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1.0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10~16)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월 10일 

쥐띠 운세
36年生  기회가 언제 나에게 올지 아무도 모른답니다. 내가 먼저 준비되어 있어야 해요.
48年生  다시 한 번 기회를 주는 것도 생각해보세요. 더 성장된 모습을 볼 수도 있어요.
60年生  계획에서부터 어긋난다면 시작을 좀더 미루는 것이 나을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72年生  처음부터 확실하게 한다면 똑같은 일이 반복되는 귀찮은 일을 줄일 수 있어요!
84年生  표현을 아끼다가는 평생 후회할 수 있답니다. 옆에 있을 때 많이 해주길 바라요.
96年生  돈도 좋지만 건강을 우선으로 둬야 한답니다. 무리하게 몸을 혹사시키지 말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전준비가 부실하다 느껴진다면 스타트를 조금 미루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49年生  내가 싫으면 상대방도 싫은 법이지요. 상대방 이야기를 충분히 들어주길 바라요.
61年生  눈을 조금 낮춰보세요. 마음에 안 들더라도 조금만 낮추면 쏙 들게 분명합니다.
73年生  조금 늦어져도 괜찮습니다. 누가 더 인내심있게 참느냐의 문제가 될 수 있어요.
85年生  어쩌면 나보다 더 능력자일 수 있답니다. 겉모습만 봐선 아무 것도 모를 거에요!
97年生  바쁜 일정을 뒤로하고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의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괜히 불똥튀면 난감해질 수 있으니 명분이 없다면 군말하지 않고 있어야 해요!
50年生  배신당하지 않으려면 어느정도만 내 마음을 비추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어요.
62年生  능력 이상의 일이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지출도 늘어날 수 있겠습니다.
74年生  아직까진 내가 나설 타이밍이 아니랍니다. 참견하고 싶어도 꾹 참아내야 해요.
86年生  극단적인 상황에 다달랐어도 핑계나 변명은 대지 않도록 유념하는게 좋습니다.
98年生  어차피 쓸 돈이라면 화끈하게 써보세요. 특히 나를 위한 지출이라면 더욱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신감은 좋지만 거만해지면 안 된답니다. 거만함과 자신감을 잘 구분해봐요!
51年生  조언은 조언일 뿐! 결과는 아무도 모를테니 100% 맹신하지 않도록 주의해요.
63年生  오지랖일 수 있지만 도덕적인 일에서 벗어나고 있다면 내가 바로 잡아야 해요!
75年生  나를 좀더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은 경쟁자를 살피는 것이니 눈 여겨 봐야 해요.
87年生  실패도 있어야 완벽한 성공을 할 수 있다지요. 좌절하지 말고 일어서면 됩니다.
99年生  오늘은 나의 이득보단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하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넘지못할 벽은 없답니다. 사다리를 이용할 수도 있고 부숴버리는 방법도 있죠!
52年生  궁하면 통한다! 내가 정말 원하는지 내 마음부터 돌아보면 정답이 보인답니다.
64年生  갑작스러운 변화는 좋지 않습니다. 선약을 미뤄야 한다면 일찍 알려야 합니다.
76年生  아마추어에서 벗어나 전문가가 되어야 할테니 힘들어도 버텨내는게 옳습니다.
88年生  나이가 든다는건 책임감도 늘어간다는 것이죠. 책임질 수 있는 행동만 하세요.
00年生  조금만 색안경을 벗어 던져 봐요. 서로가 좋다는데 어쩔 도리가 없는 하루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이 있어야 지금보다 더 나은 결과로 보답받을 거랍니다.
53年生  단체에서는 혼자 행동하지 말고 함께 협력해야 합니다. 어울러지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나도 같은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이해되지 않아도 입 밖으로 표출하지는 말아요.
77年生  무거운 이야기는 카톡이나 전화말고 직접 만나서 풀어내는게 현명한 처세에요.
89年生  손해보지 않는 선에서 투자하는 것도 좋습니다. 약간의 이득이 있는 하루랍니다.
01年生  바쁘니 실수 할 시간도 없군요. 정신 차리고 한 번에 해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연습은 실전처럼, 실전은 연습처럼 해봐요. 쫄지말고 당당하게 하는게 좋아요.
54年生  아마추어에서 멈추면 안 됩니다. 배우는 중이라면 배움에 온 전심을 다해봐요.
66年生  오늘은 조금이라도 이득을 보고 싶다면 친한 사람이라도 냉정하게 대해주세요.
78年生  실패없는 성공은 없답니다. 조금 권태스러워도 다시 일어나 초심을 지켜보세요.
90年生  하기 싫고 귀찮은 일들이 많네요. 더 귀찮아지기 전에 빨리 처리하는게 좋아요.
02年生  변화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큰 변화는 아니더라도 소소한 변화도 괜찮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쿨하게 돌아서기 어렵다면 스스로 후회가 남지 않도록 매달리는 것도 좋습니다.
55年生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절~대! 없습니다. 탄로나기 전에 조치를 취하길 바랍니다.
67年生  목표한게 있다면 중간중간 방해가 있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어붙여요.
79年生  백전백승하기 위해선 내 단점을 잘 파악하고 있어야하니 노트와 펜을 준비해요.
91年生  새우 등 터지는 날이 될 수도 있어요. 싸움에 휘말리기 전에 멀리하는게 좋네요.
03年生  주변 사람들의 조언과 충고도 좋지만 오늘만큼은 내가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격한 말이 오가기 전에 차분하게 대화로 마무리 짓는 것이 중요하니 명심해요!
56年生  빠듯한 일상 속에서도 소소한 행복은 있답니다. 5분이라도 하늘을 바라보세요.
68年生  누구든 한 번쯤 다툼이 있어도 괜찮아요. 서로에 대해 더 깊어질 수 있을 거에요.
80年生  의미없는 것에 시간을 소비하지 말고 쉴수 있을 때 푹 쉬어두는게 좋겠습니다.
92年生  해결책을 찾기 위해서는 친구나 가족보다 아무 상관없는 제 3자가 유리합니다.
04年生  바라는 것이 있다면 솔직하게 말해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숨기지만 말아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매사에 최선을 다했다면 결과도 좋을테니 두려워하지 말고 기다리길 바랍니다.
57年生  어느 하나 쉽게 얻을 수 있는게 없으니 맥 빠지더라도 아직은 상심하지 말아요.
69年生  눈치를 잘 살펴야 합니다. 눈치껏 행동한다면 나에게도 좋은 일이 생길 거에요.
81年生  오늘은 표현을 아끼지 말아요. 고맙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뭐든 나쁘지 않네요!
93年生  정정당당하게 싸우세요. 그래야 지더라도 부끄럽지 않은 싸움으로 기억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어느 것이 더 좋은 방법인지 알고 있다면 실천해서 발전으로 이끌어 내야 돼요.
58年生  돈보다 건강을 먼저 챙겨주세요~! 아무리 돈이 많아도 건강이 없으면 소용없죠.
70年生  대체적으로 순조로운 하루랍니다. 따분할 수는 있지만 평온할테니 좋습니다~!
82年生  강력한 한 방이 없다면 싸움에 덤비지 말고 조용히 넘어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94年生  믿고 기다려 보세요. 오늘은 상대가 먼저 손 내밀어 줄때까지 기다려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 자존심까지 구길 필요없이 차라리 빨리 정리하는게 더 유리할 수 있답니다.
59年生  굳이 어려운 길로 가려하지 말고 쉬운 길이 있다면 쉬운 길을 택해도 좋습니다.
71年生  오늘은 꼭 얼마나 성장했고 뭘더 노력해야 하는지 돌아보는 시간을 보내세요.
83年生  무언가 시키는 일이 있어도 오늘만큼은 의문을 가지지 말고 해주길 바랍니다.
95年生  너무 끌려다니지 말아요. 적절한 밀당도 섞어주면 관계가 더 유해질 수 있어요.

