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2022년 밀양시 SNS알리미 발대식 개최
상태바
밀양시, 2022년 밀양시 SNS알리미 발대식 개최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01.1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 대학생부터 직장인, 자영업, 프리랜서 등 다양한 계층 20명으로 구성
다채로운 시각과 새로운 콘텐츠로 밀양을 전국에 널리 알릴 것으로 기대
밀양시는 18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2년 밀양시 SNS알리미 발대식을 갖고 밀양을 널리 알려줄 것을 SNS알리미들에게 부탁했다. (사진=밀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밀양시는 18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2년 밀양시 SNS알리미 발대식을 갖고 밀양을 널리 알려줄 것을 SNS알리미들에게 부탁했다. (사진=밀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밀양시는 18일 시청 소회의에실에서 2022년 밀양시 SNS알리미 발대식을 개최하고 밀양을 전국에 널리 알려줄 것을 부탁했다.

SNS알리미는 밀양시의 다양한 소식을 SNS를 통해 흥미롭고 다양한 시각으로 홍보하기 위해 2016년부터 활동하고 있다. SNS알리미의 활동으로 지난해 밀양시 SNS 구독자수 6만명과 540만건의 조회수를 달성하는 등 SNS를 통한 시정홍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다.

올해 선발된 SNS알리미는 지난달 공개 모집을 통해 지원한 59명 가운데 원고작성 및 SNS활용 능력 등을 고려해 20명이 뽑혔다.

선발된 SNS알리미 면면을 보면 20대 대학생부터 직장인, 자영업, 프리랜서 등 다양한 계층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시각과 새로운 콘텐츠로 밀양을 전국에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발대식에서 "SNS알리미로 위촉된 것을 축하한다"고 밝히고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밀양, 밀양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밀양, 다양한 밀양에 대한 알리미들의 독특하고 공감을 일으키는 표현이 밀양을 알리는 킬러 콘텐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주문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