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 제25회 시험 대비 각종 특강 과정 선보여
상태바
전국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 제25회 시험 대비 각종 특강 과정 선보여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1.0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이 5일 제25회 시험 대비 각종 특강 과정을 선보였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전국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이 5일 제25회 시험 대비 각종 특강 과정을 선보였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국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이 2022년 진행되는 제25회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비하는 각종 특강 과정을 선보였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 관계자는 5일 "제25회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비하는 각종 특강 과정을 1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말하며 "특강 개강 일정은 전국 학원 마다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국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 홈페이지 및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먼저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은 주택관리사 민법판례 정복 특강을 운영한다. 해당 특강은 민법 판례 중 시험에 빈출되는 내용을 압축한 강의로 최신 판례를 정리하고 출제 예상 판례를 집중 분석할 수 있는 특강이다.

특히 사례형 판례 문제풀이 훈련을 함께 진행해 수험생들의 이해를 높였다. 해당 특강은 1월 9일 서울 노량진 학원을 시작으로 부산 서면 등 전국에서 수강할 수 있다.

이어 공동주택 시설개론 시험에 대비하는 시방서 정복특강 또한 진행된다. 최신 출제경향을 전면 반영한 특강으로 출제예상파트를 집중 정리해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의 학습시간을 단축해 주는 특강을 마련했다. 해당 특강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 부산 서면학원에서 1월 9일 진행되며 이후 전국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에서 순차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전국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에서 진행되는 민법판례, 시방서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진행 일정, 수강 신청 문의는 전국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 홈페이지 및 방문, 유선 상담을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6년 간 깨지지않은 기록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