11 일

쥐띠 운세
36年生  실수를 했다면 사과부터 하고 뒷수습을 해야 더 길게 말이 새어나오지 않아요.
48年生  자신없다면 최면이라도 걸어야 합니다.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덤벼야 합니다.
60年生  내가 잘한 일이라도 겸손하지 않으면 주변에 적들만 쌓일테니 주의해야 돼요.
72年生  뭐든 적당한게 좋습니다. 대인 관계에서도 관한 친절은 부담이 될 수 있어요~!
84年生  말하는대로 이뤄질 수 있으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계속해서 되새겨야 한답니다.
96年生  이럴 때가 있으면 저럴 때도 있는 법이죠. 너무 낙심하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부탁하지 말고 최대한 혼자 해결하는게 이득이니 귀찮아도 움직여봐요.
49年生  공평하지 못하다면 더 노력해야 합니다. 노력을 이기는 운은 없는게 분명해요.
61年生  책임감을 많이 느끼는 하루랍니다. 내가 저지른 일은 내가 처리하길 바랍니다.
73年生  믿음이 중요한 하루에요. 간섭하기보단 마무리까리 지켜봐주는게 유리합니다.
85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닐테니 1%의 기적을 바라보고 끝까지 놓지 말아요!
97年生  들뜨면 많은 것을 놓칠 수 있답니다. 들뜬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혀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 베푼 것들이 나의 자식과 나의 잔손들에게 돌아간다고 생각하면 편해요!
50年生  굳이 문제를 만들지는 말아요. 다른 사람에게 시비거는 일은 더욱 조심하세요.
62年生  분위기에 취해 실수할 수 있는 날이니 분위기에 너무 동요되지 않는게 좋아요.
74年生  돈을 무작정 아끼기 보다는 쓸데없는 지출을 줄여나가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86年生  휴식이 필요한 하루네요. 대충 윤곽이 잡혔다면 얼른 마무리하고 쉬어주세요~!
98年生  오전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테니 부지런하게 움직이는게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모든 사람에게 잘 보일 필요 없으니 어느정도 가식적인 모습도 나쁘지 않아요.
51年生  이해심에서 유대 관계가 이뤄진답니다. 그려려니 넘겨야 불화를 줄일 수 있어요.
63年生  친하지 않은 사람들을 섣불리 판단하고 벽을 만들지 않는 것이 내게도 좋아요.
75年生  센스있는 요령이 빛을 발할 수 있겠습니다.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대처해봐요.
87年生  만나기 싫은 사람은 만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여러 핑게로 모면하길 바라요!
99年生  아직 시간적인 여유가 많으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생각하는 것이 유리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해봤던 일이라도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시작하는 것이 나중에 더 유리합니다!
52年生  주변부터 살펴보세요. 뭐든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니 가까이에 답이 있습니다.
64年生  아무리 몰라주더라도 포기하지 말아요. 결과는 스스로가 알고 있지 않나요~?
76年生  얻기 쉬운 것은 그만큼 잃어버리기도 쉽죠. 잃을 땐 미련없이 보내주길 바라요.
88年生  너무 자책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훌훌 털어버리고 다음을 준비하는게 좋아요.
00年生  고집부리기 보단 모두가 납득할 수 있는 정확한 팩트가 필요하니 명심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작은 일이라도 도와주면 뜻 밖의 행운이 나에게 돌아올테니 더 베풀어보세요!
53年生  뭐든 과하면 좋지 않습니다.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 짓는 것이 내게도 유리해요.
65年生  스스로 만족한다면 더 욕심내지 말아요. 남의 눈은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돼요.
77年生  평소와 같은 말투였지만 오해가 쌓이기 쉬운 날이니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89年生  딱 한 번만 더 하자.. 싶겠지만 여태 결과가 미미했다면 중단하는 것도 좋아요.
01年生  생각에 없던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애정과 관련된 일이라면 더욱요.

말띠 운세
42年生  생각했던 계획이 이뤄질 수 있는 하루랍니다. 주저하지 말고 부딪쳐 도전해요.
54年生  두 가지 모두 놓쳐 버리기 전에 한 가지라도 제대로 끝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6年生  당황하는 순간 일은 지체되기 마련이에요. 포커페이스를 유지함이 좋겠습니다.
78年生  내가 직접 보지 못한 소문은 믿지 않는 것이 좋네요. 소문은 진짜 소문이에요~!
90年生  변한게 아니에요. 진짜 내 모습을 드러내는 중이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02年生  고마운 사람들이 많겠습니다. 그냥 넘기지 말고 꼭 표현하는 하루 되어 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좋은 기회가 내 옆에 있답니다. 기회를 알아 볼 눈이 있다면 백전백승이랍니다.
55年生  친해지기 위해 시간을 비우는 것은 좋답니다. 분명 그만한 가치가 있겠습니다.
67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다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좋은 친구로도 남을 수 있어요.
79年生  상대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면 질투하지 말고 함게 축하해줘야 얻는게 있어요.
91年生  빠르게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여유를 가지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해요.
03年生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내가 뱉은 말은 꼭 지키는 것이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망신이 없으려면 요목조목 따질 수 있는 증거가 있을 때 큰 소리도 내야 합니다.
56年生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끝장을 보세요. 후회도 미련도 없이 제대로 달려보세요!
68年生  내가 나를 아껴야 다른 사람들도 나를 아껴줄테니 나 스스로를 사랑해보세요.
80年生  의지만 있다면 뭐든 해볼 수 있습니다. 용기를 가지고 무작정 시작해도 좋아요.
92年生  스쳐가는 인연도 인연이겠습니다. 한 번 볼 사람이라 생각하면 오산일 거에요.
04年生  여러가지 일을 버리더라도 결과가 크지 않으니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해야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어찌됐든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게 좋으니 단점 아닌 장점을 먼저 보길 바라요.
57年生  인정은 하되 거만해서는 안 돼요. 인정하면서도 겸손한 이미지도 꼭 챙기세요.
69年生  겉모습에 따라가지 말고 속마음을 살펴보세요. 의외로 좋은 사람일 수 있어요.
81年生  지킬 수만 있다면 아무리 번지르르한 말이라도 크게 질러요. 상관 없겠습니다!
93年生  이중약속은 안 하는 것이 맞아요. 다 지키지 못해 구설에 오르는 것보다 나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응원해주고 지켜봐주는 사람들이 많으니 포기하지 말고 마음을 다잡아 보세요.
58年生  흥분하는 순간 지는건 시간 문제랍니다. 항상 호흡을 유지하며 침착해야 돼요.
70年生  먼저 다가간다면 의외로 좋은 일들이 많을테니 먼저 인사라도 건네야 합니다.
82年生  오늘은 다른 것 생각하지 말고 나만 생각하고 내 쪽으로 밀어붙이는게 좋네요.
94年生  오늘따라 방해하는 사람이 많아 집중력이 흐려지기 쉽네요. 목표만 바라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선두가 되었을 때 앞에서 이끌어 줄 수만 있다면 아무도 욕할 사람이 없답니다~!
59年生  눈에 보이진 않지만 다들 열심히하고 있을테니 나만 고생한다 생각하지 말아요.
71年生  여러 곳에서 오는 유혹을 뿌리쳐야만 한답니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아요~!
83年生  자존심 때문에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얕은 관계라도 사람을 더 우선시 해봐요.
95年生  나보다 열악한 환경에 놓인 사람들을 생각해서라도 오늘 하루에 감사해보세요.

