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위한 2022년 과정 개강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위한 2022년 과정 개강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1.0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만의 합격 '노하우'...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의 기초를 탄탄히 쌓을 수 있는 과정"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국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이 '어른들의 수능'으로 불리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하는 2022년 강의 과정 개강 소식을 3일 전했다. (사진=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국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이 '어른들의 수능'으로 불리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하는 2022년 강의 과정 개강 소식을 3일 전했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국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이 '어른들의 수능'으로 불리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하는 2022년 강의 과정 개강 소식을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관계자는 3일 "서울과 경기, 대구, 부산 등 전국에 위치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하는 기본이론 과정을 개강했다"고 소개하며 "매해 최고 응시자 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의 기초를 탄탄히 쌓을 수 있는 과정"이라고 말했다.

전국에 위치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은 2022년 하반기에 진행될 예정인 33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하는 기본이론 강의 과정을 이날 동시 개강했다. 이번 과정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만의 합격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인중개사 시험 각 과목의 이론을 학습할 수 있는 과정이다.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의 경우 첫 도전하는 수험생들은 세법 등 익숙하지 않은 용어가 많기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의 합격에 최적화된 기본 이론 강의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관계자는 설명했다.

더불어 전국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은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학습 지원과 복습 동영상 강좌 제공 등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이 운영하는 기본이론 강의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강의 수강신청은 전국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홈페이지 및 방문, 유선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6년간 깨지지않은 기록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