼 수 있어요.
04年生  내 능력에 맞게 움직이고 일을 벌이는 것이 더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설마~ 하는 생각은 하지 말아요. 내가 될 수도 있지! 라는 생각이 운을 불러요.
57年生  막연한 일이라면 시도하지 말고 조금더 지켜보는 것이 내게는 더 이득이에요.
69年生  굳이 열 가지 거짓말을 하지 말고 솔직하게 털어내는게 신뢰를 지킬 수 있어요.
81年生  어차피 알게 될 일이라면 오늘 터뜨려보세요. 그리고 두 발 쭉 뻗고 자봅시다~!
93年生  다그치는 것이 아니라 타이르는 걸 수도 있으니 상대의 진심을 잘 파악해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기대한만큼 결과를 못 보면 실망스러울 거에요. 기대를 조금 낮춰보길 바라요.
58年生  주말이지만 과신을 삼가고 간단한 운동으로 체력을 기르는 날로 보내보세요!
70年生  오늘은 내가 주인공이라는 생각으로 너무 양보하지 않는게 더 유리하겠습니다.
82年生  의견을 물어보는 것도 좋지만 '답정너'라면 그냥 혼자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94年生  내가 노력한만큼의 성과를 볼 수있는 하루일테니 포기하지 말고 기달려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너무 틀에만 갇혀 생각하지 말아요. 조금만 돌려 생각하면 새로운게 많답니다.
59年生  고정관념이진 않을까요? 깨뜨릴 수 있다면 현재보다 더 넓은 세상이 있어요~!
71年生  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훨씬 더 좋은 결과를 보고 만질 수 있겠습니다.
83年生  괜히 내가 타겟이 되어 고생할 운이 있으니 튀는 행동은 가급적 삼가길 바라요.
95年生  조금더 참고 양보할 수 있다면 모두 내 덕으로 쌓일테니 먼저 배려해보세요~!

2일

쥐띠 운세
36年生  당장 먼 미래를 생각하지 말고 지금은 눈 앞에 현실부터 생각하는게 유리해요.
48年生  흘러가는 시간을 무의미하게 보내지 말고 사소한 것이라도 시작해보길 바라요.
60年生  작은 변화에도 주목하며 눈과 귀를 활짝 열어 주변 정보놔 소문을 잘 살펴봐요.
72年生  한 번 뱉은 말은 돌이킬 수 없으니 번복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처리하길 바라요.
84年生  이루고 싶은 일을 한 번에 이루긴 어려워요. 뭐든 차근차근 준비해야 한답니다.
96年生  예의바른 태도와 솔직함이 운을 부를테니 거짓이나 변명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의외의 소득을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 있으니 내가 한 만큼만 기대해야 합니다.
49年生  다른 사람과 진솔한 대화로 속마음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습니다.
61年生  단독으로 처리했다가 낭패를 볼 수도 있으니 오늘은 함께 결정하는게 좋아요.
73年生  더 나은 결정을 위해 개인적인 생각은 뒤로하고 모두를 위한 결정이 필요해요.
85年生  괜히 시간낭비 하지 않도록 쉬운 길이 있다면 쉬운길로 빠르게 가도 좋습니다.
97年生  도와줄 수 있는 여건이 된다면 비싼 척 굴지 말고 최선을 다해 도와줘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시간 계획을 짤 때에는 조금 넉넉하게 짜야 해요. 촉박하면 마음도 촉박해져요.
50年生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겉모습이 아닌 내면의 아름다움도 가꾸어 보세요~!
62年生  내 이미지는 내가 만들어 가는 것이랍니다. 친절할수록 나의 덕은 쌓여가네요.
74年生  법을 어기지 않는 선에서 약간의 잔머리는 좋으니 최대한 이득을 챙겨보세요.
86年生  기분에 따라 변덕부리지 말고 오늘은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겠습니다.
98年生  어디선가 들은 이야기만으로 결정하다간 큰코 다치니 꼭 직접 본 것만 믿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분위기는 분위기 일 뿐, 내 소신을 지켜 원하는 방향으로 끌고가는게 좋습니다.
51年生  후회는 내 몫이랍니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고 단호하게 끊어내길 바라요.
63年生  강박관념을 떨쳐내야 합니다. 어깨에 모든 짐을 내려놓아야 다른 일도 하지요.
75年生  내가 불리한 상황이라도 솔직한게 좋습니다. 후에 책임을 적게 가질 수 있어요.
87年生  오늘 만나는 모든 사람이 내 귀인이 되어 줄 것이니 없는 약속도 만들어보세요.
99年生  경쟁자를 보며 초심을 다지는 것도 좋겠겠습니다. 오늘은 선의의 경쟁자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부지런하게 움직이세요. 생각에 그치지 않고 움직여야 운이 따라줘요.
52年生  천천히 가더라도 늦게 않게 도착할테니 초조해서 실수하는 일만 없애보세요.
64年生  평등하게 대해준다면 보다 좋은 의견을 수렴할 수 있을테니 유념하길 바라요.
76年生  딱히 끌리지 않는 약속이더라도 이미 수락한 선약은 지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88年生  다른 사람 일에 낄어들지 말고 내 일만 생각하고 내 일만 걱정해야 무탈해요.
00年生  꿈을 실현하기 좋은 날이네요. 애정운도 좋으니 관심있던 사람에게 다가가요!