12일

쥐띠 운세
36年生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해야 하는 일이라면 조용히 다음으로 미루는게 유리합니다.
48年生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하려면 잘 알지 못하는 것에 대해 조언을 해줘선 안 돼요.
60年生  자녀들이 충분히 도와줄 수 있는 어려움이니 가족과 좀더 소통해보길 바랍니다.
72年生  오늘 마무리 지으려 생각했던 일은 조금 버겁더라도 오늘 꼭 마감하길 바라요.
84年生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바로 대처하려면 모든 경우의 수를 확인해둬야 한답니다.
96年生  차분하게 상황을 살펴보세요. 나라도 차분해야 좋은 해결책이 생길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괜찮아'라는 말보다는 '수고했어'라는 말 한마디가 더 위로될 때가 있답니다~!
49年生  오늘이 마지막이 아니랍니다. 내일을 위해서라도 오늘은 체력 비축이 필요해요.
61年生  하루살이처럼 오늘에 모두 올인하지 말고 내일 일어날 일도 생각해야 한답니다.
73年生  너무 꽉 막히면 방법을 찾기 어려워요. 어느정도 융통성을 발휘해야 할 때에요.
85年生  억울한 일이 있다면 참지말고 분출해야 합니다. 잘못된 것은 바로 잡아야 해요.
97年生  조언은 조언일 뿐 허세는 삼가세요. 상대가 필요한 조언만 해주는게 중요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무작정 덤비지 말고 시간이 조금 지난 후에 눈치껏 덤비는 것이 유리할 거에요.
50年生  아까운 내 재능을 가만히 내버려 두지 말아요. 투잡을 생각해봐도 좋겠습니다!
62年生  갈피를 못 잡겠다면 도움을 요쳥해야 합니다. 혼자 안고 있어도 해결이 안 돼요.
74年生  긴가민가 한 일이라면 주변 경험자나 인터넷을 통해서라도 확실하게 해보세요.
86年生  좋은 일들이 예상되네요~! 너무 무리하지만 않으면 만족스러운 하루일 거에요.
98年生  뜻밖의 좋은 일들의 연속이니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 즐거운 하루겠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실제로도 심각한 단계까진 이어지지 않을 거에요.
51年生  우겨서 되는 일이 아닐 수 있답니다. 다시 생각해보고 망신을 줄여나가야 해요.
63年生  순서대로 차근차근 해나가야 실수가 있더라도 그 즉시 수정할 수 있을 거에요.
75年生  누군가 조언을 구한다면 나의 경험을 탈탈 털어서라도 알려주는게 좋겠습니다.
87年生  솔깃해지는 이야기다 있더라도 신경쓰지 말고 내 일만 빨리 마무리 짓길 바라요.
99年生  가까운 동료나 가족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날이네요. 진심으로 축하해줘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따라 의욕이 넘치는 하루네요. 의욕만큼 하고싶은 일에 과감히 도전해요!
52年生  흔들리는 멘탈을 잘 잡아주세요. 흔들릴수록 소신을 지켜 더 독해져야 합니다.
64年生  마음에 들지 않으면 '생각해보겠다'가 아닌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오늘은 내가 분위기메이커에요. 큰 목소리로 사람들 이목을 끌어봐도 좋습니다.
88年生  처음 실수는 따뜻하게 보듬어 주세요. 충분히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을 거랍니다.
00年生  컨디션이 좋은 하루네요. 여기 저기서 시비, 질투가 있더라도 태연하게 넘겨요!

