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풀이쇼 동치미' 가수 홍자 출연..."동생, 뇌수막염으로 죽다 살아나"
상태바
'속풀이쇼 동치미' 가수 홍자 출연..."동생, 뇌수막염으로 죽다 살아나"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2.03.1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중앙 송정은 기자] 가수 홍자 씨가 동생의 투병으로 인해 힘들었던 순간을 고백했다. 

12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가수 홍자 씨가 출연했다.

이날 홍자는 동생으로 인해 힘들었던 과거를 떠올렸다. 그는 "힘들었던 기억을 잘 까먹는다. 그런데 정말 힘들었던 기억이 떠올랐다"며 "그중에 하나가 여동생"이라고 말했다.

홍자 씨는 "갑자기 집이 기울어서 가족들이 뿔뿔이 흩어졌고 나이 차이가 6살 나는 여동생을 제가 돌보게 됐다. 어느 날 주말에 엄마를 만나러 갔는데 동생이 자지러지면서 머리를 잡고 못 일아났다. 병원에 갔는데 뇌수막염이 21살에 왔었다. 그런데 죽을 수도 있다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하더라"라며 당시의 절망적인 순간을 떠올렸다.

그러면서 "당시 동생이 제 꿈을 위해 돈을 벌고 있었다. 생계 때문에. 돈을 벌어서 저를 도와주려고 했다. 그런데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일을 했고 '업무 스트레스가 원인이 됐구나'라는 생각을 하니까 몸 둘 바를 모르겠고 감당이 안 되더라"라고 털어놨다.

다행히 지극 정성으로 간호한 동생의 건강이 기적적으로 좋아졌다. 홍자 씨는 "동생이 살아남으로 해서 이 모든 게 감사하고 행복했고 더 열심히 살아야지라고 결심했다"고 울먹였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