뱀띠 운세
41年生  상대를 위한 지출을 아까워하지 말아요. 나중에 다 내게 돌아 올 금전이에요!
53年生  뭐든 그만한 대가는 따를 것이니 후회하지 않게 잘 생각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65年生  지금 기분 좋다고 일을 벌이면 뒷수습이 어려우니 지금 좋은 기분만 간직해요.
77年生  업무에서나 길에서도 양 옆을 잘 살피는 것이 시간낭비를 줄이는 방법이에요.
89年生  화가 난다면 말을 함부로 할 수 있으니 최대한 말을 아껴 실수를 줄여보세요!
01年生  제자리걸음 같겠지만 앞으로 조금씩 나아가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에 딱 좋은 하루네요. 당장 레슨을 끊어봐도 좋겠습니다.
54年生  언제 무슨 일이 생길지 아무도 모르죠. 항상 웃는 얼굴로 유지해보길 바랍니다.
66年生  작게라도 얻는 것이 있는 하루랍니다. 얻고자 하는 일에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78年生  첫 만남에서는 누가 되었더라도 서로에 대한 경계를 풀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90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내가 진짜 하고싶은 일이 무엇인지 생각해도 좋아요.
02年生  촉이 좋은 하루랍니다. 재미삼아 내기나 게임에 참여해봐도 나쁘지 않겠군요!

양띠 운세
43年生  잡고싶은 사람이 있다면 진심으로 소통해보세요. 나를 도와줄 수 있겠습니다.
55年生  누구에게도 책임을 물지 않도록 내 일은 내 손으로 직접하는게 좋겠습니다~!
67年生  오늘은 흘러가는 상황을 잘 살펴야 합니다. 옷 하나라도 분위기에 맞춰보세요.
79年生  너무 순수한 것도 힘들답니다. 오늘은 한 번 이상 꼬아서 생각해보길 바라요.
91年生  오늘의 결과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할테니 후회하지 않게 최선을 다해야 돼요.
03年生  지금 상황에서 나의 가치를 올릴 수 있는 일이 뭘까를 잘 생각해야 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욕심을 내서 가진 것은 또다시 쉽게 잃는답니다. 차분히 기다리는게 좋습니다.
56年生  지금 좌절하지 말고 끝자락이라도 붙잡고 있으면 시간이 해결해 줄 거랍니다.
68年生  내 컨디션대로 행동해도 괜찮으니 너무 무리하게만 진행하지 않길 바랍니다.
80年生  오늘은 둘 만의 문제라도 제3자에게 조언을 구하는게 빨리 해결할 수 있네요.
92年生  일이 더 커지기 전에 솔직하게 얘기하고 빠져나갈 구멍을 찾는게 유리합니다.
04年生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면 SNS나 게임은 잠시 내려 둘까요? 빠르게 움직여요!

닭띠 운세
45年生  지금은 울더라도 나중에는 웃게 될 거에요. 울고싶다면 참지말고 울어도 돼요.
57年生  불화가 생겼다면 먼저 서운했던 점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는게 우선이랍니다.
69年生  아무리 친하더라도 굳이 내가 손해보면서까지 도와주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81年生  직접 못 전할 것 같은 말이라면 문자보단 직접 쓴 손편지가 더 좋은 방법이에요.
93年生  오전보다 오후의 시간이 더 길하답니다. 결정은 오후 늦게 하는게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운이 그럭저럭 순조롭네요. 가능한 함부로 나서지 말고 가만히 있어요!
58年生  내가 질러 놓은 일에 겁먹지 말고 간단하게 생각하면 일도 손 쉽게 풀릴 거에요.
70年生  포기하면 시작 안한 것보다 더 적은 결과를 가져올테니 끝까지 힘내야 합니다.
82年生  친해지고 싶다면 먼저 말을 건네야 합니다. 다가오기만 하면 소득이 없답니다.
94年生  짊어지고있는 모든 짐을 내려놓길 바라요. 오늘만큼이라도 마음 편히 지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꽁하게 있지 말고 마음에 안 드는 것은 솔직하게 말해주는게 더 현명하답니다.
59年生  돈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선 정해진 계획대로만 지출하는게 옳습니다~!
71年生  다른 사람 속도에 맞추려 하지 말고 내 페이스를 유지하며 완주를 목표 삼아요.
83年生  오늘은 나의 능력과 운이 합쳐져 시너지가 날 수 있는 날이니 좀더 힘내보세요.
95年生  충고도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것이 더 많을테니 함부로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