뱀띠 운세
41年生  한 번 어긋난 사이라면 뒤돌아보지 않는게 좋습니다. 다시 봐도 후회 뿐이네요.
53年生  한 번 시작한 대화는 오늘내로 매듭지어야 합니다. 다음은 언제가 될지 몰라요.
65年生  내일을 위해 오후엔 열심히 움직이고 저녁엔 일찍 잠드는 걸 목표로 해보세요.
77年生  남들이 말하는 유행에 따를 필요 없답니다. 나를 나타내는 것이 더 중요하지요.
89年生  오늘은 결심했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이뤄내세요! 끝까지 하는 자가 승자에요.
01年生  순조로운 하루인 듯 하지만 방심하면 안 됩니다. 특히 차를 조심하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닐테니 실망하지 말아요. 앞으로의 일은 아무도 몰라요.
54年生  낮은 곳일수록 더 높이 올라 갈 수 있답니다. 뒤 돌지말고 올라가기만 하세요.
66年生  갑작스러운 호기심은 호기심일 뿐이니 괜히 흘려서 제 할일을 못하진 말아요.
78年生  아닌 것은 아니라도 확실하게 말해주는게 상대에게도 더큰 배려일 수 있어요.
90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항상 감사하세요. 주변 사람들 덕분에 잘 버티고 있는 거에요.
02年生  타인과 다투면 후회하는건 내가 될 거에요. 후회하기 전에 한번 더 참아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이가 안 좋았더라도 차후를 위해 마지막 인사는 웃으면서 하는게 좋습니다.
55年生  여린 마음에 쎈척을 하지만 아무도 먹히지 않는 하루에요. 솔직해져도 좋아요.
67年生  가고싶지 않은 자리라면 대충 분위기만 맞춰주고 빨리 피하는 것이 상책이에요.
79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열정과 노력만 있다면 경험자만큼 따라갈 수 있어요.
91年生  내 미래는 내가 결정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 말에 쉽게 넘어가선 안 됩니다!
03年生  용으로 시작해 뱀으로 끝날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초심을 다져보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마음이 급하면 오히려 엇나가게 될테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는게 최선이에요.
56年生  심심하다는 생각이 들 땐, 목욕을 하든 책을 읽은 무언가를 하는게 중요합니다.
68年生  영업직군의 사람들은 움직이는 만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조금만 더 욕심내요!
80年生  오늘은 무리하지 말고 체력을 비축하는게 좋겠습니다. 내일의 컨디션을 위해~!
92年生  후회도 경험이 될 수 있답니다. 그러니 마음껏 부딪치고 후회도 해보길 바라요.
04年生  애매하게 도움을 주는 것보다는 아예 모른 척 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을 특별한 날로 만들어 보세요. 그러려면 오늘하루 빠듯한 계획이 필요해요.
57年生  노래 가사처럼 지나간 일은 지나간대로 의미가 있을 거에요. 걱정하지 말아요~!
69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오늘은 온전히 오늘을 즐겨야 합니다.
81年生  어딘가 나를 도와줄 인연이 있어요. 오늘 만난 인연들을 가볍게 여기지 말아요!
93年生  정리가 필요한 하루에요. 잡동사니도 좋고 대인관계 정리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혼자서는 할 수없는 일이랍니다. 도와준 사람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길 바라요.
58年生  잘못했을 때만 고개를 숙여야 한답니다. 어디서든 숙이고 들어가지 않아도 돼요.
70年生  작은 변화에도 신중해야 합니다. 정말 옳다고 생각될 때 시도하는게 좋겠습니다.
82年生  괜한 걱정은 더 피곤해질 뿐이지요. 일어나지 않은 일에 미리 걱정하지 말아요!
94年生  이리저리 정신없지만 하루의 마무리는 편안할 수 있을테니 하루를 즐겨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피할 수 없으면 즐겨야 하겠지요. 아무렴 즐기는 자가 노력하는 이기는 법이죠.
59年生  멘토가 나에게 큰 힘이 되어줄 거에요. 없다면 한 명 정도는 생각해보길 바라요.
71年生  누군가 내 자리를 탐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특히 더 겸손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83年生  섣불리 결정하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얻어 더 유리한 쪽으로 결정하길 바라요.
95年生  처음엔 너무 딱딱하다 싶겠지만 그 속에 상대방의 배려를 느낄 수 있겠습니다~!

13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에 사소한 행복들이 많네요. 오늘은 가족과 대화 속에서 행복을 느껴봐요.
48年生  솔직한 것이 오히려 손해가 될 수 있어요. 오늘만큼은 약간의 가식도 필요해요.
60年生  충동적으로 선택하지 말고 길게 생각해야 실수가 없으니 섣부른 판단은 금지!
72年生  걱정만 있다면 아무것도 시도할 수 없답니다. 걱정말고 자신감을 먼저 가져요!
84年生  너무 과거에 빠져있진 말아요. 오늘 더 중요한건 현재와 미래의 내 모습이에요.
96年生  나의 정보도 오픈해야 다른 사람의 정보도 알 수 있어요. 서로 공유하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만큼은 주변 사람 눈치를 넣어두세요. 원하는대로 질러봐도 괜찮겠습니다.
49年生  화해도 타이밍이 있답니다. 속상하 마음이 있다면 그 즉시 해결해야 유리합니다.
61年生  엄한 곳에 화풀이해선 안 되겠죠? 나의 감정을 스스로 다스릴 수 있어야 해요.
73年生  오늘은 눈치 싸움이 많은 하루겠어요. 주변 상황에 따라 눈치있게 움직이세요!
85年生  다른 사람들을 챙기는 것도 좋지만 내 밥그릇부터 챙겨야 한다는 걸 명심해요.
97年生  숨기는 일이 있다면 오늘은 모두 폭로해봐도 좋습니다. 상대도 이해할 거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정에 치우치지 말아요. 나에게 필요없는 것은 과감하게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내가 잘 했던 일들만 찾아봐도 좋습니다. 오늘은 자신감을 얻는게 더 중요해요.
62年生  내겐 작은 배려지만 상대방에겐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74年生  무작정 저지른 일에는 기필코 책임이 따르게 되어있으니 다시 생각해보세요~!
86年生  귀인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나타납니다. 항상 행동가짐을 바르게 해보세요.
98年生  의욕이 없다면 그냥 푹 쉬는게 좋습니다. 뇌도 휴식할 시간이 필요한 하루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가 한 행동은 내가 처리해야 할테니 책임감을 막중하게 가져보길 바랍니다.
51年生  남의 말에 휘둘리지 말고 냉정하게 판단해야 재물까지 얻을 수 있는 하루에요.
63年生  쉬운 것을 어렵게 배배 꼬고 있는건 아닐까요? 단순하게 생각해봐도 좋습니다.
75年生  내일이 없는 것처럼 덤벼봐도 좋네요. 할까말까 싶을 땐 일단 해봐도 좋습니다.
87年生  내가 자초한 일에 끝까지 책임져야 한답니다. 배신자가 되어선 득이 없습니다.
99年生  귀는 열고 입은 무거울수록 좋습니다. 말 한마디에 하루가 좌우될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강압보단 칭찬이 더 먹히는 하루랍니다. 당근을 주면서 잘 구슬려보길 바라요.
52年生  너무 많이 깨지면 다시 붙이기도 어렵답니다. 깨지기 전에 애지중지 해야 돼요.
64年生  사소한 일에 집착하다간 큰 일을 놓칠 수 있으니 융통성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76年生  반전이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기회를 주던지 한 번만 더 해보세요!
88年生  내일은 내일의 일이 있기 마련이지요. 미루는 것이 버릇으로 남으면 안 좋아요.
00年生  정말 필요한 일이 맞는지부터 생각해봐야 할테니 시간배분을 잘하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인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전에 여태 노력해준 내 자신에게 먼저 인사해줘요.
53年生  실수해도 괜찮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그동안의 연륜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65年生  이왕 도와주기로 했다면 나의 모든 스킬을 동원해서 확실하게 도와주길 바라요.
77年生  정이 많은만큼 손해도 볼 수 있답니다. 손해가 아쉽지 않다면 이대로도 좋아요!
89年生  채찍과 당근을 번갈아줘야 한답니다. 어렵다면 내 이미지는 포기하는게 맞아요.
01年生  오히려 솔직하게 말하고 자리를 피하는게 더 나으니 선의의 거짓말은 삼가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어색해진 관계를 풀려면 오늘이 날이에요. 한 마디라도 내가 먼저 건네보세요.
54年生  행운의 여신이 내 편이 되어주고 있답니다. 불안했던 일들도 마무리 지어보세요.
66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 뿐! 아직 할 수 있고 배울 일이 많으니 새롭게 도전해봐요.
78年生  오늘은 기선제압이 중요해요. 눈빛이나 목소리로도 제압할 수 있으니 해보세요!
90年生  의미없는 지출이 있을 수 있답니다. 통장 잔고를 잘 확인하여 움직이길 바라요.
02年生  이미 엎질러진 물은 후회해도 소용 없답니다. 뒷수습을 생각하는게 더 빠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아무리 믿음이 안 간다 하여도 상대 의견을 잘 들어보면 해결책이 나올 거에요.
55年生  긴가민가 하더라도 당당하게 행동한다면 상대방을 완벽하게 설득할 수 있어요.
67年生  좋은 성과를 볼 수 있는 하루랍니다. 오늘하루는 어깨가 하늘을 찌르겠습니다~!
79年生  어떻게 하면 더 빨리 끝내고 더 많이 할 수 있는지 설계하는 것이 우선순위에요.
91年生  다툼이 있었다면 오늘 해결보도록 하세요. 질질끌면 분위기만 이상해진답니다.
03年生  조급하게 굴지 않으면 재물은 따라오게 되어 있어요. 차분하게 기다려 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감정이 격해진다면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야 할테니 이후에 대화를 시도해봐요.
56年生  마음을 다 쏟았다면 그 결과는 무엇이 되었든 값진 결과와 추억이 될 거에요~!
68年生  비록 가꼐약이라도 도장이나 사인해야 할 일이라면 두번 세번은 검토해보세요.
80年生  정신이 온전치 않은 사람과는 승패를 따져가며 목소리를 높일 필요 없겠습니다.
92年生  긍정적인 마음과 태도라면 원래 하나인데 두 개로 얻어갈 수 있음을 명심해요!
04年生  사람 만나는 일이 귀찮더라도 해야 합니다. 소통은 성공의 원동력이 된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부적절하다고 생각하면 남들도 그렇게 생각할테니 지금이라도 중단해요!
57年生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른 것이랍니다. 그렇다고 다르다며 내외할 필요도 없어요.
69年生  의외로 강적일 수 있답니다. 조금더 살펴본 뒤 덤비는게 승률이 더 높을 거에요.
81年生  왠지모르게 마음이 붕붕 뜨는 하루네요. 차분하게 가라앉혀야 마무리도 좋아요.
93年生  누구에게도 들키고 싶지 않은 내 콤플렉스처럼 상대방도 그러한 부분이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만복하죠. 처음부터 내려놓는게 좋네요.
58年生  믿을 사람이 없답니다. 오늘은 내 속마음을 아무에게도 털어놓지 않아야 해요.
70年生  상대방의 말 속에 요구하는 포이트가 숨어있으니 대화에 더 귀 기울여 보세요!
82年生  내 소중한 것을 다 걸어도 좋을만큼 값어치있는 일인지 잘 생각해봐야 합니다~!
94年生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하루를 보내보세요. SNS도 좋고 직접 만나도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바쁘고 정신없지만 없는 시간을 쪼개서라도 가족과 식사자리를 만들어 보세요!
59年生  어색한 사이라면 굳이 다른 말을 꺼내기 보단 조용하게 있는게 더 유리합니다.
71年生  지나친 관심도 상대방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적당한 관심만 보여야 해요.
83年生  용서도 너무 오래 끌면 이상한 사이로 번질 수 있으니 빠른 타이밍을 노려봐요.
95年生  가보지 못했던 곳으로 가보세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겠습니다~!

14일

쥐띠 운세
36年生  조금 번거롭더라도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후일에 막중한 업무를 막는답니다.
48年生  새로운 사람에게 아이디어를 구해보세요.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하루에요.
60年生  급 변하는 주변 상황을 잘 살펴보길 바라요. 눈치있게 실속을 챙겨야 한답니다.
72年生  혼자 감당하기 힘든 고충이라면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눠가져도 괜찮습니다~!
84年生  뜻대로 되지 않더라도 속상해 말아요. 늦은 오후부터는 조금씩 풀릴 운이에요.
96年生  오늘은 손윗사람의 조언이 도움될 수 있으니 가족들에게 조언을 구하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모두가 아는 사실이라면 굳이 내 입으로 얘기하지 않는게 겸손의 포인트랍니다.
49年生  금전적인 문제는 빠르게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갚을건 빨리 갚아 버리세요~!
61年生  오해나 다툼이 생긴다면 다음으로 미루지 말고 오늘 꼭 끝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73年生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갈테니 오늘은 최대한 말을 아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85年生  일중독이 좋지만은 않습니다. 쉴 땐 쉬어주는 것이 진정한 프로페셔널 이랍니다.
97年生  다른 사람 일에 함부로 끼어들지 말아요. 내게 오는 불똥을 애초에 차단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전부터 기운 빠지는 일이 생길 수 있지만 늦은 오후부터는 생기가 돌겠어요!
50年生  현실성있는 목표가 있어야 발전이 있답니다. 아주 가볍고 간단한거라도 좋아요.
62年生  짧고 굵은 것도 좋지만 길고 굵다면 더 좋겠죠? 내실을 탄탄하게 다져보세요!
74年生  내가 먼저 양보할 수 있다면 모두가 평화로워질테니 욕심을 줄여야 할 떄에요.
86年生  뒷말이 나오지 않게 하려면 중립의 자리에서 양쪽 모두 보고 들어줘야 합니다.
98年生  엄한 말들로 다그치기 보다는 적당한 말로 이해시키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인사 한 마디로도 나의 인상을 바꿀 수 있으니 미소를 좀더 유지해보길 바라요.
51年生  나에게 온 기회가 다른 사람에게 갈 수도 있을테니 일단은 막 질러도 괜찮아요.
63年生  낯선 사람을 경계해야 돼요. 사람 좋아 보여도 속 마음은 아직 다 모른답니다.
75年生  돌려받을 생각으로 호의를 베풀었다면 상심이 클 수 있으니 기대하지 말아요~!
87年生  손수 찾아가는 것이 시간 절약에 좋습니다. 전화, 카톡보다는 직접 만나보세요.
99年生  하고싶은 말을 할 타이밍이 있을 거에요. 잘 참다가 적절한 때를 노려야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가 여유가 될 떄 주위를 둘러봐야 한답니다. 그래야 성심성의껏 할 수 있어요.
52年生  간절하면 얻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말만 간절한건 아닌지 돌아봐야 합니다~!
64年生  사람을 만날수록 더 좋네요~! 없는 약속도 만들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세요.
76年生  생각할 시간을 충분히 줘서 본인이 반성하며 후회할 수 있또록 만들어야 해요!
88年生  컨디션도 좋고 자신감도 넘치는 날이지만 함부로 나서는 일은 삼가는게 좋아요.
00年生  오늘의 조언은 아는 사람도 아닌 제 3자에게 물어보는게 객관적일 수 있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소수의 의견도 존중해주세요. 그 속에 해결책이 들어있을지 아무도 모른답니다.
53年生  너무 쉽게 굴복하진 말아요. 오늘만큼은 뻐팅기는 자세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65年生  가만히 있어도 인정받는 하루가 될 것이니 전혀 조급해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77年生  내 선행을 억지로 티내지 않더라도 모두가 알고있을테니 입을 무겁게 해보세요.
89年生  일태기가 올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땐 과검없이 농땡이를 부려줘도 괜찮습니다~!
01年生  늦어도 좋으니 완성을 목표로 달려보세요. 어느순간 코 앞에 목표가 있을 거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얍삽할 수 있지만 굳이 나서지는 말아요. 책임질 일만 늘어나겠습니다~!
54年生  준비 된 사람만이 기회를 알아 차릴 수 있답니다. 내 기회는 내가 만드는 거에요.
66年生  무작정 자존심만 내세우지 말고 상대방의 강점도 배우고 익힐 수 있어야 합니다.
78年生  로마에 가면 로마의 법을 따르라 하지요. 오늘은 원칙대로 움직이는게 좋습니다.
90年生  오늘은 참고 그냥 넘어가주세요. 남을 위한 것이 아니라 나에게도 득이 있어요.
02年生  다투면 나만 마음이 불편해질테니 이럴바엔 양보하는 것이 더 편한 하루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끝에 갈수록 촉박해질 수 있으니 시간이 많더라도 여유부리는 일은 삼가야해요.
55年生  내 순서가 될 때까지 기다려보세요. 방해하다간 나도 방해받을 지 모른답니다.
67年生  나를 지켜보는 눈들이 많은 하루에요. 실망시키지 않도록 오늘도 열심히 해봐요.
79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답니다. 나중으로 미루다간 젊음도 함께 사라지겠습니다.
91年生  어쩔 수 없는 이유가 있었을테니 모두 내 탓이라 자책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03年生  내 능력을 너무 믿진 말아요.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다는걸 명심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딱히 떠오르는 친구가 없다면 가족들에게 연락을 취해 손 내밀어도 괜찮습니다.
56年生  왠지 이상하리만큼 쉽거나 보상이 많은 것은 한 번 쯤 의심해볼 수 있어야 해요.
68年生  나가봤자 지치기 쉬운 날이니 최대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0年生  삐딱하게 행동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유하게 풀어갈 방법을 모색하는게 좋아요.
92年生  나갈 땐 손재수가 있으니 어디 흘려버리지 않게 소지품을 잘 챙겨보길 바랍니다.
04年生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실천해봐도 좋습니다. 단, 계획이 철저하게 있어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왠지 모르게 시켜서 하는 일은 싫죠? 오늘은 좀더 능동적으로 움직여 보세요~!
57年生  빠름보다 완주에 목표를 두길 바랍니다. 조금해하지 않아도 괜찮다는 뜻이지요.
69年生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하죠. 따라하기보단 진짜로 내가 원하는게 뭔지 돌아봐요.
81年生  낄끼빠빠가 필요한 하루니 눈치를 살펴 빠질 땐 확실하게 빠져주는게 좋아요.
93年生  보고싶은 사람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연럭해보세요. 상대도 기다리고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사람은 쉽게 바뀌지 않는답니다. 마음에 안들면 내가 먼저 포기해도 좋습니다.
58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보단 내 자신을 믿어야 해요. 내가 생각한대로 움직여 보세요.
70年生  얍삽하게 보일 순 있어요. 하지만 내 코가 석자니 오늘은 득되는 일만 해보세요.
82年生  오늘은 혼자 후-딱! 해버리는게 마음 편할테니 빠릿하게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94年生  실수해도 괜찮습니다. 곧 만회할 기회가 있을테니 그때 확실하게 하면 된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아무리 급하더라도 계획없이 시작하진 말아요. 뭐든 계획부터 우선되어야 해요.
59年生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고 하지만 계속 허허실실 한다면 크게 데일 수 있어요.
71年生  상대방 체면을 먼저 세워주면 좋은 보답으로 돌아올테니 칭찬을 아끼지 말아요.
83年生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겉으로는 웃어야 하는 날이니 좀더 길게보길 바랍니다!
95年生  받은 것보다 더 돌려주어도 괜찮으니 받고 난뒤 입 싹- 닦는 행동만은 삼가요.

15일

쥐띠 운세
36年生  외로움은 어쩌면 내가 만든 것일 수 있어요. 나가서 사람들과 소통해야 합니다.
48年生  머리에도 쉼이 필요하답니다. 쓸데없는 생각은 뒤로 미루고 아무 생각 말아요!
60年生  갈수록 태산이니 차라리 마음을 내려놓고 마음 편하게 있는 것이 더 좋습니다.
72年生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만들지요. 채찍보다는 당근부터 주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84年生  실패와 성공으로 나누지 말고 내가 얼마나 변화, 발전이 있었는지 돌아보세요!
96年生  아무리 반갑더라도 감정은 자제해야 한답니다. 언행에 각별히 주의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혼자 끙끙 앓지 말아요. 누구에게든 털어놔야 다음 일도 순조롭게 가능하답니다.
49年生  섣부르게 판단하지는 말아요. 볼수록 진국이라는 말이 있듯 더 지켜봐야 합니다.
61年生  저절로 친해지긴 어려울 거에요. 상대방의 관심사를 찾기 위해 더 노력해보세요.
73年生  오늘은 집안사정을 한 번 둘러보세요. 잘 굴러가고 있는지 살펴봐야 할 때에요.
85年生  지역 특산물도 좋으니 오늘 한 끼는 든든하고 맛있는 것으로 즐겨보길 바랍니다.
97年生  이토록 고민하는 이유가 뭔지 잘 생각해보세요. 본질을 알아야 해답도 찾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건강을 위해 끼니는 꼭 챙겨야 한답니다. 간식이라도 꼭이요.
50年生  경쟁자를 품을 수도 있고 친구를 미워할 수도 있는 것이 진정 현명한 사람이에요.
62年生  엎친데 덮친 격으로 바쁠 수 있지만 돌아보면 뿌듯할테니 최선을 다해보세요~!
74年生  괜히 다른 사람 일에 휘둘리지 않도록 애초에 관심을 가지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86年生  한 번 정해진 일정은 변동되지 않는게 좋으니 신뢰를 쌓는 것에 더 신경써봐요~!
98年生  오늘만큼은 내 발언은 삼가고 윗사람들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는게 더 유리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센스있는 사람이 되려면 상황에 맞게 복장과 언행을 갖추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51年生  오늘은 좁고 깊은 관계보다 넓고 얕은 관계가 유리하니 두루두루 친해져 보세요.
63年生  무관심보다도 쓴 소리가 더 좋은 법이죠. 나를 향한 관심에 감사하길 바랍니다.
75年生  이해가 안 되더라도 일단은 시작해야 합니다. 하다보면 술술 잘 풀릴 거에요~!
87年生  해야 할 일이 밀려있다면 모두 내가 미룬 것이니 대타를 찾으려 하지는 말아요.
99年生  1타 2피로 좋은 일이 있을 하루랍니다. 얻은만큼 베푸는 날로 지내도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노력한 것보다 더 많은 행운이 있을 날이니 원하는만큼 움직여 보세요.
52年生  결과가 뻔히 보이는 일은 마음 고생하지 말고 애초에 접는 것이 나을 수 있어요.
64年生  문제가 생기더라도 크게 번지지 않을테니 여유로운 마음으로 기다려야 합니다.
76年生  성공적인 마무리만큼 중요한 것인 휴식이죠. 휴식 잘하는 사람이 되어보세요~!
88年生  어색한 사이더라도 마음을 열고 먼저 다가가 보세요. 좋은 관계가 되겠습니다.
00年生  다소 피곤한 하루가 예상되네요. 후다닥 처리하고 일찍 쉬어주는게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여러모로 오해받기 쉬운 날이니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관전만 하는게 좋습니다.
53年生  애정 섞인 말이라면 잔소리보다 애정이 더 묻어나도록 말해야 하니 명심하세요.
65年生  가재는 게 편! 부러워하거나 실망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구원자가 있을 거에요.
77年生  타인에게 관대하더라도 나에게는 엄격해야 하는 날이니 기준을 잘 정해보세요.
89年生  미련을 다 버린 옛 추억에 잠겨보세요. 그땐 그랬었지~ 하며 힐링이 된답니다.
01年生  갈등이 해소되는 하루네요. 찜찜한 관계가 있었다면 모두 풀어내는 날 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장소에 나가서 눈도장을 제대로 찍어봐요!
54年生  브레이크없는 질주는 더 큰 사고를 유발할 수 있으니 주위도 둘러봐야 합니다.
66年生  마음 내키는대로 움직여보세요. 하기 싫다면 하루이틀 미뤄놔도 나쁘지 않아요.
78年生  현재 상황을 즐겨보세요. 조금만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감사함이 더 크답니다.
90年生  아무리 싫은 상대라도 나와 통하는 점이 있을 거에요. 대화시간을 꼭 가져봐요.
02年生  오늘 하루쯤은 버스보단 택시를 탄다거나 나를 위한 돈을 아까워하지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혼자하면 더 잘 될텐데.. 라는 생각은 삼가세요. 화합이 있으니 결과도 있답니다.
55年生  모두 내 책임이 되기 전에, 꼭 시작하기 전 뒷감당까지 생각하고 시작해야 돼요.
67年生  돈은 하나도 안쓰는 구두쇠보다 어느정도 쓰는 사람이 더 성공할 수 있답니다.
79年生  더 많이 담을 수 있는 그릇부터 만들어야하니 더 가지지 못한 것에 아쉬워 마요!
91年生  오늘은 사람보다 책에서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그래야 마음이 더 진정되네요.
03年生  중간까지만 가도 반은 성공이랍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게 더 중요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아직 시작된 일이 아니라면 진행될 때까지는 혼자만 알고 있는 것이 유리합니다.
56年生  남 좋은 일만 하고 있진 않나요? 내 상황에 맞게 일을 진행해야 손해가 없답니다.
68年生  콩고물이라도 받아두는게 좋습니다. 자존심은 나중에 챙기더라도 충분하답니다.
80年生  내 몸상태는 나도 모를 때가 많지요. 너무 과로하지 않도록 신경쓰길 바랍니다~!
92年生  가는 정이 있어야 오는 정도 있지요. 내가 먼저 다가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04年生  막연한 일이니 막상은 겁부터 나겠지만 지름길이 있으니 안심해도 괜찮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아예 아무 것도 안 하는 것보단 깔짝거리는 시간이라도 시도는 하는게 좋습니다.
57年生  표현이 서툰 것 뿐이니 상대방의 진심을 의심하지 말고 있는그대로 받아보세요.
69年生  정성을 다했다면 쉽게 무너지지 않는답니다. 단단하고 견고하게 만들어가세요.
81年生  혹시 꼰대가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도 조언해줄 것이 있다면 아끼지 말아요!
93年生  너무 순수한 것도 좋지만은 않습니다. 뻔뻔하게 철판 깔고 얘기해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좋은 일이 내 앞으로 다가오고 있답니다. 오늘만 버텨보자! 라는 마음이 좋아요.
58年生  신뢰를 잃지 않도록 해보세요. 한 번 정한 약속은 미루지 말고 지키는게 좋아요.
70年生  아무리 머리를 굴려봐도 얻는 것이 적네요. 차라리 다음 날의 기회를 노려봐요.
82年生  내 말투 하나에 내 모든 성격까지 낙인될 수 있으니 말버릇에 주의하길 바라요.
94年生  잔소리와 간섭도 모두 관심인 것을 잊지 않아야 해요. 언젠간 그리워 질 거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불쑥불쑥 떠오르는 잡생각들은 잠시 넣어두고 내 할일에 더 집중해야 한답니다.
59年生  비수를 꽂는 말일 수도 있으니 굳이 적을 만들 필요 없이 속으로 삼켜보세요~!
71年生  오늘은 진짜 급한 사정이 아니라면 최대한 사람들에게 맞춰주는게 유리합니다.
83年生  어색한 사이더라도 내가 먼저 다가가보세요. 좋은 대인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95年生  마지막 인사를 했더라도 끝이 아닐 수 있답니다. 다시 만날 인연이라 여겨봐요.

16일

쥐띠 운세
36年生  정신적으로나 체력적으로 무리하지 말아요. 남은 일은 내일로 미뤄도 좋습니다.
48年生  아직 한 해의 계획이 없다면 오늘이라도 시간을 내서 세워보는게 좋겠습니다~!
60年生  서로 협력하면 더 큰 것을 이룰 수 있는 날이에요. 서로 의견을 잘 조율해보세요.
72年生  모든 사람들에게 나를 맞추지 않아도 좋습니다. 나는 나대로 움직이길 바랍니다.
84年生  억지로 가지려 하면 되려 도망칠 수 있으니 시간을 갖고 천천히 다가가야 해요.
96年生  아직 솔로라면 가깡누 지인 중에 인연이 있을테니 모두 친절하게 대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삶에 의욕이 없다면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때에요. 외적인 변화도 괜찮습니다~!
49年生  휴식과 나태함은 한 끗 차이랍니다. 적당한 시간이 지나면 다시 파이팅 하세요.
61年生  나서도 이득이 없는 하루랍니다. 조용히 묻혀가는게 더 유리할 수 있을 거에요.
73年生  사람들이 자주 말하던 나의 버릇이 있나요? 오늘을 계기로 꼭 고쳐보길 바라요.
85年生  뜻하지 않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당황하지 말고 이참에 내 것으로 만들어요.
97年生  기분 나쁜 일이 있더라도 최대한 드러내지 말고 대인배인 척 구는게 유리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실패하거나 탈락해도 낙담하지 말아요. 아직 할 수 있는 일이 더 많이 있답니다.
50年生  내가 머리를 숙인다해서 지는 것은 아니랍니다. 그저 큰 그림을 보는 것이지요.
62年生  내가 다 해낼 수 있을 거라는 착각은 없어야 해요. 시간낭비를 막아야 합니다.
74年生  오늘은 게으름 피우지 말고 아침부터 보다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내 평소 모습대로 행동하는 것이 서로가 더 솔직하게 다가올 수 있을 거랍니다.
98年生  길게 봤을 땐 금전적인 이득보다는 사람관계에서 오는 이득이 더 크고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겉으로 보이지 않는 상대방의 진심도 알아주세요. 생각보다 속이 깊을 거에요.
51年生  남에게 감놔라 배놔라 하지 말고 내 할일부터 마무리 짓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3年生  경쟁자가 생기는 것은 좋은 거에요~! 이를 기회로 더 발전할 수 있을 거에요.
75年生  해결의 실마리가 있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지식과 지혜를 적극 활용하세요.
87年生  오늘 하루를 무난하게 넘어가고 싶다면 감정조절을 잘 해줘야 하니 명심해요.
99年生  거창한 말보다 이를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니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돈이 모든 것을 해결해주진 않습니다. 진심을 전할 수 있는 뭔가를 준비해봐요.
52年生  생각만하면 아이디어에서 끝나지만 실행에 옮기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어요.
64年生  방심하면 피해는 고스란히 나에게 옵니다. 꺼진 불도 다시 살피는게 좋습니다.
76年生  좋은 인연을 만들려면 첫 인상이 중요합니다. 예쁘고 잘생긴게 아닌 단정함~!
88年生  정답은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답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좋아요.
00年生  오늘은 시켜먹거나 사먹는 음식보단 한 끼라도 집밥을 꼭 챙기는게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버거워도 웃으면서 버텨보길 바랍니다.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또 뜨기 마련이죠.
53年生  막힘없이 좋은 하루랍니다. 고민되던 일들도 오늘 안에 마무리 지어보길 바라요.
65年生  쎄-한 느낌이 든다면 그만 두는게 만습니다. 애초에 문제의 싹을 잘라야 합니다.
77年生  언제 어디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답니다. 비상금을 조금이라도 챙겨보세요!
89年生  귀인이 누군지 아직 몰라요. 사람들을 색안경 끼고 보지 않는게 중요하겠어요.
01年生  타인의 일은 도와줄 수 있지만 그 책임까지 내가 떠안는 바보는 안 되어야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한 순간의 결정으로 앞으로가 좌우될 수 있답니다. 좀더 고심해서 골라보세요~!
54年生  아무도 몰라줘도 대충하면 안 돼요. 매사에 열심이라면 누군가는 알아준답니다.
66年生  내 사기와 능률을 위해서라도 주변 사람들과 친분을 쌓아보세요. 도움이 많아요.
78年生  쓸데없는 일로 분잡을 수 있는 하루에요. 당황하지 말고 하나씩 처리해 나가요.
90年生  생각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가능성이 높아요. 품지말고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02年生  상대방 좋은 소식은 뒤에서 질투하지 말고 요령을 배우는 자세가 더 중요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피할 수 없다면 즐겨야지요. 꾸역꾸역 억지로 할 필요는 없지만 할 땐 즐겨봐요!
55年生  순조롭지 않은 하루지만 호랑이 굴에 잡혀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 수 있답니다.
67年生  무거운 짐도 함께 들면 가볍습니다. 작은 고민이라도 사람들과 나누길 바라요.
79年生  할 땐 엄격하게, 쉴 땐 여유롭게! 상황에 따라 동료들을 잘 아울러주길 바랍니다.
91年生  100번 생각해도 내가 옳다면 옳은 거랍니다. 내 의견대로 밀어붙여도 좋습니다.
03年生  아무리 농담이라도 상대방이 기분나쁘지 않아야 하니 언행에 좀더 신경써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기는 날이네요. 확신을 가지고 좀더 밀어붙여 봐요.
56年生  대인관계에 너무 조바심 내지 말아요. 인연이 아닐 뿐이니 편하게 대해보세요!
68年生  오늘은 목표 설정을 조금 낮게 잡아보세요. 성취감을 느끼는게 더 중요하답니다.
80年生  원인을 알면 해결도 쉬워집니다. 뭐든 결과에 체념하기보단 원인을 찾아보세요.
92年生  기존의 방식을 벗어나야 할테니 오늘은 좀더 새로운 방식을 연구해보길 바라요.
04年生  오늘은 컨디션이 조금 다운될 수 있어요. 이런 날 혼자 있지말고 밖으로 나가요.

닭띠 운세
45年生  생소한 일엔 사전조사가 필수랍니다. 덤탱이 쓰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세요~!
57年生  사람들을 적극적으로 리드해보세요~! 나를 따르는 사람들이 많은 하루랍니다.
69年生  아무리 답이 안 나오면 가장 친한 사람, 한 명에게만 고민을 털어놓길 바랍니다.
81年生  선배의 자리에 있다면 그만한 본보기가 필요하겠습니다. 좀더 베풀어야 합니다.
93年生  중요한 결정은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맡기지 말아요. 내 뜻대로 진행해야 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언제 뒤쳐질지 모르는 일이니 지금 좀더 유리하다고 여유부리는 일은 삼가세요.
58年生  지금까지 배운 것을 써먹어야 할 때니 조금 잘난척 해주어도 나쁘지 않습니다.
70年生  오해가 생길 수 있는 하루랍니다. 이럴 땐 내 생각을 분명하게 밝혀보길 바라요.
82年生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하루랍니다. 주변 사람들을 눈여겨 지켜봐도 좋네요.
94年生  객관적으로 결론을 내지 못하겠담녀 혼자서 조용히 생각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좋은 소식이 있다면 많은 사람들과 나눠보세요. 함께할수록 기쁨도 2배랍니다.
59年生  흐지부지하게 넘어가기 전에 내가 먼저 결단력있게 선전포고해도 괜찮습니다.
71年生  자기개발 책 한 권 구입은 어떨까요?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거에요.
83年生  인생은 단기전이 아니라 장기전이죠. 처음부터 너무 돌진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95年生  지금까지 쌓아온 이미지를 잃지 않도록 특히 감정조절을 잘 해야 하는 하루에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